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3:30:26] llllllove : 1시간봉봐 찐반이자나 [2021-03-05 13:30:31] llllllove : 바닥다지고 [2021-03-05 13:30:32] Spartner GAP : a100: 다시 0.1브트 만들어서 또출금하고싶다 ㅜㅜ [2021-03-05 13:30:42] Qwzp : 뭐 파도타기 하냐 [2021-03-05 13:30:47] !semi : 와 지기네 [2021-03-05 13:30:56] djwdjdwj : 롱꼬시기 들어갓냐 ? [2021-03-05 13:31:01] Qnwkehlrl : /position xbtusd 이제 홀딩합니당!!!! ``` :bitmex: XBTUSD: -40,004 Cont @ 48007.5 ``` [2021-03-05 13:31:10] !semi : 롱 꼬시기였네 훔냐 [2021-03-05 13:31:11] Djss : 자 드가자이 [2021-03-05 13:31:13] Qnwkehlrl : 고생하셨습니다!!! [2021-03-05 13:31:16] Money- All in. : 나스닥 3초만에 80포인트빼는거 봤다 ;;; [2021-03-05 13:31:17] talmowatda : 타노스형 지긍시니!!! [2021-03-05 13:31:18] a100 : Spartner GAP: 하면되잖아 해봣잖아 문제있냐? [2021-03-05 13:31:21] djwdjdwj : 나스닥나락갓는데 ㅋㅋ롱잡는 흑우도있냐 [2021-03-05 13:31:24] Money- All in. : 나스닥 핵폰지 ㅡㅡ [2021-03-05 13:31:27] Spartner GAP : a100: 문제ㅈ없지 [2021-03-05 13:31:28] DDDADDDA : 숏 [2021-03-05 13:31:31] DDDADDDA : 터니까 개내려가네 [2021-03-05 13:31:31]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3:31:34] wrongwrong : 안깨진다더니 깨지네 800 ㅋㅋㅋㅋㅋ [2021-03-05 13:31:36] a100 : Spartner GAP: 안해본것도 아니고 해봤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잖아 다시하면 되잖아 [2021-03-05 13:31:41] Spartner GAP : a100: ㅇㅈ [2021-03-05 13:31:43] GONGIK-2 : 이건 또 무슨 무빙이야 ㅋ [2021-03-05 13:31:47] a100 : Spartner GAP: 걱정부터 하지마 일단 질러 그리고 먹으면 되 [2021-03-05 13:31:50] djwdjdwj : 우리다들 비트 묫자리나 좀 알아보자 [2021-03-05 13:31:52] GONGIK-2 : 비트 어렵다~ [2021-03-05 13:31:56] Qnwkehlrl : 44k 뿌뿌!!!!! [2021-03-05 13:31:58] talmowatda : 타노스형 왜이제왓어ㅠ [2021-03-05 13:32:02]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3:32:05] Farquhar CapitaI : 숩다수워 [2021-03-05 13:32:07] merere-1 : 뭐냐 진짜 ㅋㅋㅋ [2021-03-05 13:32:08] a100 : Spartner GAP: 서울살아? ㅋㅋ [2021-03-05 13:32:08] djwdjdwj : 39k 가즈아 [2021-03-05 13:32: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0 Cont, @ 47778.5💥 [2021-03-05 13:32:14] Spartner GAP : a100: 큰거앉노리고 0.003씩 10건이면되니까 후 [2021-03-05 13:32:14] GONGIK-2 : 비트 졸라 어렵다~ [2021-03-05 13:32:21] Spartner GAP : a100: 서울삼 [2021-03-05 13:32:27] a100 : Spartner GAP: 가산? [2021-03-05 13:32:33] a100 : Spartner GAP: 강남쪽은 어닐꺼고 [2021-03-05 13:32:37] Spartner GAP : a100: ㄴㄴㄴ은평구 인간많은동네 [2021-03-05 13:32:41] SOUND DJ : 와이어렵나 내리숏 대강 내린다 [2021-03-05 13:32:47] a100 : Spartner GAP: 은평구는 뭐하는동네야 [2021-03-05 13:32:47] jiccoin : 왤케 나스닥따라가노 [2021-03-05 13:32:51] jiccoin : 나스닥 폰지빔나온다잇 [2021-03-05 13:32:55] a100 : Spartner GAP: 그냥 서울은 동서남북 으로 애기하자! [2021-03-05 13:32:55] Spartner GAP : a100: 일은 로데오에서 하는데 후ㅡㅡ [2021-03-05 13:32:56] chuu_9 : 은평구 모름? [2021-03-05 13:33:07] fromfuture : 나닥ㅋㅋㅋ [2021-03-05 13:33:07] chuu_9 : 은평구청 있는 동네지 [2021-03-05 13:33:09] Spartner GAP : a100: 북쪽 인간쳐몰려잇는곳 [2021-03-05 13:33:13] fromfuture : 10시간올린거 3분만에빼네 ㅋㅋ [2021-03-05 13:33:19] a100 : Spartner GAP: 그렇구나 [2021-03-05 13:33:20] !semi : 진짜배기 숏이넹 [2021-03-05 13:33:24] a100 : Spartner GAP: 그렇게 애기를 하니 쉽네 [2021-03-05 13:33:24]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3:25] Billions_Ray : 재밌네 [2021-03-05 13:33:3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00 Cont, @ 47664.5💥 [2021-03-05 13:33:41] fromfuture : 비트도따라가야제~ [2021-03-05 13:33: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58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33:46] fromfuture : 무근본의 끝 = 비트코인 [2021-03-05 13:33:49] dfdfdfdfz : 워워 [2021-03-05 13:33:51] Amazing.ant : 굿 [2021-03-05 13:33:5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825 Cont, @ 47529💥 [2021-03-05 13:33:52] talmowatda : 노스형 왜이제오ᆢㅅ누 [2021-03-05 13:33:52] djwdjdwj : ㅋㅋㅋ [2021-03-05 13:33:54] djwdjdwj : 말햇제 [2021-03-05 13:33:57] DDDADDDA : 숏털었더니 [2021-03-05 13:33:58] !semi : 후아 따 [2021-03-05 13:33:59] DDDADDDA : 개내래겨가 [2021-03-05 13:33:59] dfdfdfdfz : 무섭다 [2021-03-05 13:34:00] DDDADDDA : ㅡ.,ㅡ [2021-03-05 13:34:01] winner82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01] Qwzp : 우와..... [2021-03-05 13:34:0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9,500 Cont, @ 47461💥 [2021-03-05 13:34:07] merere-1 : 뭐여 이건 [2021-03-05 13:34:07] djwdjdwj : 말햇자나 [2021-03-05 13:34:07] winner82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08] 10000xbtc : DDDADDDA: 빡치겟다 ㅡ.ㅡ [2021-03-05 13:34:15] merere-1 : 머선 일이야 ㅋㅋㅋ [2021-03-05 13:34:19] winner824 : 시바 팔자마자 내려가노 개이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33] titi1 : 나스닥무슨일이지반등도없다..ㄷㄷ [2021-03-05 13:34:35] djwdjdwj : 스멀스멀 롱꼬시더니 [2021-03-05 13:34:35] Dean007 : 달다 [2021-03-05 13:34:39] GONGIK-2 : /position xbtusd 습관적으로 쳤다 그냥 ``` :bitmex: XBTUSD: -15,000 Cont @ 47984.6449 ``` [2021-03-05 13:34:39] wrongwrong : merere-1: 롱럽 일턴면 암튼 개판됨 ㅋㅋㅋㅋㅋ [2021-03-05 13:34:47] talmowatda : 타노스형등판하셧습니다. [2021-03-05 13:35:00] Z2 : 롱 [2021-03-05 13:35:00] green 15 : /position xbtusd 나스닥꼬봉이네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7709.9237 ``` [2021-03-05 13:35:00] KRLJ : 고용지표가 너무 좋게 발표되었네요 [2021-03-05 13:35:03] Z2 : 다시잡았다 [2021-03-05 13:35:03] O000WAN000O : 참 지저분하게 가내 ㅋㅋ [2021-03-05 13:35:07] Z2 : 나이따 [2021-03-05 13:35:09] djwdjdwj : 이라인에선 영원한 숏도 영원한 롱도없다 [2021-03-05 13:35:10] merere-1 : 진짜 혼란스러운 장이네요 이럴때 ㄴ쉬는게 좋은데 @wrongwrong [2021-03-05 13:35:11] Z2 : 473 롱 타점 나이따 [2021-03-05 13:35:16] fromfuture : 나스닥ㅋㅋㅅㅂ홀짝저거어케맞추냐 ㅋㅋ [2021-03-05 13:35:18] GONGIK-2 : 숏치는 습관이 무섭긴하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습관적으로 솟치게 되네 시바 [2021-03-05 13:35:24] wrongwrong : merere-1: 관망하다 확실할때 들어가도 되니까 [2021-03-05 13:35:26] Justlee : 이거 더 추락해 [2021-03-05 13:35:33] Spartner GAP : 하으아 [2021-03-05 13:35:40] Spartner GAP : 집도착언제한다냐 [2021-03-05 13:35:45] Farquhar CapitaI : 롱가주아 [2021-03-05 13:36:04] dfdfdfdfz : 약속의 12시까지 기다려보고 포지션 정리해야지 [2021-03-05 13:36:10]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0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608 [10시 36분 08초] ㅤ🔸 최고가: 48145.5 (537.5) [10시 02분 32초] ㅤ🔸 최저가: 47337 (-271) [10시 33분 48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808.5 [2021-03-05 13:36:22] DDDADDDA : 숏은 [2021-03-05 13:36:23] DDDADDDA : 미리털었고 [2021-03-05 13:36:25] DDDADDDA : 롱은 안타지고 [2021-03-05 13:36:2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36:27] DDDADDDA : ㅡ.,ㅡ 짜증나네 ㅋㅋ [2021-03-05 13:36:32] DDDADDDA : 계란이나삶아먹어야것다 [2021-03-05 13:36:52] a100 : Spartner GAP: 택시타! [2021-03-05 13:36:55] Money- All in. : 매도 큰거 터져서 올라가기 글렀나 [2021-03-05 13:37:10] Farquhar CapitaI : 박호두 숏 이건 롱이다 [2021-03-05 13:37:11] GONGIK-2 : 숏도 털어야겠다 무섭다 여기 [2021-03-05 13:37:12] I_LONG_YOU : a100: 형 아직살아잇네 [2021-03-05 13:37:19] a100 : I_LONG_YOU: 당연하지 내가 왜죽어~ [2021-03-05 13:37:30] I_LONG_YOU : a100: 살아서보자형! [2021-03-05 13:37:30] a100 : I_LONG_YOU:내가 왜 죽엉 ㅋㅋ [2021-03-05 13:39:04] Amazing.ant : /position xbtusd 오늘은 요기까지 하고 쉬어야겠다 ``` :bitmex: XBTUSD: -1 Cont @ 48054 ``` [2021-03-05 13:39:16] Amazing.ant : 위아래 마싯당 [2021-03-05 13:39:32] chuu_9 : /position xbtusd 다.. 다시 오르니? ``` :bitmex: XBTUSD: 20,000 Cont @ 47461 ``` [2021-03-05 13:40:03] a100 : chuu_9: 가자! [2021-03-05 13:40:06] Hajhdhgwijans : 전고점 뚫어라 존말할때 [2021-03-05 13:40: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40:10] a100 : chuu_9: 올라가자! [2021-03-05 13:40:27] chuu_9 : 물리나? [2021-03-05 13:40:34] chuu_9 : 익절 봐야하니 [2021-03-05 13:40:35] Start_again : 와 479에 익절하고 밖에 다녀왔는데 이게 머선일이고 [2021-03-05 13:41:03] Start_again : 싸이코 무빙이네 [2021-03-05 13:41:12] djwdjdwj : 어 ????롱이네 ?? [2021-03-05 13:41:27] hfg : ㅎㅎ [2021-03-05 13:41:29] miryangcoin : 싸이코 무빙이지만 롱이네 [2021-03-05 13:41:33] GONGIK-2 : 분봉봐ㅋ 개 지랄맞다 [2021-03-05 13:42:04] half moon : 분봉 차트가 나스닥이랑 완전 똑같네 [2021-03-05 13:42:10] merere-1 : 오늘 무빙 개웃기다 [2021-03-05 13:42:11] GONGIK-2 : 비트 진짜 나스닥 꼬봉이구나 [2021-03-05 13:42:11] Start_again : 4시간봉 십자 광선검 지린다 [2021-03-05 13:42:40] GONGIK-2 : 비트맥스 온라인 난이도 너무높다~ [2021-03-05 13:42:41] Black_Cow : 아싸 [2021-03-05 13:42:45] Black_Cow : 형들 [2021-03-05 13:42:58] hfg : 졸라쉬움 [2021-03-05 13:42: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8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3:43:02] Black_Cow : 아직 안뿌러졌네요 [2021-03-05 13:43:05]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13:43:05] winner824 : 뭐냐??????? [2021-03-05 13:43:09] Start_again : 추격은 다 죽는날이네 오늘 [2021-03-05 13:43:09]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 [2021-03-05 13:43:16] merere-1 : Black_Cow: 횽 꿈은? [2021-03-05 13:43:24] OldPig : 쟈스트 롱웨이 [2021-03-05 13:43:28] Money- All in. : 나스닥 [2021-03-05 13:43:29] Money- All in. : 미친건가 [2021-03-05 13:43:29] Money- All in. : ㅡㅡ [2021-03-05 13:43:31] OldPig : 참어 [2021-03-05 13:43:31] merere-1 : 혹 말그대로 롱이 힘들게 [2021-03-05 13:43:32] djwdjdwj : 머스크 한테 카톡받앗는데 나스닥 좀 올린덴다 [2021-03-05 13:43:33] merere-1 : 싸우고 있어 [2021-03-05 13:43:36] Arthur's Card : 폭팔한다 [2021-03-05 13:43:37] GONGIK-2 : 이걸 살리네ㅋ [2021-03-05 13:43:38] merere-1 : 어케든 올라갈려고 [2021-03-05 13:43:40] Arthur's Card : 우주의 기운이 [2021-03-05 13:43:40] Black_Cow : merere-1: 헝 오늘 츼해서 꿈 꿀지모르게어 ㅠ [2021-03-05 13:43:46] merere-1 : 술마심? [2021-03-05 13:43:49]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 [2021-03-05 13:43:55] merere-1 : 그럼 푹자형 [2021-03-05 13:43:56] Black_Cow : merere-1: ㅇㅇ [2021-03-05 13:44:02] hfg : https://www.youtube.com/watch?v=cyMrevkX3RY [2021-03-05 13:44:02] merere-1 : 비트 올라가줄거야 가주앗 [2021-03-05 13:44:05] winner824 : 기어이 이걸??? [2021-03-05 13:44:08]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보름동안 숏꼬신거 한번에 부시는날 [2021-03-05 13:44:10] GONGIK-2 : 무튼 추격은 다 죽인다 진짜ㅋㅋ [2021-03-05 13:44:14] taechogazua : 박상기 옐런한테 인수인계 안해줬냐 [2021-03-05 13:44:36] Black_Cow : merere-1: 더이상 떡락은 없어 형 오늘 충분히 꿈보다 심들었어 [2021-03-05 13:44:40]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보름동안 숏꼬신거 한번에 부시는날 [2021-03-05 13:44:44] merere-1 : Black_Cow: 굿 [2021-03-05 13:44:50] merere-1 : 푹자고 내일봐 형 [2021-03-05 13:44:58] Qnwkehlrl : 머야!!! [2021-03-05 13:45:03] GONGIK-2 : 15분봉 콩나물대가리 먼데 [2021-03-05 13:45:05] hfg : 일론머스크가 한국투자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2021-03-05 13:45:07] hfg : https://www.youtube.com/watch?v=cyMrevkX3RY [2021-03-05 13:45:08] Qnwkehlrl : 당했다 [2021-03-05 13:45:10] Arthur's Card : 와 비트 선물 밑꼬리 미쳣다 [2021-03-05 13:45:12] merere-1 : 형 평단까지 갔으면 좋겠다 [2021-03-05 13:45:13] Arthur's Card : 힘 ㅈ된다 [2021-03-05 13:45:16] Arthur's Card : 하락추세선 뿌셧다 [2021-03-05 13:45:18] Arthur's Card : 힘의 균형 부서졋다 [2021-03-05 13:45:23]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보름동안 숏꼬신거 한번에 부시는날 [2021-03-05 13:45:25] GONGIK-2 : 비트코인 온라인 난이도 하향좀 해주세요 [2021-03-05 13:45:31] Eodzjs : 폰지무빙 뭐냐고 [2021-03-05 13:45:33] Black_Cow : merere-1: 아침에 진짜 쉣이더라 ㅠ [2021-03-05 13:45:37] Justlee : 니기미 시바르 장이네 ㅋㅋ [2021-03-05 13:45:40] Eodzjs : 흑인 다시 가두면 안되냐ㅑ? [2021-03-05 13:45:44] Justlee : 폰지빔 쌍빔 시바 ㅋㅋ [2021-03-05 13:45:46] SpqS : 요 몇일 무빙 현란하네 홀딩하긴 빡센 무빙 [2021-03-05 13:45:55] merere-1 : 오늘 비트코인 매운맛 지대로다 [2021-03-05 13:45:5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9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3:45:59] Arthur's Card : 3월5일은 비트역사상 기념비적인 날이 될것이다 [2021-03-05 13:46:00] merere-1 : 요새 무빙 잼없다고 하니까 [2021-03-05 13:46:01] Arthur's Card : 파멸적인 상승 [2021-03-05 13:46:05] merere-1 : 세력형들 화난듯 [2021-03-05 13:46:07] Arthur's Card : 6만달러 바로간다 [2021-03-05 13:46:08] Justlee : 이게 무슨 차트냐 ㅋㅋ [2021-03-05 13:46:10] Start_again : 무서워서 오늘은 걍 자야겠다 [2021-03-05 13:46:14] Arthur's Card : 하루동안 1만달러 상승빔 [2021-03-05 13:46:15] Justlee : 젓가락 차트 십흘 [2021-03-05 13:46:23] dfdfdfdfz : 우상향 차트인가 [2021-03-05 13:46:35] Start_again : 뇌동치다 익절본거 털릴것 만 같은 날ㅎ [2021-03-05 13:46:39] googlei : 머선짓이고 이기 [2021-03-05 13:46:39] Arthur's Card : 나스닥 슈퍼떡상 [2021-03-05 13:46:42]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일베스틐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46:44] Arthur's Card : 나스닥 초 장대양봉 [2021-03-05 13:46:4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13:46:47] Z2 : 이럴줄알았따 [2021-03-05 13:46:48] !semi : 이건 떠 먼 시츄 다시 롱가즈아 가즈아 [2021-03-05 13:46:51] Arthur's Card : 나스닥 역대급 장대양봉터짐 [2021-03-05 13:46:51] Z2 : 473 롱 [2021-03-05 13:46:52] Billions_Ray : 이베스트 어쩌누 이미지 일베스트로 굳혔네 [2021-03-05 13:46:5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4,974 Cont, @ 48192.5💥 [2021-03-05 13:46:54] Z2 : 타점 지렸죠? [2021-03-05 13:46:57] Z2 : 473 롱 타점지렸죠?/ [2021-03-05 13:46:59] Z2 : 쓰 부럴? [2021-03-05 13:47:13] Arthur's Card : 인버스탄 김치들 다뒤졋다 내일 ㅋㅋ [2021-03-05 13:47:23]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보름동안 숏꼬신거 한번에 부시는날 [2021-03-05 13:47:30] XTAL : Arthur's Card: ㅋㅋ코딱지만큼 올랐는데? [2021-03-05 13:47:30] dfdfdfdfz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500 Cont @ 46554.9348 ``` [2021-03-05 13:47:34] dfdfdfdfz : 가즈아 [2021-03-05 13:47:34] Z2 : 숏 [2021-03-05 13:47:35] Z2 : 스위칭준비 [2021-03-05 13:47:37] Z2 : 숏스ㅜ위칭준비 [2021-03-05 13:47:40] Arthur's Card : XTAL: 선동하는거임 걍 장난임 진지 ㄴㄴ [2021-03-05 13:47:41] Z2 : 숏 스위칭준비!!!! [2021-03-05 13:47:42] winner824 : 이걸 올린다고??????? [2021-03-05 13:47:47] ROLLAN... : /position xbtusd 뀨 ``` :bitmex: XBTUSD: 36,456 Cont @ 47573.7393 ``` [2021-03-05 13:47:50] djwdjdwj : 49는 부셔야지 이정도로 안꼬셔지지 [2021-03-05 13:48:14] YEJI : 올리지 [2021-03-05 13:48:23] Qwzp : 15배로 하지 말고 25배로 할껄 ㅋ [2021-03-05 13:48:28] Arthur's Card : 업비트 알트들 불난다 [2021-03-05 13:48:30] Eodzjs : 셰이셀 흑인좀 잡ㅈ아넣어 무빙 거지같잖아 [2021-03-05 13:48:31] Arthur's Card : 알트들 폭등 [2021-03-05 13:48:53] ponzibim. : 비트의 마지막발악 [2021-03-05 13:48:55] ponzibim. : 비트의 마지막발악 빅쇼트옵니다 [2021-03-05 13:48:57] ponzibim. : 비트의 마지막발악 빅쇼트옵니다 수고링 [2021-03-05 13:49:03] ponzibim. : 비트의 마지막발악 빅쇼트옵니다 수고링 마지막 인생빅쇼트 숏자리입니다 [2021-03-05 13:49:21] ponzibim. : 저는 알랴드렸어요 행님덜 [2021-03-05 13:49:33] Arthur's Card : 무친상승 [2021-03-05 13:49:35] Qnwkehlrl : 난이도가 ㅎㄷㄷ [2021-03-05 13:49:35] ROLLAN... : 나스닥 따라가지 말고 독자적인 움직임 좀 보여줘라 [2021-03-05 13:49:43] Arthur's Card : 오늘 비트랑 나스닥 [2021-03-05 13:49:47] Arthur's Card : 신고점 갱신하는날 [2021-03-05 13:49:50] GONGIK-2 : 분봉만 더럽지 시간봉은 개끗한 상승이네 [2021-03-05 13:49:53] Arthur's Card : 비트 1만불 상승 나스닥 15000 [2021-03-05 13:50:12] Qwzp : 난폭운전이라 그렇지 [2021-03-05 13:50:15] Qwzp : 갈 길로 가고 있음 [2021-03-05 13:50:18] ponzibim. : 삐쭈꼬인 마지막 똥꼬쑈~ [2021-03-05 13:50:20]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3:50:21] DDDADDDA : 숏잡았다 [2021-03-05 13:50:23] DDDADDDA : 나도 한번 [2021-03-05 13:50:24] DDDADDDA : 먹어보자 [2021-03-05 13:50:27] puriti : 금리 개올랐는데 뭔 나스닥이 신고점을 갱신해 [2021-03-05 13:50:28] ponzibim. : 빅쇼트 가주아~ [2021-03-05 13:50:36] Qwzp : 자 5분봉 말아올리고 가자 [2021-03-05 13:50:38] ponzibim. : 뷕쇼트 취금이니! [2021-03-05 13:50:47] ponzibim. : 지옥가주아~ [2021-03-05 13:50:49] DDDADDDA : 왜 내가 [2021-03-05 13:50:49] Hajhdhgwijans : 확실한 롱이네 [2021-03-05 13:50:52] DDDADDDA : 아침에 롱타고 [2021-03-05 13:50:54] DDDADDDA : 저녁퇴근할때까지 [2021-03-05 13:50:58] DDDADDDA : 와리가리타다가 롱 터니까올라오지 [2021-03-05 13:51:06] Z2 : 아니 [2021-03-05 13:51:06] Z2 : 씨1발 [2021-03-05 13:51:07] ycccc : 숏타면 죽는자리다 [2021-03-05 13:51:10] Z2 : 스위칭 왜실패하냐 [2021-03-05 13:51:16] ponzibim. : 지옥의 대폰지 빅쇼트 나옵니다 [2021-03-05 13:51:31] ponzibim. : 피의 주말이 될겁니다 [2021-03-05 13:51:35] ponzibim. : 마지막이라 했습니다 [2021-03-05 13:51:35] !semi : 빙고 44000보러가는 숏 자리 가즈아 [2021-03-05 13:51:37] winner824 : 수직하락 간다잇 [2021-03-05 13:51:39] GONGIK-2 : 오늘 출금하길 잘했지 [2021-03-05 13:51:45] O000WAN000O : 오늘 무빙 심각한대 ㄷㄷㄷ [2021-03-05 13:51:48] Arthur's Card : 오케이 [2021-03-05 13:51:52] Arthur's Card : 선동 이정도 햇으면됫고 [2021-03-05 13:51:54] Arthur's Card : 진짜방향은 [2021-03-05 13:51:55] ponzibim. : 정말 마지막 꼭대기 입니다 [2021-03-05 13:51:58] Arthur's Card : 11시30분 미장개장해야 [2021-03-05 13:52:00] Arthur's Card : 알수잇다 [2021-03-05 13:52:00] Z2 : 아니 [2021-03-05 13:52:01] Z2 : 스위칭 안돼고 [2021-03-05 13:52:03] ponzibim. : 진짜 개쌉지옥갑니다 [2021-03-05 13:52:03] Z2 : 왜내려가냐고 [2021-03-05 13:52:03] Arthur's Card : 홀짝싸움 [2021-03-05 13:52:04] Z2 : 씨 발 [2021-03-05 13:52:05] Z2 : 지나ㅉ [2021-03-05 13:52:09] Z2 : 개빡치네 [2021-03-05 13:52:27] RyuNa : ㅋㅋㅋㅋㅋ차트 막장이네 [2021-03-05 13:52:28] korean hangang : 힝.. [2021-03-05 13:52:30] XTAL : Arthur's Card: 10시30에 이미함; [2021-03-05 13:52:32] korean hangang : 숏은...안쳐야겟다이제 [2021-03-05 13:52:34] ponzibim. : 지옥대폰지빔 나옵니다 [2021-03-05 13:52:36] ponzibim. : 각오하세요 [2021-03-05 13:52:40] ponzibim. : 숨도안쉬고 내려갑니다 [2021-03-05 13:52:43] ponzibim. : 꽉잡고 숨참어! [2021-03-05 13:52:49] ponzibim. : 내려간다아아아아아아앗 대폰지 [2021-03-05 13:53:03] Z2 : 아 타점 [2021-03-05 13:53:04] Z2 : 완벽햇는데 [2021-03-05 13:53:08] Z2 : 재가지고 실패했내 ㅡㅡ [2021-03-05 13:53:14] miryangcoin : 대 폰지는 숨도 못쉬게 내려온다 [2021-03-05 13:53: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0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3:53:32]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1명, 수량: 1,175개 😭 숏청산: 8명, 수량: 31,411개 [2021-03-05 13:53:39] !semi : 지도 같은 생각이라예~~!!! 43000-44000가쥬아~~~~!!!! [2021-03-05 13:53:49] YEJI : 숏다죽어버리렴 [2021-03-05 13:53:51] Qwzp : 업비트랑 비교하면서 보니 재밌는데 [2021-03-05 13:53:52]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3:53: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0명, 수량: 23,349,592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3:53:54] Qwzp : 나만 그렇게 보나 [2021-03-05 13:54:27] DDDADDDA : 얘들아 [2021-03-05 13:54:27] DDDADDDA : 롱타라 [2021-03-05 13:54:29] DDDADDDA : 따블이 지금 숏탔다 [2021-03-05 13:54:39] Justlee : 세력은 이정도 가격대는 손도 안되네 [2021-03-05 13:54:41] Justlee : 안대네 [2021-03-05 13:54:53] fromfuture : 역지정 5불차이로 안터졌네 [2021-03-05 13:54:54] Qwzp : 55분 요정!! [2021-03-05 13:54:54] Justlee : 기관 말고는 이 정도 가격은 구매 못하는듯 [2021-03-05 13:54:58] fromfuture : 긔모띠 [2021-03-05 13:55:07] llllllove : 장난치나 롱이거든ㅋㅋㅋㅋ 아무리 트롤박스라도 아무말대잔치하노 [2021-03-05 13:55:1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Arthur's Card 33회 🥈 Z2 27회 🥉 DDDADDDA 25회 [2021-03-05 13:55:24] hfg : 형님들아 [2021-03-05 13:55:27] hfg : 쉬엄쉬엄하세요 [2021-03-05 13:55:54] llllllove : 롱30배까지는가능자리 본절가고! [2021-03-05 13:55:55] merere-1 : hfg형님 큰손 맞으시죠? [2021-03-05 13:56:00] hfg : ㄴㄴㄴㄴ [2021-03-05 13:56:06] bitbible : 테슬라 오늘은 올릴 분위기네 [2021-03-05 13:56:14] Sunshine.Loan : 오늘 비트 진짜 뭐냐 [2021-03-05 13:56:21] !semi : 오늘 새벽 1시부터 난리 나겠네 훔냐 [2021-03-05 13:56:29] llllllove : 테슬라따라 도지도같이감 [2021-03-05 13:56:3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폰지가즈아 [2021-03-05 13:56:38] Qwzp : 11시를 앞두고 조용하군... [2021-03-05 13:57:08] llllllove : 10분안에 48못깨면 다시 58갑니다 ~ [2021-03-05 13:57:26] Hi10 : 이더하고 알트들 가즈아 [2021-03-05 13:57:37] ponzibim. : 형들 미국 국채 10년물 1.6돌파요 [2021-03-05 13:57:41] ponzibim. : 지옥입니다 [2021-03-05 13:58:18] !semi : 무빙 기술 들어갔다잉 이거 이거 숏이 맞다 새벽 1시부터 빅숏 ~~~~ [2021-03-05 13:58:26] hfg : 어이. 그 앞은 『지옥』 이다---- [2021-03-05 13:58:39] hfg : ㅇㅇㅇㅇㅇ [2021-03-05 13:58:42] GONGIK-2 : 또 습관적으로 숏쳤네 하~ [2021-03-05 13:58:55] Qwzp : 482 뚫기 전 준비운동 [2021-03-05 13:59:00] ponzibim. : GONGIK-2: 본능적으로 빅쇼트의 향기를 맡은거지 [2021-03-05 13:59:10] fromfuture : 숏안가는이유=트박80프로숏 [2021-03-05 13:59:21] The-Korean-Zombie2 : 1. 죽고싶음 2. 매도청해 [2021-03-05 13:59:24] llllllove : 기회를줘도안치네 롱ㅋㅋㅋ [2021-03-05 13:59:30] hfg : 숏친다음롱쳐 [2021-03-05 13:59:35] hfg : ㅇㅇ [2021-03-05 13:59:38] XTAL : 롱이더 많음 [2021-03-05 13:59:47] GONGIK-2 : 지금 백배숏도 가능해보인다 [2021-03-05 13:59:51] ponzibim. : GONGIK-2: ㅇㅈ [2021-03-05 13:59:53] ponzibim. : 지금 백배숏자리 [2021-03-05 13:59:57] llllllove : 30배롱인정자리임! [2021-03-05 14:00:00] ponzibim. : 나 85배숏쳤음 [2021-03-05 14:00:03] GONGIK-2 : 배짱있는 사람은 먹어라 [2021-03-05 14:00:05] fromfuture : 안돼 내 역지정 48005란말이야! [2021-03-05 14:00:17] Hi10 : 에이다 롱 [2021-03-05 14:00:19] KimHyoJun : 롱가쟈 ~~~~~~~~~~~ [2021-03-05 14:00:24] wrongwrong : 백배숏?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00:24] Z2 : 못참고 [2021-03-05 14:00:24] GONGIK-2 : 나는 쫄보라 1배다 [2021-03-05 14:00:25] Z2 : 롱팔았따 [2021-03-05 14:00:26] wrongwrong : 돌았누 [2021-03-05 14:00:29] Z2 : 못참고 롱팔았따 [2021-03-05 14:00:31] Z2 : 씨부레 [2021-03-05 14:00:44] ponzibim. : 백배숏쳤습니다 [2021-03-05 14:00:46] Qwzp : 약속의 11시~~ [2021-03-05 14:00:4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4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5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55] Qwzp : 차트는 1시 방향으로 갑시다!! [2021-03-05 14:01:00] Hi10 : 리플은 4820넘기면 시장가롱치는게 나음 [2021-03-05 14:01:12] llllllove : 업비트분위기 빨간불?곳? [2021-03-05 14:01:34] Arthur's Card : 나스닥 방향에 달려잇음 [2021-03-05 14:01:36] Justlee : 아 코인 시즌2 끝낫네 [2021-03-05 14:01:39] Arthur's Card : 나스닥이 시총이 더커서 [2021-03-05 14:01:39] GONGIK-2 : 어제오늘 무빙이 미쳤네 진짜ㅋ [2021-03-05 14:01:44] merere-1 : hfg: 어디에서 롱치라는거에요 [2021-03-05 14:01:45] Justlee : 시장이 안 움직인다 [2021-03-05 14:01:45] llllllove : 5분남음48이제안깸 [2021-03-05 14:01:4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1:50] !semi : 2시간 횡보하다가 새벽 1시부터 빅빅빅숏 !!! 가쥬아~~~~~ [2021-03-05 14:01:51]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1:59] hfg : merere-1: 안알려줌 [2021-03-05 14:02:01] Justlee : 그 형은 [2021-03-05 14:02:03] GONGIK-2 : 어제 50000숏은 진짜 달달했는데 [2021-03-05 14:02:06] merere-1 : hfg: 얄밉다... [2021-03-05 14:02:07] Justlee : 왜케 도박을 즐기누 [2021-03-05 14:02:09] dfdfdfdfz : 히든이가 [2021-03-05 14:02:12] Hi10 : 이더 가는거봐요 [2021-03-05 14:02:21] Qwzp : 박호두 진짜 숏침? [2021-03-05 14:02:2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1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02:21] Justlee : 시장 다 얼음 됨 [2021-03-05 14:02:27] Z2 : 으악 [2021-03-05 14:02:28] Z2 : 롱 괜히팔았따 [2021-03-05 14:02:30] Z2 : 히히히힣 [2021-03-05 14:02:37] Z2 : 488숏 노려볼까 [2021-03-05 14:02:37] GONGIK-2 : 롱인갑다~ㅋㅋ [2021-03-05 14:02:49] GO! BTC8000$ : 비트쉑 왜이리 힘조후 [2021-03-05 14:02:50] fromfuture : 이걸역지안깨고가주네 [2021-03-05 14:02:54] fromfuture : 고마워요세력! [2021-03-05 14:03:15] Billions_Ray : 비트 나스닥 커플링됐네 [2021-03-05 14:03:20] GO! BTC8000$ : 모두가 입벌리는 구간은 세력이 방문하지 않는다ㅏㅏ [2021-03-05 14:03:34] Arthur's Card : 나스닥 [2021-03-05 14:03:35] hfg : 모두가 입벌리는 자리는 오지않는다 [2021-03-05 14:03:36] Arthur's Card : 미장오픈하자마자 [2021-03-05 14:03:38] Arthur's Card : 천장찍고 [2021-03-05 14:03:39] Billions_Ray : 15분봉봐봐 [2021-03-05 14:03:40] Arthur's Card : 쭉쭉쭉 [2021-03-05 14:03:43] Qwzp : 내 롱 두고 담배 피고 와도 되려나 [2021-03-05 14:03:43] Billions_Ray : 그냥 차트 똑같음 [2021-03-05 14:03:44] Arthur's Card : 릴레이하는순간 [2021-03-05 14:03:46] Arthur's Card : 비트 난리남 [2021-03-05 14:03:46] GONGIK-2 : 쫄보는 빠집니다 [2021-03-05 14:03:47] Hi10 : 비트 48.3빨리 넘깁시다 [2021-03-05 14:03:51] The-Korean-Zombie2 : 1. 개 소리들 난무하는거 보니 롱인갑다 [2021-03-05 14:03:52] Arthur's Card : 시장가로 고래들 마구긁음 [2021-03-05 14:04:01] thk.. : 오디에 입을 벌리고이쓰까? [2021-03-05 14:04:02] llllllove : 기회를줘도못묵네ㅋㅋ스위칭해야지숏 [2021-03-05 14:04:04] Z2 : 오 [2021-03-05 14:04:07] Z2 : ㅆ빨 [2021-03-05 14:04:10] Z2 : 괜히팔았노 ㅠㅠ [2021-03-05 14:04:11] llllllove : 롱가라니깐ㅋㅋ [2021-03-05 14:04:23] The-Korean-Zombie2 : 1. 포지 못까는 애들이 갑자기 말이 많아진다? -->숏에 물림 [2021-03-05 14:04:39] YEJI : 롱이라햇제 ㅇㅅㅇㅋ [2021-03-05 14:04:40] Arthur's Card : 이게 [2021-03-05 14:04:43] Arthur's Card : 그간 내리기만해서 [2021-03-05 14:04:45] YEJI : 바닥에서숏친개미는 혼나야대 [2021-03-05 14:04:50] Arthur's Card : 개미숏 비트시장이나 나스닥이나 엄청 쌓여서 [2021-03-05 14:04:52] !semi : 오르는거 200불 역지걸고 5천불 먹는 숏 가쥬아 [2021-03-05 14:04:56] Billions_Ray : 미장개장 언제냐 11:30인가? [2021-03-05 14:04:59] Arthur's Card : 한번 상승시작하면 엄청길게갈 곳임 [2021-03-05 14:05:01] llllllove : YEJI: 익절햏쥬~ 추카ㅋㅋ [2021-03-05 14:05:14] Qwzp : 483 가기 힘드네... [2021-03-05 14:05:14] YEJI : llllllove: 감사해욧 ㅇ0ㅇ [2021-03-05 14:05:24] YEJI : llllllove: ㅎㅎ 러브님도롱이셧나요? [2021-03-05 14:05:36] Arthur's Card : 일봉보는데 6만달러가 [2021-03-05 14:05:37] Arthur's Card : 보인다 [2021-03-05 14:05:41] Hi10 : 관리자님 비캐 좀 50배로 해주세요 이더도 50배인데 비캐 50배율로 확대해주세요 [2021-03-05 14:05:42] gosuyo12345 : /position xbtusd 머리좀식혀줘 뜨거워죽겠어 ``` :bitmex: XBTUSD: 50,000 Cont @ 50050.0501 ``` [2021-03-05 14:05:50] KimHyoJun : 비트 이거.. 얼마나 가려나.. [2021-03-05 14:05:58] llllllove : YEJI: ㅋㅋㅋ46794 근데 몇개안됨 [2021-03-05 14:06:19] GONGIK-2 : 근데 덜컹덜컹하면서 잘간다ㅋ [2021-03-05 14:06:19] wrongwrong : hfg: 진리 ㅋㅋㅋㅋ [2021-03-05 14:06:25] AraMisCoin : 비트련커여워 [2021-03-05 14:06:31] Hajhdhgwijans : 그냥 좀 말아올리지 드럽게 비벼대고 쪼잔하게 구네 [2021-03-05 14:06:31] Hi10 : 비캐 25배는 약합니다 네임드에 비해 [2021-03-05 14:06:32]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6:40] merere-1 : hfg: 횽근데 고래형 아닌가 [2021-03-05 14:06:59] SpqS : Aoa보다 수량 많았던 형 같은데 ㅋ [2021-03-05 14:07:01] merere-1 : wrongwrong: 저형 돌고래형 맞이 않나? AOA보다 비트 많이 있는 [2021-03-05 14:07:07]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7:15] merere-1 : SpqS: 그쵸 [2021-03-05 14:07:18] SpqS : F가 financial 약자인가 설마 [2021-03-05 14:07:27] wrongwrong : merere-1: ㅇㅇ 맞아요 [2021-03-05 14:07:36] SpqS : merere-1: 비공개 리더보드 [2021-03-05 14:07:39] merere-1 : 부럽다 [2021-03-05 14:07:41] DDDADDDA : 여기서 [2021-03-05 14:07:41] DDDADDDA : 막히면 [2021-03-05 14:07:43] DDDADDDA : 하락열차같은데 [2021-03-05 14:07:44] DDDADDDA : 어디루갈라나 [2021-03-05 14:08:00] merere-1 : 모두가 기다리는자리는 38혹은 42정도인데 [2021-03-05 14:08:04] KimHyoJun : 52k까지는 갈거 같은디 [2021-03-05 14:08:22] Billions_Ray : 11:30 분에 사나이테스트냐 [2021-03-05 14:08:30] AraMisCoin : 커여워비트련 [2021-03-05 14:08:30] llllllove : 48못깸이제 [2021-03-05 14:08:34] SpqS : 숏자리도 기다리는 자리가 있으니 ㅎ [2021-03-05 14:08:44]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08:49] KimHyoJun : 지금 48k보니까 딴딴한데 [2021-03-05 14:09:43] llllllove : 50200에서 딱 숏나오죠 [2021-03-05 14:09:58] dfdfdfdfz : 3 [2021-03-05 14:10:02] dfdfdfdfz : 2 [2021-03-05 14:10:03] bitlucky : 개쏠거같누 [2021-03-05 14:10:03] dfdfdfdfz : 1 [2021-03-05 14:10:07] winner824 : Arthur's Card: 이거 지표가 완전 풀롱이잖아 [2021-03-05 14:10:07] llllllove : 5만뚤림 강bj손절함분명 [2021-03-05 14:10:11] SpqS : merere-1: 여튼 저분이 큰형님이신듯 ㅋㅋ 암호를 해석해야하나! [2021-03-05 14:10:16] KimHyoJun : 가쟈 ~~~~~~~~~~~~~~~~!!!!!!!!!!!!! [2021-03-05 14:10:27] Arthur's Card : 은호 원래 고배 안치는데 [2021-03-05 14:10:27] merere-1 : SpqS: 근데 너무 진리를 말씀해주신거라 ㅋㅋㅋ [2021-03-05 14:10:30] Arthur's Card : 오늘처음으로 고배침 [2021-03-05 14:10:35]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강은호 인생풀숏 청산가 53000 [2021-03-05 14:10:38] !semi : 느낌 완죤 왔어~~~ 지금 부터 위로 200불 사이 숏죤~~~~ 4000불에서 45000불 먹는 숏자리 빅 빅 빅!!! [2021-03-05 14:10:50] merere-1 : 숏롱 둘다 기다리는 자리는 안온다... [2021-03-05 14:10:52] merere-1 : 이게 진리죠 [2021-03-05 14:10:52] YEJI : 은호저게무슨고배야 시드가 1억이넘는데저거 [2021-03-05 14:10:54] winner824 : 은호라고 하지마라 [2021-03-05 14:10:56] winner824 : 사기꾼이라고 해라 [2021-03-05 14:10:59]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10불 이득) 🥈 Yongza, 46707롱, 27,000개 (1457불 이득) 🥉 xuxa, 46729롱, 25,000개 (1436불 이득) [2021-03-05 14:11:00] SpqS : merere-1: 글쳐 1월도 글코 다들 듣고 기다리는 유명한 자리에 대놓고 가주진 않은듯 ㅋ [2021-03-05 14:11:00] merere-1 : 물론 이번에 618자리 숏준건 [2021-03-05 14:11:03] Linen : /pnl trxh21 ``` :bitmex: TRXH21: 68.1723 XBT RPNL, 12.6158 XBT UPNL ``` [2021-03-05 14:11:09] merere-1 : 너무 대놓고 주긴했지만 [2021-03-05 14:11:17] Linen : /pnl xbtusd ``` :bitmex: XBTUSD: 30.2062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4:11:20] Trader OTP : 싹다 박아! [2021-03-05 14:11:20] dfdfdfdfz : 나 1등임? [2021-03-05 14:11:21] Linen : /pnl xbth21 ``` :bitmex: XBTH21: 11.0037 XBT RPNL, 0.1302 XBT UPNL ``` [2021-03-05 14:11:28] Hi10 : 비멕도 일주일에 알트 이름있는거 하나씩은 런칭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