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4:06:31] Hajhdhgwijans : 그냥 좀 말아올리지 드럽게 비벼대고 쪼잔하게 구네
[2021-03-05 14:06:31] Hi10 : 비캐 25배는 약합니다 네임드에 비해
[2021-03-05 14:06:32]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6:40] merere-1 : hfg: 횽근데 고래형 아닌가
[2021-03-05 14:06:59] SpqS : Aoa보다 수량 많았던 형 같은데 ㅋ
[2021-03-05 14:07:01] merere-1 : wrongwrong: 저형 돌고래형 맞이 않나? AOA보다 비트 많이 있는
[2021-03-05 14:07:07]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7:15] merere-1 : SpqS: 그쵸
[2021-03-05 14:07:18] SpqS : F가 financial 약자인가 설마
[2021-03-05 14:07:27] wrongwrong : merere-1: ㅇㅇ 맞아요
[2021-03-05 14:07:36] SpqS : merere-1: 비공개 리더보드
[2021-03-05 14:07:39] merere-1 : 부럽다
[2021-03-05 14:07:41] DDDADDDA : 여기서
[2021-03-05 14:07:41] DDDADDDA : 막히면
[2021-03-05 14:07:43] DDDADDDA : 하락열차같은데
[2021-03-05 14:07:44] DDDADDDA : 어디루갈라나
[2021-03-05 14:08:00] merere-1 : 모두가 기다리는자리는 38혹은 42정도인데
[2021-03-05 14:08:04] KimHyoJun : 52k까지는 갈거 같은디
[2021-03-05 14:08:22] Billions_Ray : 11:30 분에 사나이테스트냐
[2021-03-05 14:08:30] AraMisCoin : 커여워비트련
[2021-03-05 14:08:30] llllllove : 48못깸이제
[2021-03-05 14:08:34] SpqS : 숏자리도 기다리는 자리가 있으니 ㅎ
[2021-03-05 14:08:4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8:49] KimHyoJun : 지금 48k보니까 딴딴한데
[2021-03-05 14:09:43] llllllove : 50200에서 딱 숏나오죠
[2021-03-05 14:09:58] dfdfdfdfz : 3
[2021-03-05 14:10:02] dfdfdfdfz : 2
[2021-03-05 14:10:03] bitlucky : 개쏠거같누
[2021-03-05 14:10:03] dfdfdfdfz : 1
[2021-03-05 14:10:07] winner824 : Arthur's Card: 이거 지표가 완전 풀롱이잖아
[2021-03-05 14:10:07] llllllove : 5만뚤림 강bj손절함분명
[2021-03-05 14:10:11] SpqS : merere-1: 여튼 저분이 큰형님이신듯 ㅋㅋ 암호를 해석해야하나!
[2021-03-05 14:10:16] KimHyoJun : 가쟈 ~~~~~~~~~~~~~~~~!!!!!!!!!!!!!
[2021-03-05 14:10:27] Arthur's Card : 은호 원래 고배 안치는데
[2021-03-05 14:10:27] merere-1 : SpqS: 근데 너무 진리를 말씀해주신거라 ㅋㅋㅋ
[2021-03-05 14:10:30] Arthur's Card : 오늘처음으로 고배침
[2021-03-05 14:10:3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0:38] !semi : 느낌 완죤 왔어~~~ 지금 부터 위로 200불 사이 숏죤~~~~ 4000불에서 45000불 먹는 숏자리 빅 빅 빅!!!
[2021-03-05 14:10:50] merere-1 : 숏롱 둘다 기다리는 자리는 안온다...
[2021-03-05 14:10:52] merere-1 : 이게 진리죠
[2021-03-05 14:10:52] YEJI : 은호저게무슨고배야 시드가 1억이넘는데저거
[2021-03-05 14:10:54] winner824 : 은호라고 하지마라
[2021-03-05 14:10:56] winner824 : 사기꾼이라고 해라
[2021-03-05 14:10:59]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10불 이득) 🥈 Yongza, 46707롱, 27,000개 (1457불 이득) 🥉 xuxa, 46729롱, 25,000개 (1436불 이득)
[2021-03-05 14:11:00] SpqS : merere-1: 글쳐 1월도 글코 다들 듣고 기다리는 유명한 자리에 대놓고 가주진 않은듯 ㅋ
[2021-03-05 14:11:00] merere-1 : 물론 이번에 618자리 숏준건
[2021-03-05 14:11:03] Linen : /pnl trxh21 ``` :bitmex: TRXH21: 68.1723 XBT RPNL, 12.6158 XBT UPNL ```
[2021-03-05 14:11:09] merere-1 : 너무 대놓고 주긴했지만
[2021-03-05 14:11:17] Linen : /pnl xbtusd ``` :bitmex: XBTUSD: 30.2062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4:11:20] Trader OTP : 싹다 박아!
[2021-03-05 14:11:20] dfdfdfdfz : 나 1등임?
[2021-03-05 14:11:21] Linen : /pnl xbth21 ``` :bitmex: XBTH21: 11.0037 XBT RPNL, 0.1302 XBT UPNL ```
[2021-03-05 14:11:28] Hi10 : 비멕도 일주일에 알트 이름있는거 하나씩은 런칭합시다
[2021-03-05 14:11:36] Qwzp : 담배 한대 태우고 왔는데 아직도 이러고 있네
[2021-03-05 14:11:40] fromfuture : ㄷㄷ
[2021-03-05 14:11:42]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1:57] fromfuture : 리넨형님하인필요없습니까
[2021-03-05 14:12:10] Hi10 : 리넨 트론에서 왜이리 많어?
[2021-03-05 14:12:14] Linen-1 : /pnl xbtusd ``` :bitmex: XBTUSD: 209.2199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4:12:17] Linen-1 : /pnl ethusd ``` :bitmex: ETHUSD: 25.9491 XBT RPNL, 0.0013 XBT UPNL ```
[2021-03-05 14:12:19] fromfuture : ㄷㄷ
[2021-03-05 14:12:23] Linen : 앙앙
[2021-03-05 14:12:27] dfdfdfdfz :
[2021-03-05 14:12:32] dfdfdfdfz : 리넨형이다
[2021-03-05 14:12:32] fromfuture : 재벌이고ㅠ
[2021-03-05 14:12:36] dfdfdfdfz : 랭커왔다
[2021-03-05 14:12:39] Qwzp : 약속의 15분
[2021-03-05 14:12:39] fromfuture : 포지좀까주십쇼
[2021-03-05 14:12:48] Qwzp : 리넨형이다
[2021-03-05 14:12:58] Linen : /pnl adah21 ``` :bitmex: ADAH21: 12.4124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4:13:03] SpqS : 포지는 아오아가 깜 가끔 ㅋㅋ 주로 숏만
[2021-03-05 14:13:10] fromfuture : 거대숏치셨나보네
[2021-03-05 14:13:12] Linen : /pnl ethusdh21 ``` :bitmex: ETHUSDH21: 9.2537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4:13:14] dfdfdfdfz : 와 에이다로
[2021-03-05 14:13:1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3:16]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3:18] dfdfdfdfz : 12빗
[2021-03-05 14:13:22] dfdfdfdfz : 이더로 9빗
[2021-03-05 14:13:26] Trader OTP : 린넨형아다~
[2021-03-05 14:13:37] Hajhdhgwijans : 그냥 좀 깔끔하게 가자 롱들 털어내거나 숏꼬하려고 쾅찍어내고 가지말고
[2021-03-05 14:13:52] GONGIK-2 : 린넨 하루에 한번만 자랑하러 와라
[2021-03-05 14:13:53] fromfuture : 리넨형님익절하면51000간다
[2021-03-05 14:14:17] Hi10 : 리넨아~리플 좀 매집해라
[2021-03-05 14:14:20] Z2 : 롱 시장가로
[2021-03-05 14:14:21] YEJI : 시드많은애들은
[2021-03-05 14:14:22] Z2 : 익절햇는데
[2021-03-05 14:14:22] Arthur's Card : 고래들도
[2021-03-05 14:14:23] YEJI : 걱정하지마
[2021-03-05 14:14:23] Arthur's Card : 쫄리겟다
[2021-03-05 14:14:25] Z2 : 좀만기다릴걸 그랬노
[2021-03-05 14:14:26] YEJI : 물려서걍나갈수잇어
[2021-03-05 14:14:27] Qwzp : 롱 두고 한숨 자고 싶다
[2021-03-05 14:14:28] Arthur's Card : 나스닥 운전할려면
[2021-03-05 14:14:29] YEJI : 물려도
[2021-03-05 14:14:30] RyuNa : 리넨 아직 숏 익절 안핬네
[2021-03-05 14:14:32] Arthur's Card : 보통기사로는 안되니깐
[2021-03-05 14:14:44] Z2 : 얘들아
[2021-03-05 14:14:44] Arthur's Card : ㄹㅇ 선물세력의 힘을
[2021-03-05 14:14:46] Z2 : 친구가사업하자는데
[2021-03-05 14:14:48] Z2 : 2천으로
[2021-03-05 14:14:48] Arthur's Card : 거래량 폭팔할듯
[2021-03-05 14:14:49] Djss : 숏잡으라!
[2021-03-05 14:14:52] SpqS : 스닥이 보소
[2021-03-05 14:14:54] Djss : 무적권 숏
[2021-03-05 14:14:54] Z2 : 그거 하는게 낫겟냐 비맥에 더넣어서 하는게 낫겟냐
[2021-03-05 14:14:5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4:57] Linen : 아기용사들 부자되즈아
[2021-03-05 14:14:5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5:00] Linen : 힘내즈아!
[2021-03-05 14:15:06] SpqS : 마니 올렸네
[2021-03-05 14:15:09] Z2 : 사업 2천 vs 비맥 2천
[2021-03-05 14:15:12] Spartner GAP :
[2021-03-05 14:15:13] Arthur's Card : 오늘 왠지 심상치않음 나스닥 선물 세력 빅매치 할듯
[2021-03-05 14:15:14] Spartner GAP : 집에도착했씁니다
[2021-03-05 14:15:17] hfg : ㅁㄴㅇㄹ
[2021-03-05 14:15:25] Spartner GAP : 밥먹고
[2021-03-05 14:15:2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5:26] Spartner GAP : 매매해야지
[2021-03-05 14:15:28] Spartner GAP : 밥ㅂ먹고오겟습니다
[2021-03-05 14:15:39] Qwzp : 가자 483
[2021-03-05 14:15:40] Hi10 : 리넨은 숏은 잘 못잡더라 거의 롱이야
[2021-03-05 14:15:5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15:58] Z2 : 아오 시발
[2021-03-05 14:16:00] Z2 : 기다릴껄 ㅡㅡ
[2021-03-05 14:16:00] kyoungho : 에라이 롱쏘네
[2021-03-05 14:16:01] DDDADDDA : 아 신발
[2021-03-05 14:16:02] fromfuture : 우주대폭팔혁명빔가즈아!
[2021-03-05 14:16:02] DDDADDDA : 왜올라
[2021-03-05 14:16:04] DDDADDDA : 롱 털지말걸 ㅠ
[2021-03-05 14:16:05] kyoungho : 언디까지 쏠려나
[2021-03-05 14:16:05] KimHyoJun : 간다 간다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16:06] Z2 : 셰속 48깨려고하길래 내렸는데
[2021-03-05 14:16:06] GO! BTC8000$ : 50불만더ㅓㅓㅓ
[2021-03-05 14:16:07] Hi10 : 48.3돌파간다
[2021-03-05 14:16:10] KimHyoJun : 쏜다 ~~~~~~~
[2021-03-05 14:16:20] Qwzp : 박호두 ㅎㄷㄷ 하고 있겠네
[2021-03-05 14:16:20] GO! BTC8000$ : 숏잡는다
[2021-03-05 14:16:22]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6:25] Spartner GAP : 일단 밥먹고오겠숩니다
[2021-03-05 14:16:25] YEJI : 슈팅개쎼게ㄱㄱ
[2021-03-05 14:16:25] GO! BTC8000$ : 대통령도 중력은 거스를수없다
[2021-03-05 14:16:26] Arthur's Card : 공매도 청산 터지기 시작
[2021-03-05 14:16:2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6:36] Spartner GAP : /position xrpusd 물렷지만 ! 먹고온다 ! ``` :bitmex: XRPUSD: 3,000 Cont @ 0.4635 ```
[2021-03-05 14:16:37] Z2 : 일단
[2021-03-05 14:16:39] Z2 : 만개만 걸어본다 숏
[2021-03-05 14:16:40] Hi10 : 롱쳐 답나왓다 완전 내려도 롱
[2021-03-05 14:16:43] KimHyoJun : 다 잡아먹고 쏜다 ~
[2021-03-05 14:16:51] yongpary : 계속오르네
[2021-03-05 14:16:57] SuncheonCoin : 아오 ㅈ댔넹. ㅋㅋㅋ 수댕
[2021-03-05 14:16:59] Start_again : 박호두 -30퍼 맞고 롱 스위칭 선언
[2021-03-05 14:17:02] GO! BTC8000$ : 숏탑승
[2021-03-05 14:17:04] Hi10 : 리플 오늘일봉 5000위마감
[2021-03-05 14:17:05] yongpary : 졸라올랐네
[2021-03-05 14:17:06]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17:0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7:08] KimHyoJun : 물량 다 잡아먹고 가쟈 ~~~~
[2021-03-05 14:17:11] Hajhdhgwijans : 이젠 49000이다
[2021-03-05 14:17:12] AraMisCoin : 비트너무커여워
[2021-03-05 14:17:14] GO! BTC8000$ : 실실내려간드아
[2021-03-05 14:17:28] Arthur's Card : 일봉 양전
[2021-03-05 14:17:3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7:34] KimHyoJun : 물량 매입 좋고 ~~~
[2021-03-05 14:17:37] I_LOVE_STELLA : 호두 롱간본다
[2021-03-05 14:17:41] merere-1 : 가주아
[2021-03-05 14:17:44] KimHyoJun : 다 털면 다 먹고 간다
[2021-03-05 14:17:53] Arthur's Card : 숏세력 물량 좀 터는듯
[2021-03-05 14:17:57] Arthur's Card : 익절하는듯?
[2021-03-05 14:18:0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18:11]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8:12] YEJI : ㄱ가갖
[2021-03-05 14:18:12] Hi10 : 비트 54케이
[2021-03-05 14:18:14] YEJI : 가자 ㄱㄱ가자가자ㅏ
[2021-03-05 14:18:17] AllwaysTrading : 파멸적 상승이다
[2021-03-05 14:18:19] AllwaysTrading : 숏들 다 주거!
[2021-03-05 14:18:20] KimHyoJun : 일단 52로 가쟈
[2021-03-05 14:18:21]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18:33] !semi : 조금만 더 올라 와 ~~~ 인생 숏 자리 온당 48500인생 숏 자리 되겠심더~~~ 가쥬앙
[2021-03-05 14:18:39] Qwzp : long day~
[2021-03-05 14:18:40] Hi10 : 알트불장이다
[2021-03-05 14:18:43] Djss : 천국 가즈아
[2021-03-05 14:18:52] 561761 : 헤드엔숄더자너
[2021-03-05 14:18:57] Qwzp : 쫄지마 ㅅㅂ
[2021-03-05 14:18:58] Djss : 개떡상 ㄱㅈㅇ
[2021-03-05 14:19:02] Hi10 : 닥치는대로 알트 사
[2021-03-05 14:19:06] KimHyoJun : 49만 뚤으면
[2021-03-05 14:19:11] Retro : ㅎㅇㅇ
[2021-03-05 14:19:13] KimHyoJun : 쭉쭉 쭉~
[2021-03-05 14:19:13] dfdfdfdfz : 돈있으면 알트 좀 줍고싶다..
[2021-03-05 14:19:16] Retro : 오늘도 익절못한
[2021-03-05 14:19:17] dfdfdfdfz : 흑흑
[2021-03-05 14:19:21] Retro : 호 구 레트로~
[2021-03-05 14:19:26] AllwaysTrading : 마구마구 긁는다
[2021-03-05 14:19:29] Hi10 : 알트불장이라고
[2021-03-05 14:19:31] AllwaysTrading : 다시 49k 가즈아
[2021-03-05 14:19:31] Spartner GAP : 일봉이
[2021-03-05 14:19:33] Spartner GAP : 양전된건
[2021-03-05 14:19:35] Spartner GAP : 기분탓임?
[2021-03-05 14:19:3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9:38] Z2 : 오늘은
[2021-03-05 14:19:39] Z2 : 자도돼겠다
[2021-03-05 14:19:41] dfdfdfdfz : 오우 0.0003에서 0.003
[2021-03-05 14:19:41] AllwaysTrading : 양전되었음
[2021-03-05 14:19:42] Daegu_Cow : 6시간 동안 양봉 쩌네
[2021-03-05 14:19:42] Spartner GAP : 빕막다 차트보는데 허헣
[2021-03-05 14:19:44] AllwaysTrading :
[2021-03-05 14:19:46] fromfuture : 다털었다...
[2021-03-05 14:19:48] Qwzp : 벅호두 손절 안했냐
[2021-03-05 14:19:48] dfdfdfdfz : 이반 익절할까
[2021-03-05 14:19:48] AllwaysTrading : 쟈들 다 청산 가즈아
[2021-03-05 14:19:49] Spartner GAP : 양본인거같다 ?
[2021-03-05 14:19:50] fromfuture : 내꺼아니다
[2021-03-05 14:19:52] I_LONG_YOU : 환희?
[2021-03-05 14:19:54] dfdfdfdfz : 이만 익절할까
[2021-03-05 14:19:58] Djss : 못내려
[2021-03-05 14:20:06] KimHyoJun : 녹색빔 !!!!!!!!!
[2021-03-05 14:20:08] dfdfdfdfz : 10배 .. 올렸네
[2021-03-05 14:20:11] Arthur's Card : 미장오픈 10분전
[2021-03-05 14:20:11] winner824 : 이걸 버티네?
[2021-03-05 14:20:12] I_LONG_YOU : 녹색빔 나왓다
[2021-03-05 14:20:13] dfdfdfdfz : 힘들었다 토닥토닥
[2021-03-05 14:20:22] Hi10 : 헤깔려하지말고 알트 빨리 주워놔요
[2021-03-05 14:20:28] KimHyoJun : 좀만 더 빔 가쟈~
[2021-03-05 14:20:41]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4:20:41] DDDADDDA : 풀숏탔다
[2021-03-05 14:20:44] DDDADDDA : 뚝 48k풀숏 가즈아
[2021-03-05 14:20:46] dfdfdfdfz : 약속의 12시 보고 익절해야겠당
[2021-03-05 14:20:49] Hi10 : 나스닥 12800~ 13000트라이
[2021-03-05 14:20:51]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0:51] DDDADDDA : 아니 지금 48k자나
[2021-03-05 14:20:53]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1:00] DDDADDDA : 따블이 풀숏 49k 뚝걸고 가즈아
[2021-03-05 14:21:09] Hi10 : 나스닥 오늘 상방
[2021-03-05 14:21:13] YEJI : 슈팅가자
[2021-03-05 14:21:17] KimHyoJun : 좀만 더 기어올라 ~~~
[2021-03-05 14:21:20] KimHyoJun : 그럼 더 간다!
[2021-03-05 14:21:21] DDDADDDA : 파월 : 비트코인 다팔앗찡
[2021-03-05 14:21:24] Qwzp : 함 더 쏘자
[2021-03-05 14:21:25] Hi10 : 스닥이 하는분들 롱 치세요
[2021-03-05 14:21:25] Owara : 6시간을 올렸다 한번은 내리고 가겠지~~
[2021-03-05 14:21:29] 561761 : 44K찍고 반등간다 일요일까지 하락이다
[2021-03-05 14:21:34] Qwzp : 48.8까지
[2021-03-05 14:21:44] ROLLAN... : /position xbtusd 롱치면 맛잇다 ``` :bitmex: XBTUSD: 36,456 Cont @ 47573.7393 ```
[2021-03-05 14:21:49]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236.6556 ```
[2021-03-05 14:22:02] Djss : 못내려
[2021-03-05 14:22:08] Djss : 쥐오줌만큼 내리고
[2021-03-05 14:22:08] Spartner GAP : a100: 형 포지왜그래!
[2021-03-05 14:22:1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2:1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2명 (46%) 숏: 25명 (53%) ㅤ▪️ㅤ오늘의 흑우: 6K6K, 38610숏, 170,000개 (9780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Ismael_1, 53995숏, 1,000개 (5605불 이득)
[2021-03-05 14:22:15] Infomax : 561761: 아직은 섣부르다구~
[2021-03-05 14:22:17] GO! BTC8000$ : 숏 ㄱ
[2021-03-05 14:22:21] Djss : 최홍만 노상방뇨처럼 올린다ㅏ
[2021-03-05 14:22:27] ROLLAN... : 쨔스트 롱이라고 알려는 드렸어
[2021-03-05 14:22:28] Hi10 : 그냥 알트 사놓으면 됨
[2021-03-05 14:22:33] YEJI : 원래 a100은 고배 숏츙이임
[2021-03-05 14:22:37] YEJI : 뚝계속꺠지나 계속평단바뀜
[2021-03-05 14:22:39] Spartner GAP :
[2021-03-05 14:22:39] Owara : 숏잡고 못내리면 손절치면 되지~~
[2021-03-05 14:22:4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2:53] Amazing.ant : 어디쯤에서 걸릴려나
[2021-03-05 14:22:55] llllllove : 업비트곳 빨간불ㅋㅋ
[2021-03-05 14:23:05] llllllove : 이번변곡은 롱~
[2021-03-05 14:23:06] korean hangang : 엉엉 어제오늘 번거 다잃었어 ㅠㅠ
[2021-03-05 14:23:10] DDDADDDA : 따블이 49k뚝배기
[2021-03-05 14:23:10] korean hangang : 숏한번 잘못쳐서 이게머야
[2021-03-05 14:23:13] DDDADDDA : 풀숏 가즈아
[2021-03-05 14:23:18] AllwaysTrading : /position ethusd 아놔 이때 1개를 타는게 아니라 500개를 들어갔어야 하는데 머하는거지 진짜 ㅠㅠ ``` :bitmex: ETHUSD: 1 Cont @ 1474.25 ```
[2021-03-05 14:23:19] quest : 박호두 인생숏
[2021-03-05 14:23:19] DDDADDDA : 난 아침부터
[2021-03-05 14:23:20] DDDADDDA : 롱타다가
[2021-03-05 14:23:22] DDDADDDA : 이제 털었는데
[2021-03-05 14:23:24] Hi10 : 리플 5000넘어갑니다 내일은 5000위에서 거래됨
[2021-03-05 14:23:25] DDDADDDA : 출발하더라고 ㅋㅋ
[2021-03-05 14:23:29] Owara : 츼굼이뉘~!
[2021-03-05 14:24:00] Arthur's Card : 세력들 지금
[2021-03-05 14:24:04] Arthur's Card : 컴퓨터 봇 키고
[2021-03-05 14:24:09] Arthur's Card : 물량 체크하고
[2021-03-05 14:24:12] Hajhdhgwijans : 숏꼬 졸라게해대네 롱인거 다 보이구만ㅋㅋ
[2021-03-05 14:24:14] Arthur's Card : 입력값 게산
[2021-03-05 14:24:16] Justlee : a100은 고배충임
[2021-03-05 14:24:20] Arthur's Card : 긴장속에서
[2021-03-05 14:24:23] Arthur's Card : 게획 준비중
[2021-03-05 14:24:25] Tencent : 조정도안주고가네썅
[2021-03-05 14:24:39] YEJI : 2차가자
[2021-03-05 14:24:41]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4:44] YEJI : 2파 상승기대할께
[2021-03-05 14:24:45] Hi10 : 리플 일봉 5000위마감 예상
[2021-03-05 14:24:54] Hajhdhgwijans : 얘는 더 못올릴것같으면 떡락하는척했다가 추격숏이랑 저가숏 먹으면서 전고점 뚫고 말아올리지
[2021-03-05 14:24:56]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4:24:57] DDDADDDA : 돈 어디갔냐
[2021-03-05 14:24:59] DDDADDDA : 왜이리올라오냐
[2021-03-05 14:25:03] Qwzp : 박호두 포기
[2021-03-05 14:25:04] Qnwkehlrl : /pnl xbtusd 0.06 모아보잡!!! ``` :bitmex: XBTUSD: 0.0114 XBT RPNL, 0.0002 XBT UPNL ```
[2021-03-05 14:25:06] DDDADDDA : 따블이 49k뚝인데
[2021-03-05 14:25:07] DDDADDDA : 살려주라
[2021-03-05 14:25:13] a100 : Spartner GAP: 응?
[2021-03-05 14:25:14] DDDADDDA : 박호두 숏 털었다
[2021-03-05 14:25:15] DDDADDDA : 이제 내려가자
[2021-03-05 14:25:1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Arthur's Card 61회 🥈 Z2 26회 🥉 DDDADDDA 26회
[2021-03-05 14:25:20] a100 : Spartner GAP: 더 올라와주면 좋지
[2021-03-05 14:25:21] winner824 : 시바 또 쏟는거아녀 이거
[2021-03-05 14:25:24] Hi10 : 제가 간다면 갈걸요ㅋ
[2021-03-05 14:25:25] winner824 : 무서워서 롱 못타겟노
[2021-03-05 14:25:26] a100 : Spartner GAP: 더 잡을수있으니까
[2021-03-05 14:25:29] 561761 : 호반꿀 가즈아
[2021-03-05 14:25:55] ROLLAN... : 4시간봉 rsi 50 돌파 직전
[2021-03-05 14:25:57] YEJI : winner824: 밑에서잡은거아님관망해 쏟아지는것도한순간이긴함
[2021-03-05 14:25:59] ROLLAN... : 쨔스트 롱이라고는 알려 드렸어
[2021-03-05 14:26:00] Hi10 : 리플 일봉 5000위마감 기도 들어갑니다ㅎ
[2021-03-05 14:26:01] !semi : 자자 빅숏 가쥬아~~~~
[2021-03-05 14:26:01] KimHyoJun : 오늘 롱 이네
[2021-03-05 14:26:0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6:04] YEJI : winner824:출발한애는보내줘 자리는또나옴
[2021-03-05 14:26:06]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6:09] Qwzp : 박호두 숏 정리하니까 왜 갑자기 불안하지
[2021-03-05 14:26:12] 561761 : 아직도 롱얘기하네
[2021-03-05 14:26:14] winner824 : YEJI: 오늘 무빙이 너무 쓰레기라
[2021-03-05 14:26:33] Hajhdhgwijans : 비비지말고 49000 바로 가자
[2021-03-05 14:26:42] YEJI : 아시끄러 뭔인생풀숏이야 쟨시드많아서 잘빠져나가니까 니뚝배기나생각해 bj광고질하지마
[2021-03-05 14:26:4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78백만 USD
[2021-03-05 14:26:54] YEJI : winner824: 오늘 야수의심장으로 롱받아볼만햇지 46300까지 울면서물량받음
[2021-03-05 14:26:57] KimHyoJun : 롱인데 아무리 봐도 ~
[2021-03-05 14:26:59] Tencent : 나스닥 떨어지네
[2021-03-05 14:27:09] Hi10 : 이더 30불이나 올랏네
[2021-03-05 14:27:14] korean hangang : 응애...
[2021-03-05 14:27:15] winner824 : 47K에 다 롱잡앗는데 이걸 이 무빙으로 다 크게 못먹게 하누
[2021-03-05 14:27:16] llllllove : 49위에 뚝처만
[2021-03-05 14:27:21] korean hangang : 애기원숭이는 무서워서 그냥 구경이나할래
[2021-03-05 14:27:27] llllllove : 뚝청산나두고가겠음?ㅋㅋㅋ
[2021-03-05 14:27:35] winner824 : 두배먹을거 참
[2021-03-05 14:27:38] Hi10 : 이더 좋은회의 기대감
[2021-03-05 14:27:44] AraMisCoin : 비트련커여워
[2021-03-05 14:27:46] Arthur's Card : 미장오픈 2분전
[2021-03-05 14:27:47] YEJI : winner824: ㄴㄴ그런거아쉬워하는거아님
[2021-03-05 14:27:4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7:4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7:54] winner824 : 아쉬움
[2021-03-05 14:27:56] YEJI : winner824: 익절으언제나옳음
[2021-03-05 14:27:59] Qwzp : 박호두 정리 했어 형
[2021-03-05 14:28:08] winner824 : 그건 맞는데 아쉬운건 어쩔수없읍
[2021-03-05 14:28:13] jbb : 펀비뭐냐
[2021-03-05 14:28:2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8:3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8:41] DDDADDDA : 언제내려오냐
[2021-03-05 14:28:45] Arthur's Card : 미장오픈 1분전
[2021-03-05 14:28:47] Hi10 : 전투개미들 리플 롱 치세요
[2021-03-05 14:28:48] Arthur's Card : 폭팔한다
[2021-03-05 14:28:51] Qwzp : 52k 가자
[2021-03-05 14:28:57] AraMisCoin : 비뜨꼬인이꾸욧
[2021-03-05 14:29:00] DDDADDDA : 40k가즈아
[2021-03-05 14:29:03]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 빈살만 엘론머스크 3명의 합작빔
[2021-03-05 14:29:03] DDDADDDA : 빅숏 휩쏘 가즈아
[2021-03-05 14:29:1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9:16] Arthur's Card : 오 내린다
[2021-03-05 14:29:18] Arthur's Card : 내리나
[2021-03-05 14:29:26] Hajhdhgwijans : 또 숏꼬해서 전고점 깨기냐?ㅋㅋ안통해이제
[2021-03-05 14:29:26] 881201 : /position xbtusd 내가 정의다!! 디스 이스 마우😆😆 ``` :bitmex: XBTUSD: 200,001 Cont @ 47258.9792 ```
[2021-03-05 14:29:30] RyuNa : Arthur's Card: 박호두가ㅜ롱 스위칭래서 그런듯
[2021-03-05 14:29:31] Hi10 : 붉은개미군단 롱
[2021-03-05 14:29:40] Qwzp : 앗 윗꼬리
[2021-03-05 14:29:41] Arthur's Card : 호두 롱스위칭안햇어
[2021-03-05 14:29:4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9:45] llllllove : 겨우찾은업비트빨간불ㅋㅋ
[2021-03-05 14:29:55] !semi : 여기서 뒤집어 지는게 비트 징 ~~ 가쥬아
[2021-03-05 14:30:02] I_LONG_YOU : 20만개 많이도 탓네
[2021-03-05 14:30:02] DDDADDDA : 이번달은
[2021-03-05 14:30:0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9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30:04] DDDADDDA : 음봉마감한단다
[2021-03-05 14:30:06] DDDADDDA : 월봉 음봉 가즈아
[2021-03-05 14:30:06] Arthur's Card : 미장오픈시작
[2021-03-05 14:30:0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0:0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0:14] YEJI : 저새기차단해야지
[2021-03-05 14:30:20] YEJI : 포지션도안잡고 bj홍보질이야
[2021-03-05 14:30:29] djwdjdwj : 가자아
[2021-03-05 14:30:35] korean hangang : 와ㅏ
[2021-03-05 14:30:35]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30:37] korean hangang : 무쳣네
[2021-03-05 14:30:40] ROLLAN... : /position xbtusd 자투리 털엇다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573.7393 ```
[2021-03-05 14:30:50] Qwzp : 박호두 이제 롱 타려고 하는데 ㅋ
[2021-03-05 14:30:56] Hi10 : 농담으로 얘기하는거 같아도 찰떡같이 알아들어야죠
[2021-03-05 14:30:57]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0:5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1:03] ROLLAN... : /position xbtusd 47100롱 먹고 47500롱 두번먹제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573.7393 ```
[2021-03-05 14:31:03] !semi : 자자 이츠 숏 타임~~~~
[2021-03-05 14:31:07] I_LONG_YOU : 거래량 넘많이 매수햇다
[2021-03-05 14:31:24] Start_again : 숏 잡았다
[2021-03-05 14:31:43]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1:55] DDDADDDA : 쟤 왜이리
[2021-03-05 14:31:56] Start_again : 쫄린다
[2021-03-05 14:31:56] DDDADDDA : 시끄럽냐
[2021-03-05 14:32:00] DDDADDDA : 차단하자 카드는
[2021-03-05 14:32:03] Justlee : 호두횽
[2021-03-05 14:32:07] Justlee : 오늘 청산 당하긋노
[2021-03-05 14:32:24] I_LONG_YOU : 속보라고 쓰는애들 롱물렷으?
[2021-03-05 14:32:45] doggaebea : 저거 밴 안되나요?
[2021-03-05 14:32:50] a100 : I_LONG_YOU: 난 그렇게 적는애들 싹다 벤했어
[2021-03-05 14:32:51] Hajhdhgwijans : 숏꼬 조심 말리지말자
[2021-03-05 14:33:0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3:06]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33:10] I_LONG_YOU : a100: ㅋㅋ ㅇㅈ
[2021-03-05 14:33:16] merere-1 :
[2021-03-05 14:33:20] merere-1 : 진짜 오랜만에 숏쳐봄
[2021-03-05 14:33:20] I_LONG_YOU : 박호두 은호얘기 그만좀해라
[2021-03-05 14:33:25] ROLLAN... : https://www.tradingview.com/x/Am4Dg4ie 쨔스트 롱웨이
[2021-03-05 14:33:44] merere-1 : 매번 숏치면
[2021-03-05 14:33:47] merere-1 : 손절인데
[2021-03-05 14:33:47] ROLLAN... : 굿나잇
[2021-03-05 14:33:48] merere-1 : 이번도 과연
[2021-03-05 14:33:57] ROLLAN... : 오늘 굽네 고추바사삭 값 벌어서 잔다
[2021-03-05 14:34:08] ROLLAN... : 내일은 굽네 갈비천왕 시켜무야지
[2021-03-05 14:34:23]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48.4848 ```
[2021-03-05 14:34:26] xuxa : /pnl xbtusd ``` :bitmex: XBTUSD: -0.0005 XBT RPNL, 0.0215 XBT UPNL ```
[2021-03-05 14:34:3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59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34:32] xuxa : 120장벌어갑니다오늘일당
[2021-03-05 14:34:34] xuxa : 빠끄~
[2021-03-05 14:34:34] Hajhdhgwijans : 내리는척하다가 전고점 뚫어버리는게 주특기인 놈이다 말리지말자
[2021-03-05 14:34:3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0명, 수량: 23,349,592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4:35:09] ROLLAN... : 47후반 한번 더 오면 롱 잡으라규
[2021-03-05 14:35:20] !semi : 요고 고점에서 딱 5천 불 떠러지는각 잡았네 요 비트 세력노무시끼들
[2021-03-05 14:35:35] Qnwkehlrl : /position xbtusd 200불만요 ㅜ ``` :bitmex: XBTUSD: -21,004 Cont @ 48543.6893 ```
[2021-03-05 14:35:44] Hajhdhgwijans : 찐숏따윈없으니 꼬시기에 당하지말자 꼬시고 바로 말아올린다
[2021-03-05 14:35:46] Spartner GAP : ㅎ ㅏ
[2021-03-05 14:35:46] Qnwkehlrl : 쑛은 무섭네
[2021-03-05 14:35:46] Spartner GAP :
[2021-03-05 14:35:50] Spartner GAP : 밥다먹엇다아아아
[2021-03-05 14:35:56] Justlee : !semi: 49000 정도 생각하심?
[2021-03-05 14:36:05] Start_again : 주봉 음전 안가나
[2021-03-05 14:36:09] chuu_9 : /position xbtusd 이제 익절해야되나 ``` :bitmex: XBTUSD: 20,000 Cont @ 47461 ```
[2021-03-05 14:36:09] ROLLAN... : 47500부터 롱걸고 자러 간다 수면매매
[2021-03-05 14:36:21] YEJI : ROLLAN...: 개위험쓰
[2021-03-05 14:36:22] a100 : chuu_9: 던졋!
[2021-03-05 14:36:25] !semi : Justlee: 이틀 내리는 하락요 43000에서 44000사이 떨어지는 숏각 봅니다요
[2021-03-05 14:36:26] Justlee : 오늘 42000 볼 것 같다
[2021-03-05 14:36:26] Hajhdhgwijans : 질알하고 자빠졌네 떨구는척하기는
[2021-03-05 14:36:30] SuncheonCoin : 뚝터지든말든 그냥 잘란다.
[2021-03-05 14:36:3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4:36:37] chuu_9 : 조금 더 보구
[2021-03-05 14:36:46] DDDADDDA : 상승도
[2021-03-05 14:36:46] SuncheonCoin : 숏뚝작은데.. 흑흑
[2021-03-05 14:36:46] DDDADDDA : 쌘거같고
[2021-03-05 14:36:48] DDDADDDA : 하방도 쌘거같고
[2021-03-05 14:36:50] DDDADDDA : 어디냐 대체
[2021-03-05 14:36:51] chuu_9 : 여기서 컵 그리고 올리면 추세 전환인데
[2021-03-05 14:36:57] ROLLAN... : /orders xbtusd 쟈스트 롱 걸고 자면 꿀잠이라규 ``` :bitmex: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650 XBTUSD: Buy 10000 @ 47600 XBTUSD: Buy 10000 @ 47550 XBTUSD: Buy 10000 @ 47500 ```
[2021-03-05 14:37:01] Justlee : 호두형 머구 되는거여?
[2021-03-05 14:37:09] chuu_9 : 이러다 2천불 빼고 숏장 열릴수도 있을것도 같고
[2021-03-05 14:37:10] Justlee : 머구 숏으로 물타고 돈 오지게 벌엇는데
[2021-03-05 14:37:36] llllllove : 누가100배치제ㅋㅋ
[2021-03-05 14:37:49] Davidyi : 260000=0.06빗 잡고 몇억드립하는 애들은 뭐지 ㅎㅎ 이걸 믿네 ㅎㅎㅎ 아 진짜 ㅎㅎ
[2021-03-05 14:37:53] SuncheonCoin : 형들 궁금한게 있는데 표시가액 뭐야? 저게 내뚝닿으면 터지나
[2021-03-05 14:38:18] YEJI : 슈팅한번에싹나와야대는데 히바리없네
[2021-03-05 14:38:28] doggaebea : 표시가액 시장평균가 아닌가여?
[2021-03-05 14:38:30] Hajhdhgwijans : 숏꼬 조심
[2021-03-05 14:38:47] SuncheonCoin : doggaebea: 그럼 뭐 크게 의미있는거 아니네요. 감사
[2021-03-05 14:38:47] div : 주말상승은 공식이노?
[2021-03-05 14:38:53] Retro : 주말에 좀 떨어지장
[2021-03-05 14:38:56] we-arae : 테슬라 뭐선일이고 급락하누
[2021-03-05 14:39:04] div : 주말만다되가면올라갈기세노
[2021-03-05 14:39:09] Retro : we-arae: ㄹㅇ?
[2021-03-05 14:39:15] chuu_9 : 도지 주말에 쏘려나
[2021-03-05 14:39:17] Retro : 나 테슬라 3배숏인디
[2021-03-05 14:39:20] SuncheonCoin : 와 비트 떨어지니까 좀 살겠네
[2021-03-05 14:39:23] we-arae : Retro: 가서 봐바
[2021-03-05 14:39:23] Retro : 보러가야지
[2021-03-05 14:39:31] Money- All in. : 미국 대기업들은 트럼프 그리워하겠네 ㅋㅋㅋ
[2021-03-05 14:39:31] Daegu_Cow : 일베 말투는 거른다 @div
[2021-03-05 14:39:42] div : Daegu_Cow: ? 사투린데
[2021-03-05 14:39:42] Money- All in. : 바이든 당선대고 줄곧 하방이니 ㅋㅋ
[2021-03-05 14:39:48] Spartner GAP :
[2021-03-05 14:39:49] Spartner GAP : 포지션을
[2021-03-05 14:39:50] we-arae : 테슬라 지옥가는데 비트 괜찮냐
[2021-03-05 14:39:51] Spartner GAP : 뭘잡아야됩니까'
[2021-03-05 14:39:56] div : 경상도일베취급하노
[2021-03-05 14:39:5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4(목)] 😭 롱청산: 158명, 수량: 10,960,645개 😭 숏청산: 98명, 수량: 4,746,578개
[2021-03-05 14:40:06] Qnwkehlrl : 테슬라 500달라대진입 ㅋㅋ
[2021-03-05 14:40:07] blue7777 : 나스닥 지옥 간다 ㅋㅋㅋ
[2021-03-05 14:40:15] we-arae : 테슬라 지옥빔 버틸수있냐!
[2021-03-05 14:40:51] we-arae : gme 또 떡상이냐
[2021-03-05 14:41:00] Retro : 테슬라 500불가자
[2021-03-05 14:41:12] Spartner GAP : 흠냐
[2021-03-05 14:41:16] we-arae : gme는 진짜 이름값하네
[2021-03-05 14:41:16] Spartner GAP : 무포지션이라 뭘잡을지
[2021-03-05 14:41:17] Spartner GAP : 고민이다 ..
[2021-03-05 14:41:26] div : 4시간봉 3양봉인데 바닥숏치는돼지없재
[2021-03-05 14:41:27] Spartner GAP : 뭐가정답읽로..
[2021-03-05 14:41:34] we-arae : gme 3만원 너었는데 12만원되있네
[2021-03-05 14:41:37] Tencent : 나스닥 씹지옥가네요
[2021-03-05 14:41:42] DDDADDDA : 마이클 세일러 비트 205개 추가매수
[2021-03-05 14:41:44] DDDADDDA : 얘 머하는애냐
[2021-03-05 14:41:59] XTAL : 나스닥 무빙 비트보다 더하네
[2021-03-05 14:42:00] XTAL : ㅋㅋㅋ
[2021-03-05 14:42:24] RyuNa : DDDADDDA: 2월에 이미 저점매수했음
[2021-03-05 14:42:24] div : 비트 결국오름 알트추세보면 답나옴 ㅋㅋ
[2021-03-05 14:42:25] llllllove : 1시간봉 이제상승1파일껀데 쭉갑니다
[2021-03-05 14:42:39] fromfuture : 나스닥에 비하면 비트는 양반이지
[2021-03-05 14:42:40] Qnwkehlrl : /position xbtusd 롱 탈게 좀내려갔다가자 ``` :bitmex: XBTUSD: -21,004 Cont @ 48543.6893 ```
[2021-03-05 14:42:48] we-arae : 와 테슬라 전 저 또 깬다
[2021-03-05 14:42:52] Qwzp : 윗꼬리가 넘 긴데
[2021-03-05 14:42:56] div : 눌림목매수잘해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