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3:03:34] YEJI : 바닥에서숏친개미쥭어버려! [2021-03-05 13:03:35] Z2 : 하지만 상남자는 여기서 숏을잡는다 [2021-03-05 13:03:40] a100 : merere-1: 1아 너 평단이 얼마인데 [2021-03-05 13:03:41] a100 : 그러냐! [2021-03-05 13:03:42] Z2 : 단기슈팅 한번 더나오면 바로 숏갈긴다 [2021-03-05 13:03:46] Hi10 : 내리면 롱 더잡어요 [2021-03-05 13:03:46] MoGu-MoGu : 앜 천불짜리얏네 [2021-03-05 13:03:48] a100 : merere-1: 0.8배 롱 아니냐! [2021-03-05 13:03:48] chuu_9 : 주말인데 아직도 숏잡은 형님들 없지요? [2021-03-05 13:03:52] merere-1 : 익절구간인데요 [2021-03-05 13:03:5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03:54] Z2 : 여기선 [2021-03-05 13:03:55] merere-1 : 단타로 [2021-03-05 13:03:56] chuu_9 : 비트 1억 가쥬아 [2021-03-05 13:03:57] wrongwrong : merere-1: 그럼 서운한데 ㅋㅋㅋㅋ [2021-03-05 13:03:58] a100 : merere-1: ㅋㅋㅋ 화이팅 [2021-03-05 13:03:59] merere-1 : 좀 잡았어요 [2021-03-05 13:04:02] Z2 : 익절을해야지 여기서 왜들고있냐 ㅋㅋ [2021-03-05 13:04:07] a100 : chuu_9: 숏잡은 형님 여기있습니다! [2021-03-05 13:04:09] yya : 숏들정신차려 [2021-03-05 13:04:11] Z2 : 단기저항선 뚫을 슈팅 나올떄 익절해야지 [2021-03-05 13:04:13] llllllove : 이정도면 찐반등아님? [2021-03-05 13:04:14] Hi10 : 농담 아니고 진실 [2021-03-05 13:04:17] chuu_9 : a100: ㅋㅋ 형은 위에서 잡은거 아님? [2021-03-05 13:04:18] Kikikuruku : 🔥🔥🔥🔥숏🔥🔥🔥🔥 [2021-03-05 13:04:19] YEJI : ㄴ그냥장난질일수도 [2021-03-05 13:04:20] Kikikuruku : ㅠㅠㅠ,,,, [2021-03-05 13:04:26] a100 : chuu_9: 그거 옛날에 다 익절했죠 [2021-03-05 13:04:33] chuu_9 : a100: 아 신규숏? [2021-03-05 13:04:33] a100 : chuu_9: 아래에서 숏 잡았어요 ㅋㅋㅋㅋ [2021-03-05 13:04:37] chuu_9 : 비트 1억가는데! [2021-03-05 13:04:38] Z2 : 여기서 롱치고 먹으면 진정한 상남자다 [2021-03-05 13:04:42] chuu_9 : ㅠㅠ 형과는 여기까지 [2021-03-05 13:04:43] Z2 : 여기서 롱치고 먹으면 쌉인정 [2021-03-05 13:04:46] chuu_9 : 안뇽~ [2021-03-05 13:04:50] a100 : chuu_9: 비트가 1억간다구요? [2021-03-05 13:04:54] yya : 롱죽이고숏죽이러가는흐름이다 [2021-03-05 13:04:54] a100 : chuu_9: 음.. 롱인가요? [2021-03-05 13:04:57] chuu_9 : a100: 1억 찍고 100억간데! [2021-03-05 13:05:00] chuu_9 : 몰랐누? [2021-03-05 13:05:01] Hi10 : 순식간에 쳐올립니다 숏 조심 [2021-03-05 13:05:03] Tencent : 비트1억갑니다. 100년뒤에 [2021-03-05 13:05:04] a100 : chuu_9: 술먹었구나.. [2021-03-05 13:05:05] merere-1 : 이것들 저항은 칼같이 쳐맞네... [2021-03-05 13:05:16] chuu_9 : 1억열차 출발합니다 뿌뿌 [2021-03-05 13:05:32] chuu_9 : 1억가면 0.1개 보유해도 천만원 개꿀 [2021-03-05 13:05:38] merere-1 : 그러고보니 날봉이 윗꼬리가 없네?? [2021-03-05 13:05:45] yya : 비트일단50k안착하라 [2021-03-05 13:05:47] chuu_9 : 출금 수수료 100만원 되겠습니다 [2021-03-05 13:05:53] yya : 명령이다 [2021-03-05 13:05:56] 6K6K : 와 비트 조정도없노!!! [2021-03-05 13:06:06] wrongwrong : 과연 롱럽 말대로 800 아래로 안내려갈것인가 ㅋㅋㅋㅋ [2021-03-05 13:06:08] Tencent : 오늘 반등나오는 자리긴했어요 [2021-03-05 13:06:11] Hi10 : 거미줄 쳐놓고 분할로 잡아요 현재가로부터 [2021-03-05 13:06:12] Z2 : 아니 [2021-03-05 13:06:16] Z2 : 저항선뚫으면 익절을해야지 [2021-03-05 13:06:20] Z2 : 왜 들고있냔말이다아아아아아ㅏ [2021-03-05 13:06:33] Tencent : 전 숏으로 지금 들어갈까고민중 [2021-03-05 13:06:34] Hajhdhgwijans : 찐숏은 언제 오려나 [2021-03-05 13:06:38] 6K6K : 비트리얼선ㅇ넘노!!!! [2021-03-05 13:06:40] Z2 : 숏 갈길려고했는데 483쯤에 [2021-03-05 13:06:46] Z2 : 벌써내려가노 [2021-03-05 13:06:54] Tencent : 48넘으면 숏갈길준비하고있는데 넘빨리내려가서 [2021-03-05 13:06:58] Hi10 : 대놓고 알려줘도 못잡노ㅎ그대이름은 새가슴 [2021-03-05 13:07:01] Tencent : 타점 못잡음 [2021-03-05 13:07:18] a100 : 와라 [2021-03-05 13:07:21] a100 : 더잡아줄께 [2021-03-05 13:07:29] Tencent : 48200에 숏걸어놨는데 터치안함 씨브렐 [2021-03-05 13:07:30] korean hangang : 살려주세요.. [2021-03-05 13:07:32]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236.6556 ``` [2021-03-05 13:07:32] ROLLAN... : 하방추세 뚫고 리테스트 자리 아니냐 걍 롱이여 [2021-03-05 13:07:39] korean hangang : 지하에 사람있어요.. [2021-03-05 13:07:39] a100 : 꼴랑 이거잡고 먹을순 없잖아 [2021-03-05 13:07:41] Z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07:42] a100 : 올라와 더 잡아줄게 [2021-03-05 13:07:45] Z2 : 47숏은좀... [2021-03-05 13:07:54] DDDADDDA : 따블이 45k 숏 살려주려오냐 [2021-03-05 13:07:56] ROLLAN... : 46k 에서 나온패턴인데 숏숏거리다 죽제 [2021-03-05 13:07:56] chuu_9 : 죄송합니다 오늘은 올라갑니다 [2021-03-05 13:08:01] chuu_9 : 월요일날까지 존버해주세용 [2021-03-05 13:08:02] Z2 : 그러다가 5.8간다 a100아 [2021-03-05 13:08:04] Z2 : 내가 그렇게됐다 [2021-03-05 13:08:06] a100 : chuu_9: 그러니까요 올라오라고좀 해주세요 [2021-03-05 13:08:09] a100 : chuu_9: 더잡게요 [2021-03-05 13:08:13] chuu_9 : 갑니다 지금이니! [2021-03-05 13:08:15] Z2 : 돈많아서 부럽노 [2021-03-05 13:08:21] Tencent : 48k위로 올라오면 숏잡을께영 [2021-03-05 13:08:30] a100 : 자자 [2021-03-05 13:08:32] a100 : 돈벌러 갑시다!! [2021-03-05 13:08:35] Tencent : 마진은 타점이 중요해서 [2021-03-05 13:08:35] a100 : 돈은 벌어야지! [2021-03-05 13:08:40] Z2 : 483 488 숏 유효합니다 [2021-03-05 13:08:42] Z2 : 새겨들으세요 [2021-03-05 13:08:42] Qwzp : 가자~~! [2021-03-05 13:08:48] a100 : Qwzp: 가자~~~~! [2021-03-05 13:08:51] Spartner GAP : 시벙ᆢ [2021-03-05 13:08:52] Z2 : 비맥 역프 뭐냐 [2021-03-05 13:08:54] Spartner GAP : 퇴근햇다 [2021-03-05 13:08:59] Spartner GAP : 하 뒤지겟네 [2021-03-05 13:09:03] a100 : Qwzp: 부자될준비됬으면 가자~~! [2021-03-05 13:09:08] a100 : 부자될준비 되신분 손? [2021-03-05 13:09:11] Z2 : 아 근데 비트 횡보좀하지 [2021-03-05 13:09:13] yya : 숏연료먹고50k가즈아 [2021-03-05 13:09:15] a100 : 없네 [2021-03-05 13:09:1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4(목)] 😭 롱청산: 158명, 수량: 10,960,645개 😭 숏청산: 98명, 수량: 4,746,578개 [2021-03-05 13:09:19] Z2 : 나 월요일에 3천더넣을건데 [2021-03-05 13:09:24] Z2 : 비싸게 주고사기싫은데 [2021-03-05 13:09:37] merere-1 : 상관없음 마진러는 [2021-03-05 13:09:39] Qwzp : 10분 요정아 힘내~!! [2021-03-05 13:09:43] Z2 : 그렇긴한데 [2021-03-05 13:09:45] merere-1 : 비트가 비싸고 싸고가 뭔상관 [2021-03-05 13:09:45] Z2 : 비쌀떄 사면 손해야 [2021-03-05 13:09:49] Only_Long_Love : ㅤ ㅤ💥XRP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4,000 Cont, @ 0.4624💥 [2021-03-05 13:09:49] merere-1 : ??? [2021-03-05 13:09:51] Z2 : 갯수가 줄어들잖아.. [2021-03-05 13:09:53] Z2 : 왜그래 [2021-03-05 13:09:53] Spartner GAP : 흐어어 [2021-03-05 13:10:01] a100 : 떨어진다!! [2021-03-05 13:10:03] merere-1 : 그런 마인드면 바낸에서 테더로 마진고 [2021-03-05 13:10:08] Qwzp : 업비트 차트도 위로 가는데 우리도 가자!! [2021-03-05 13:10:10] Z2 : 할줄모름 [2021-03-05 13:10:11] a100 : chuu_9: 비트 천만원까지 내려간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21-03-05 13:10:12] Z2 : 귀찮은건안함 [2021-03-05 13:10:20] chuu_9 : 천만원?? [2021-03-05 13:10:22] a100 : chuu_9: 전화왔는데 못받으셨나봐요 [2021-03-05 13:10:26] chuu_9 : 실화임? 그럼 지금당장 숏이니! [2021-03-05 13:10:28] Z2 : 숏타점주세요 [2021-03-05 13:10:30] Only_Long_Love : ㅤ ㅤ💥XRP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550 Cont, @ 0.4641💥 [2021-03-05 13:10:30] Z2 : 부탁입니다 [2021-03-05 13:10:31] merere-1 : 비쌀때 샀다고 생각하면 보내서 숏치면 되고 [2021-03-05 13:10:32] Z2 : 오늘 200찍어보자 [2021-03-05 13:10:54] Z2 : 900넣고 하루 50~100먹네 [2021-03-05 13:10:57] Z2 : 실력늘었노 [2021-03-05 13:11:10] Tencent : 숏타점이 48.2k~49.1k로 확인됩니다. [2021-03-05 13:11:10]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236.6556 ``` [2021-03-05 13:11:32] Z2 : 491은뭐임? [2021-03-05 13:11:35] Qwzp : 윗꼬리가 맘에 안들지만 가자~~! [2021-03-05 13:11:46] moon1000 : 고배 숏들 정리하고 진짜 숏타임 시작 [2021-03-05 13:11:47] Tencent : 되돌림 1.618비율요 [2021-03-05 13:11:47] a100 : Qwzp: 위로? 아래로? [2021-03-05 13:11:51] 10000xbtc : 가자 빽샷 2천불 [2021-03-05 13:11:54] SOUND DJ : 와이숏인지 모르면 잠을청해 [2021-03-05 13:12:15] holyholyholyssss : 뭐 이거밖에 안떨어져 [2021-03-05 13:12:16] Tencent : 저는 48k넘어가면 숏타점 확률 75%생각합니다. [2021-03-05 13:12:18] Qwzp : 15분 요정이 보내주실거야 [2021-03-05 13:12:28] ZitMEX : 와 어디까지 내리려고 이렇게 올리냐 [2021-03-05 13:12:37] Z2 : 아직도 피보나치 보는사람있노 [2021-03-05 13:12:40] SOUND DJ : 3짜보인다 [2021-03-05 13:12:41] Z2 : 피보나치믿고 개털렸는데 [2021-03-05 13:12:42] ZitMEX : 찢멕스 보여주나? [2021-03-05 13:12:45] SOUND DJ : 아재말들어서손해없다 [2021-03-05 13:12:50] Z2 : 가슴으로 매매해라 [2021-03-05 13:12:52] llllllove : 숏분들 롱으로바꿔타세요ㅎ [2021-03-05 13:12:53] Z2 : 가슴매매법이 진리다 [2021-03-05 13:12:54] merere-1 : 뭔소리야.. [2021-03-05 13:12:57] ZitMEX : 찢멕스 숏 나오나 [2021-03-05 13:12:58] merere-1 : 피보는 기본아닌가 [2021-03-05 13:13:02] SOUND DJ : 벨트서 추임새 넣어봐야 청산행 [2021-03-05 13:13:04] Z2 : 왜케 토달아 [2021-03-05 13:13:09] Z2 : 너하고싶은대로해그럼 ㅋㅋㅋ [2021-03-05 13:13:14] Z2 : 난안본다는거지 왜케 토달아 [2021-03-05 13:13:17] Sunshine.Loan : 말아 올려라 [2021-03-05 13:13:20] Z2 : 알아서 버는거지 뭐\ [2021-03-05 13:13:24] ZitMEX : 44케이 가나 [2021-03-05 13:13:27] SOUND DJ : 3짜본다 [2021-03-05 13:13:29] Tencent : Z2: 형님 같이 숏잡고 한강뷰갑시다. [2021-03-05 13:13:32] Z2 : ㅇㅋ [2021-03-05 13:13:34] SOUND DJ : 아재마들어 [2021-03-05 13:13:34] ZitMEX : 찢멕스 [2021-03-05 13:13:38] Z2 : 48올려줘야 치제!!! [2021-03-05 13:13:43] Z2 : 한 800불만 먹어보자 [2021-03-05 13:13:46] ZitMEX : 짖멕스 짖자 멍멍 [2021-03-05 13:13:46] SOUND DJ : 쟈스트하방아보이면 쟘을 청해 [2021-03-05 13:13:56] Justlee : 추세를 거르스면 죽음 [2021-03-05 13:14:03] Sunshine.Loan : 이걸 못 올리네 [2021-03-05 13:14:06] ZitMEX : Justlee: 추세는 하방? [2021-03-05 13:14:09] Tencent : 나스닥에서 숏잡고 10억번사람 봤어요 [2021-03-05 13:14:12] dfdfdfdfz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500 Cont @ 46554.9348 ``` [2021-03-05 13:14:15] dfdfdfdfz : 지금 팔까요 [2021-03-05 13:14:16] Justlee : 상방이지 [2021-03-05 13:14:26] Justlee : 후행스팬이 차트 뚫고 올라가는데 ㅋ [2021-03-05 13:14:27] ZitMEX : 노스닥 폭락중이네 오늘도 [2021-03-05 13:14:30] ponzibim. : 빅쇼트 같은건 영화에서나 나오는겁니다 행님덜 [2021-03-05 13:14:34] SOUND DJ : 와이하방인지 모르면 잠을 청해 후루꾸 [2021-03-05 13:14:34] Z2 : Tencent: 우리는 그런 그릇이안됀다 [2021-03-05 13:14:42] yya : 사운드저새끼니나자 [2021-03-05 13:14:50] SOUND DJ : yya: 아가 ㅋ [2021-03-05 13:14:55] GONGIK-2 : 외 오늘 입금 빠르네 [2021-03-05 13:14:57] yya : 데논같은새끼기ㅣ [2021-03-05 13:14:58] SOUND DJ : yya: 아가 숏이 안보이면 청산이야 [2021-03-05 13:14:59] Z2 : 3일차 수익 0.04 [2021-03-05 13:15:02] Z2 : ㅈㄴ 못버네 진짜 [2021-03-05 13:15:05] AraMisCoin : 피보그까이꺼대충머리에있자나유 [2021-03-05 13:15:05] Z2 : 3천 더넣으면 [2021-03-05 13:15:05] Amazing.ant : 데논아재는 차트를 거꾸로 인버트 차트로 보고 하는말임 [2021-03-05 13:15:07]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3:15:09] Z2 : 3배로 버니까 [2021-03-05 13:15:18] Z2 : 더벌어보즈아아아 [2021-03-05 13:15:19] Amazing.ant : 상방 부르는 중인거 ㅋ [2021-03-05 13:15:21] Tencent : 오늘수익 50불입니다 형님들 [2021-03-05 13:15:36] Justlee : 7만원 벌엇슈? [2021-03-05 13:15:37] dfdfdfdfz : 0.0003에서 현재 0.0026 됬습니다! [2021-03-05 13:15:38] yya : 사운드저새끼데논이다 [2021-03-05 13:15:42] SOUND DJ : 아재가 어제 5일때 하방이야기했자누 [2021-03-05 13:15:45] Z2 : dfdfdfdfz: ㅁㅊ 쌉고수네 [2021-03-05 13:15:46] Tencent : 오늘 인권비 벌었습니다. 50불 [2021-03-05 13:15:50] Z2 : 9배 불린거임? [2021-03-05 13:15:50] SOUND DJ : ㅋ [2021-03-05 13:15:52] Z2 : 개잘하네 [2021-03-05 13:15:57] dfdfdfdfz : 뚝깨진거 남은걸로 굴리는중 [2021-03-05 13:15:58] yya : 악질데논새끼 [2021-03-05 13:16:06] SOUND DJ : 말안듣는아가들 무엇? [2021-03-05 13:16:15] Z2 : 난 뚝깨진거로 굴리면 [2021-03-05 13:16:18] Z2 : 항상 청산ㄴ당햇는데 ㅋㅋ [2021-03-05 13:16:28] dfdfdfdfz : 먼가 작게 작게 먹으니까 [2021-03-05 13:16:31] dfdfdfdfz : 마음은 편하네여 [2021-03-05 13:16:44] dfdfdfdfz : 레버리지는 25배 50배 [2021-03-05 13:16:52] OldPig : 쟈스트 참어 [2021-03-05 13:17:08] !semi : 쌍둥이 큰 숏 자리~~~ [2021-03-05 13:17:21] Z2 : 473롱을주던 488숏을주던 [2021-03-05 13:17:25] Z2 : 둘중 하나 빨리좀하자 [2021-03-05 13:17:31] Z2 : 단타좀치게 [2021-03-05 13:17:34] merere-1 : 어라 리플도 가고 있엇네 [2021-03-05 13:17:59] moon1000 : 손가락은 숏인데 가슴은 롱이라하네 [2021-03-05 13:18:20] Qwzp : 간다간다 숑 간다 [2021-03-05 13:18:22] Hi10 : 숏 무시하세요 롱 [2021-03-05 13:18:22] Z2 : 가슴따라 매매하자 [2021-03-05 13:18:25] Z2 : 가슴매매가 진리라니까 [2021-03-05 13:18:28] Z2 : 롱잡으셈 그럼 [2021-03-05 13:18:29] llllllove : 진짜478안깨네ㅋㅋ [2021-03-05 13:18:29] Qwzp : 찌찌 매매법 [2021-03-05 13:18:32] moon1000 : ㅋㅋ [2021-03-05 13:19:21] dfdfdfdfz : 슬 이쯤에서 파킹하고 알트펌핑좀.. [2021-03-05 13:19:32] Z2 : 난 비트 [2021-03-05 13:19:36] Z2 : 46~45에서 놀았음좋겟다 [2021-03-05 13:19:37] Z2 : 싸게좀사게 [2021-03-05 13:19:51] dfdfdfdfz : 10k 언더로 갔으면 좋겠다 [2021-03-05 13:20:11] Tencent : 전느 비트 1k언더로 갔으면 좋겠음 [2021-03-05 13:20:22] Tencent : 비트싸게살수있게 [2021-03-05 13:20:28] Z2 : 10만개 이상씩 잡는사람 진짜 [2021-03-05 13:20:29] Z2 : 존경해야됌 [2021-03-05 13:20:43] Z2 : 난 존버따위 안하겠다 마인드니 [2021-03-05 13:20:49] dfdfdfdfz : 이제 비트 2천만원대가 최저점이 될려나.. [2021-03-05 13:21:03] moon1000 : 이제 비트 만밑으로는 특별한 이벤트 아니면 힘들거 같다 [2021-03-05 13:21:25] dfdfdfdfz : 박상기가 나서면 어떻게 될까 [2021-03-05 13:21:29] dfdfdfdfz : 박! [2021-03-05 13:21:31] dfdfdfdfz : 상! [2021-03-05 13:21:33] dfdfdfdfz : 기! [2021-03-05 13:21:37] Hajhdhgwijans : 또 휙쏘인척하면 뒤진다 [2021-03-05 13:22:01] Z2 : 와 나스닥 14000까지 갔었음? [2021-03-05 13:22:03] Z2 : 미쳤네 ㅋㅋㅋㅋ [2021-03-05 13:22:06] dfdfdfdfz : 근데 비맥도 바낸선물나오기전에는 사람들 많아서 재밌었는데 [2021-03-05 13:22:11] dfdfdfdfz : 요즘 전부다 바낸하는가봐 [2021-03-05 13:22:44] Qwzp : 나도 옮기기 귀찮아서 여기 있는거지 언젠간 옮길 생각 하고 있음 [2021-03-05 13:22:45] Money- All in. : 그냥 마진자체를 거의 다떠난거임 ㅋㅋㅋ [2021-03-05 13:22:53] dfdfdfdfz : DENON 이사람 아직까지 있는게 놀랍긴함 [2021-03-05 13:23:03] moon1000 : 예전 비트렉스 할때가 재밌었는데 [2021-03-05 13:23:15] Spartner GAP : 졸려 디지겠다 하아 [2021-03-05 13:23:22] Money- All in. : 이건 뭐 투자라기보단 투기장이니 ㅋㅋ [2021-03-05 13:23:22] Qwzp : 형 가자~~! [2021-03-05 13:23:26] Spartner GAP : 지하철자리도 없네ㅡㅡ [2021-03-05 13:23:30] Spartner GAP : 아 빡쵸 ㅜㅜㅜ [2021-03-05 13:23:32] dfdfdfdfz : ㅋㅋㅋ 홀짝 재밌다! [2021-03-05 13:23:37] Qwzp : 50k 가자 [2021-03-05 13:23:44] Qwzp : 내일 10프로~!! [2021-03-05 13:23:48] xuxa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5,000 Cont @ 46729 ``` [2021-03-05 13:23:52] xuxa : 떠윽상빔!! [2021-03-05 13:23:52] Spartner GAP : 자리 앉아서 자고싶다 ㅜㅜㅜ [2021-03-05 13:24:16] a100 : Spartner GAP: bb [2021-03-05 13:24:21] a100 : Spartner GAP: ㅠㅠ 지하철을 왜타 ㅠㅠ [2021-03-05 13:24:24] a100 : Spartner GAP: 차를사.. [2021-03-05 13:24:34] talmowatda : 가던길가즈아 [2021-03-05 13:24:36] Spartner GAP : a100: 벌어야 사는데 .....하 [2021-03-05 13:24:37] Qwzp : 30분 요정이 판갈음... [2021-03-05 13:24:42] Hajhdhgwijans : 휩쏘면휩쏘지 인척하면 뒤진다 시벌럼아 [2021-03-05 13:24:42] dfdfdfdfz : 운전하기 너무 싫다 [2021-03-05 13:24:43] talmowatda : 내려꽂으라구!!!! [2021-03-05 13:24:44] a100 : Spartner GAP: 그냥 사 사면 편해 [2021-03-05 13:24:52] moon1000 : 곧있음 나스닥 열차 옵니다 [2021-03-05 13:24:54] dfdfdfdfz : 빨리 자율주행좀 제대로 만들어주라 [2021-03-05 13:24:54] Qwzp : 업빗 올라간다 우리도 가자 [2021-03-05 13:24:54] a100 : Spartner GAP: 그러다가 평생 못산다? [2021-03-05 13:24:57] Spartner GAP : a100: 6월전에 사는게 목표 ㅜㅜ [2021-03-05 13:25:03] a100 : Spartner GAP: 머머 살라고 [2021-03-05 13:25:06] a100 : Spartner GAP: 벤츠? [2021-03-05 13:25:09] !semi : 이츠 이츠 롱 롱 타임~~~!!! [2021-03-05 13:25:15]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Z2 102회 🥈 dfdfdfdfz 20회 (46554롱, 1,500개, 1365불 이득) 🥉 merere-1 19회 [2021-03-05 13:25:17] Qwzp : 리더보드 롱이 72프로 [2021-03-05 13:25:20] Spartner GAP : a100: ㄴㄴㄴ 출퇴근용 그냥 암거나 한개 ㅜㅜ [2021-03-05 13:25:21] dfdfdfdfz : 오 [2021-03-05 13:25:26] a100 : Spartner GAP: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25:34] a100 : Spartner GAP: 아무거나 한개면 지금 그냥사.. [2021-03-05 13:25:40] dfdfdfdfz : 2등이네 [2021-03-05 13:25:44] a100 : Spartner GAP: 뭐한다고 6월까지 피곤하게 살려고그래 [2021-03-05 13:25:47] Gfrff : 누가봐도 롱이다 2비트 20배롱 탔다 [2021-03-05 13:25:52] Spartner GAP : a100: 뒤질거같음 ㄹㅇ [2021-03-05 13:25:58] DDDADDDA : tytdlsep [2021-03-05 13:25:58] a100 : Spartner GAP: 아침 저녁으로 사람들 땀내 맞아가며 출근하고 싶음? [2021-03-05 13:26:00] Spartner GAP : a100: 6월까지 계약임 ㅜㅜ [2021-03-05 13:26:00] Qwzp : 업비트 좀 있음 양전할 듯 [2021-03-05 13:26:02] DDDADDDA : 숏이다 ㅛㅅ [2021-03-05 13:26:08] Qwzp : 가자~~ [2021-03-05 13:26:09] a100 : Spartner GAP: 글고 좀있으면 여름인데? [2021-03-05 13:26:10] DDDADDDA : 리더보드 롱 익절하고 [2021-03-05 13:26:12] DDDADDDA : 지금은 숏일거다 [2021-03-05 13:26:16] Spartner GAP : a100: 하 비맥만해도 내월급보다 많이버는데 빡치네 [2021-03-05 13:26:32] Spartner GAP : a100: 이거 맞는건가 시부네 ㅜㅜ [2021-03-05 13:26:36] Z2 : 안돼 [2021-03-05 13:26:36] winner824 : 언제 가ㅡㅡ [2021-03-05 13:26:38] Z2 : 떡ㄳ상하지마 [2021-03-05 13:26:38] winner824 : 디질래??? [2021-03-05 13:27:12] llllllove : 10초드립니다 [2021-03-05 13:27:24] llllllove : 숏분들 롱갈아타세요 [2021-03-05 13:27:25] Spartner GAP : a100: 집도착해야 제대로 댜타치든할텐데 하 [2021-03-05 13:27:31] Qwzp : 속지마라 [2021-03-05 13:27:35] Qwzp : 30분 요정 온다 [2021-03-05 13:27:53] Qwzp : 몇 분 후엔 481 [2021-03-05 13:28:02] Qnwkehlrl : /position xbtusd 가주앙 ``` :bitmex: XBTUSD: 9,996 Cont @ 47938.5 ``` [2021-03-05 13:28:18] Spartner GAP : 아 시브럴 여자색기들 [2021-03-05 13:28:22] Infomax : 간다간다 뿅간다 [2021-03-05 13:28:23] Spartner GAP : 자리 지들이 앉네ㅡㅡ [2021-03-05 13:28:27] Spartner GAP : 내자린데 후 [2021-03-05 13:28:37] Spartner GAP : 빡치네 ㅜㅜ 내퇴근길 지하철 숩 [2021-03-05 13:28:38] Qwzp : 중요한 순간이다... [2021-03-05 13:29:04] op-bba : 이오스형 왜 화났냐? [2021-03-05 13:29:27] a100 : Spartner GAP: ㅋㅋㅋㅋ 출퇴근도 못하는 애들 많아 [2021-03-05 13:29:33] a100 : Spartner GAP: 그냥 좋게 생각해! [2021-03-05 13:29:47] Spartner GAP : a100: 정규직해아되나 뒤지게하기 싫은데 하 [2021-03-05 13:29:51] a100 : Spartner GAP: 내일주말이잖아 이틀동안 재미있게 돈벌어보자! [2021-03-05 13:29:56] Spartner GAP : a100: 기회는 생겻는데 흑 ㅜㅠ [2021-03-05 13:30:07] merere-1 : 머선 [2021-03-05 13:30:08] merere-1 : 진짜 가나요ㅕ [2021-03-05 13:30:13] Spartner GAP : a100: 오늘밤부텆내일 하루동안 100 은벌려나 흠 [2021-03-05 13:30:1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30:17] merere-1 : 코좀형 구하러 가나요 [2021-03-05 13:30:19]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5(금)] 😭 롱청산: 440명, 수량: 54,823,274개 😭 숏청산: 501명, 수량: 41,241,722개 [2021-03-05 13:30:24] Money- All in. : 나스닥 핵폰지 뭐고 [2021-03-05 13:30:26] llllllove : 1시간봉봐 찐반이자나 [2021-03-05 13:30:31] llllllove : 바닥다지고 [2021-03-05 13:30:32] Spartner GAP : a100: 다시 0.1브트 만들어서 또출금하고싶다 ㅜㅜ [2021-03-05 13:30:42] Qwzp : 뭐 파도타기 하냐 [2021-03-05 13:30:47] !semi : 와 지기네 [2021-03-05 13:30:56] djwdjdwj : 롱꼬시기 들어갓냐 ? [2021-03-05 13:31:01] Qnwkehlrl : /position xbtusd 이제 홀딩합니당!!!! ``` :bitmex: XBTUSD: -40,004 Cont @ 48007.5 ``` [2021-03-05 13:31:10] !semi : 롱 꼬시기였네 훔냐 [2021-03-05 13:31:11] Djss : 자 드가자이 [2021-03-05 13:31:13] Qnwkehlrl : 고생하셨습니다!!! [2021-03-05 13:31:16] Money- All in. : 나스닥 3초만에 80포인트빼는거 봤다 ;;; [2021-03-05 13:31:17] talmowatda : 타노스형 지긍시니!!! [2021-03-05 13:31:18] a100 : Spartner GAP: 하면되잖아 해봣잖아 문제있냐? [2021-03-05 13:31:21] djwdjdwj : 나스닥나락갓는데 ㅋㅋ롱잡는 흑우도있냐 [2021-03-05 13:31:24] Money- All in. : 나스닥 핵폰지 ㅡㅡ [2021-03-05 13:31:27] Spartner GAP : a100: 문제ㅈ없지 [2021-03-05 13:31:28] DDDADDDA : 숏 [2021-03-05 13:31:31] DDDADDDA : 터니까 개내려가네 [2021-03-05 13:31:31]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3:31:34] wrongwrong : 안깨진다더니 깨지네 800 ㅋㅋㅋㅋㅋ [2021-03-05 13:31:36] a100 : Spartner GAP: 안해본것도 아니고 해봤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잖아 다시하면 되잖아 [2021-03-05 13:31:41] Spartner GAP : a100: ㅇㅈ [2021-03-05 13:31:43] GONGIK-2 : 이건 또 무슨 무빙이야 ㅋ [2021-03-05 13:31:47] a100 : Spartner GAP: 걱정부터 하지마 일단 질러 그리고 먹으면 되 [2021-03-05 13:31:50] djwdjdwj : 우리다들 비트 묫자리나 좀 알아보자 [2021-03-05 13:31:52] GONGIK-2 : 비트 어렵다~ [2021-03-05 13:31:56] Qnwkehlrl : 44k 뿌뿌!!!!! [2021-03-05 13:31:58] talmowatda : 타노스형 왜이제왓어ㅠ [2021-03-05 13:32:02]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3:32:05] Farquhar CapitaI : 숩다수워 [2021-03-05 13:32:07] merere-1 : 뭐냐 진짜 ㅋㅋㅋ [2021-03-05 13:32:08] a100 : Spartner GAP: 서울살아? ㅋㅋ [2021-03-05 13:32:08] djwdjdwj : 39k 가즈아 [2021-03-05 13:32: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0 Cont, @ 47778.5💥 [2021-03-05 13:32:14] Spartner GAP : a100: 큰거앉노리고 0.003씩 10건이면되니까 후 [2021-03-05 13:32:14] GONGIK-2 : 비트 졸라 어렵다~ [2021-03-05 13:32:21] Spartner GAP : a100: 서울삼 [2021-03-05 13:32:27] a100 : Spartner GAP: 가산? [2021-03-05 13:32:33] a100 : Spartner GAP: 강남쪽은 어닐꺼고 [2021-03-05 13:32:37] Spartner GAP : a100: ㄴㄴㄴ은평구 인간많은동네 [2021-03-05 13:32:41] SOUND DJ : 와이어렵나 내리숏 대강 내린다 [2021-03-05 13:32:47] a100 : Spartner GAP: 은평구는 뭐하는동네야 [2021-03-05 13:32:47] jiccoin : 왤케 나스닥따라가노 [2021-03-05 13:32:51] jiccoin : 나스닥 폰지빔나온다잇 [2021-03-05 13:32:55] a100 : Spartner GAP: 그냥 서울은 동서남북 으로 애기하자! [2021-03-05 13:32:55] Spartner GAP : a100: 일은 로데오에서 하는데 후ㅡㅡ [2021-03-05 13:32:56] chuu_9 : 은평구 모름? [2021-03-05 13:33:07] fromfuture : 나닥ㅋㅋㅋ [2021-03-05 13:33:07] chuu_9 : 은평구청 있는 동네지 [2021-03-05 13:33:09] Spartner GAP : a100: 북쪽 인간쳐몰려잇는곳 [2021-03-05 13:33:13] fromfuture : 10시간올린거 3분만에빼네 ㅋㅋ [2021-03-05 13:33:19] a100 : Spartner GAP: 그렇구나 [2021-03-05 13:33:20] !semi : 진짜배기 숏이넹 [2021-03-05 13:33:24] a100 : Spartner GAP: 그렇게 애기를 하니 쉽네 [2021-03-05 13:33:24]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3:25] Billions_Ray : 재밌네 [2021-03-05 13:33:3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00 Cont, @ 47664.5💥 [2021-03-05 13:33:41] fromfuture : 비트도따라가야제~ [2021-03-05 13:33: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58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33:46] fromfuture : 무근본의 끝 = 비트코인 [2021-03-05 13:33:49] dfdfdfdfz : 워워 [2021-03-05 13:33:51] Amazing.ant : 굿 [2021-03-05 13:33:5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825 Cont, @ 47529💥 [2021-03-05 13:33:52] talmowatda : 노스형 왜이제오ᆢㅅ누 [2021-03-05 13:33:52] djwdjdwj : ㅋㅋㅋ [2021-03-05 13:33:54] djwdjdwj : 말햇제 [2021-03-05 13:33:57] DDDADDDA : 숏털었더니 [2021-03-05 13:33:58] !semi : 후아 따 [2021-03-05 13:33:59] DDDADDDA : 개내래겨가 [2021-03-05 13:33:59] dfdfdfdfz : 무섭다 [2021-03-05 13:34:00] DDDADDDA : ㅡ.,ㅡ [2021-03-05 13:34:01] winner82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01] Qwzp : 우와..... [2021-03-05 13:34:0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9,500 Cont, @ 47461💥 [2021-03-05 13:34:07] merere-1 : 뭐여 이건 [2021-03-05 13:34:07] djwdjdwj : 말햇자나 [2021-03-05 13:34:07] winner82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08] 10000xbtc : DDDADDDA: 빡치겟다 ㅡ.ㅡ [2021-03-05 13:34:15] merere-1 : 머선 일이야 ㅋㅋㅋ [2021-03-05 13:34:19] winner824 : 시바 팔자마자 내려가노 개이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34:33] titi1 : 나스닥무슨일이지반등도없다..ㄷㄷ [2021-03-05 13:34:35] djwdjdwj : 스멀스멀 롱꼬시더니 [2021-03-05 13:34:35] Dean007 : 달다 [2021-03-05 13:34:39] GONGIK-2 : /position xbtusd 습관적으로 쳤다 그냥 ``` :bitmex: XBTUSD: -15,000 Cont @ 47984.6449 ``` [2021-03-05 13:34:39] wrongwrong : merere-1: 롱럽 일턴면 암튼 개판됨 ㅋㅋㅋㅋㅋ [2021-03-05 13:34:47] talmowatda : 타노스형등판하셧습니다. [2021-03-05 13:35:00] Z2 : 롱 [2021-03-05 13:35:00] green 15 : /position xbtusd 나스닥꼬봉이네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7709.9237 ``` [2021-03-05 13:35:00] KRLJ : 고용지표가 너무 좋게 발표되었네요 [2021-03-05 13:35:03] Z2 : 다시잡았다 [2021-03-05 13:35:03] O000WAN000O : 참 지저분하게 가내 ㅋㅋ [2021-03-05 13:35:07] Z2 : 나이따 [2021-03-05 13:35:09] djwdjdwj : 이라인에선 영원한 숏도 영원한 롱도없다 [2021-03-05 13:35:10] merere-1 : 진짜 혼란스러운 장이네요 이럴때 ㄴ쉬는게 좋은데 @wrongwrong [2021-03-05 13:35:11] Z2 : 473 롱 타점 나이따 [2021-03-05 13:35:16] fromfuture : 나스닥ㅋㅋㅅㅂ홀짝저거어케맞추냐 ㅋㅋ [2021-03-05 13:35:18] GONGIK-2 : 숏치는 습관이 무섭긴하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습관적으로 솟치게 되네 시바 [2021-03-05 13:35:24] wrongwrong : merere-1: 관망하다 확실할때 들어가도 되니까 [2021-03-05 13:35:26] Justlee : 이거 더 추락해 [2021-03-05 13:35:33] Spartner GAP : 하으아 [2021-03-05 13:35:40] Spartner GAP : 집도착언제한다냐 [2021-03-05 13:35:45] Farquhar CapitaI : 롱가주아 [2021-03-05 13:36:04] dfdfdfdfz : 약속의 12시까지 기다려보고 포지션 정리해야지 [2021-03-05 13:36:10]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0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608 [10시 36분 08초] ㅤ🔸 최고가: 48145.5 (537.5) [10시 02분 32초] ㅤ🔸 최저가: 47337 (-271) [10시 33분 48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808.5 [2021-03-05 13:36:22] DDDADDDA : 숏은 [2021-03-05 13:36:23] DDDADDDA : 미리털었고 [2021-03-05 13:36:25] DDDADDDA : 롱은 안타지고 [2021-03-05 13:36:2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36:27] DDDADDDA : ㅡ.,ㅡ 짜증나네 ㅋㅋ [2021-03-05 13:36:32] DDDADDDA : 계란이나삶아먹어야것다 [2021-03-05 13:36:52] a100 : Spartner GAP: 택시타! [2021-03-05 13:36:55] Money- All in. : 매도 큰거 터져서 올라가기 글렀나 [2021-03-05 13:37:10] Farquhar CapitaI : 박호두 숏 이건 롱이다 [2021-03-05 13:37:11] GONGIK-2 : 숏도 털어야겠다 무섭다 여기 [2021-03-05 13:37:12] I_LONG_YOU : a100: 형 아직살아잇네 [2021-03-05 13:37:19] a100 : I_LONG_YOU: 당연하지 내가 왜죽어~ [2021-03-05 13:37:30] I_LONG_YOU : a100: 살아서보자형! [2021-03-05 13:37:30] a100 : I_LONG_YOU:내가 왜 죽엉 ㅋㅋ [2021-03-05 13:39:04] Amazing.ant : /position xbtusd 오늘은 요기까지 하고 쉬어야겠다 ``` :bitmex: XBTUSD: -1 Cont @ 48054 ``` [2021-03-05 13:39:16] Amazing.ant : 위아래 마싯당 [2021-03-05 13:39:32] chuu_9 : /position xbtusd 다.. 다시 오르니? ``` :bitmex: XBTUSD: 20,000 Cont @ 47461 ``` [2021-03-05 13:40:03] a100 : chuu_9: 가자! [2021-03-05 13:40:06] Hajhdhgwijans : 전고점 뚫어라 존말할때 [2021-03-05 13:40: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40:10] a100 : chuu_9: 올라가자! [2021-03-05 13:40:27] chuu_9 : 물리나? [2021-03-05 13:40:34] chuu_9 : 익절 봐야하니 [2021-03-05 13:40:35] Start_again : 와 479에 익절하고 밖에 다녀왔는데 이게 머선일이고 [2021-03-05 13:41:03] Start_again : 싸이코 무빙이네 [2021-03-05 13:41:12] djwdjdwj : 어 ????롱이네 ?? [2021-03-05 13:41:27] hfg : ㅎㅎ [2021-03-05 13:41:29] miryangcoin : 싸이코 무빙이지만 롱이네 [2021-03-05 13:41:33] GONGIK-2 : 분봉봐ㅋ 개 지랄맞다 [2021-03-05 13:42:04] half moon : 분봉 차트가 나스닥이랑 완전 똑같네 [2021-03-05 13:42:10] merere-1 : 오늘 무빙 개웃기다 [2021-03-05 13:42:11] GONGIK-2 : 비트 진짜 나스닥 꼬봉이구나 [2021-03-05 13:42:11] Start_again : 4시간봉 십자 광선검 지린다 [2021-03-05 13:42:40] GONGIK-2 : 비트맥스 온라인 난이도 너무높다~ [2021-03-05 13:42:41] Black_Cow : 아싸 [2021-03-05 13:42:45] Black_Cow : 형들 [2021-03-05 13:42:58] hfg : 졸라쉬움 [2021-03-05 13:42: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8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3:43:02] Black_Cow : 아직 안뿌러졌네요 [2021-03-05 13:43:05]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13:43:05] winner824 : 뭐냐??????? [2021-03-05 13:43:09] Start_again : 추격은 다 죽는날이네 오늘 [2021-03-05 13:43:09]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 [2021-03-05 13:43:16] merere-1 : Black_Cow: 횽 꿈은? [2021-03-05 13:43:24] OldPig : 쟈스트 롱웨이 [2021-03-05 13:43:28] Money- All in. : 나스닥 [2021-03-05 13:43:29] Money- All in. : 미친건가 [2021-03-05 13:43:29] Money- All in. : ㅡㅡ [2021-03-05 13:43:31] OldPig : 참어 [2021-03-05 13:43:31] merere-1 : 혹 말그대로 롱이 힘들게 [2021-03-05 13:43:32] djwdjdwj : 머스크 한테 카톡받앗는데 나스닥 좀 올린덴다 [2021-03-05 13:43:33] merere-1 : 싸우고 있어 [2021-03-05 13:43:36] Arthur's Card : 폭팔한다 [2021-03-05 13:43:37] GONGIK-2 : 이걸 살리네ㅋ [2021-03-05 13:43:38] merere-1 : 어케든 올라갈려고 [2021-03-05 13:43:40] Arthur's Card : 우주의 기운이 [2021-03-05 13:43:40] Black_Cow : merere-1: 헝 오늘 츼해서 꿈 꿀지모르게어 ㅠ [2021-03-05 13:43:46] merere-1 : 술마심? [2021-03-05 13:43:49] Arthur's Card : 그레이스케일/빈살만/엘론머스크 한테 연락받았다 미장 나스닥 11시30분 개장시 3억개 매수 준비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