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3:16:15] Z2 : 난 뚝깨진거로 굴리면
[2021-03-05 13:16:18] Z2 : 항상 청산ㄴ당햇는데 ㅋㅋ
[2021-03-05 13:16:28] dfdfdfdfz : 먼가 작게 작게 먹으니까
[2021-03-05 13:16:31] dfdfdfdfz : 마음은 편하네여
[2021-03-05 13:16:44] dfdfdfdfz : 레버리지는 25배 50배
[2021-03-05 13:16:52] OldPig : 쟈스트 참어
[2021-03-05 13:17:08] !semi : 쌍둥이 큰 숏 자리~~~
[2021-03-05 13:17:21] Z2 : 473롱을주던 488숏을주던
[2021-03-05 13:17:25] Z2 : 둘중 하나 빨리좀하자
[2021-03-05 13:17:31] Z2 : 단타좀치게
[2021-03-05 13:17:34] merere-1 : 어라 리플도 가고 있엇네
[2021-03-05 13:17:59] moon1000 : 손가락은 숏인데 가슴은 롱이라하네
[2021-03-05 13:18:20] Qwzp : 간다간다 숑 간다
[2021-03-05 13:18:22] Hi10 : 숏 무시하세요 롱
[2021-03-05 13:18:22] Z2 : 가슴따라 매매하자
[2021-03-05 13:18:25] Z2 : 가슴매매가 진리라니까
[2021-03-05 13:18:28] Z2 : 롱잡으셈 그럼
[2021-03-05 13:18:29] llllllove : 진짜478안깨네ㅋㅋ
[2021-03-05 13:18:29] Qwzp : 찌찌 매매법
[2021-03-05 13:18:32] moon1000 : ㅋㅋ
[2021-03-05 13:19:21] dfdfdfdfz : 슬 이쯤에서 파킹하고 알트펌핑좀..
[2021-03-05 13:19:32] Z2 : 난 비트
[2021-03-05 13:19:36] Z2 : 46~45에서 놀았음좋겟다
[2021-03-05 13:19:37] Z2 : 싸게좀사게
[2021-03-05 13:19:51] dfdfdfdfz : 10k 언더로 갔으면 좋겠다
[2021-03-05 13:20:11] Tencent : 전느 비트 1k언더로 갔으면 좋겠음
[2021-03-05 13:20:22] Tencent : 비트싸게살수있게
[2021-03-05 13:20:28] Z2 : 10만개 이상씩 잡는사람 진짜
[2021-03-05 13:20:29] Z2 : 존경해야됌
[2021-03-05 13:20:43] Z2 : 난 존버따위 안하겠다 마인드니
[2021-03-05 13:20:49] dfdfdfdfz : 이제 비트 2천만원대가 최저점이 될려나..
[2021-03-05 13:21:03] moon1000 : 이제 비트 만밑으로는 특별한 이벤트 아니면 힘들거 같다
[2021-03-05 13:21:25] dfdfdfdfz : 박상기가 나서면 어떻게 될까
[2021-03-05 13:21:29] dfdfdfdfz : 박!
[2021-03-05 13:21:31] dfdfdfdfz : 상!
[2021-03-05 13:21:33] dfdfdfdfz : 기!
[2021-03-05 13:21:37] Hajhdhgwijans : 또 휙쏘인척하면 뒤진다
[2021-03-05 13:22:01] Z2 : 와 나스닥 14000까지 갔었음?
[2021-03-05 13:22:03] Z2 : 미쳤네 ㅋㅋㅋㅋ
[2021-03-05 13:22:06] dfdfdfdfz : 근데 비맥도 바낸선물나오기전에는 사람들 많아서 재밌었는데
[2021-03-05 13:22:11] dfdfdfdfz : 요즘 전부다 바낸하는가봐
[2021-03-05 13:22:44] Qwzp : 나도 옮기기 귀찮아서 여기 있는거지 언젠간 옮길 생각 하고 있음
[2021-03-05 13:22:45] Money- All in. : 그냥 마진자체를 거의 다떠난거임 ㅋㅋㅋ
[2021-03-05 13:22:53] dfdfdfdfz : DENON 이사람 아직까지 있는게 놀랍긴함
[2021-03-05 13:23:03] moon1000 : 예전 비트렉스 할때가 재밌었는데
[2021-03-05 13:23:15] Spartner GAP : 졸려 디지겠다 하아
[2021-03-05 13:23:22] Money- All in. : 이건 뭐 투자라기보단 투기장이니 ㅋㅋ
[2021-03-05 13:23:22] Qwzp : 형 가자~~!
[2021-03-05 13:23:26] Spartner GAP : 지하철자리도 없네ㅡㅡ
[2021-03-05 13:23:30] Spartner GAP : 아 빡쵸 ㅜㅜㅜ
[2021-03-05 13:23:32] dfdfdfdfz : ㅋㅋㅋ 홀짝 재밌다!
[2021-03-05 13:23:37] Qwzp : 50k 가자
[2021-03-05 13:23:44] Qwzp : 내일 10프로~!!
[2021-03-05 13:23:48] xuxa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5,000 Cont @ 46729 ```
[2021-03-05 13:23:52] xuxa : 떠윽상빔!!
[2021-03-05 13:23:52] Spartner GAP : 자리 앉아서 자고싶다 ㅜㅜㅜ
[2021-03-05 13:24:16] a100 : Spartner GAP: bb
[2021-03-05 13:24:21] a100 : Spartner GAP: ㅠㅠ 지하철을 왜타 ㅠㅠ
[2021-03-05 13:24:24] a100 : Spartner GAP: 차를사..
[2021-03-05 13:24:34] talmowatda : 가던길가즈아
[2021-03-05 13:24:36] Spartner GAP : a100: 벌어야 사는데 .....하
[2021-03-05 13:24:37] Qwzp : 30분 요정이 판갈음...
[2021-03-05 13:24:42] Hajhdhgwijans : 휩쏘면휩쏘지 인척하면 뒤진다 시벌럼아
[2021-03-05 13:24:42] dfdfdfdfz : 운전하기 너무 싫다
[2021-03-05 13:24:43] talmowatda : 내려꽂으라구!!!!
[2021-03-05 13:24:44] a100 : Spartner GAP: 그냥 사 사면 편해
[2021-03-05 13:24:52] moon1000 : 곧있음 나스닥 열차 옵니다
[2021-03-05 13:24:54] dfdfdfdfz : 빨리 자율주행좀 제대로 만들어주라
[2021-03-05 13:24:54] Qwzp : 업빗 올라간다 우리도 가자
[2021-03-05 13:24:54] a100 : Spartner GAP: 그러다가 평생 못산다?
[2021-03-05 13:24:57] Spartner GAP : a100: 6월전에 사는게 목표 ㅜㅜ
[2021-03-05 13:25:03] a100 : Spartner GAP: 머머 살라고
[2021-03-05 13:25:06] a100 : Spartner GAP: 벤츠?
[2021-03-05 13:25:09] !semi : 이츠 이츠 롱 롱 타임~~~!!!
[2021-03-05 13:25:15]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Z2 102회 🥈 dfdfdfdfz 20회 (46554롱, 1,500개, 1365불 이득) 🥉 merere-1 19회
[2021-03-05 13:25:17] Qwzp : 리더보드 롱이 72프로
[2021-03-05 13:25:20] Spartner GAP : a100: ㄴㄴㄴ 출퇴근용 그냥 암거나 한개 ㅜㅜ
[2021-03-05 13:25:21] dfdfdfdfz :
[2021-03-05 13:25:26] a100 : Spartner GAP: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25:34] a100 : Spartner GAP: 아무거나 한개면 지금 그냥사..
[2021-03-05 13:25:40] dfdfdfdfz : 2등이네
[2021-03-05 13:25:44] a100 : Spartner GAP: 뭐한다고 6월까지 피곤하게 살려고그래
[2021-03-05 13:25:47] Gfrff : 누가봐도 롱이다 2비트 20배롱 탔다
[2021-03-05 13:25:52] Spartner GAP : a100: 뒤질거같음 ㄹㅇ
[2021-03-05 13:25:58] DDDADDDA : tytdlsep
[2021-03-05 13:25:58] a100 : Spartner GAP: 아침 저녁으로 사람들 땀내 맞아가며 출근하고 싶음?
[2021-03-05 13:26:00] Spartner GAP : a100: 6월까지 계약임 ㅜㅜ
[2021-03-05 13:26:00] Qwzp : 업비트 좀 있음 양전할 듯
[2021-03-05 13:26:02] DDDADDDA : 숏이다 ㅛㅅ
[2021-03-05 13:26:08] Qwzp : 가자~~
[2021-03-05 13:26:09] a100 : Spartner GAP: 글고 좀있으면 여름인데?
[2021-03-05 13:26:10] DDDADDDA : 리더보드 롱 익절하고
[2021-03-05 13:26:12] DDDADDDA : 지금은 숏일거다
[2021-03-05 13:26:16] Spartner GAP : a100: 하 비맥만해도 내월급보다 많이버는데 빡치네
[2021-03-05 13:26:32] Spartner GAP : a100: 이거 맞는건가 시부네 ㅜㅜ
[2021-03-05 13:26:36] Z2 : 안돼
[2021-03-05 13:26:36] winner824 : 언제 가ㅡㅡ
[2021-03-05 13:26:38] Z2 : 떡ㄳ상하지마
[2021-03-05 13:26:38] winner824 : 디질래???
[2021-03-05 13:27:12] llllllove : 10초드립니다
[2021-03-05 13:27:24] llllllove : 숏분들 롱갈아타세요
[2021-03-05 13:27:25] Spartner GAP : a100: 집도착해야 제대로 댜타치든할텐데 하
[2021-03-05 13:27:31] Qwzp : 속지마라
[2021-03-05 13:27:35] Qwzp : 30분 요정 온다
[2021-03-05 13:27:53] Qwzp : 몇 분 후엔 481
[2021-03-05 13:28:02] Qnwkehlrl : /position xbtusd 가주앙 ``` :bitmex: XBTUSD: 9,996 Cont @ 47938.5 ```
[2021-03-05 13:28:18] Spartner GAP : 아 시브럴 여자색기들
[2021-03-05 13:28:22] Infomax : 간다간다 뿅간다
[2021-03-05 13:28:23] Spartner GAP : 자리 지들이 앉네ㅡㅡ
[2021-03-05 13:28:27] Spartner GAP : 내자린데 후
[2021-03-05 13:28:37] Spartner GAP : 빡치네 ㅜㅜ 내퇴근길 지하철 숩
[2021-03-05 13:28:38] Qwzp : 중요한 순간이다...
[2021-03-05 13:29:04] op-bba : 이오스형 왜 화났냐?
[2021-03-05 13:29:27] a100 : Spartner GAP: ㅋㅋㅋㅋ 출퇴근도 못하는 애들 많아
[2021-03-05 13:29:33] a100 : Spartner GAP: 그냥 좋게 생각해!
[2021-03-05 13:29:47] Spartner GAP : a100: 정규직해아되나 뒤지게하기 싫은데 하
[2021-03-05 13:29:51] a100 : Spartner GAP: 내일주말이잖아 이틀동안 재미있게 돈벌어보자!
[2021-03-05 13:29:56] Spartner GAP : a100: 기회는 생겻는데 흑 ㅜㅠ
[2021-03-05 13:30:07] merere-1 : 머선
[2021-03-05 13:30:08] merere-1 : 진짜 가나요ㅕ
[2021-03-05 13:30:13] Spartner GAP : a100: 오늘밤부텆내일 하루동안 100 은벌려나 흠
[2021-03-05 13:30:1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30:17] merere-1 : 코좀형 구하러 가나요
[2021-03-05 13:30:19]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5(금)] 😭 롱청산: 440명, 수량: 54,823,274개 😭 숏청산: 501명, 수량: 41,241,722개
[2021-03-05 13:30:24] Money- All in. : 나스닥 핵폰지 뭐고
[2021-03-05 13:30:26] llllllove : 1시간봉봐 찐반이자나
[2021-03-05 13:30:31] llllllove : 바닥다지고
[2021-03-05 13:30:32] Spartner GAP : a100: 다시 0.1브트 만들어서 또출금하고싶다 ㅜㅜ
[2021-03-05 13:30:42] Qwzp : 뭐 파도타기 하냐
[2021-03-05 13:30:47] !semi : 와 지기네
[2021-03-05 13:30:56] djwdjdwj : 롱꼬시기 들어갓냐 ?
[2021-03-05 13:31:01] Qnwkehlrl : /position xbtusd 이제 홀딩합니당!!!! ``` :bitmex: XBTUSD: -40,004 Cont @ 48007.5 ```
[2021-03-05 13:31:10] !semi : 롱 꼬시기였네 훔냐
[2021-03-05 13:31:11] Djss : 자 드가자이
[2021-03-05 13:31:13] Qnwkehlrl : 고생하셨습니다!!!
[2021-03-05 13:31:16] Money- All in. : 나스닥 3초만에 80포인트빼는거 봤다 ;;;
[2021-03-05 13:31:17] talmowatda : 타노스형 지긍시니!!!
[2021-03-05 13:31:18] a100 : Spartner GAP: 하면되잖아 해봣잖아 문제있냐?
[2021-03-05 13:31:21] djwdjdwj : 나스닥나락갓는데 ㅋㅋ롱잡는 흑우도있냐
[2021-03-05 13:31:24] Money- All in. : 나스닥 핵폰지 ㅡㅡ
[2021-03-05 13:31:27] Spartner GAP : a100: 문제ㅈ없지
[2021-03-05 13:31:28] DDDADDDA :
[2021-03-05 13:31:31] DDDADDDA : 터니까 개내려가네
[2021-03-05 13:31:31]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3:31:34] wrongwrong : 안깨진다더니 깨지네 800 ㅋㅋㅋㅋㅋ
[2021-03-05 13:31:36] a100 : Spartner GAP: 안해본것도 아니고 해봤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잖아 다시하면 되잖아
[2021-03-05 13:31:41] Spartner GAP : a100: ㅇㅈ
[2021-03-05 13:31:43] GONGIK-2 : 이건 또 무슨 무빙이야 ㅋ
[2021-03-05 13:31:47] a100 : Spartner GAP: 걱정부터 하지마 일단 질러 그리고 먹으면 되
[2021-03-05 13:31:50] djwdjdwj : 우리다들 비트 묫자리나 좀 알아보자
[2021-03-05 13:31:52] GONGIK-2 : 비트 어렵다~
[2021-03-05 13:31:56] Qnwkehlrl : 44k 뿌뿌!!!!!
[2021-03-05 13:31:58] talmowatda : 타노스형 왜이제왓어ㅠ
[2021-03-05 13:32:02]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3:32:05] Farquhar CapitaI : 숩다수워
[2021-03-05 13:32:07] merere-1 : 뭐냐 진짜 ㅋㅋㅋ
[2021-03-05 13:32:08] a100 : Spartner GAP: 서울살아? ㅋㅋ
[2021-03-05 13:32:08] djwdjdwj : 39k 가즈아
[2021-03-05 13:32: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0 Cont, @ 47778.5💥
[2021-03-05 13:32:14] Spartner GAP : a100: 큰거앉노리고 0.003씩 10건이면되니까 후
[2021-03-05 13:32:14] GONGIK-2 : 비트 졸라 어렵다~
[2021-03-05 13:32:21] Spartner GAP : a100: 서울삼
[2021-03-05 13:32:27] a100 : Spartner GAP: 가산?
[2021-03-05 13:32:33] a100 : Spartner GAP: 강남쪽은 어닐꺼고
[2021-03-05 13:32:37] Spartner GAP : a100: ㄴㄴㄴ은평구 인간많은동네
[2021-03-05 13:32:41] SOUND DJ : 와이어렵나 내리숏 대강 내린다
[2021-03-05 13:32:47] a100 : Spartner GAP: 은평구는 뭐하는동네야
[2021-03-05 13:32:47] jiccoin : 왤케 나스닥따라가노
[2021-03-05 13:32:51] jiccoin : 나스닥 폰지빔나온다잇
[2021-03-05 13:32:55] a100 : Spartner GAP: 그냥 서울은 동서남북 으로 애기하자!
[2021-03-05 13:32:55] Spartner GAP : a100: 일은 로데오에서 하는데 후ㅡㅡ
[2021-03-05 13:32:56] chuu_9 : 은평구 모름?
[2021-03-05 13:33:07] fromfuture : 나닥ㅋㅋㅋ
[2021-03-05 13:33:07] chuu_9 : 은평구청 있는 동네지
[2021-03-05 13:33:09] Spartner GAP : a100: 북쪽 인간쳐몰려잇는곳
[2021-03-05 13:33:13] fromfuture : 10시간올린거 3분만에빼네 ㅋㅋ
[2021-03-05 13:33:19] a100 : Spartner GAP: 그렇구나
[2021-03-05 13:33:20] !semi : 진짜배기 숏이넹
[2021-03-05 13:33:24] a100 : Spartner GAP: 그렇게 애기를 하니 쉽네
[2021-03-05 13:33:24]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3:25] Billions_Ray : 재밌네
[2021-03-05 13:33:3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00 Cont, @ 47664.5💥
[2021-03-05 13:33:41] fromfuture : 비트도따라가야제~
[2021-03-05 13:33: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58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33:46] fromfuture : 무근본의 끝 = 비트코인
[2021-03-05 13:33:49] dfdfdfdfz : 워워
[2021-03-05 13:33:51] Amazing.ant : 굿
[2021-03-05 13:33:5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825 Cont, @ 47529💥
[2021-03-05 13:33:52] talmowatda : 노스형 왜이제오ᆢㅅ누
[2021-03-05 13:33:52] djwdjdwj : ㅋㅋㅋ
[2021-03-05 13:33:54] djwdjdwj : 말햇제
[2021-03-05 13:33:57] DDDADDDA : 숏털었더니
[2021-03-05 13:33:58] !semi : 후아 따
[2021-03-05 13:33:59] DDDADDDA : 개내래겨가
[2021-03-05 13:33:59] dfdfdfdfz : 무섭다
[2021-03-05 13:34:00] DDDADDDA : ㅡ.,ㅡ
[2021-03-05 13:34:01] winner82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01] Qwzp : 우와.....
[2021-03-05 13:34:0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9,500 Cont, @ 47461💥
[2021-03-05 13:34:07] merere-1 : 뭐여 이건
[2021-03-05 13:34:07] djwdjdwj : 말햇자나
[2021-03-05 13:34:07] winner82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08] 10000xbtc : DDDADDDA: 빡치겟다 ㅡ.ㅡ
[2021-03-05 13:34:15] merere-1 : 머선 일이야 ㅋㅋㅋ
[2021-03-05 13:34:19] winner824 : 시바 팔자마자 내려가노 개이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33] titi1 : 나스닥무슨일이지반등도없다..ㄷㄷ
[2021-03-05 13:34:35] djwdjdwj : 스멀스멀 롱꼬시더니
[2021-03-05 13:34:35] Dean007 : 달다
[2021-03-05 13:34:39] GONGIK-2 : /position xbtusd 습관적으로 쳤다 그냥 ``` :bitmex: XBTUSD: -15,000 Cont @ 47984.6449 ```
[2021-03-05 13:34:39] wrongwrong : merere-1: 롱럽 일턴면 암튼 개판됨 ㅋㅋㅋㅋㅋ
[2021-03-05 13:34:47] talmowatda : 타노스형등판하셧습니다.
[2021-03-05 13:35:00] Z2 :
[2021-03-05 13:35:00] green 15 : /position xbtusd 나스닥꼬봉이네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7709.9237 ```
[2021-03-05 13:35:00] KRLJ : 고용지표가 너무 좋게 발표되었네요
[2021-03-05 13:35:03] Z2 : 다시잡았다
[2021-03-05 13:35:03] O000WAN000O : 참 지저분하게 가내 ㅋㅋ
[2021-03-05 13:35:07] Z2 : 나이따
[2021-03-05 13:35:09] djwdjdwj : 이라인에선 영원한 숏도 영원한 롱도없다
[2021-03-05 13:35:10] merere-1 : 진짜 혼란스러운 장이네요 이럴때 ㄴ쉬는게 좋은데 @wrongwrong
[2021-03-05 13:35:11] Z2 : 473 롱 타점 나이따
[2021-03-05 13:35:16] fromfuture : 나스닥ㅋㅋㅅㅂ홀짝저거어케맞추냐 ㅋㅋ
[2021-03-05 13:35:18] GONGIK-2 : 숏치는 습관이 무섭긴하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습관적으로 솟치게 되네 시바
[2021-03-05 13:35:24] wrongwrong : merere-1: 관망하다 확실할때 들어가도 되니까
[2021-03-05 13:35:26] Justlee : 이거 더 추락해
[2021-03-05 13:35:33] Spartner GAP : 하으아
[2021-03-05 13:35:40] Spartner GAP : 집도착언제한다냐
[2021-03-05 13:35:45] Farquhar CapitaI : 롱가주아
[2021-03-05 13:36:04] dfdfdfdfz : 약속의 12시까지 기다려보고 포지션 정리해야지
[2021-03-05 13:36:10]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0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608 [10시 36분 08초] ㅤ🔸 최고가: 48145.5 (537.5) [10시 02분 32초] ㅤ🔸 최저가: 47337 (-271) [10시 33분 48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808.5
[2021-03-05 13:36:22] DDDADDDA : 숏은
[2021-03-05 13:36:23] DDDADDDA : 미리털었고
[2021-03-05 13:36:25] DDDADDDA : 롱은 안타지고
[2021-03-05 13:36:2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36:27] DDDADDDA : ㅡ.,ㅡ 짜증나네 ㅋㅋ
[2021-03-05 13:36:32] DDDADDDA : 계란이나삶아먹어야것다
[2021-03-05 13:36:52] a100 : Spartner GAP: 택시타!
[2021-03-05 13:36:55] Money- All in. : 매도 큰거 터져서 올라가기 글렀나
[2021-03-05 13:37:10] Farquhar CapitaI : 박호두 숏 이건 롱이다
[2021-03-05 13:37:11] GONGIK-2 : 숏도 털어야겠다 무섭다 여기
[2021-03-05 13:37:12] I_LONG_YOU : a100: 형 아직살아잇네
[2021-03-05 13:37:19] a100 : I_LONG_YOU: 당연하지 내가 왜죽어~
[2021-03-05 13:37:30] I_LONG_YOU : a100: 살아서보자형!
[2021-03-05 13:37:30] a100 : I_LONG_YOU:내가 왜 죽엉 ㅋㅋ
[2021-03-05 13:39:04] Amazing.ant : /position xbtusd 오늘은 요기까지 하고 쉬어야겠다 ``` :bitmex: XBTUSD: -1 Cont @ 48054 ```
[2021-03-05 13:39:16] Amazing.ant : 위아래 마싯당
[2021-03-05 13:39:32] chuu_9 : /position xbtusd 다.. 다시 오르니? ``` :bitmex: XBTUSD: 20,000 Cont @ 47461 ```
[2021-03-05 13:40:03] a100 : chuu_9: 가자!
[2021-03-05 13:40:06] Hajhdhgwijans : 전고점 뚫어라 존말할때
[2021-03-05 13:40: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40:10] a100 : chuu_9: 올라가자!
[2021-03-05 13:40:27] chuu_9 : 물리나?
[2021-03-05 13:40:34] chuu_9 : 익절 봐야하니
[2021-03-05 13:40:35] Start_again : 와 479에 익절하고 밖에 다녀왔는데 이게 머선일이고
[2021-03-05 13:41:03] Start_again : 싸이코 무빙이네
[2021-03-05 13:41:12] djwdjdwj : 어 ????롱이네 ??
[2021-03-05 13:41:27] hfg : ㅎㅎ
[2021-03-05 13:41:29] miryangcoin : 싸이코 무빙이지만 롱이네
[2021-03-05 13:41:33] GONGIK-2 : 분봉봐ㅋ 개 지랄맞다
[2021-03-05 13:42:04] half moon : 분봉 차트가 나스닥이랑 완전 똑같네
[2021-03-05 13:42:10] merere-1 : 오늘 무빙 개웃기다
[2021-03-05 13:42:11] GONGIK-2 : 비트 진짜 나스닥 꼬봉이구나
[2021-03-05 13:42:11] Start_again : 4시간봉 십자 광선검 지린다
[2021-03-05 13:42:40] GONGIK-2 : 비트맥스 온라인 난이도 너무높다~
[2021-03-05 13:42:41] Black_Cow : 아싸
[2021-03-05 13:42:45] Black_Cow : 형들
[2021-03-05 13:42:58] hfg : 졸라쉬움
[2021-03-05 13:42: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8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3:43:02] Black_Cow : 아직 안뿌러졌네요
[2021-03-05 13:43:05]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13:43:05] winner824 : 뭐냐???????
[2021-03-05 13:43:09] Start_again : 추격은 다 죽는날이네 오늘
[2021-03-05 13:43:09]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
[2021-03-05 13:43:16] merere-1 : Black_Cow: 횽 꿈은?
[2021-03-05 13:43:24] OldPig : 쟈스트 롱웨이
[2021-03-05 13:43:28] Money- All in. : 나스닥
[2021-03-05 13:43:29] Money- All in. : 미친건가
[2021-03-05 13:43:29] Money- All in. : ㅡㅡ
[2021-03-05 13:43:31] OldPig : 참어
[2021-03-05 13:43:31] merere-1 : 혹 말그대로 롱이 힘들게
[2021-03-05 13:43:32] djwdjdwj : 머스크 한테 카톡받앗는데 나스닥 좀 올린덴다
[2021-03-05 13:43:33] merere-1 : 싸우고 있어
[2021-03-05 13:43:36] Arthur's Card : 폭팔한다
[2021-03-05 13:43:37] GONGIK-2 : 이걸 살리네ㅋ
[2021-03-05 13:43:38] merere-1 : 어케든 올라갈려고
[2021-03-05 13:43:40] Arthur's Card : 우주의 기운이
[2021-03-05 13:43:40] Black_Cow : merere-1: 헝 오늘 츼해서 꿈 꿀지모르게어 ㅠ
[2021-03-05 13:43:46] merere-1 : 술마심?
[2021-03-05 13:43:49]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
[2021-03-05 13:43:55] merere-1 : 그럼 푹자형
[2021-03-05 13:43:56] Black_Cow : merere-1: ㅇㅇ
[2021-03-05 13:44:02] hfg : https://www.youtube.com/watch?v=cyMrevkX3RY
[2021-03-05 13:44:02] merere-1 : 비트 올라가줄거야 가주앗
[2021-03-05 13:44:05] winner824 : 기어이 이걸???
[2021-03-05 13:44:08]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보름동안 숏꼬신거 한번에 부시는날
[2021-03-05 13:44:10] GONGIK-2 : 무튼 추격은 다 죽인다 진짜ㅋㅋ
[2021-03-05 13:44:14] taechogazua : 박상기 옐런한테 인수인계 안해줬냐
[2021-03-05 13:44:36] Black_Cow : merere-1: 더이상 떡락은 없어 형 오늘 충분히 꿈보다 심들었어
[2021-03-05 13:44:40]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보름동안 숏꼬신거 한번에 부시는날
[2021-03-05 13:44:44] merere-1 : Black_Cow: 굿
[2021-03-05 13:44:50] merere-1 : 푹자고 내일봐 형
[2021-03-05 13:44:58] Qnwkehlrl : 머야!!!
[2021-03-05 13:45:03] GONGIK-2 : 15분봉 콩나물대가리 먼데
[2021-03-05 13:45:05] hfg : 일론머스크가 한국투자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2021-03-05 13:45:07] hfg : https://www.youtube.com/watch?v=cyMrevkX3RY
[2021-03-05 13:45:08] Qnwkehlrl : 당했다
[2021-03-05 13:45:10] Arthur's Card : 와 비트 선물 밑꼬리 미쳣다
[2021-03-05 13:45:12] merere-1 : 형 평단까지 갔으면 좋겠다
[2021-03-05 13:45:13] Arthur's Card : 힘 ㅈ된다
[2021-03-05 13:45:16] Arthur's Card : 하락추세선 뿌셧다
[2021-03-05 13:45:18] Arthur's Card : 힘의 균형 부서졋다
[2021-03-05 13:45:23]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보름동안 숏꼬신거 한번에 부시는날
[2021-03-05 13:45:25] GONGIK-2 : 비트코인 온라인 난이도 하향좀 해주세요
[2021-03-05 13:45:31] Eodzjs : 폰지무빙 뭐냐고
[2021-03-05 13:45:33] Black_Cow : merere-1: 아침에 진짜 쉣이더라 ㅠ
[2021-03-05 13:45:37] Justlee : 니기미 시바르 장이네 ㅋㅋ
[2021-03-05 13:45:40] Eodzjs : 흑인 다시 가두면 안되냐ㅑ?
[2021-03-05 13:45:44] Justlee : 폰지빔 쌍빔 시바 ㅋㅋ
[2021-03-05 13:45:46] SpqS : 요 몇일 무빙 현란하네 홀딩하긴 빡센 무빙
[2021-03-05 13:45:55] merere-1 : 오늘 비트코인 매운맛 지대로다
[2021-03-05 13:45:5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9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3:45:59] Arthur's Card : 3월5일은 비트역사상 기념비적인 날이 될것이다
[2021-03-05 13:46:00] merere-1 : 요새 무빙 잼없다고 하니까
[2021-03-05 13:46:01] Arthur's Card : 파멸적인 상승
[2021-03-05 13:46:05] merere-1 : 세력형들 화난듯
[2021-03-05 13:46:07] Arthur's Card : 6만달러 바로간다
[2021-03-05 13:46:08] Justlee : 이게 무슨 차트냐 ㅋㅋ
[2021-03-05 13:46:10] Start_again : 무서워서 오늘은 걍 자야겠다
[2021-03-05 13:46:14] Arthur's Card : 하루동안 1만달러 상승빔
[2021-03-05 13:46:15] Justlee : 젓가락 차트 십흘
[2021-03-05 13:46:23] dfdfdfdfz : 우상향 차트인가
[2021-03-05 13:46:35] Start_again : 뇌동치다 익절본거 털릴것 만 같은 날ㅎ
[2021-03-05 13:46:39] googlei : 머선짓이고 이기
[2021-03-05 13:46:39] Arthur's Card : 나스닥 슈퍼떡상
[2021-03-05 13:46:42]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일베스틐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46:44] Arthur's Card : 나스닥 초 장대양봉
[2021-03-05 13:46:4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13:46:47] Z2 : 이럴줄알았따
[2021-03-05 13:46:48] !semi : 이건 떠 먼 시츄 다시 롱가즈아 가즈아
[2021-03-05 13:46:51] Arthur's Card : 나스닥 역대급 장대양봉터짐
[2021-03-05 13:46:51] Z2 : 473 롱
[2021-03-05 13:46:52] Billions_Ray : 이베스트 어쩌누 이미지 일베스트로 굳혔네
[2021-03-05 13:46:5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4,974 Cont, @ 48192.5💥
[2021-03-05 13:46:54] Z2 : 타점 지렸죠?
[2021-03-05 13:46:57] Z2 : 473 롱 타점지렸죠?/
[2021-03-05 13:46:59] Z2 : 쓰 부럴?
[2021-03-05 13:47:13] Arthur's Card : 인버스탄 김치들 다뒤졋다 내일 ㅋㅋ
[2021-03-05 13:47:23]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보름동안 숏꼬신거 한번에 부시는날
[2021-03-05 13:47:30] XTAL : Arthur's Card: ㅋㅋ코딱지만큼 올랐는데?
[2021-03-05 13:47:30] dfdfdfdfz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500 Cont @ 46554.9348 ```
[2021-03-05 13:47:34] dfdfdfdfz : 가즈아
[2021-03-05 13:47:34] Z2 :
[2021-03-05 13:47:35] Z2 : 스위칭준비
[2021-03-05 13:47:37] Z2 : 숏스ㅜ위칭준비
[2021-03-05 13:47:40] Arthur's Card : XTAL: 선동하는거임 걍 장난임 진지 ㄴㄴ
[2021-03-05 13:47:41] Z2 : 숏 스위칭준비!!!!
[2021-03-05 13:47:42] winner824 : 이걸 올린다고???????
[2021-03-05 13:47:47] ROLLAN... : /position xbtusd 뀨 ``` :bitmex: XBTUSD: 36,456 Cont @ 47573.7393 ```
[2021-03-05 13:47:50] djwdjdwj : 49는 부셔야지 이정도로 안꼬셔지지
[2021-03-05 13:48:14] YEJI : 올리지
[2021-03-05 13:48:23] Qwzp : 15배로 하지 말고 25배로 할껄 ㅋ
[2021-03-05 13:48:28] Arthur's Card : 업비트 알트들 불난다
[2021-03-05 13:48:30] Eodzjs : 셰이셀 흑인좀 잡ㅈ아넣어 무빙 거지같잖아
[2021-03-05 13:48:31] Arthur's Card : 알트들 폭등
[2021-03-05 13:48:53] ponzibim. : 비트의 마지막발악
[2021-03-05 13:48:55] ponzibim. : 비트의 마지막발악 빅쇼트옵니다
[2021-03-05 13:48:57] ponzibim. : 비트의 마지막발악 빅쇼트옵니다 수고링
[2021-03-05 13:49:03] ponzibim. : 비트의 마지막발악 빅쇼트옵니다 수고링 마지막 인생빅쇼트 숏자리입니다
[2021-03-05 13:49:21] ponzibim. : 저는 알랴드렸어요 행님덜
[2021-03-05 13:49:33] Arthur's Card : 무친상승
[2021-03-05 13:49:35] Qnwkehlrl : 난이도가 ㅎㄷㄷ
[2021-03-05 13:49:35] ROLLAN... : 나스닥 따라가지 말고 독자적인 움직임 좀 보여줘라
[2021-03-05 13:49:43] Arthur's Card : 오늘 비트랑 나스닥
[2021-03-05 13:49:47] Arthur's Card : 신고점 갱신하는날
[2021-03-05 13:49:50] GONGIK-2 : 분봉만 더럽지 시간봉은 개끗한 상승이네
[2021-03-05 13:49:53] Arthur's Card : 비트 1만불 상승 나스닥 15000
[2021-03-05 13:50:12] Qwzp : 난폭운전이라 그렇지
[2021-03-05 13:50:15] Qwzp : 갈 길로 가고 있음
[2021-03-05 13:50:18] ponzibim. : 삐쭈꼬인 마지막 똥꼬쑈~
[2021-03-05 13:50:20]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3:50:21] DDDADDDA : 숏잡았다
[2021-03-05 13:50:23] DDDADDDA : 나도 한번
[2021-03-05 13:50:24] DDDADDDA : 먹어보자
[2021-03-05 13:50:27] puriti : 금리 개올랐는데 뭔 나스닥이 신고점을 갱신해
[2021-03-05 13:50:28] ponzibim. : 빅쇼트 가주아~
[2021-03-05 13:50:36] Qwzp : 자 5분봉 말아올리고 가자
[2021-03-05 13:50:38] ponzibim. : 뷕쇼트 취금이니!
[2021-03-05 13:50:47] ponzibim. : 지옥가주아~
[2021-03-05 13:50:49] DDDADDDA : 왜 내가
[2021-03-05 13:50:49] Hajhdhgwijans : 확실한 롱이네
[2021-03-05 13:50:52] DDDADDDA : 아침에 롱타고
[2021-03-05 13:50:54] DDDADDDA : 저녁퇴근할때까지
[2021-03-05 13:50:58] DDDADDDA : 와리가리타다가 롱 터니까올라오지
[2021-03-05 13:51:06] Z2 : 아니
[2021-03-05 13:51:06] Z2 : 씨1발
[2021-03-05 13:51:07] ycccc : 숏타면 죽는자리다
[2021-03-05 13:51:10] Z2 : 스위칭 왜실패하냐
[2021-03-05 13:51:16] ponzibim. : 지옥의 대폰지 빅쇼트 나옵니다
[2021-03-05 13:51:31] ponzibim. : 피의 주말이 될겁니다
[2021-03-05 13:51:35] ponzibim. : 마지막이라 했습니다
[2021-03-05 13:51:35] !semi : 빙고 44000보러가는 숏 자리 가즈아
[2021-03-05 13:51:37] winner824 : 수직하락 간다잇
[2021-03-05 13:51:39] GONGIK-2 : 오늘 출금하길 잘했지
[2021-03-05 13:51:45] O000WAN000O : 오늘 무빙 심각한대 ㄷㄷㄷ
[2021-03-05 13:51:48] Arthur's Card : 오케이
[2021-03-05 13:51:52] Arthur's Card : 선동 이정도 햇으면됫고
[2021-03-05 13:51:54] Arthur's Card : 진짜방향은
[2021-03-05 13:51:55] ponzibim. : 정말 마지막 꼭대기 입니다
[2021-03-05 13:51:58] Arthur's Card : 11시30분 미장개장해야
[2021-03-05 13:52:00] Arthur's Card : 알수잇다
[2021-03-05 13:52:00] Z2 : 아니
[2021-03-05 13:52:01] Z2 : 스위칭 안돼고
[2021-03-05 13:52:03] ponzibim. : 진짜 개쌉지옥갑니다
[2021-03-05 13:52:03] Z2 : 왜내려가냐고
[2021-03-05 13:52:03] Arthur's Card : 홀짝싸움
[2021-03-05 13:52:04] Z2 : 씨 발
[2021-03-05 13:52:05] Z2 : 지나ㅉ
[2021-03-05 13:52:09] Z2 : 개빡치네
[2021-03-05 13:52:27] RyuNa : ㅋㅋㅋㅋㅋ차트 막장이네
[2021-03-05 13:52:28] korean hangang : 힝..
[2021-03-05 13:52:30] XTAL : Arthur's Card: 10시30에 이미함;
[2021-03-05 13:52:32] korean hangang : 숏은...안쳐야겟다이제
[2021-03-05 13:52:34] ponzibim. : 지옥대폰지빔 나옵니다
[2021-03-05 13:52:36] ponzibim. : 각오하세요
[2021-03-05 13:52:40] ponzibim. : 숨도안쉬고 내려갑니다
[2021-03-05 13:52:43] ponzibim. : 꽉잡고 숨참어!
[2021-03-05 13:52:49] ponzibim. : 내려간다아아아아아아앗 대폰지
[2021-03-05 13:53:03] Z2 : 아 타점
[2021-03-05 13:53:04] Z2 : 완벽햇는데
[2021-03-05 13:53:08] Z2 : 재가지고 실패했내 ㅡㅡ
[2021-03-05 13:53:14] miryangcoin : 대 폰지는 숨도 못쉬게 내려온다
[2021-03-05 13:53: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0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3:53:32]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1명, 수량: 1,175개 😭 숏청산: 8명, 수량: 31,411개
[2021-03-05 13:53:39] !semi : 지도 같은 생각이라예~~!!! 43000-44000가쥬아~~~~!!!!
[2021-03-05 13:53:49] YEJI : 숏다죽어버리렴
[2021-03-05 13:53:51] Qwzp : 업비트랑 비교하면서 보니 재밌는데
[2021-03-05 13:53:52]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3:53: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0명, 수량: 23,349,592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3:53:54] Qwzp : 나만 그렇게 보나
[2021-03-05 13:54:27] DDDADDDA : 얘들아
[2021-03-05 13:54:27] DDDADDDA : 롱타라
[2021-03-05 13:54:29] DDDADDDA : 따블이 지금 숏탔다
[2021-03-05 13:54:39] Justlee : 세력은 이정도 가격대는 손도 안되네
[2021-03-05 13:54:41] Justlee : 안대네
[2021-03-05 13:54:53] fromfuture : 역지정 5불차이로 안터졌네
[2021-03-05 13:54:54] Qwzp : 55분 요정!!
[2021-03-05 13:54:54] Justlee : 기관 말고는 이 정도 가격은 구매 못하는듯
[2021-03-05 13:54:58] fromfuture : 긔모띠
[2021-03-05 13:55:07] llllllove : 장난치나 롱이거든ㅋㅋㅋㅋ 아무리 트롤박스라도 아무말대잔치하노
[2021-03-05 13:55:1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Arthur's Card 33회 🥈 Z2 27회 🥉 DDDADDDA 25회
[2021-03-05 13:55:24] hfg : 형님들아
[2021-03-05 13:55:27] hfg : 쉬엄쉬엄하세요
[2021-03-05 13:55:54] llllllove : 롱30배까지는가능자리 본절가고!
[2021-03-05 13:55:55] merere-1 : hfg형님 큰손 맞으시죠?
[2021-03-05 13:56:00] hfg : ㄴㄴㄴㄴ
[2021-03-05 13:56:06] bitbible : 테슬라 오늘은 올릴 분위기네
[2021-03-05 13:56:14] Sunshine.Loan : 오늘 비트 진짜 뭐냐
[2021-03-05 13:56:21] !semi : 오늘 새벽 1시부터 난리 나겠네 훔냐
[2021-03-05 13:56:29] llllllove : 테슬라따라 도지도같이감
[2021-03-05 13:56:3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폰지가즈아
[2021-03-05 13:56:38] Qwzp : 11시를 앞두고 조용하군...
[2021-03-05 13:57:08] llllllove : 10분안에 48못깨면 다시 58갑니다 ~
[2021-03-05 13:57:26] Hi10 : 이더하고 알트들 가즈아
[2021-03-05 13:57:37] ponzibim. : 형들 미국 국채 10년물 1.6돌파요
[2021-03-05 13:57:41] ponzibim. : 지옥입니다
[2021-03-05 13:58:18] !semi : 무빙 기술 들어갔다잉 이거 이거 숏이 맞다 새벽 1시부터 빅숏 ~~~~
[2021-03-05 13:58:26] hfg : 어이. 그 앞은 『지옥』 이다----
[2021-03-05 13:58:39] hfg : ㅇㅇㅇㅇㅇ
[2021-03-05 13:58:42] GONGIK-2 : 또 습관적으로 숏쳤네 하~
[2021-03-05 13:58:55] Qwzp : 482 뚫기 전 준비운동
[2021-03-05 13:59:00] ponzibim. : GONGIK-2: 본능적으로 빅쇼트의 향기를 맡은거지
[2021-03-05 13:59:10] fromfuture : 숏안가는이유=트박80프로숏
[2021-03-05 13:59:21] The-Korean-Zombie2 : 1. 죽고싶음 2. 매도청해
[2021-03-05 13:59:24] llllllove : 기회를줘도안치네 롱ㅋㅋㅋ
[2021-03-05 13:59:30] hfg : 숏친다음롱쳐
[2021-03-05 13:59:35] hfg : ㅇㅇ
[2021-03-05 13:59:38] XTAL : 롱이더 많음
[2021-03-05 13:59:47] GONGIK-2 : 지금 백배숏도 가능해보인다
[2021-03-05 13:59:51] ponzibim. : GONGIK-2: ㅇㅈ
[2021-03-05 13:59:53] ponzibim. : 지금 백배숏자리
[2021-03-05 13:59:57] llllllove : 30배롱인정자리임!
[2021-03-05 14:00:00] ponzibim. : 나 85배숏쳤음
[2021-03-05 14:00:03] GONGIK-2 : 배짱있는 사람은 먹어라
[2021-03-05 14:00:05] fromfuture : 안돼 내 역지정 48005란말이야!
[2021-03-05 14:00:17] Hi10 : 에이다 롱
[2021-03-05 14:00:19] KimHyoJun : 롱가쟈 ~~~~~~~~~~~
[2021-03-05 14:00:24] wrongwrong : 백배숏?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00:24] Z2 : 못참고
[2021-03-05 14:00:24] GONGIK-2 : 나는 쫄보라 1배다
[2021-03-05 14:00:25] Z2 : 롱팔았따
[2021-03-05 14:00:26] wrongwrong : 돌았누
[2021-03-05 14:00:29] Z2 : 못참고 롱팔았따
[2021-03-05 14:00:31] Z2 : 씨부레
[2021-03-05 14:00:44] ponzibim. : 백배숏쳤습니다
[2021-03-05 14:00:46] Qwzp : 약속의 11시~~
[2021-03-05 14:00:48]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49]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50] Arthur's Card : [속보]박호두 인생풀숏 청산가 49500
[2021-03-05 14:00:55] Qwzp : 차트는 1시 방향으로 갑시다!!
[2021-03-05 14:01:00] Hi10 : 리플은 4820넘기면 시장가롱치는게 나음
[2021-03-05 14:01:12] llllllove : 업비트분위기 빨간불?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