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3:53:14] miryangcoin : 대 폰지는 숨도 못쉬게 내려온다 [2021-03-05 13:53: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0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3:53:32]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1명, 수량: 1,175개 😭 숏청산: 8명, 수량: 31,411개 [2021-03-05 13:53:39] !semi : 지도 같은 생각이라예~~!!! 43000-44000가쥬아~~~~!!!! [2021-03-05 13:53:49] YEJI : 숏다죽어버리렴 [2021-03-05 13:53:51] Qwzp : 업비트랑 비교하면서 보니 재밌는데 [2021-03-05 13:53:52]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3:53: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0명, 수량: 23,349,592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3:53:54] Qwzp : 나만 그렇게 보나 [2021-03-05 13:54:27] DDDADDDA : 얘들아 [2021-03-05 13:54:27] DDDADDDA : 롱타라 [2021-03-05 13:54:29] DDDADDDA : 따블이 지금 숏탔다 [2021-03-05 13:54:39] Justlee : 세력은 이정도 가격대는 손도 안되네 [2021-03-05 13:54:41] Justlee : 안대네 [2021-03-05 13:54:53] fromfuture : 역지정 5불차이로 안터졌네 [2021-03-05 13:54:54] Qwzp : 55분 요정!! [2021-03-05 13:54:54] Justlee : 기관 말고는 이 정도 가격은 구매 못하는듯 [2021-03-05 13:54:58] fromfuture : 긔모띠 [2021-03-05 13:55:07] llllllove : 장난치나 롱이거든ㅋㅋㅋㅋ 아무리 트롤박스라도 아무말대잔치하노 [2021-03-05 13:55:1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Arthur's Card 33회 🥈 Z2 27회 🥉 DDDADDDA 25회 [2021-03-05 13:55:24] hfg : 형님들아 [2021-03-05 13:55:27] hfg : 쉬엄쉬엄하세요 [2021-03-05 13:55:54] llllllove : 롱30배까지는가능자리 본절가고! [2021-03-05 13:55:55] merere-1 : hfg형님 큰손 맞으시죠? [2021-03-05 13:56:00] hfg : ㄴㄴㄴㄴ [2021-03-05 13:56:06] bitbible : 테슬라 오늘은 올릴 분위기네 [2021-03-05 13:56:14] Sunshine.Loan : 오늘 비트 진짜 뭐냐 [2021-03-05 13:56:21] !semi : 오늘 새벽 1시부터 난리 나겠네 훔냐 [2021-03-05 13:56:29] llllllove : 테슬라따라 도지도같이감 [2021-03-05 13:56:3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폰지가즈아 [2021-03-05 13:56:38] Qwzp : 11시를 앞두고 조용하군... [2021-03-05 13:57:08] llllllove : 10분안에 48못깨면 다시 58갑니다 ~ [2021-03-05 13:57:26] Hi10 : 이더하고 알트들 가즈아 [2021-03-05 13:57:37] ponzibim. : 형들 미국 국채 10년물 1.6돌파요 [2021-03-05 13:57:41] ponzibim. : 지옥입니다 [2021-03-05 13:58:18] !semi : 무빙 기술 들어갔다잉 이거 이거 숏이 맞다 새벽 1시부터 빅숏 ~~~~ [2021-03-05 13:58:26] hfg : 어이. 그 앞은 『지옥』 이다---- [2021-03-05 13:58:39] hfg : ㅇㅇㅇㅇㅇ [2021-03-05 13:58:42] GONGIK-2 : 또 습관적으로 숏쳤네 하~ [2021-03-05 13:58:55] Qwzp : 482 뚫기 전 준비운동 [2021-03-05 13:59:00] ponzibim. : GONGIK-2: 본능적으로 빅쇼트의 향기를 맡은거지 [2021-03-05 13:59:10] fromfuture : 숏안가는이유=트박80프로숏 [2021-03-05 13:59:21] The-Korean-Zombie2 : 1. 죽고싶음 2. 매도청해 [2021-03-05 13:59:24] llllllove : 기회를줘도안치네 롱ㅋㅋㅋ [2021-03-05 13:59:30] hfg : 숏친다음롱쳐 [2021-03-05 13:59:35] hfg : ㅇㅇ [2021-03-05 13:59:38] XTAL : 롱이더 많음 [2021-03-05 13:59:47] GONGIK-2 : 지금 백배숏도 가능해보인다 [2021-03-05 13:59:51] ponzibim. : GONGIK-2: ㅇㅈ [2021-03-05 13:59:53] ponzibim. : 지금 백배숏자리 [2021-03-05 13:59:57] llllllove : 30배롱인정자리임! [2021-03-05 14:00:00] ponzibim. : 나 85배숏쳤음 [2021-03-05 14:00:03] GONGIK-2 : 배짱있는 사람은 먹어라 [2021-03-05 14:00:05] fromfuture : 안돼 내 역지정 48005란말이야! [2021-03-05 14:00:17] Hi10 : 에이다 롱 [2021-03-05 14:00:19] KimHyoJun : 롱가쟈 ~~~~~~~~~~~ [2021-03-05 14:00:24] wrongwrong : 백배숏?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00:24] Z2 : 못참고 [2021-03-05 14:00:24] GONGIK-2 : 나는 쫄보라 1배다 [2021-03-05 14:00:25] Z2 : 롱팔았따 [2021-03-05 14:00:26] wrongwrong : 돌았누 [2021-03-05 14:00:29] Z2 : 못참고 롱팔았따 [2021-03-05 14:00:31] Z2 : 씨부레 [2021-03-05 14:00:44] ponzibim. : 백배숏쳤습니다 [2021-03-05 14:00:46] Qwzp : 약속의 11시~~ [2021-03-05 14:00:4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4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5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55] Qwzp : 차트는 1시 방향으로 갑시다!! [2021-03-05 14:01:00] Hi10 : 리플은 4820넘기면 시장가롱치는게 나음 [2021-03-05 14:01:12] llllllove : 업비트분위기 빨간불?곳? [2021-03-05 14:01:34] Arthur's Card : 나스닥 방향에 달려잇음 [2021-03-05 14:01:36] Justlee : 아 코인 시즌2 끝낫네 [2021-03-05 14:01:39] Arthur's Card : 나스닥이 시총이 더커서 [2021-03-05 14:01:39] GONGIK-2 : 어제오늘 무빙이 미쳤네 진짜ㅋ [2021-03-05 14:01:44] merere-1 : hfg: 어디에서 롱치라는거에요 [2021-03-05 14:01:45] Justlee : 시장이 안 움직인다 [2021-03-05 14:01:45] llllllove : 5분남음48이제안깸 [2021-03-05 14:01:4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1:50] !semi : 2시간 횡보하다가 새벽 1시부터 빅빅빅숏 !!! 가쥬아~~~~~ [2021-03-05 14:01:51]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1:59] hfg : merere-1: 안알려줌 [2021-03-05 14:02:01] Justlee : 그 형은 [2021-03-05 14:02:03] GONGIK-2 : 어제 50000숏은 진짜 달달했는데 [2021-03-05 14:02:06] merere-1 : hfg: 얄밉다... [2021-03-05 14:02:07] Justlee : 왜케 도박을 즐기누 [2021-03-05 14:02:09] dfdfdfdfz : 히든이가 [2021-03-05 14:02:12] Hi10 : 이더 가는거봐요 [2021-03-05 14:02:21] Qwzp : 박호두 진짜 숏침? [2021-03-05 14:02:2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1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02:21] Justlee : 시장 다 얼음 됨 [2021-03-05 14:02:27] Z2 : 으악 [2021-03-05 14:02:28] Z2 : 롱 괜히팔았따 [2021-03-05 14:02:30] Z2 : 히히히힣 [2021-03-05 14:02:37] Z2 : 488숏 노려볼까 [2021-03-05 14:02:37] GONGIK-2 : 롱인갑다~ㅋㅋ [2021-03-05 14:02:49] GO! BTC8000$ : 비트쉑 왜이리 힘조후 [2021-03-05 14:02:50] fromfuture : 이걸역지안깨고가주네 [2021-03-05 14:02:54] fromfuture : 고마워요세력! [2021-03-05 14:03:15] Billions_Ray : 비트 나스닥 커플링됐네 [2021-03-05 14:03:20] GO! BTC8000$ : 모두가 입벌리는 구간은 세력이 방문하지 않는다ㅏㅏ [2021-03-05 14:03:34] Arthur's Card : 나스닥 [2021-03-05 14:03:35] hfg : 모두가 입벌리는 자리는 오지않는다 [2021-03-05 14:03:36] Arthur's Card : 미장오픈하자마자 [2021-03-05 14:03:38] Arthur's Card : 천장찍고 [2021-03-05 14:03:39] Billions_Ray : 15분봉봐봐 [2021-03-05 14:03:40] Arthur's Card : 쭉쭉쭉 [2021-03-05 14:03:43] Qwzp : 내 롱 두고 담배 피고 와도 되려나 [2021-03-05 14:03:43] Billions_Ray : 그냥 차트 똑같음 [2021-03-05 14:03:44] Arthur's Card : 릴레이하는순간 [2021-03-05 14:03:46] Arthur's Card : 비트 난리남 [2021-03-05 14:03:46] GONGIK-2 : 쫄보는 빠집니다 [2021-03-05 14:03:47] Hi10 : 비트 48.3빨리 넘깁시다 [2021-03-05 14:03:51] The-Korean-Zombie2 : 1. 개 소리들 난무하는거 보니 롱인갑다 [2021-03-05 14:03:52] Arthur's Card : 시장가로 고래들 마구긁음 [2021-03-05 14:04:01] thk.. : 오디에 입을 벌리고이쓰까? [2021-03-05 14:04:02] llllllove : 기회를줘도못묵네ㅋㅋ스위칭해야지숏 [2021-03-05 14:04:04] Z2 : 오 [2021-03-05 14:04:07] Z2 : ㅆ빨 [2021-03-05 14:04:10] Z2 : 괜히팔았노 ㅠㅠ [2021-03-05 14:04:11] llllllove : 롱가라니깐ㅋㅋ [2021-03-05 14:04:23] The-Korean-Zombie2 : 1. 포지 못까는 애들이 갑자기 말이 많아진다? -->숏에 물림 [2021-03-05 14:04:39] YEJI : 롱이라햇제 ㅇㅅㅇㅋ [2021-03-05 14:04:40] Arthur's Card : 이게 [2021-03-05 14:04:43] Arthur's Card : 그간 내리기만해서 [2021-03-05 14:04:45] YEJI : 바닥에서숏친개미는 혼나야대 [2021-03-05 14:04:50] Arthur's Card : 개미숏 비트시장이나 나스닥이나 엄청 쌓여서 [2021-03-05 14:04:52] !semi : 오르는거 200불 역지걸고 5천불 먹는 숏 가쥬아 [2021-03-05 14:04:56] Billions_Ray : 미장개장 언제냐 11:30인가? [2021-03-05 14:04:59] Arthur's Card : 한번 상승시작하면 엄청길게갈 곳임 [2021-03-05 14:05:01] llllllove : YEJI: 익절햏쥬~ 추카ㅋㅋ [2021-03-05 14:05:14] Qwzp : 483 가기 힘드네... [2021-03-05 14:05:14] YEJI : llllllove: 감사해욧 ㅇ0ㅇ [2021-03-05 14:05:24] YEJI : llllllove: ㅎㅎ 러브님도롱이셧나요? [2021-03-05 14:05:36] Arthur's Card : 일봉보는데 6만달러가 [2021-03-05 14:05:37] Arthur's Card : 보인다 [2021-03-05 14:05:41] Hi10 : 관리자님 비캐 좀 50배로 해주세요 이더도 50배인데 비캐 50배율로 확대해주세요 [2021-03-05 14:05:42] gosuyo12345 : /position xbtusd 머리좀식혀줘 뜨거워죽겠어 ``` :bitmex: XBTUSD: 50,000 Cont @ 50050.0501 ``` [2021-03-05 14:05:50] KimHyoJun : 비트 이거.. 얼마나 가려나.. [2021-03-05 14:05:58] llllllove : YEJI: ㅋㅋㅋ46794 근데 몇개안됨 [2021-03-05 14:06:19] GONGIK-2 : 근데 덜컹덜컹하면서 잘간다ㅋ [2021-03-05 14:06:19] wrongwrong : hfg: 진리 ㅋㅋㅋㅋ [2021-03-05 14:06:25] AraMisCoin : 비트련커여워 [2021-03-05 14:06:31] Hajhdhgwijans : 그냥 좀 말아올리지 드럽게 비벼대고 쪼잔하게 구네 [2021-03-05 14:06:31] Hi10 : 비캐 25배는 약합니다 네임드에 비해 [2021-03-05 14:06:32]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6:40] merere-1 : hfg: 횽근데 고래형 아닌가 [2021-03-05 14:06:59] SpqS : Aoa보다 수량 많았던 형 같은데 ㅋ [2021-03-05 14:07:01] merere-1 : wrongwrong: 저형 돌고래형 맞이 않나? AOA보다 비트 많이 있는 [2021-03-05 14:07:07]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7:15] merere-1 : SpqS: 그쵸 [2021-03-05 14:07:18] SpqS : F가 financial 약자인가 설마 [2021-03-05 14:07:27] wrongwrong : merere-1: ㅇㅇ 맞아요 [2021-03-05 14:07:36] SpqS : merere-1: 비공개 리더보드 [2021-03-05 14:07:39] merere-1 : 부럽다 [2021-03-05 14:07:41] DDDADDDA : 여기서 [2021-03-05 14:07:41] DDDADDDA : 막히면 [2021-03-05 14:07:43] DDDADDDA : 하락열차같은데 [2021-03-05 14:07:44] DDDADDDA : 어디루갈라나 [2021-03-05 14:08:00] merere-1 : 모두가 기다리는자리는 38혹은 42정도인데 [2021-03-05 14:08:04] KimHyoJun : 52k까지는 갈거 같은디 [2021-03-05 14:08:22] Billions_Ray : 11:30 분에 사나이테스트냐 [2021-03-05 14:08:30] AraMisCoin : 커여워비트련 [2021-03-05 14:08:30] llllllove : 48못깸이제 [2021-03-05 14:08:34] SpqS : 숏자리도 기다리는 자리가 있으니 ㅎ [2021-03-05 14:08:4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8:49] KimHyoJun : 지금 48k보니까 딴딴한데 [2021-03-05 14:09:43] llllllove : 50200에서 딱 숏나오죠 [2021-03-05 14:09:58] dfdfdfdfz : 3 [2021-03-05 14:10:02] dfdfdfdfz : 2 [2021-03-05 14:10:03] bitlucky : 개쏠거같누 [2021-03-05 14:10:03] dfdfdfdfz : 1 [2021-03-05 14:10:07] winner824 : Arthur's Card: 이거 지표가 완전 풀롱이잖아 [2021-03-05 14:10:07] llllllove : 5만뚤림 강bj손절함분명 [2021-03-05 14:10:11] SpqS : merere-1: 여튼 저분이 큰형님이신듯 ㅋㅋ 암호를 해석해야하나! [2021-03-05 14:10:16] KimHyoJun : 가쟈 ~~~~~~~~~~~~~~~~!!!!!!!!!!!!! [2021-03-05 14:10:27] Arthur's Card : 은호 원래 고배 안치는데 [2021-03-05 14:10:27] merere-1 : SpqS: 근데 너무 진리를 말씀해주신거라 ㅋㅋㅋ [2021-03-05 14:10:30] Arthur's Card : 오늘처음으로 고배침 [2021-03-05 14:10:3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0:38] !semi : 느낌 완죤 왔어~~~ 지금 부터 위로 200불 사이 숏죤~~~~ 4000불에서 45000불 먹는 숏자리 빅 빅 빅!!! [2021-03-05 14:10:50] merere-1 : 숏롱 둘다 기다리는 자리는 안온다... [2021-03-05 14:10:52] merere-1 : 이게 진리죠 [2021-03-05 14:10:52] YEJI : 은호저게무슨고배야 시드가 1억이넘는데저거 [2021-03-05 14:10:54] winner824 : 은호라고 하지마라 [2021-03-05 14:10:56] winner824 : 사기꾼이라고 해라 [2021-03-05 14:10:59]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10불 이득) 🥈 Yongza, 46707롱, 27,000개 (1457불 이득) 🥉 xuxa, 46729롱, 25,000개 (1436불 이득) [2021-03-05 14:11:00] SpqS : merere-1: 글쳐 1월도 글코 다들 듣고 기다리는 유명한 자리에 대놓고 가주진 않은듯 ㅋ [2021-03-05 14:11:00] merere-1 : 물론 이번에 618자리 숏준건 [2021-03-05 14:11:03] Linen : /pnl trxh21 ``` :bitmex: TRXH21: 68.1723 XBT RPNL, 12.6158 XBT UPNL ``` [2021-03-05 14:11:09] merere-1 : 너무 대놓고 주긴했지만 [2021-03-05 14:11:17] Linen : /pnl xbtusd ``` :bitmex: XBTUSD: 30.2062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4:11:20] Trader OTP : 싹다 박아! [2021-03-05 14:11:20] dfdfdfdfz : 나 1등임? [2021-03-05 14:11:21] Linen : /pnl xbth21 ``` :bitmex: XBTH21: 11.0037 XBT RPNL, 0.1302 XBT UPNL ``` [2021-03-05 14:11:28] Hi10 : 비멕도 일주일에 알트 이름있는거 하나씩은 런칭합시다 [2021-03-05 14:11:36] Qwzp : 담배 한대 태우고 왔는데 아직도 이러고 있네 [2021-03-05 14:11:40] fromfuture : ㄷㄷ [2021-03-05 14:11:42]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1:57] fromfuture : 리넨형님하인필요없습니까 [2021-03-05 14:12:10] Hi10 : 리넨 트론에서 왜이리 많어? [2021-03-05 14:12:14] Linen-1 : /pnl xbtusd ``` :bitmex: XBTUSD: 209.2199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4:12:17] Linen-1 : /pnl ethusd ``` :bitmex: ETHUSD: 25.9491 XBT RPNL, 0.0013 XBT UPNL ``` [2021-03-05 14:12:19] fromfuture : ㄷㄷ [2021-03-05 14:12:23] Linen : 앙앙 [2021-03-05 14:12:27] dfdfdfdfz : 오 [2021-03-05 14:12:32] dfdfdfdfz : 리넨형이다 [2021-03-05 14:12:32] fromfuture : 재벌이고ㅠ [2021-03-05 14:12:36] dfdfdfdfz : 랭커왔다 [2021-03-05 14:12:39] Qwzp : 약속의 15분 [2021-03-05 14:12:39] fromfuture : 포지좀까주십쇼 [2021-03-05 14:12:48] Qwzp : 리넨형이다 [2021-03-05 14:12:58] Linen : /pnl adah21 ``` :bitmex: ADAH21: 12.4124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4:13:03] SpqS : 포지는 아오아가 깜 가끔 ㅋㅋ 주로 숏만 [2021-03-05 14:13:10] fromfuture : 거대숏치셨나보네 [2021-03-05 14:13:12] Linen : /pnl ethusdh21 ``` :bitmex: ETHUSDH21: 9.2537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4:13:14] dfdfdfdfz : 와 에이다로 [2021-03-05 14:13:1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3:16]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3:18] dfdfdfdfz : 12빗 [2021-03-05 14:13:22] dfdfdfdfz : 이더로 9빗 [2021-03-05 14:13:26] Trader OTP : 린넨형아다~ [2021-03-05 14:13:37] Hajhdhgwijans : 그냥 좀 깔끔하게 가자 롱들 털어내거나 숏꼬하려고 쾅찍어내고 가지말고 [2021-03-05 14:13:52] GONGIK-2 : 린넨 하루에 한번만 자랑하러 와라 [2021-03-05 14:13:53] fromfuture : 리넨형님익절하면51000간다 [2021-03-05 14:14:17] Hi10 : 리넨아~리플 좀 매집해라 [2021-03-05 14:14:20] Z2 : 롱 시장가로 [2021-03-05 14:14:21] YEJI : 시드많은애들은 [2021-03-05 14:14:22] Z2 : 익절햇는데 [2021-03-05 14:14:22] Arthur's Card : 고래들도 [2021-03-05 14:14:23] YEJI : 걱정하지마 [2021-03-05 14:14:23] Arthur's Card : 쫄리겟다 [2021-03-05 14:14:25] Z2 : 좀만기다릴걸 그랬노 [2021-03-05 14:14:26] YEJI : 물려서걍나갈수잇어 [2021-03-05 14:14:27] Qwzp : 롱 두고 한숨 자고 싶다 [2021-03-05 14:14:28] Arthur's Card : 나스닥 운전할려면 [2021-03-05 14:14:29] YEJI : 물려도 [2021-03-05 14:14:30] RyuNa : 리넨 아직 숏 익절 안핬네 [2021-03-05 14:14:32] Arthur's Card : 보통기사로는 안되니깐 [2021-03-05 14:14:44] Z2 : 얘들아 [2021-03-05 14:14:44] Arthur's Card : ㄹㅇ 선물세력의 힘을 [2021-03-05 14:14:46] Z2 : 친구가사업하자는데 [2021-03-05 14:14:48] Z2 : 2천으로 [2021-03-05 14:14:48] Arthur's Card : 거래량 폭팔할듯 [2021-03-05 14:14:49] Djss : 숏잡으라! [2021-03-05 14:14:52] SpqS : 스닥이 보소 [2021-03-05 14:14:54] Djss : 무적권 숏 [2021-03-05 14:14:54] Z2 : 그거 하는게 낫겟냐 비맥에 더넣어서 하는게 낫겟냐 [2021-03-05 14:14:5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4:57] Linen : 아기용사들 부자되즈아 [2021-03-05 14:14:5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5:00] Linen : 힘내즈아! [2021-03-05 14:15:06] SpqS : 마니 올렸네 [2021-03-05 14:15:09] Z2 : 사업 2천 vs 비맥 2천 [2021-03-05 14:15:12] Spartner GAP : 캬 [2021-03-05 14:15:13] Arthur's Card : 오늘 왠지 심상치않음 나스닥 선물 세력 빅매치 할듯 [2021-03-05 14:15:14] Spartner GAP : 집에도착했씁니다 [2021-03-05 14:15:17] hfg : ㅁㄴㅇㄹ [2021-03-05 14:15:25] Spartner GAP : 밥먹고 [2021-03-05 14:15:2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5:26] Spartner GAP : 매매해야지 [2021-03-05 14:15:28] Spartner GAP : 밥ㅂ먹고오겟습니다 [2021-03-05 14:15:39] Qwzp : 가자 483 [2021-03-05 14:15:40] Hi10 : 리넨은 숏은 잘 못잡더라 거의 롱이야 [2021-03-05 14:15:5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15:58] Z2 : 아오 시발 [2021-03-05 14:16:00] Z2 : 기다릴껄 ㅡㅡ [2021-03-05 14:16:00] kyoungho : 에라이 롱쏘네 [2021-03-05 14:16:01] DDDADDDA : 아 신발 [2021-03-05 14:16:02] fromfuture : 우주대폭팔혁명빔가즈아! [2021-03-05 14:16:02] DDDADDDA : 왜올라 [2021-03-05 14:16:04] DDDADDDA : 롱 털지말걸 ㅠ [2021-03-05 14:16:05] kyoungho : 언디까지 쏠려나 [2021-03-05 14:16:05] KimHyoJun : 간다 간다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16:06] Z2 : 셰속 48깨려고하길래 내렸는데 [2021-03-05 14:16:06] GO! BTC8000$ : 50불만더ㅓㅓㅓ [2021-03-05 14:16:07] Hi10 : 48.3돌파간다 [2021-03-05 14:16:10] KimHyoJun : 쏜다 ~~~~~~~ [2021-03-05 14:16:20] Qwzp : 박호두 ㅎㄷㄷ 하고 있겠네 [2021-03-05 14:16:20] GO! BTC8000$ : 숏잡는다 [2021-03-05 14:16:22]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6:25] Spartner GAP : 일단 밥먹고오겠숩니다 [2021-03-05 14:16:25] YEJI : 슈팅개쎼게ㄱㄱ [2021-03-05 14:16:25] GO! BTC8000$ : 대통령도 중력은 거스를수없다 [2021-03-05 14:16:26] Arthur's Card : 공매도 청산 터지기 시작 [2021-03-05 14:16:2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6:36] Spartner GAP : /position xrpusd 물렷지만 ! 먹고온다 ! ``` :bitmex: XRPUSD: 3,000 Cont @ 0.4635 ``` [2021-03-05 14:16:37] Z2 : 일단 [2021-03-05 14:16:39] Z2 : 만개만 걸어본다 숏 [2021-03-05 14:16:40] Hi10 : 롱쳐 답나왓다 완전 내려도 롱 [2021-03-05 14:16:43] KimHyoJun : 다 잡아먹고 쏜다 ~ [2021-03-05 14:16:51] yongpary : 계속오르네 [2021-03-05 14:16:57] SuncheonCoin : 아오 ㅈ댔넹. ㅋㅋㅋ 수댕 [2021-03-05 14:16:59] Start_again : 박호두 -30퍼 맞고 롱 스위칭 선언 [2021-03-05 14:17:02] GO! BTC8000$ : 숏탑승 [2021-03-05 14:17:04] Hi10 : 리플 오늘일봉 5000위마감 [2021-03-05 14:17:05] yongpary : 졸라올랐네 [2021-03-05 14:17:06]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17:0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7:08] KimHyoJun : 물량 다 잡아먹고 가쟈 ~~~~ [2021-03-05 14:17:11] Hajhdhgwijans : 이젠 49000이다 [2021-03-05 14:17:12] AraMisCoin : 비트너무커여워 [2021-03-05 14:17:14] GO! BTC8000$ : 실실내려간드아 [2021-03-05 14:17:28] Arthur's Card : 일봉 양전 [2021-03-05 14:17:3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7:34] KimHyoJun : 물량 매입 좋고 ~~~ [2021-03-05 14:17:37] I_LOVE_STELLA : 호두 롱간본다 [2021-03-05 14:17:41] merere-1 : 가주아 [2021-03-05 14:17:44] KimHyoJun : 다 털면 다 먹고 간다 [2021-03-05 14:17:53] Arthur's Card : 숏세력 물량 좀 터는듯 [2021-03-05 14:17:57] Arthur's Card : 익절하는듯? [2021-03-05 14:18:0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18:11]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8:12] YEJI : ㄱ가갖 [2021-03-05 14:18:12] Hi10 : 비트 54케이 [2021-03-05 14:18:14] YEJI : 가자 ㄱㄱ가자가자ㅏ [2021-03-05 14:18:17] AllwaysTrading : 파멸적 상승이다 [2021-03-05 14:18:19] AllwaysTrading : 숏들 다 주거! [2021-03-05 14:18:20] KimHyoJun : 일단 52로 가쟈 [2021-03-05 14:18:21]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18:33] !semi : 조금만 더 올라 와 ~~~ 인생 숏 자리 온당 48500인생 숏 자리 되겠심더~~~ 가쥬앙 [2021-03-05 14:18:39] Qwzp : long day~ [2021-03-05 14:18:40] Hi10 : 알트불장이다 [2021-03-05 14:18:43] Djss : 천국 가즈아 [2021-03-05 14:18:52] 561761 : 헤드엔숄더자너 [2021-03-05 14:18:57] Qwzp : 쫄지마 ㅅㅂ [2021-03-05 14:18:58] Djss : 개떡상 ㄱㅈㅇ [2021-03-05 14:19:02] Hi10 : 닥치는대로 알트 사 [2021-03-05 14:19:06] KimHyoJun : 49만 뚤으면 [2021-03-05 14:19:11] Retro : ㅎㅇㅇ [2021-03-05 14:19:13] KimHyoJun : 쭉쭉 쭉~ [2021-03-05 14:19:13] dfdfdfdfz : 돈있으면 알트 좀 줍고싶다.. [2021-03-05 14:19:16] Retro : 오늘도 익절못한 [2021-03-05 14:19:17] dfdfdfdfz : 흑흑 [2021-03-05 14:19:21] Retro : 호 구 레트로~ [2021-03-05 14:19:26] AllwaysTrading : 마구마구 긁는다 [2021-03-05 14:19:29] Hi10 : 알트불장이라고 [2021-03-05 14:19:31] AllwaysTrading : 다시 49k 가즈아 [2021-03-05 14:19:31] Spartner GAP : 일봉이 [2021-03-05 14:19:33] Spartner GAP : 양전된건 [2021-03-05 14:19:35] Spartner GAP : 기분탓임? [2021-03-05 14:19:3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9:38] Z2 : 오늘은 [2021-03-05 14:19:39] Z2 : 자도돼겠다 [2021-03-05 14:19:41] dfdfdfdfz : 오우 0.0003에서 0.003 [2021-03-05 14:19:41] AllwaysTrading : 양전되었음 [2021-03-05 14:19:42] Daegu_Cow : 6시간 동안 양봉 쩌네 [2021-03-05 14:19:42] Spartner GAP : 빕막다 차트보는데 허헣 [2021-03-05 14:19:44] AllwaysTrading : 와 [2021-03-05 14:19:46] fromfuture : 다털었다... [2021-03-05 14:19:48] Qwzp : 벅호두 손절 안했냐 [2021-03-05 14:19:48] dfdfdfdfz : 이반 익절할까 [2021-03-05 14:19:48] AllwaysTrading : 쟈들 다 청산 가즈아 [2021-03-05 14:19:49] Spartner GAP : 양본인거같다 ? [2021-03-05 14:19:50] fromfuture : 내꺼아니다 [2021-03-05 14:19:52] I_LONG_YOU : 환희? [2021-03-05 14:19:54] dfdfdfdfz : 이만 익절할까 [2021-03-05 14:19:58] Djss : 못내려 [2021-03-05 14:20:06] KimHyoJun : 녹색빔 !!!!!!!!! [2021-03-05 14:20:08] dfdfdfdfz : 10배 .. 올렸네 [2021-03-05 14:20:11] Arthur's Card : 미장오픈 10분전 [2021-03-05 14:20:11] winner824 : 이걸 버티네? [2021-03-05 14:20:12] I_LONG_YOU : 녹색빔 나왓다 [2021-03-05 14:20:13] dfdfdfdfz : 힘들었다 토닥토닥 [2021-03-05 14:20:22] Hi10 : 헤깔려하지말고 알트 빨리 주워놔요 [2021-03-05 14:20:28] KimHyoJun : 좀만 더 빔 가쟈~ [2021-03-05 14:20:41]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4:20:41] DDDADDDA : 풀숏탔다 [2021-03-05 14:20:44] DDDADDDA : 뚝 48k풀숏 가즈아 [2021-03-05 14:20:46] dfdfdfdfz : 약속의 12시 보고 익절해야겠당 [2021-03-05 14:20:49] Hi10 : 나스닥 12800~ 13000트라이 [2021-03-05 14:20:51]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0:51] DDDADDDA : 아니 지금 48k자나 [2021-03-05 14:20:53]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1:00] DDDADDDA : 따블이 풀숏 49k 뚝걸고 가즈아 [2021-03-05 14:21:09] Hi10 : 나스닥 오늘 상방 [2021-03-05 14:21:13] YEJI : 슈팅가자 [2021-03-05 14:21:17] KimHyoJun : 좀만 더 기어올라 ~~~ [2021-03-05 14:21:20] KimHyoJun : 그럼 더 간다! [2021-03-05 14:21:21] DDDADDDA : 파월 : 비트코인 다팔앗찡 [2021-03-05 14:21:24] Qwzp : 함 더 쏘자 [2021-03-05 14:21:25] Hi10 : 스닥이 하는분들 롱 치세요 [2021-03-05 14:21:25] Owara : 6시간을 올렸다 한번은 내리고 가겠지~~ [2021-03-05 14:21:29] 561761 : 44K찍고 반등간다 일요일까지 하락이다 [2021-03-05 14:21:34] Qwzp : 48.8까지 [2021-03-05 14:21:44] ROLLAN... : /position xbtusd 롱치면 맛잇다 ``` :bitmex: XBTUSD: 36,456 Cont @ 47573.7393 ``` [2021-03-05 14:21:49]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236.6556 ``` [2021-03-05 14:22:02] Djss : 못내려 [2021-03-05 14:22:08] Djss : 쥐오줌만큼 내리고 [2021-03-05 14:22:08] Spartner GAP : a100: 형 포지왜그래! [2021-03-05 14:22:1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2:1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2명 (46%) 숏: 25명 (53%) ㅤ▪️ㅤ오늘의 흑우: 6K6K, 38610숏, 170,000개 (9780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Ismael_1, 53995숏, 1,000개 (5605불 이득) [2021-03-05 14:22:15] Infomax : 561761: 아직은 섣부르다구~ [2021-03-05 14:22:17] GO! BTC8000$ : 숏 ㄱ [2021-03-05 14:22:21] Djss : 최홍만 노상방뇨처럼 올린다ㅏ [2021-03-05 14:22:27] ROLLAN... : 쨔스트 롱이라고 알려는 드렸어 [2021-03-05 14:22:28] Hi10 : 그냥 알트 사놓으면 됨 [2021-03-05 14:22:33] YEJI : 원래 a100은 고배 숏츙이임 [2021-03-05 14:22:37] YEJI : 뚝계속꺠지나 계속평단바뀜 [2021-03-05 14:22:39] Spartner GAP : 헣 [2021-03-05 14:22:39] Owara : 숏잡고 못내리면 손절치면 되지~~ [2021-03-05 14:22:4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2:53] Amazing.ant : 어디쯤에서 걸릴려나 [2021-03-05 14:22:55] llllllove : 업비트곳 빨간불ㅋㅋ [2021-03-05 14:23:05] llllllove : 이번변곡은 롱~ [2021-03-05 14:23:06] korean hangang : 엉엉 어제오늘 번거 다잃었어 ㅠㅠ [2021-03-05 14:23:10] DDDADDDA : 따블이 49k뚝배기 [2021-03-05 14:23:10] korean hangang : 숏한번 잘못쳐서 이게머야 [2021-03-05 14:23:13] DDDADDDA : 풀숏 가즈아 [2021-03-05 14:23:18] AllwaysTrading : /position ethusd 아놔 이때 1개를 타는게 아니라 500개를 들어갔어야 하는데 머하는거지 진짜 ㅠㅠ ``` :bitmex: ETHUSD: 1 Cont @ 1474.25 ``` [2021-03-05 14:23:19] quest : 박호두 인생숏 [2021-03-05 14:23:19] DDDADDDA : 난 아침부터 [2021-03-05 14:23:20] DDDADDDA : 롱타다가 [2021-03-05 14:23:22] DDDADDDA : 이제 털었는데 [2021-03-05 14:23:24] Hi10 : 리플 5000넘어갑니다 내일은 5000위에서 거래됨 [2021-03-05 14:23:25] DDDADDDA : 출발하더라고 ㅋㅋ [2021-03-05 14:23:29] Owara : 츼굼이뉘~! [2021-03-05 14:24:00] Arthur's Card : 세력들 지금 [2021-03-05 14:24:04] Arthur's Card : 컴퓨터 봇 키고 [2021-03-05 14:24:09] Arthur's Card : 물량 체크하고 [2021-03-05 14:24:12] Hajhdhgwijans : 숏꼬 졸라게해대네 롱인거 다 보이구만ㅋㅋ [2021-03-05 14:24:14] Arthur's Card : 입력값 게산 [2021-03-05 14:24:16] Justlee : a100은 고배충임 [2021-03-05 14:24:20] Arthur's Card : 긴장속에서 [2021-03-05 14:24:23] Arthur's Card : 게획 준비중 [2021-03-05 14:24:25] Tencent : 조정도안주고가네썅 [2021-03-05 14:24:39] YEJI : 2차가자 [2021-03-05 14:24:41]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4:44] YEJI : 2파 상승기대할께 [2021-03-05 14:24:45] Hi10 : 리플 일봉 5000위마감 예상 [2021-03-05 14:24:54] Hajhdhgwijans : 얘는 더 못올릴것같으면 떡락하는척했다가 추격숏이랑 저가숏 먹으면서 전고점 뚫고 말아올리지 [2021-03-05 14:24:56]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4:24:57] DDDADDDA : 돈 어디갔냐 [2021-03-05 14:24:59] DDDADDDA : 왜이리올라오냐 [2021-03-05 14:25:03] Qwzp : 박호두 포기 [2021-03-05 14:25:04] Qnwkehlrl : /pnl xbtusd 0.06 모아보잡!!! ``` :bitmex: XBTUSD: 0.0114 XBT RPNL, 0.0002 XBT UPNL ``` [2021-03-05 14:25:06] DDDADDDA : 따블이 49k뚝인데 [2021-03-05 14:25:07] DDDADDDA : 살려주라 [2021-03-05 14:25:13] a100 : Spartner GAP: 응? [2021-03-05 14:25:14] DDDADDDA : 박호두 숏 털었다 [2021-03-05 14:25:15] DDDADDDA : 이제 내려가자 [2021-03-05 14:25:1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Arthur's Card 61회 🥈 Z2 26회 🥉 DDDADDDA 26회 [2021-03-05 14:25:20] a100 : Spartner GAP: 더 올라와주면 좋지 [2021-03-05 14:25:21] winner824 : 시바 또 쏟는거아녀 이거 [2021-03-05 14:25:24] Hi10 : 제가 간다면 갈걸요ㅋ [2021-03-05 14:25:25] winner824 : 무서워서 롱 못타겟노 [2021-03-05 14:25:26] a100 : Spartner GAP: 더 잡을수있으니까 [2021-03-05 14:25:29] 561761 : 호반꿀 가즈아 [2021-03-05 14:25:55] ROLLAN... : 4시간봉 rsi 50 돌파 직전 [2021-03-05 14:25:57] YEJI : winner824: 밑에서잡은거아님관망해 쏟아지는것도한순간이긴함 [2021-03-05 14:25:59] ROLLAN... : 쨔스트 롱이라고는 알려 드렸어 [2021-03-05 14:26:00] Hi10 : 리플 일봉 5000위마감 기도 들어갑니다ㅎ [2021-03-05 14:26:01] !semi : 자자 빅숏 가쥬아~~~~ [2021-03-05 14:26:01] KimHyoJun : 오늘 롱 이네 [2021-03-05 14:26:0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6:04] YEJI : winner824:출발한애는보내줘 자리는또나옴 [2021-03-05 14:26:06]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6:09] Qwzp : 박호두 숏 정리하니까 왜 갑자기 불안하지 [2021-03-05 14:26:12] 561761 : 아직도 롱얘기하네 [2021-03-05 14:26:14] winner824 : YEJI: 오늘 무빙이 너무 쓰레기라 [2021-03-05 14:26:33] Hajhdhgwijans : 비비지말고 49000 바로 가자 [2021-03-05 14:26:42] YEJI : 아시끄러 뭔인생풀숏이야 쟨시드많아서 잘빠져나가니까 니뚝배기나생각해 bj광고질하지마 [2021-03-05 14:26:4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78백만 USD [2021-03-05 14:26:54] YEJI : winner824: 오늘 야수의심장으로 롱받아볼만햇지 46300까지 울면서물량받음 [2021-03-05 14:26:57] KimHyoJun : 롱인데 아무리 봐도 ~ [2021-03-05 14:26:59] Tencent : 나스닥 떨어지네 [2021-03-05 14:27:09] Hi10 : 이더 30불이나 올랏네 [2021-03-05 14:27:14] korean hangang : 응애... [2021-03-05 14:27:15] winner824 : 47K에 다 롱잡앗는데 이걸 이 무빙으로 다 크게 못먹게 하누 [2021-03-05 14:27:16] llllllove : 49위에 뚝처만 [2021-03-05 14:27:21] korean hangang : 애기원숭이는 무서워서 그냥 구경이나할래 [2021-03-05 14:27:27] llllllove : 뚝청산나두고가겠음?ㅋㅋㅋ [2021-03-05 14:27:35] winner824 : 두배먹을거 참 [2021-03-05 14:27:38] Hi10 : 이더 좋은회의 기대감 [2021-03-05 14:27:44] AraMisCoin : 비트련커여워 [2021-03-05 14:27:46] Arthur's Card : 미장오픈 2분전 [2021-03-05 14:27:47] YEJI : winner824: ㄴㄴ그런거아쉬워하는거아님 [2021-03-05 14:27:4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7:4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7:54] winner824 : 아쉬움 [2021-03-05 14:27:56] YEJI : winner824: 익절으언제나옳음 [2021-03-05 14:27:59] Qwzp : 박호두 정리 했어 형 [2021-03-05 14:28:08] winner824 : 그건 맞는데 아쉬운건 어쩔수없읍 [2021-03-05 14:28:13] jbb : 펀비뭐냐 [2021-03-05 14:28:2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8:3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8:41] DDDADDDA : 언제내려오냐 [2021-03-05 14:28:45] Arthur's Card : 미장오픈 1분전 [2021-03-05 14:28:47] Hi10 : 전투개미들 리플 롱 치세요 [2021-03-05 14:28:48] Arthur's Card : 폭팔한다 [2021-03-05 14:28:51] Qwzp : 52k 가자 [2021-03-05 14:28:57] AraMisCoin : 비뜨꼬인이꾸욧 [2021-03-05 14:29:00] DDDADDDA : 40k가즈아 [2021-03-05 14:29:03]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 빈살만 엘론머스크 3명의 합작빔 [2021-03-05 14:29:03] DDDADDDA : 빅숏 휩쏘 가즈아 [2021-03-05 14:29:1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29:16] Arthur's Card : 오 내린다 [2021-03-05 14:29:18] Arthur's Card : 내리나 [2021-03-05 14:29:26] Hajhdhgwijans : 또 숏꼬해서 전고점 깨기냐?ㅋㅋ안통해이제 [2021-03-05 14:29:26] 881201 : /position xbtusd 내가 정의다!! 디스 이스 마우😆😆 ``` :bitmex: XBTUSD: 200,001 Cont @ 47258.97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