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4:25:57] YEJI : winner824: 밑에서잡은거아님관망해 쏟아지는것도한순간이긴함 [2021-03-05 14:25:59] ROLLAN... : 쨔스트 롱이라고는 알려 드렸어 [2021-03-05 14:26:00] Hi10 : 리플 일봉 5000위마감 기도 들어갑니다ㅎ [2021-03-05 14:26:01] !semi : 자자 빅숏 가쥬아~~~~ [2021-03-05 14:26:01] KimHyoJun : 오늘 롱 이네 [2021-03-05 14:26:0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6:04] YEJI : winner824:출발한애는보내줘 자리는또나옴 [2021-03-05 14:26:06]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6:09] Qwzp : 박호두 숏 정리하니까 왜 갑자기 불안하지 [2021-03-05 14:26:12] 561761 : 아직도 롱얘기하네 [2021-03-05 14:26:14] winner824 : YEJI: 오늘 무빙이 너무 쓰레기라 [2021-03-05 14:26:33] Hajhdhgwijans : 비비지말고 49000 바로 가자 [2021-03-05 14:26:42] YEJI : 아시끄러 뭔인생풀숏이야 쟨시드많아서 잘빠져나가니까 니뚝배기나생각해 bj광고질하지마 [2021-03-05 14:26:4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78백만 USD [2021-03-05 14:26:54] YEJI : winner824: 오늘 야수의심장으로 롱받아볼만햇지 46300까지 울면서물량받음 [2021-03-05 14:26:57] KimHyoJun : 롱인데 아무리 봐도 ~ [2021-03-05 14:26:59] Tencent : 나스닥 떨어지네 [2021-03-05 14:27:09] Hi10 : 이더 30불이나 올랏네 [2021-03-05 14:27:14] korean hangang : 응애... [2021-03-05 14:27:15] winner824 : 47K에 다 롱잡앗는데 이걸 이 무빙으로 다 크게 못먹게 하누 [2021-03-05 14:27:16] llllllove : 49위에 뚝처만 [2021-03-05 14:27:21] korean hangang : 애기원숭이는 무서워서 그냥 구경이나할래 [2021-03-05 14:27:27] llllllove : 뚝청산나두고가겠음?ㅋㅋㅋ [2021-03-05 14:27:35] winner824 : 두배먹을거 참 [2021-03-05 14:27:38] Hi10 : 이더 좋은회의 기대감 [2021-03-05 14:27:44] AraMisCoin : 비트련커여워 [2021-03-05 14:27:46] Arthur's Card : 미장오픈 2분전 [2021-03-05 14:27:47] YEJI : winner824: ㄴㄴ그런거아쉬워하는거아님 [2021-03-05 14:27:4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7:4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7:54] winner824 : 아쉬움 [2021-03-05 14:27:56] YEJI : winner824: 익절으언제나옳음 [2021-03-05 14:27:59] Qwzp : 박호두 정리 했어 형 [2021-03-05 14:28:08] winner824 : 그건 맞는데 아쉬운건 어쩔수없읍 [2021-03-05 14:28:13] jbb : 펀비뭐냐 [2021-03-05 14:28:2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8:3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8:41] DDDADDDA : 언제내려오냐 [2021-03-05 14:28:45] Arthur's Card : 미장오픈 1분전 [2021-03-05 14:28:47] Hi10 : 전투개미들 리플 롱 치세요 [2021-03-05 14:28:48] Arthur's Card : 폭팔한다 [2021-03-05 14:28:51] Qwzp : 52k 가자 [2021-03-05 14:28:57] AraMisCoin : 비뜨꼬인이꾸욧 [2021-03-05 14:29:00] DDDADDDA : 40k가즈아 [2021-03-05 14:29:03]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 빈살만 엘론머스크 3명의 합작빔 [2021-03-05 14:29:03] DDDADDDA : 빅숏 휩쏘 가즈아 [2021-03-05 14:29:1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9:16] Arthur's Card : 오 내린다 [2021-03-05 14:29:18] Arthur's Card : 내리나 [2021-03-05 14:29:26] Hajhdhgwijans : 또 숏꼬해서 전고점 깨기냐?ㅋㅋ안통해이제 [2021-03-05 14:29:26] 881201 : /position xbtusd 내가 정의다!! 디스 이스 마우😆😆 ``` :bitmex: XBTUSD: 200,001 Cont @ 47258.9792 ``` [2021-03-05 14:29:30] RyuNa : Arthur's Card: 박호두가ㅜ롱 스위칭래서 그런듯 [2021-03-05 14:29:31] Hi10 : 붉은개미군단 롱 [2021-03-05 14:29:40] Qwzp : 앗 윗꼬리 [2021-03-05 14:29:41] Arthur's Card : 호두 롱스위칭안햇어 [2021-03-05 14:29:4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9:45] llllllove : 겨우찾은업비트빨간불ㅋㅋ [2021-03-05 14:29:55] !semi : 여기서 뒤집어 지는게 비트 징 ~~ 가쥬아 [2021-03-05 14:30:02] I_LONG_YOU : 20만개 많이도 탓네 [2021-03-05 14:30:02] DDDADDDA : 이번달은 [2021-03-05 14:30:0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9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30:04] DDDADDDA : 음봉마감한단다 [2021-03-05 14:30:06] DDDADDDA : 월봉 음봉 가즈아 [2021-03-05 14:30:06] Arthur's Card : 미장오픈시작 [2021-03-05 14:30:0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0:0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0:14] YEJI : 저새기차단해야지 [2021-03-05 14:30:20] YEJI : 포지션도안잡고 bj홍보질이야 [2021-03-05 14:30:29] djwdjdwj : 가자아 [2021-03-05 14:30:35] korean hangang : 와ㅏ [2021-03-05 14:30:35]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30:37] korean hangang : 무쳣네 [2021-03-05 14:30:40] ROLLAN... : /position xbtusd 자투리 털엇다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573.7393 ``` [2021-03-05 14:30:50] Qwzp : 박호두 이제 롱 타려고 하는데 ㅋ [2021-03-05 14:30:56] Hi10 : 농담으로 얘기하는거 같아도 찰떡같이 알아들어야죠 [2021-03-05 14:30:57]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0:5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1:03] ROLLAN... : /position xbtusd 47100롱 먹고 47500롱 두번먹제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573.7393 ``` [2021-03-05 14:31:03] !semi : 자자 이츠 숏 타임~~~~ [2021-03-05 14:31:07] I_LONG_YOU : 거래량 넘많이 매수햇다 [2021-03-05 14:31:24] Start_again : 숏 잡았다 [2021-03-05 14:31:43]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1:55] DDDADDDA : 쟤 왜이리 [2021-03-05 14:31:56] Start_again : 쫄린다 [2021-03-05 14:31:56] DDDADDDA : 시끄럽냐 [2021-03-05 14:32:00] DDDADDDA : 차단하자 카드는 [2021-03-05 14:32:03] Justlee : 호두횽 [2021-03-05 14:32:07] Justlee : 오늘 청산 당하긋노 [2021-03-05 14:32:24] I_LONG_YOU : 속보라고 쓰는애들 롱물렷으? [2021-03-05 14:32:45] doggaebea : 저거 밴 안되나요? [2021-03-05 14:32:50] a100 : I_LONG_YOU: 난 그렇게 적는애들 싹다 벤했어 [2021-03-05 14:32:51] Hajhdhgwijans : 숏꼬 조심 말리지말자 [2021-03-05 14:33:0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3:06]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3:10] I_LONG_YOU : a100: ㅋㅋ ㅇㅈ [2021-03-05 14:33:16] merere-1 : 흠 [2021-03-05 14:33:20] merere-1 : 진짜 오랜만에 숏쳐봄 [2021-03-05 14:33:20] I_LONG_YOU : 박호두 은호얘기 그만좀해라 [2021-03-05 14:33:25] ROLLAN... : https://www.tradingview.com/x/Am4Dg4ie 쨔스트 롱웨이 [2021-03-05 14:33:44] merere-1 : 매번 숏치면 [2021-03-05 14:33:47] merere-1 : 손절인데 [2021-03-05 14:33:47] ROLLAN... : 굿나잇 [2021-03-05 14:33:48] merere-1 : 이번도 과연 [2021-03-05 14:33:57] ROLLAN... : 오늘 굽네 고추바사삭 값 벌어서 잔다 [2021-03-05 14:34:08] ROLLAN... : 내일은 굽네 갈비천왕 시켜무야지 [2021-03-05 14:34:23]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48.4848 ``` [2021-03-05 14:34:26] xuxa : /pnl xbtusd ``` :bitmex: XBTUSD: -0.0005 XBT RPNL, 0.0215 XBT UPNL ``` [2021-03-05 14:34:3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59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34:32] xuxa : 120장벌어갑니다오늘일당 [2021-03-05 14:34:34] xuxa : 빠끄~ [2021-03-05 14:34:34] Hajhdhgwijans : 내리는척하다가 전고점 뚫어버리는게 주특기인 놈이다 말리지말자 [2021-03-05 14:34:3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0명, 수량: 23,349,592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4:35:09] ROLLAN... : 47후반 한번 더 오면 롱 잡으라규 [2021-03-05 14:35:20] !semi : 요고 고점에서 딱 5천 불 떠러지는각 잡았네 요 비트 세력노무시끼들 [2021-03-05 14:35:35] Qnwkehlrl : /position xbtusd 200불만요 ㅜ ``` :bitmex: XBTUSD: -21,004 Cont @ 48543.6893 ``` [2021-03-05 14:35:44] Hajhdhgwijans : 찐숏따윈없으니 꼬시기에 당하지말자 꼬시고 바로 말아올린다 [2021-03-05 14:35:46] Spartner GAP : ㅎ ㅏ [2021-03-05 14:35:46] Qnwkehlrl : 쑛은 무섭네 [2021-03-05 14:35:46] Spartner GAP : 암 [2021-03-05 14:35:50] Spartner GAP : 밥다먹엇다아아아 [2021-03-05 14:35:56] Justlee : !semi: 49000 정도 생각하심? [2021-03-05 14:36:05] Start_again : 주봉 음전 안가나 [2021-03-05 14:36:09] chuu_9 : /position xbtusd 이제 익절해야되나 ``` :bitmex: XBTUSD: 20,000 Cont @ 47461 ``` [2021-03-05 14:36:09] ROLLAN... : 47500부터 롱걸고 자러 간다 수면매매 [2021-03-05 14:36:21] YEJI : ROLLAN...: 개위험쓰 [2021-03-05 14:36:22] a100 : chuu_9: 던졋! [2021-03-05 14:36:25] !semi : Justlee: 이틀 내리는 하락요 43000에서 44000사이 떨어지는 숏각 봅니다요 [2021-03-05 14:36:26] Justlee : 오늘 42000 볼 것 같다 [2021-03-05 14:36:26] Hajhdhgwijans : 질알하고 자빠졌네 떨구는척하기는 [2021-03-05 14:36:30] SuncheonCoin : 뚝터지든말든 그냥 잘란다. [2021-03-05 14:36:3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4:36:37] chuu_9 : 조금 더 보구 [2021-03-05 14:36:46] DDDADDDA : 상승도 [2021-03-05 14:36:46] SuncheonCoin : 숏뚝작은데.. 흑흑 [2021-03-05 14:36:46] DDDADDDA : 쌘거같고 [2021-03-05 14:36:48] DDDADDDA : 하방도 쌘거같고 [2021-03-05 14:36:50] DDDADDDA : 어디냐 대체 [2021-03-05 14:36:51] chuu_9 : 여기서 컵 그리고 올리면 추세 전환인데 [2021-03-05 14:36:57] ROLLAN... : /orders xbtusd 쟈스트 롱 걸고 자면 꿀잠이라규 ``` :bitmex: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650 XBTUSD: Buy 10000 @ 47600 XBTUSD: Buy 10000 @ 47550 XBTUSD: Buy 10000 @ 47500 ``` [2021-03-05 14:37:01] Justlee : 호두형 머구 되는거여? [2021-03-05 14:37:09] chuu_9 : 이러다 2천불 빼고 숏장 열릴수도 있을것도 같고 [2021-03-05 14:37:10] Justlee : 머구 숏으로 물타고 돈 오지게 벌엇는데 [2021-03-05 14:37:36] llllllove : 누가100배치제ㅋㅋ [2021-03-05 14:37:49] Davidyi : 260000=0.06빗 잡고 몇억드립하는 애들은 뭐지 ㅎㅎ 이걸 믿네 ㅎㅎㅎ 아 진짜 ㅎㅎ [2021-03-05 14:37:53] SuncheonCoin : 형들 궁금한게 있는데 표시가액 뭐야? 저게 내뚝닿으면 터지나 [2021-03-05 14:38:18] YEJI : 슈팅한번에싹나와야대는데 히바리없네 [2021-03-05 14:38:28] doggaebea : 표시가액 시장평균가 아닌가여? [2021-03-05 14:38:30] Hajhdhgwijans : 숏꼬 조심 [2021-03-05 14:38:47] SuncheonCoin : doggaebea: 그럼 뭐 크게 의미있는거 아니네요. 감사 [2021-03-05 14:38:47] div : 주말상승은 공식이노? [2021-03-05 14:38:53] Retro : 주말에 좀 떨어지장 [2021-03-05 14:38:56] we-arae : 테슬라 뭐선일이고 급락하누 [2021-03-05 14:39:04] div : 주말만다되가면올라갈기세노 [2021-03-05 14:39:09] Retro : we-arae: ㄹㅇ? [2021-03-05 14:39:15] chuu_9 : 도지 주말에 쏘려나 [2021-03-05 14:39:17] Retro : 나 테슬라 3배숏인디 [2021-03-05 14:39:20] SuncheonCoin : 와 비트 떨어지니까 좀 살겠네 [2021-03-05 14:39:23] we-arae : Retro: 가서 봐바 [2021-03-05 14:39:23] Retro : 보러가야지 [2021-03-05 14:39:31] Money- All in. : 미국 대기업들은 트럼프 그리워하겠네 ㅋㅋㅋ [2021-03-05 14:39:31] Daegu_Cow : 일베 말투는 거른다 @div [2021-03-05 14:39:42] div : Daegu_Cow: ? 사투린데 [2021-03-05 14:39:42] Money- All in. : 바이든 당선대고 줄곧 하방이니 ㅋㅋ [2021-03-05 14:39:48] Spartner GAP : 흐 [2021-03-05 14:39:49] Spartner GAP : 포지션을 [2021-03-05 14:39:50] we-arae : 테슬라 지옥가는데 비트 괜찮냐 [2021-03-05 14:39:51] Spartner GAP : 뭘잡아야됩니까' [2021-03-05 14:39:56] div : 경상도일베취급하노 [2021-03-05 14:39:5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4(목)] 😭 롱청산: 158명, 수량: 10,960,645개 😭 숏청산: 98명, 수량: 4,746,578개 [2021-03-05 14:40:06] Qnwkehlrl : 테슬라 500달라대진입 ㅋㅋ [2021-03-05 14:40:07] blue7777 : 나스닥 지옥 간다 ㅋㅋㅋ [2021-03-05 14:40:15] we-arae : 테슬라 지옥빔 버틸수있냐! [2021-03-05 14:40:51] we-arae : gme 또 떡상이냐 [2021-03-05 14:41:00] Retro : 테슬라 500불가자 [2021-03-05 14:41:12] Spartner GAP : 흠냐 [2021-03-05 14:41:16] we-arae : gme는 진짜 이름값하네 [2021-03-05 14:41:16] Spartner GAP : 무포지션이라 뭘잡을지 [2021-03-05 14:41:17] Spartner GAP : 고민이다 .. [2021-03-05 14:41:26] div : 4시간봉 3양봉인데 바닥숏치는돼지없재 [2021-03-05 14:41:27] Spartner GAP : 뭐가정답읽로.. [2021-03-05 14:41:34] we-arae : gme 3만원 너었는데 12만원되있네 [2021-03-05 14:41:37] Tencent : 나스닥 씹지옥가네요 [2021-03-05 14:41:42] DDDADDDA : 마이클 세일러 비트 205개 추가매수 [2021-03-05 14:41:44] DDDADDDA : 얘 머하는애냐 [2021-03-05 14:41:59] XTAL : 나스닥 무빙 비트보다 더하네 [2021-03-05 14:42:00] XTAL : ㅋㅋㅋ [2021-03-05 14:42:24] RyuNa : DDDADDDA: 2월에 이미 저점매수했음 [2021-03-05 14:42:24] div : 비트 결국오름 알트추세보면 답나옴 ㅋㅋ [2021-03-05 14:42:25] llllllove : 1시간봉 이제상승1파일껀데 쭉갑니다 [2021-03-05 14:42:39] fromfuture : 나스닥에 비하면 비트는 양반이지 [2021-03-05 14:42:40] Qnwkehlrl : /position xbtusd 롱 탈게 좀내려갔다가자 ``` :bitmex: XBTUSD: -21,004 Cont @ 48543.6893 ``` [2021-03-05 14:42:48] we-arae : 와 테슬라 전 저 또 깬다 [2021-03-05 14:42:52] Qwzp : 윗꼬리가 넘 긴데 [2021-03-05 14:42:56] div : 눌림목매수잘해놔라 [2021-03-05 14:42:58] ponzibim. : 자 이제 지옥가자~ [2021-03-05 14:43:10] XTAL : 내리고 올렸다 다시 내리기 [2021-03-05 14:43:11] wjstjsdndndn : 나스닥음전했네 와 [2021-03-05 14:43:13] XTAL : 이제 다시 올리겠네 [2021-03-05 14:43:14] XTAL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43:28] chuu_9 : 올라가는건 쉽게 안가네 [2021-03-05 14:43:36] chuu_9 : 다 털고간다는 의민가 숏 시동거는건가 [2021-03-05 14:43:48] we-arae : gme 게이머들 풀 매수 중이냐 [2021-03-05 14:44:03] Woon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036.5 ``` [2021-03-05 14:44:05] Woon2 : 좋다~ [2021-03-05 14:44:29] Qwzp : 미장 내려서 이거 쉽지 않겠네 [2021-03-05 14:44:31] we-arae : 테슬라 반등 시도중 [2021-03-05 14:44:4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3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44:5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5(금)] 😭 롱청산: 444명, 수량: 54,880,099개 😭 숏청산: 502명, 수량: 41,326,696개 [2021-03-05 14:45:08] Qnwkehlrl : 쑛은안되겠다 [2021-03-05 14:45:14] GO! BTC8000$ : 그분도 중력은 못거슬럿다 [2021-03-05 14:45:15] GO! BTC8000$ : 숏이다 숏 [2021-03-05 14:45:25] SuncheonCoin : 숏차감 구리다 [2021-03-05 14:45:27] !semi : 슬슬 각잡을려고 돌기 시작하제 ~~~` 12시간봉 볼벤 하단 터치하는 숏각 !! 3일봉으로 dc 43633터치하는 숏 각 !! 시간은 이틀사이 지금 고점 역지정걸고 숏 잡음 크게 먹는 자리 이상 ~ 믿거나 말거나 [2021-03-05 14:45:49] !semi : 갖ㅎ아 [2021-03-05 14:45:51] !semi : 가쥬아 [2021-03-05 14:46:43] Qwzp : 48.3에 뭐 붙여놨냐 [2021-03-05 14:47:02] YEJI : 거기원래저항대임 [2021-03-05 14:47:05] YEJI : 애들아 펀비이제롱이내야된다 ㅇㅅㅇ [2021-03-05 14:47:07]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47:20] YEJI : 다음펀비부터 [2021-03-05 14:47:24] Hajhdhgwijans : 떨롱은 과학 [2021-03-05 14:47:24] merere-1 : 롱이 받는건데요 [2021-03-05 14:47:30] merere-1 : 아 숏차감 구리다 [2021-03-05 14:47:35] Qwzp : 박호두 롱으로 스와핑 [2021-03-05 14:47:35] merere-1 : 튈준비 해야겠다 [2021-03-05 14:47:37] Qwzp : 불안하다 [2021-03-05 14:47:38] YEJI : 잘못말함 [2021-03-05 14:47:40] YEJI : 롱이받는다 ㅇ0ㅇ! [2021-03-05 14:47:44] AllwaysTrading : 담펀비 원래 0.088이였는데 롱받는거 조금 줄었음 [2021-03-05 14:47:47] AllwaysTrading : 숏이 청산좀 된거 같네 ㅋ [2021-03-05 14:47:50] wrongwrong : 일베두 왜 롱 타고 난리야 ㅡㅡ [2021-03-05 14:48:02] AraMisCoin : wrongwrong: ㅋㅋ [2021-03-05 14:48:18] a100 : 도망가 [2021-03-05 14:48:22] Qwzp : 이제 올라가려고 폼잡는데 롱 타고 ㅈㄹ [2021-03-05 14:48:24]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48.4848 ``` [2021-03-05 14:48:35] AraMisCoin : 어딜가 [2021-03-05 14:48:44] YEJI : 나랑완전히반대로탓네 [2021-03-05 14:48:47] a100 : 뭐냐 [2021-03-05 14:48:50] YEJI : 2파상승가자 [2021-03-05 14:48:51] a100 : 이제 펀비 롱이맞냐? [2021-03-05 14:48:52] wrongwrong : AraMisCoin: 찝찝하잖어 ㅋㅋㅋㅋㅋ [2021-03-05 14:48:57] a100 : 다음펀비부터 [2021-03-05 14:48:58] AraMisCoin : wrongwrong: ㅋㅋ [2021-03-05 14:48:59] YEJI : 야수의심장으로 익절하고 롱불타기햇다 [2021-03-05 14:49:01] a100 : 롱이 펀비 받네? [2021-03-05 14:49:06] we-arae : 속보 박호두 롱으로 스위칭준비중 [2021-03-05 14:49:53] we-arae : 속보 테슬라 또 다시 전 저점 무너짐 [2021-03-05 14:50:10] ponzibim. : 속보 나스닥 빅쇼트 [2021-03-05 14:50:19] we-arae : 속보 겁나 배고픔 [2021-03-05 14:50:32] 18 : 나스닥따라하는거 개역겹네 [2021-03-05 14:50:33] blue7777 : 비트 다튀어라 [2021-03-05 14:50:34] AraMisCoin : 끼룩끼룩 [2021-03-05 14:50:40] blue7777 : 나스탁 빅숏트다 [2021-03-05 14:50:45] we-arae : 으어 테슬라 지옥간다 매수 잡아야되냐!! [2021-03-05 14:50:49] Amazing.ant : 떡국 먹어야겠다 [2021-03-05 14:50:50]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린거 다뱉어라 [2021-03-05 14:50:54] blue7777 : 나스닥 미쳐다 [2021-03-05 14:50:54] Amazing.ant : 배고프네 [2021-03-05 14:50:58] we-arae : 테슬라 저점 매수 각이냐 [2021-03-05 14:51:15] blue7777 : 비트도 지옥이다 튀어라~ [2021-03-05 14:51:32] we-arae : 테슬라 600무너졋다 [2021-03-05 14:51:50] fromfuture : 왜 신한금융 해외주식 지금 못사징? [2021-03-05 14:51:51] Tencent : 나스닥 빅숏이네요 넘빠지는데 [2021-03-05 14:51:54] Tencent : 나스닥 음전 [2021-03-05 14:52:03] we-arae : 아 본전까지만 내려와라 나갈께.. [2021-03-05 14:52:13] Spartner GAP : 여ㅑ기를 못내리려나 [2021-03-05 14:52:14] Spartner GAP : 흠 [2021-03-05 14:52:17] Spartner GAP : 롱으로 탈까.. [2021-03-05 14:52:2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4:52:27]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140.5 [11시 52분 25초] ㅤ🔸 최고가: 48725.5 (585) [11시 30분 27초] ㅤ🔸 최저가: 48062.5 (-78) [11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663 [2021-03-05 14:52:2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4:52:33] SuncheonCoin : 많이내렸네 휴. [2021-03-05 14:52:3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8169.5💥 [2021-03-05 14:52:36] RyuNa : 머스크 비트 익절 후 주가보호 자사주 매입하는거 ? [2021-03-05 14:52:38] SuncheonCoin : ㅠㅠ 힘들었당 [2021-03-05 14:52:41] 561761 : 꽂아!!! [2021-03-05 14:52:47] Spartner GAP : 풀롱잡으면 [2021-03-05 14:52:48] Spartner GAP : 되는각인가 [2021-03-05 14:52:50] Spartner GAP : 흠, [2021-03-05 14:52:51] ROLLAN... : /orders xbtusd 다시 내려야 간다 이기야 ``` :bitmex: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755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832 XBTUSD: Buy 10000 @ 47650 ``` [2021-03-05 14:52:54] Spartner GAP : 더내려가려나 ? [2021-03-05 14:52:55] YEJI : 에헤헤헤헹 [2021-03-05 14:52:58] a100 : Spartner GAP: 고민하지마 [2021-03-05 14:53:05] Spartner GAP : a100: 고민ㄴㄴ? [2021-03-05 14:53:06] SuncheonCoin : 쇽차감구리다고한거 취소 [2021-03-05 14:53:08] iiIIIIiiIIiIIlllII : 오우 [2021-03-05 14:53:10] blue7777 : 튀어라 나스닥 신저점 지옥 간닷! [2021-03-05 14:53:11] iiIIIIiiIIiIIlllII : 오우.... [2021-03-05 14:53:17] iiIIIIiiIIiIIlllII : 다음주 블랙먼데이 온다 [2021-03-05 14:53:19] Inter.Service : ㅋㅋㅋㅋㅋㅋ 숏 나이따 [2021-03-05 14:53:21] Spartner GAP : a100: 형따라 숏타긴해야되려나 [2021-03-05 14:53:22] iiIIIIiiIIiIIlllII : 다음주 블랙 먼데이 온다 ^^ [2021-03-05 14:53:25] we-arae : 테슬라 지옥간다 축배를 들어라~ [2021-03-05 14:53:26] Billions_Ray : 유후 [2021-03-05 14:53:34] !semi : 비트에 속성 내리고 올려주니 또 올려줄껄 노리고 빅 숏 때린다~~~~ [2021-03-05 14:53:39] Spartner GAP : 롱타자.. [2021-03-05 14:53:40] Spartner GAP : 안뚤린다 [2021-03-05 14:53:46] GO! BTC8000$ : 중력500배 [2021-03-05 14:53:51] Spartner GAP : 48안뚤리면 롱타야지 [2021-03-05 14:53:51] DDDADDDA : 숏다털었따 [2021-03-05 14:53:5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210 Cont, @ 48100💥 [2021-03-05 14:54:01] Spartner GAP : 뚤리네. [2021-03-05 14:54:07] Billions_Ray : 나스닥 지금 매수포인트인데 [2021-03-05 14:54:07] 881201 : 여기서 롱을?ㅋㅋ [2021-03-05 14:54:07] Spartner GAP : 475기다려보낟.. [2021-03-05 14:54:08] we-arae : 나이스 본절!!!!!!!!!! [2021-03-05 14:54:09] Spartner GAP : ㅇㅇ.. [2021-03-05 14:54:10] AraMisCoin : 비트련개커엽다 [2021-03-05 14:54:11] Spartner GAP : 롱타야지 [2021-03-05 14:54:13] Spartner GAP : 돈벌지 [2021-03-05 14:54:14] 881201 : 여기서 롱을?!! [2021-03-05 14:54:19] Spartner GAP : 아직이자리말고 [2021-03-05 14:54:20] 561761 : 익절완료 [2021-03-05 14:54:20] Spartner GAP : 475 롱 [2021-03-05 14:54:21] Billions_Ray : 아니 나스닥이 아니라 테슬라 580에 매수받아 [2021-03-05 14:54:22] Spartner GAP : 노려봄 [2021-03-05 14:54:22] 561761 : 이제 롱쳐야지 [2021-03-05 14:54:24] IEUNLOVE : 여기서 숏을 친다고??? [2021-03-05 14:54: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3,000 Cont, @ 48031💥 [2021-03-05 14:54:26] we-arae : 안돼에 올리지마! [2021-03-05 14:54:29] 561761 : 롱 ㄱㄱ [2021-03-05 14:54:41] Spartner GAP : 48을 잘버티는게 [2021-03-05 14:54:41] YEJI : 와우 나스닥은근데놀랍네 [2021-03-05 14:54:42] Billions_Ray : 테슬라 579 매수받아라잇 [2021-03-05 14:54:42] Spartner GAP : 문제긴해.. [2021-03-05 14:54:45] blue7777 : 튀어라 비트 [2021-03-05 14:54:48] we-arae : 테슬라 작살나는중 [2021-03-05 14:54:51] blue7777 : 나스닥 미쳐다 [2021-03-05 14:54:55] SuncheonCoin : 숏은 역시 물려도 구조해주나 [2021-03-05 14:55:00] we-arae : 테슬라 오늘 500무너지냐 버티냐가 관건이냐 [2021-03-05 14:55:09] blue7777 : 빅숏트다 패닉셀 나스닥 [2021-03-05 14:55:09] talmowatda : 롱치는 새.끼들 다뒤져라ㅡㅡ [2021-03-05 14:55:15] Spartner GAP : 하아 [2021-03-05 14:55:19]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tner GAP 33회 (49309롱, 10,000개, 1279불 물림) 🥈 Arthur's Card 23회 🥉 we-arae 22회 [2021-03-05 14:55:1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55:25] Spartner GAP : ?나안물렷어 [2021-03-05 14:55:27] Spartner GAP : 이친구야 ?; [2021-03-05 14:55:27] YEJI : ㅇ _ㅇ~ [2021-03-05 14:55:27] blue7777 : 풀숏가즈아 소리질럿! [2021-03-05 14:55:32] 561761 : ㄴㄴ 이제 풀롱가즈아 [2021-03-05 14:55:33]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나안물렸는데 왜그래 롱러브님 ``` :bitmex: XBTUSD: -50,000 Cont @ 48309 ``` [2021-03-05 14:55:34] we-arae : 추격숏 죽이나 [2021-03-05 14:55:4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4:55:45] KimHyoJun : 이럼 롱들이 가만히 있질 못하지.. [2021-03-05 14:55:46] Spartner GAP : 나안물렸짠아 왜그래 [2021-03-05 14:55:49] KimHyoJun : 롱아 가쟈 ~~~~ [2021-03-05 14:55:52] GONGIK-2 : 밤새 내려서 46000다시 가겠다 [2021-03-05 14:55:53] we-arae : 저배라서 평화롭네.. [2021-03-05 14:55:54] KimHyoJun : 본때를 보여주자! [2021-03-05 14:55:58]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저아직숏타고있는데 왜물렷대 흑 ``` :bitmex: XBTUSD: -50,000 Cont @ 48309 ``` [2021-03-05 14:56:01]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4:56:0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4:56:08] we-arae : 테슬라 또 꼬라박는다 회사 망했냐~ [2021-03-05 14:56:36] Retro : 테슬라 3배숏 터졌다링 [2021-03-05 14:56:44] Retro : 이제 웃네 [2021-03-05 14:56:50] YEJI : 냥냥 [2021-03-05 14:56:55] we-arae : 미친 테슬라 더 내려가네 진짜 500가나 [2021-03-05 14:56:56] Billions_Ray : 좀 내려라 [2021-03-05 14:57:02] Retro : 500불 가즈아 [2021-03-05 14:57:07] Start_again : 오늘 0.05 일당벌고 자러갑니데이 [2021-03-05 14:57:12] we-arae : 48 못버티면 지옥이냐 비트 [2021-03-05 14:57:18] blue7777 : 나스닥 신저점 [2021-03-05 14:57:21] 561761 : 이제 무적권 롱이여 [2021-03-05 14:57:21] Billions_Ray : 테슬라 579 매수타이밍 [2021-03-05 14:57:23] ponzibim. : ㅇ ㅑ한시간봉봐라 롱 조땠다고 복창해라 [2021-03-05 14:57:26] ponzibim. : ㅇ ㅑ한시간봉봐라 롱 조땠다고 복창해라 한시간봉봐라 ㅋㅋㅋ [2021-03-05 14:57:29] ponzibim. : ㅇ ㅑ한시간봉봐라 롱 조땠다고 복창해라 한시간봉봐라 ㅋㅋㅋ 롱 니네 좄댔다 진짜 [2021-03-05 14:57:33] Spartner GAP : 일봉을 [2021-03-05 14:57:33] we-arae : 와 이거 숏 존버 가야되나... [2021-03-05 14:57:35] Spartner GAP : 양봉으로 하려나 .. [2021-03-05 14:57:39] Spartner GAP : 뭐로하려나 감이안잡히네 [2021-03-05 14:57:43] 561761 : 숏꼬 당하지말고 [2021-03-05 14:57:44] KimHyoJun : 이거.. 조땟네 ㅋㅋㅋ 진짜로 ㅋ [2021-03-05 14:57:50] AllwaysTrading : 위아리 무빙이 아주 그냥 쥑인다 쥑여 [2021-03-05 14:57:54] ponzibim. : 니넨 진짜 개졌댔다 농담 아니라 개쌉빅쇼트다이거 [2021-03-05 14:58:01]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58:03] ponzibim. : 잘가라 롱챙이들 [2021-03-05 14:58:03]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58:07]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58:08] ponzibim. : 오늘로 안녕이다 롱챙아 [2021-03-05 14:58:14] Yabang : 롱러브형 청산 정보 [2021-03-05 14:58:15] Melon_Musk : - 오늘 무빙 싸이코패스네 [2021-03-05 14:58:1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4:58:16] SuncheonCoin : 스닥이형님 신저점가는데 비트도 같이가다 [2021-03-05 14:58:17] KimHyoJun : 어짜피 익절만 하면 되니까 ㅋㅋㅋㅋ [2021-03-05 14:58:19] YEJI : 숏타이밍 [2021-03-05 14:58:20] YEJI : 어디서잡아야대지 [2021-03-05 14:58:21] AraMisCoin : 얘네모하냐 [2021-03-05 14:58:25]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58:28] iiIIIIiiIIiIIlllII : 롱형들 안부 전화 할곳 미리 전화해둬 [2021-03-05 14:58: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0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58:47]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14:58:48] we-arae : 올라가느아아?? [2021-03-05 14:58:50] merere-1 : YEJI: 누나 난 위에서 잡았어 [2021-03-05 14:59:03] we-arae : 시부레 좀만 더 내려주지 ㅠㅠ [2021-03-05 14:59:07] a100 : Spartner GAP: 2분후면 답나와 [2021-03-05 14:59:11] KimHyoJun : 아직 롱의 발악은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 [2021-03-05 14:59:12] Spartner GAP : a100: 그렇겟네요 [2021-03-05 14:59:14] a100 : Spartner GAP: 아직 이득중이니까 들고있어봐 [2021-03-05 14:59:18] KimHyoJun : 1분후 온다 ~!!!! [2021-03-05 14:59:19] Spartner GAP : a100: 48150 역지걸어놔야죠 뭐 ㅋㅋ [2021-03-05 14:59:24] KimHyoJun : 나의 뒷세력 롱형님들이 [2021-03-05 14:59:25] a100 : Spartner GAP: 마이너스도 아니고 익절권인데 굳이 쫄필요있나 [2021-03-05 14:59:27] YEJI : merere-1: 난숏은더위에 저항대 에서 조금더아래잡아봄 여기일단좀더지켜보고 [2021-03-05 14:59:29] korean hangang : 넘나... 무서운것... [2021-03-05 14:59:31] Spartner GAP : a100: 글킨합니더 ..ㅋㅋ [2021-03-05 14:59:36] korean hangang : 나 좀전에 손절 넘크게쳐서.. 쫄보되버려썽.. [2021-03-05 15:00:03] a100 : Spartner GAP: 역지 터지겠다 [2021-03-05 15:00:10] KimHyoJun :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0:12] Spartner GAP : a100: ㅋㅋㅋㅋ [2021-03-05 15:00:14] KimHyoJun : 우리 형님들 온다 !!! [2021-03-05 15:00:21] YEJI : 비트야가장 [2021-03-05 15:00:27] KimHyoJun : 롱 형님들 가쟈 ~~~~~ [2021-03-05 15:00:33] we-arae : 안돼애에에에ㅔㅇ에 [2021-03-05 15:00:34] 561761 : 롱이라캐째 ㅋㅋ [2021-03-05 15:00:37] docmavi : 나스닥하고 똑같다는 놈들 [2021-03-05 15:00:40] docmavi : 다 뒤졋네 [2021-03-05 15:00:4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0:58] docmavi : 그렇게 아니라니까 ㅉㅉ [2021-03-05 15:00:58] merere-1 : 호두도 숏이고 [2021-03-05 15:01:01] merere-1 : 펀비도 그렇고 [2021-03-05 15:01:05] merere-1 : 숏 나오고 싶당.. [2021-03-05 15:01:15] Melon_Musk : - 싸이코패스 연쇄살인 시작 ㅎㄷㄷ [2021-03-05 15:01:20] merere-1 : 1배숏인데도 불편하네... [2021-03-05 15:01:23] KimHyoJun : 아니 숏 형님들.. ㅋㅋㅋㅋ 물량좀 뱉어줘봐요 [2021-03-05 15:01:28] KimHyoJun : 롱형님들이 잡수신대요 [2021-03-05 15:01:31] AraMisCoin : 개커엽네비트련 [2021-03-05 15:01:3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1:43] SuncheonCoin : 롱반격이 거세다 [2021-03-05 15:01:44] KimHyoJun : 물량 뱉어.... 롱이 잡아먹는다 [2021-03-05 15:01:55] KimHyoJun : 뱉어봐 뱉어봐 !!!!! [2021-03-05 15:01:57] we-arae : 아 그만 가아 ~ㅠㅠ [2021-03-05 15:02:11] KimHyoJun : 아 숏행님들 물량좀 뱉어...;;;; [2021-03-05 15:02:14] Spartner GAP : 다시잡아봅시당.. [2021-03-05 15:02:17] KimHyoJun : 그래야 우리형님들 잡아먹고 올라가지 [2021-03-05 15:02:20] Hi10 : 48.5재차 돌파 50 [2021-03-05 15:02:29] we-arae : 안돼애에에에 그만 가 비트야 ㅠㅠ [2021-03-05 15:02:29] korean hangang : ㅠㅠ... 이러지마 [2021-03-05 15:02:31] korean hangang : 제발 ㅠ [2021-03-05 15:02:32] Inter.Service : 역시 짧게 먹고 튀니까 마음 편하구만 ㅋㅋㅋㅋㅋ [2021-03-05 15:02:32] KimHyoJun : 이번에 뚫는다 ㅋㅋㅋ [2021-03-05 15:02:37] merere-1 : 올라온다 [2021-03-05 15:02:40] merere-1 : 가주아 비트 [2021-03-05 15:02:56] KimHyoJun : 일단 49k 뚫으러 가즈아 ~~ [2021-03-05 15:03:06] Ins02 : 지그미니 [2021-03-05 15:03:10] Black.DooRooMi : 비트가주앙 [2021-03-05 15:03:11] 561761 : 자이제 숏가자 [2021-03-05 15:03:18] 561761 : 롱 디졋다 복창해라 ㅋㅋ [2021-03-05 15:03:20] Black.DooRooMi : 떨롱떨롱 필승이제 [2021-03-05 15:03:21] we-arae : 안돼 그만가 비트야 ㅠㅠ [2021-03-05 15:03:21] KimHyoJun : 아니야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3:23] !semi : 요거이 롱 꼬시는 무빙 크흐 [2021-03-05 15:03:26] 561761 : 스위칭좀 해라 [2021-03-05 15:03:27] 56176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3:28] KimHyoJun : 숏형님들 잠시만 자제해봐 ㅋㅋ [2021-03-05 15:03:34] we-arae : 풀롱 뚝배기 깨로 가는거지? 내려올거지?? [2021-03-05 15:03:36] 561761 : 이제 나락가즈아 [2021-03-05 15:03:47] 561761 : 30선 못뚫는거면 나락이지 [2021-03-05 15:03:48] Hi10 : 리플 가자 단독샷 [2021-03-05 15:03:57] 561761 : 그러췌 ㅋㅋ [2021-03-05 15:04:01] chuu_9 : /position xbtusd 비.. 비트 지옥단다며..?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216 ``` [2021-03-05 15:04:04] chuu_9 : 맞아..? [2021-03-05 15:04:04] KimHyoJun : 아직 우리형님들 좀 있다 자본 [2021-03-05 15:04:07] KimHyoJun : 뱉어라 ~ [2021-03-05 15:04:27] Spartner GAP : ㅂㅐ그나한판하고와서 [2021-03-05 15:04:27] korean hangang : 제발... ㅠㅠ 내려가줘 [2021-03-05 15:04:28] Spartner GAP : 포지잡아야지. [2021-03-05 15:04:30] korean hangang : 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악 [2021-03-05 15:04:31] 561761 : 풀숏으로 자러갑니다 ㅃㅃ [2021-03-05 15:04:45] we-arae : 풀숏 뚝배기 깨로 올라가는척하는거지?? 내려가 줄거지?? [2021-03-05 15:05:00] KimHyoJun : 뚝배기 깨러 가즈아 ~~!!! [2021-03-05 15:05:24] chuu_9 : 지옥 안가나..? [2021-03-05 15:05:33] we-arae : 제발 내려가자 [2021-03-05 15:05:40] Spartner GAP : 배그할사람 [2021-03-05 15:05:41] Spartner GAP : 있쑤요? [2021-03-05 15:05:48] Melon_Musk : - 지옥갈 힘도 없네 [2021-03-05 15:05:48] Spartner GAP : 감이안와서 배그하고와야겠어.. [2021-03-05 15:05:57] chuu_9 : 숏 손절쳐야겟는데 ㅋㅋㅋ [2021-03-05 15:05:59] we-arae : 아 테슬라 600안착 시도하네 [2021-03-05 15:06:02] chuu_9 : 앙 사람있어여 [2021-03-05 15:06:05] chuu_9 : 숏에 사람있어여 [2021-03-05 15:06:08] Melon_Musk : - 일단 전고 트라이 계속할듯 [2021-03-05 15:06:20] KimHyoJun : 돈 털고 나오면 살려준다 숏님들 [2021-03-05 15:06: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06:28] korean hangang : 끼야아아아아아악 [2021-03-05 15:06:31] korean hangang : 이건!!!! [2021-03-05 15:06:33] KimHyoJun : 언능 털어 시장가에 [2021-03-05 15:06:34] korean hangang : 현실이 아니야!!!! [2021-03-05 15:06:37] KimHyoJun : 안그럼 둑는다.. [2021-03-05 15:06:41] Hi10 : 48.5돌파 ㄱㅈㅇ [2021-03-05 15:06:48] KimHyoJun : ㄱ ㅏ즈아 !! [2021-03-05 15:06:49] Ins02 : 나스닥 반등간다 [2021-03-05 15:06:52]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7:00] AraMisCoin : 개커엽다진짜 [2021-03-05 15:07:07] Spartner GAP : 갯수를 [2021-03-05 15:07:10] KimHyoJun : 간다 간다 ㅋㅋㅋ [2021-03-05 15:07:11] Spartner GAP : 몇개씩잡을까.. [2021-03-05 15:07:12] korean hangang : 안되... 내가...피땀흘려 하나하나 모은.. 비트가... 지워지고있어..ㅠㅠ [2021-03-05 15:07:14] merere-1 : 비트 간드아 [2021-03-05 15:07:15] XTAL : 스닥이 내렸다 올렸다 내렸다 올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