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2:49:06] YEJI : 불안하냐 [2021-03-05 12:49:08] YEJI : 히든뭐지 ㅅㅂ [2021-03-05 12:49:12] AraMisCoin : 예림이그패봐봐 [2021-03-05 12:49:20] kimje : FerriteCore: 순차체결이라서 그렁거아닐까요 [2021-03-05 12:49:21] Sunshine.Loan : 역시 내리 꽂는다... [2021-03-05 12:49:24] ponzibim. : 빅쇼트입니다 형님들 [2021-03-05 12:49:25] gotchuchu : 홀쨕홀쨕 [2021-03-05 12:49:27] 10000xbtc : ㄱ ㅐ박살빔 [2021-03-05 12:49:29] Only_Long_Love : 롱은 걱정할 필요가 없어 [2021-03-05 12:49:33] kimje : lp물량일수도잇어서 [2021-03-05 12:49:34] ponzibim. : 오늘 wwww메타갑니다 [2021-03-05 12:49:40] YEJI : 히든 숏잡을라고 히든한거같은데 [2021-03-05 12:49:42] ponzibim. : 형님들 혼을 쏙빼드리겠습니다 [2021-03-05 12:49:43] merere-1 : 걱정안햇는데 바로 걱정스럽네.. [2021-03-05 12:49:52] djwdjdwj : 롱인데 왜걱정해 [2021-03-05 12:50:01] merere-1 : 롱럽형 말듣는순간 [2021-03-05 12:50:05] merere-1 : 잠을 못자겟음 [2021-03-05 12:50:13] AraMisCoin : merere-1: 꺄르르 [2021-03-05 12:50:14] Qwzp : 박스를 못벗어나네... [2021-03-05 12:50:14] MoGu-MoGu : YEJI: 숏잡는데 왠 롱히든? [2021-03-05 12:50:17] wrongwrong : merere-1: ㅋㅋㅋㅋ 100배 롱자리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50:22] wrongwrong : 그러고 200불 떨어졌어 ㅋㅋㅋ [2021-03-05 12:50:24] merere-1 : 제발... [2021-03-05 12:50:24] AraMisCoin : wrongwrong: 어디가? [2021-03-05 12:50:26] AraMisCoin : ㅋㅋㅋ [2021-03-05 12:50:26] dfdfdfdfz : 48k 가긴가나 [2021-03-05 12:50:37] Tencent : 48k터치하고 43k나락가는 시나리오요 [2021-03-05 12:50:37] dfdfdfdfz : 45k가나 [2021-03-05 12:50:38] YEJI : MoGu-MoGu: 숏익절몰래하고 [2021-03-05 12:50:42] wrongwrong : AraMisCoin: 롱럽이 시장가 100배 롱자리 말하고 200불 떨어짐 ㅋㅋ [2021-03-05 12:50:44] YEJI : MoGu-MoGu: 모르겟다고 왜 히든한거냐 [2021-03-05 12:50:50] Hi10 : 롱 답나온챠트를 눈치를 봅니까 그냥 롱 [2021-03-05 12:50:52] AraMisCoin : 대단하네 [2021-03-05 12:51:03] MoGu-MoGu : 그래서 히든물량 체크한사람 잇누 [2021-03-05 12:51:07] YEJI : 850만개라는데 [2021-03-05 12:51:12] merere-1 : 47800못뚫나... [2021-03-05 12:51:15] kimje : 사이트잇어요 [2021-03-05 12:51:15] YEJI : 시장가로긁으면 [2021-03-05 12:51:17] op-bba : 800만개 정도 [2021-03-05 12:51:18] YEJI : 더낮은가격에 체결되니까 [2021-03-05 12:51:18] 561761 : 내다 꽂는다... [2021-03-05 12:51:19] YEJI : 히든한거룻됫음 [2021-03-05 12:51:24] AraMisCoin : 옆차기 [2021-03-05 12:51:26] AraMisCoin : ㄱㅈㅇ [2021-03-05 12:51:29] MoGu-MoGu : 컴터 못켜서 ㅜ [2021-03-05 12:51:34] wrongwrong : 그나마 9시 움직임일때 얘기 안한게 다행이지 그때 얘기했으면 뚝 나감 ㅋㅋㅋㅋ [2021-03-05 12:51:35] YEJI : 그게맞으면히든으로롱탄거지 [2021-03-05 12:51:46] PAYCO : 42간다 [2021-03-05 12:51:53] MoGu-MoGu : 상승추세까지는 지켜봐야지 [2021-03-05 12:52:02] 561761 : PAYCO: 고고 [2021-03-05 12:52:04] MoGu-MoGu : 히든매수햇으면 상승 추세는 안건들겟지 [2021-03-05 12:52:41] MoGu-MoGu : 거래량 많이터진 100-200구간 지켜보자귱 [2021-03-05 12:52:45] PAYCO : 키보드에 생수 쏟았네 쉐보레 [2021-03-05 12:53:17] MoGu-MoGu : 히든매수자리 다시가면 풀롱인가 ㅡㅡ [2021-03-05 12:53:24] MoGu-MoGu : 비맥 이렇게 쉽게생각해도댈라나 [2021-03-05 12:53:24] ROLLAN... : 쨔스트 롱이네 [2021-03-05 12:53:31] ROLLAN... : /position xbtusd 쨔스트 롱 ``` :bitmex: XBTUSD: 36,456 Cont @ 47573.7393 ``` [2021-03-05 12:53:50] DDDADDDA : 걍 [2021-03-05 12:53:51] DDDADDDA : 잔잔하게 [2021-03-05 12:53:55] DDDADDDA : 300불띠기나해라 [2021-03-05 12:53:57] DDDADDDA : 하루죙일 존버하느니 [2021-03-05 12:54:01] DDDADDDA : 걍 와리가리 먹는게 더나은거같다 [2021-03-05 12:54:0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88백만 USD [2021-03-05 12:54:10] ponzibim. : DDDADDDA: 형이 익절하는 순간 발싸 [2021-03-05 12:54:11] PAYCO : 뭘 설명하고있어 [2021-03-05 12:54:11] ponzibim. : 2천불발싸 [2021-03-05 12:54:14] DDDADDDA : 나 [2021-03-05 12:54:15] DDDADDDA : 이미 [2021-03-05 12:54:16] DDDADDDA : 익절했는데 [2021-03-05 12:54:17] PAYCO : 니만 돈벌면되지 [2021-03-05 12:54:17] DDDADDDA : 왜 발싸안해 [2021-03-05 12:54:23] PAYCO : 뭔 설명을 장황하게 하구있어 [2021-03-05 12:54:25] ponzibim. : DDDADDDA: 내가 익절안해서 [2021-03-05 12:54:31] DDDADDDA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54:31] korean hangang : 리플 오늘 하루종일 요지부동이네;; [2021-03-05 12:54:32] DDDADDDA : 난 지금 [2021-03-05 12:54:34] DDDADDDA : 오름숏오름숏 [2021-03-05 12:54:37] DDDADDDA : 단타중 [2021-03-05 12:54:58] PAYCO : 42간다 [2021-03-05 12:55:1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Justlee 31회 🥈 merere-1 31회 🥉 MoGu-MoGu 29회 (47058롱, 400,001개, 526불 이득) [2021-03-05 12:55:18] ponzibim. : PAYCO: 4.2k 갑니다 [2021-03-05 12:55:33] PAYCO : ponzibim.: 아가리좀 다물어줄래 [2021-03-05 12:55:42] ROLLAN... : 쨔스트 롱이래두.. 10시되면 쏜다 어차피 [2021-03-05 12:56:10] PAYCO : 10시 아무의미없는시간 [2021-03-05 12:56:17] PAYCO : 무슨봉을 봐도 만나질 않어 이평선 [2021-03-05 12:57:18] Hi10 : 51갑니다 채소 [2021-03-05 12:57:42] Hi10 : 숏 무시하세요 롱입니다 [2021-03-05 12:57:52] OldPig : 쟈스트 상방이라 알려는 드렸어 [2021-03-05 12:57:54] Omassassa : 롱 애매하네 나서닥이 좀 불안한데 [2021-03-05 12:57:57] ROLLAN... : 쨔스트 상방이라고 [2021-03-05 12:57:57] winner824 : 빨리 올려 이년아 [2021-03-05 12:58:03] OldPig : 힌트는 드린것 [2021-03-05 12:58:09] ROLLAN... : 숏은 위에서 치는거야 [2021-03-05 12:58:24]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2:58:2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26명, 수량: 23,292,767개 😭 숏청산: 49명, 수량: 1,111,880개 [2021-03-05 12:59:06] Antetokounmpo : 롱러브 말잘듣네 [2021-03-05 12:59:14] Hi10 : 나스닥도 롱 12800~ 13000테스트 [2021-03-05 12:59:19] PAYCO : 데스파씨토 [2021-03-05 12:59:25] ROLLAN... : 하이텐 말 들어 [2021-03-05 12:59:28] ROLLAN... : 쨔스트 롱 [2021-03-05 12:59:43] ponzibim. : YEJI: 예지형 [2021-03-05 12:59:49] ponzibim. : 예지좀해봐 [2021-03-05 12:59:55] winner824 : 빨리 올려 이년아 [2021-03-05 12:59:56] ponzibim. : 꺄르르르르륵 [2021-03-05 13:00:06] ROLLAN... : 자 쏜다 [2021-03-05 13:00:07] winner824 : 휴 [2021-03-05 13:00:11] I_LONG_YOU : 출금들어올떄까지 시원하게 올려주면좋겟다진짜 [2021-03-05 13:00:14] PAYCO : 눈물이 새어 나오다가 [2021-03-05 13:00:14] Only_Long_Love : 이번에 47800가면 이제 안내려갈듯 아까 담력 테스트 끝냈으니 [2021-03-05 13:00:14] Z2 : 간다잇 [2021-03-05 13:00:15] Z2 : 간다잇 [2021-03-05 13:00:17] Hi10 : 공격적롱 [2021-03-05 13:00:18] Z2 : 간다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잇 [2021-03-05 13:00:21] Z2 : 간디이이이이ㅣ이이잉잇 [2021-03-05 13:00:22] merere-1 : 자스트?? [2021-03-05 13:00:23] Z2 : 485까지 보인다 [2021-03-05 13:00:26] Z2 : 485 까지 보입니다 [2021-03-05 13:00:29] Z2 : 갑시다아ㅏ아아아아아아앙나아아아 [2021-03-05 13:00:30] Only_Long_Love : 47800에서 숏잡을때 그때 쏠들 [2021-03-05 13:00:31] I_LONG_YOU : 빠르네 [2021-03-05 13:00:33] Z2 :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 [2021-03-05 13:00:33] PAYCO : 가슴아퍼오지마 [2021-03-05 13:00:34] Hi10 : 아놔 찐 롱 [2021-03-05 13:00:34] ROLLAN... : 거봐 가잖어 10시에 간댓지 [2021-03-05 13:00:37] DDDADDDA : 숏잡아본다 [2021-03-05 13:00:37] Z2 : 카즈앙아ㅏㅏ아아아아아아ㅏ앙 [2021-03-05 13:00:38] I_LONG_YOU : 화장실간사이에 [2021-03-05 13:00:44] Z2 : 485 까지 갑시다아아ㅏ아 [2021-03-05 13:00:49] merere-1 : 자스트? [2021-03-05 13:00:50] Only_Long_Love : 개미들 여기서 숏잡겠지 하지만 장봐 [2021-03-05 13:00:55] winner824 : 야수의 심장으로 다시 800불 먹고 잇다 휴 [2021-03-05 13:00:55] ROLLAN... : 쨔스트 롱이래도 안믿네 [2021-03-05 13:00:59] PAYCO : * 46에 롱걸로 가자면 2천불 이득 [2021-03-05 13:01:06] Only_Long_Love : 이번엔 안내린다 [2021-03-05 13:01:07] yya : 롱많이죽였으니.숏죽이러가즈아 [2021-03-05 13:01:10] Hi10 : 혼자 숏잡고 있으세요 몰라용 [2021-03-05 13:01:11] Z2 : 카즈아아아아 [2021-03-05 13:01:14] PAYCO : * 46에 숏익절하고 롱걸어 그럼 2천불 이득 [2021-03-05 13:01:14] Z2 : 485까지갑니다아아아아아아ㅏㅏㅇ [2021-03-05 13:01:19] Z2 : 485 까지 무한대로갑니다아아아아ㅏㅇ [2021-03-05 13:01:25] op-bba : 히든물량의 승리냐? [2021-03-05 13:01:25] ROLLAN... : ㅋㅋㅋ 쨔스트 가자~~ 롱롱 [2021-03-05 13:01:2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40,437 Cont, @ 47869.5💥 [2021-03-05 13:01:28] a100 : Thsek [2021-03-05 13:01:33] a100 : 오오오 [2021-03-05 13:01:36] Z2 : 단기 저항선 [2021-03-05 13:01:36] Z2 : 뚫는다 [2021-03-05 13:01:37] a100 : 함보까요? [2021-03-05 13:01:38] a100 : 오늘? [2021-03-05 13:01:39] Z2 : 여기못뚫으면 바로 익절 [2021-03-05 13:01:41] a100 : 움직이는데 함 봅시다 [2021-03-05 13:01: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89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01:43] ROLLAN... : 바로 오늘 먹은 굽네고추바사삭 값 벌었네 [2021-03-05 13:01:4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26명, 수량: 23,292,767개 😭 숏청산: 50명, 수량: 1,452,317개 [2021-03-05 13:01:53] a100 : 다시 가나요!? [2021-03-05 13:01:54] yya : 50k한방에가즈야 [2021-03-05 13:01:54] Z2 : 던짋준비 [2021-03-05 13:01:56] Z2 : 던질준비 [2021-03-05 13:02:00] Z2 : 여기 단기저항선임 [2021-03-05 13:02:02] 561761 : 지금! [2021-03-05 13:02:02] Z2 : 뚫어야함 [2021-03-05 13:02:04] winner824 : 폰지빔아 롱은 이렇게 먹는거다 [2021-03-05 13:02:07] Z2 : 거ㅏ주어어어어' [2021-03-05 13:02:07] Hi10 : 483강하게 뚫으면 숏잡지마세요 위험합니다 [2021-03-05 13:02:09] Justlee : 씹덕상 각인데? [2021-03-05 13:02:10] Z2 : 가즈아아아아ㅏㅇ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 [2021-03-05 13:02:13]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8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3:02:14] Z2 : 카즈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ㅏ아 [2021-03-05 13:02:16] ROLLAN... : 쨔스트 롱 이라구요 ㅋ [2021-03-05 13:02:1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06,500 Cont, @ 47915.5💥 [2021-03-05 13:02:17] Hi10 : 48.3 [2021-03-05 13:02:18] YEJI : 얘넨좀가져가본다 [2021-03-05 13:02:23] winner824 : 오예 [2021-03-05 13:02: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607,940 Cont, @ 47938.5💥 [2021-03-05 13:02:30] winner824 : 천불 개이덕 [2021-03-05 13:02:38] taechogazua : 와우 [2021-03-05 13:02:3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200 Cont, @ 47984.5💥 [2021-03-05 13:02:41] ROLLAN... : /position xbtusd 쨔스트 롱이라고~ 47100롱 먹고 또먹네 ``` :bitmex: XBTUSD: 36,456 Cont @ 47573.7393 ``` [2021-03-05 13:02:41] Amazing.ant : 키야 [2021-03-05 13:02:42] winner824 : 시바 [2021-03-05 13:02:43] DDDADDDA : 하루종일 [2021-03-05 13:02:45] DDDADDDA : 롱타다가 [2021-03-05 13:02:45] Z2 : 나 [2021-03-05 13:02:45] Amazing.ant : 48100 왔네 [2021-03-05 13:02:46] DDDADDDA : 숏잡았더니 [2021-03-05 13:02:46] Z2 : 익젏햇다 [2021-03-05 13:02:47] Amazing.ant : ㅋㅋㅋ [2021-03-05 13:02:48] DDDADDDA : 개오르네 [2021-03-05 13:02:48] PAYCO : 익절빔 [2021-03-05 13:02:49] Z2 : 나익젏했음 [2021-03-05 13:02:50] Hi10 : 숏대피 숏 스퀴즈 [2021-03-05 13:02:50] Yongza : /position xbtusd 무덤까지 가져간다 ``` :bitmex: XBTUSD: 27,000 Cont @ 46707.1462 ``` [2021-03-05 13:02:51] merere-1 : 오늘 죽어보자 [2021-03-05 13:02:53] Z2 : 단기슈팅 익젏헀다 [2021-03-05 13:02:53] Amazing.ant : 역지 [2021-03-05 13:02:56] Amazing.ant : 너므 저아 [2021-03-05 13:02:57] merere-1 : 시부레 죽나... [2021-03-05 13:02:58] Z2 : 카자아아아아아아ㅏ아아 [2021-03-05 13:03:03] The-Korean-Zombie2 : 1. ZZZ [2021-03-05 13:03:07] AraMisCoin : ㄱㅈㅇ [2021-03-05 13:03:07] Z2 : 너므너므주아 [2021-03-05 13:03:10] 561761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03:10] The-Korean-Zombie2 : 1. 좀비말 안들으면 [2021-03-05 13:03:11] The-Korean-Zombie2 : 1. 죽는겨 [2021-03-05 13:03:15] Z2 : 백따리 찍었구용~ [2021-03-05 13:03:16] Hi10 : 52 ~54도 가능 [2021-03-05 13:03:17] merere-1 : 시부레 가보자아 [2021-03-05 13:03:25] Z2 : 오늘 뒤져보자~~~~~ [2021-03-05 13:03:29] YEJI : ㅇ0ㅇ~~ [2021-03-05 13:03:29] merere-1 : 이거 올릴려고 휩쏘 글케 줬냐 [2021-03-05 13:03:34] YEJI : 바닥에서숏친개미쥭어버려! [2021-03-05 13:03:35] Z2 : 하지만 상남자는 여기서 숏을잡는다 [2021-03-05 13:03:40] a100 : merere-1: 1아 너 평단이 얼마인데 [2021-03-05 13:03:41] a100 : 그러냐! [2021-03-05 13:03:42] Z2 : 단기슈팅 한번 더나오면 바로 숏갈긴다 [2021-03-05 13:03:46] Hi10 : 내리면 롱 더잡어요 [2021-03-05 13:03:46] MoGu-MoGu : 앜 천불짜리얏네 [2021-03-05 13:03:48] a100 : merere-1: 0.8배 롱 아니냐! [2021-03-05 13:03:48] chuu_9 : 주말인데 아직도 숏잡은 형님들 없지요? [2021-03-05 13:03:52] merere-1 : 익절구간인데요 [2021-03-05 13:03:5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3:03:54] Z2 : 여기선 [2021-03-05 13:03:55] merere-1 : 단타로 [2021-03-05 13:03:56] chuu_9 : 비트 1억 가쥬아 [2021-03-05 13:03:57] wrongwrong : merere-1: 그럼 서운한데 ㅋㅋㅋㅋ [2021-03-05 13:03:58] a100 : merere-1: ㅋㅋㅋ 화이팅 [2021-03-05 13:03:59] merere-1 : 좀 잡았어요 [2021-03-05 13:04:02] Z2 : 익절을해야지 여기서 왜들고있냐 ㅋㅋ [2021-03-05 13:04:07] a100 : chuu_9: 숏잡은 형님 여기있습니다! [2021-03-05 13:04:09] yya : 숏들정신차려 [2021-03-05 13:04:11] Z2 : 단기저항선 뚫을 슈팅 나올떄 익절해야지 [2021-03-05 13:04:13] llllllove : 이정도면 찐반등아님? [2021-03-05 13:04:14] Hi10 : 농담 아니고 진실 [2021-03-05 13:04:17] chuu_9 : a100: ㅋㅋ 형은 위에서 잡은거 아님? [2021-03-05 13:04:18] Kikikuruku : 🔥🔥🔥🔥숏🔥🔥🔥🔥 [2021-03-05 13:04:19] YEJI : ㄴ그냥장난질일수도 [2021-03-05 13:04:20] Kikikuruku : ㅠㅠㅠ,,,, [2021-03-05 13:04:26] a100 : chuu_9: 그거 옛날에 다 익절했죠 [2021-03-05 13:04:33] chuu_9 : a100: 아 신규숏? [2021-03-05 13:04:33] a100 : chuu_9: 아래에서 숏 잡았어요 ㅋㅋㅋㅋ [2021-03-05 13:04:37] chuu_9 : 비트 1억가는데! [2021-03-05 13:04:38] Z2 : 여기서 롱치고 먹으면 진정한 상남자다 [2021-03-05 13:04:42] chuu_9 : ㅠㅠ 형과는 여기까지 [2021-03-05 13:04:43] Z2 : 여기서 롱치고 먹으면 쌉인정 [2021-03-05 13:04:46] chuu_9 : 안뇽~ [2021-03-05 13:04:50] a100 : chuu_9: 비트가 1억간다구요? [2021-03-05 13:04:54] yya : 롱죽이고숏죽이러가는흐름이다 [2021-03-05 13:04:54] a100 : chuu_9: 음.. 롱인가요? [2021-03-05 13:04:57] chuu_9 : a100: 1억 찍고 100억간데! [2021-03-05 13:05:00] chuu_9 : 몰랐누? [2021-03-05 13:05:01] Hi10 : 순식간에 쳐올립니다 숏 조심 [2021-03-05 13:05:03] Tencent : 비트1억갑니다. 100년뒤에 [2021-03-05 13:05:04] a100 : chuu_9: 술먹었구나.. [2021-03-05 13:05:05] merere-1 : 이것들 저항은 칼같이 쳐맞네... [2021-03-05 13:05:16] chuu_9 : 1억열차 출발합니다 뿌뿌 [2021-03-05 13:05:32] chuu_9 : 1억가면 0.1개 보유해도 천만원 개꿀 [2021-03-05 13:05:38] merere-1 : 그러고보니 날봉이 윗꼬리가 없네?? [2021-03-05 13:05:45] yya : 비트일단50k안착하라 [2021-03-05 13:05:47] chuu_9 : 출금 수수료 100만원 되겠습니다 [2021-03-05 13:05:53] yya : 명령이다 [2021-03-05 13:05:56] 6K6K : 와 비트 조정도없노!!! [2021-03-05 13:06:06] wrongwrong : 과연 롱럽 말대로 800 아래로 안내려갈것인가 ㅋㅋㅋㅋ [2021-03-05 13:06:08] Tencent : 오늘 반등나오는 자리긴했어요 [2021-03-05 13:06:11] Hi10 : 거미줄 쳐놓고 분할로 잡아요 현재가로부터 [2021-03-05 13:06:12] Z2 : 아니 [2021-03-05 13:06:16] Z2 : 저항선뚫으면 익절을해야지 [2021-03-05 13:06:20] Z2 : 왜 들고있냔말이다아아아아아ㅏ [2021-03-05 13:06:33] Tencent : 전 숏으로 지금 들어갈까고민중 [2021-03-05 13:06:34] Hajhdhgwijans : 찐숏은 언제 오려나 [2021-03-05 13:06:38] 6K6K : 비트리얼선ㅇ넘노!!!! [2021-03-05 13:06:40] Z2 : 숏 갈길려고했는데 483쯤에 [2021-03-05 13:06:46] Z2 : 벌써내려가노 [2021-03-05 13:06:54] Tencent : 48넘으면 숏갈길준비하고있는데 넘빨리내려가서 [2021-03-05 13:06:58] Hi10 : 대놓고 알려줘도 못잡노ㅎ그대이름은 새가슴 [2021-03-05 13:07:01] Tencent : 타점 못잡음 [2021-03-05 13:07:18] a100 : 와라 [2021-03-05 13:07:21] a100 : 더잡아줄께 [2021-03-05 13:07:29] Tencent : 48200에 숏걸어놨는데 터치안함 씨브렐 [2021-03-05 13:07:30] korean hangang : 살려주세요.. [2021-03-05 13:07:32]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236.6556 ``` [2021-03-05 13:07:32] ROLLAN... : 하방추세 뚫고 리테스트 자리 아니냐 걍 롱이여 [2021-03-05 13:07:39] korean hangang : 지하에 사람있어요.. [2021-03-05 13:07:39] a100 : 꼴랑 이거잡고 먹을순 없잖아 [2021-03-05 13:07:41] Z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3:07:42] a100 : 올라와 더 잡아줄게 [2021-03-05 13:07:45] Z2 : 47숏은좀... [2021-03-05 13:07:54] DDDADDDA : 따블이 45k 숏 살려주려오냐 [2021-03-05 13:07:56] ROLLAN... : 46k 에서 나온패턴인데 숏숏거리다 죽제 [2021-03-05 13:07:56] chuu_9 : 죄송합니다 오늘은 올라갑니다 [2021-03-05 13:08:01] chuu_9 : 월요일날까지 존버해주세용 [2021-03-05 13:08:02] Z2 : 그러다가 5.8간다 a100아 [2021-03-05 13:08:04] Z2 : 내가 그렇게됐다 [2021-03-05 13:08:06] a100 : chuu_9: 그러니까요 올라오라고좀 해주세요 [2021-03-05 13:08:09] a100 : chuu_9: 더잡게요 [2021-03-05 13:08:13] chuu_9 : 갑니다 지금이니! [2021-03-05 13:08:15] Z2 : 돈많아서 부럽노 [2021-03-05 13:08:21] Tencent : 48k위로 올라오면 숏잡을께영 [2021-03-05 13:08:30] a100 : 자자 [2021-03-05 13:08:32] a100 : 돈벌러 갑시다!! [2021-03-05 13:08:35] Tencent : 마진은 타점이 중요해서 [2021-03-05 13:08:35] a100 : 돈은 벌어야지! [2021-03-05 13:08:40] Z2 : 483 488 숏 유효합니다 [2021-03-05 13:08:42] Z2 : 새겨들으세요 [2021-03-05 13:08:42] Qwzp : 가자~~! [2021-03-05 13:08:48] a100 : Qwzp: 가자~~~~! [2021-03-05 13:08:51] Spartner GAP : 시벙ᆢ [2021-03-05 13:08:52] Z2 : 비맥 역프 뭐냐 [2021-03-05 13:08:54] Spartner GAP : 퇴근햇다 [2021-03-05 13:08:59] Spartner GAP : 하 뒤지겟네 [2021-03-05 13:09:03] a100 : Qwzp: 부자될준비됬으면 가자~~! [2021-03-05 13:09:08] a100 : 부자될준비 되신분 손? [2021-03-05 13:09:11] Z2 : 아 근데 비트 횡보좀하지 [2021-03-05 13:09:13] yya : 숏연료먹고50k가즈아 [2021-03-05 13:09:15] a100 : 없네 [2021-03-05 13:09:1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4(목)] 😭 롱청산: 158명, 수량: 10,960,645개 😭 숏청산: 98명, 수량: 4,746,578개 [2021-03-05 13:09:19] Z2 : 나 월요일에 3천더넣을건데 [2021-03-05 13:09:24] Z2 : 비싸게 주고사기싫은데 [2021-03-05 13:09:37] merere-1 : 상관없음 마진러는 [2021-03-05 13:09:39] Qwzp : 10분 요정아 힘내~!! [2021-03-05 13:09:43] Z2 : 그렇긴한데 [2021-03-05 13:09:45] merere-1 : 비트가 비싸고 싸고가 뭔상관 [2021-03-05 13:09:45] Z2 : 비쌀떄 사면 손해야 [2021-03-05 13:09:49] Only_Long_Love : ㅤ ㅤ💥XRP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4,000 Cont, @ 0.4624💥 [2021-03-05 13:09:49] merere-1 : ??? [2021-03-05 13:09:51] Z2 : 갯수가 줄어들잖아.. [2021-03-05 13:09:53] Z2 : 왜그래 [2021-03-05 13:09:53] Spartner GAP : 흐어어 [2021-03-05 13:10:01] a100 : 떨어진다!! [2021-03-05 13:10:03] merere-1 : 그런 마인드면 바낸에서 테더로 마진고 [2021-03-05 13:10:08] Qwzp : 업비트 차트도 위로 가는데 우리도 가자!! [2021-03-05 13:10:10] Z2 : 할줄모름 [2021-03-05 13:10:11] a100 : chuu_9: 비트 천만원까지 내려간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21-03-05 13:10:12] Z2 : 귀찮은건안함 [2021-03-05 13:10:20] chuu_9 : 천만원?? [2021-03-05 13:10:22] a100 : chuu_9: 전화왔는데 못받으셨나봐요 [2021-03-05 13:10:26] chuu_9 : 실화임? 그럼 지금당장 숏이니! [2021-03-05 13:10:28] Z2 : 숏타점주세요 [2021-03-05 13:10:30] Only_Long_Love : ㅤ ㅤ💥XRP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550 Cont, @ 0.4641💥 [2021-03-05 13:10:30] Z2 : 부탁입니다 [2021-03-05 13:10:31] merere-1 : 비쌀때 샀다고 생각하면 보내서 숏치면 되고 [2021-03-05 13:10:32] Z2 : 오늘 200찍어보자 [2021-03-05 13:10:54] Z2 : 900넣고 하루 50~100먹네 [2021-03-05 13:10:57] Z2 : 실력늘었노 [2021-03-05 13:11:10] Tencent : 숏타점이 48.2k~49.1k로 확인됩니다. [2021-03-05 13:11:10]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236.6556 ``` [2021-03-05 13:11:32] Z2 : 491은뭐임? [2021-03-05 13:11:35] Qwzp : 윗꼬리가 맘에 안들지만 가자~~! [2021-03-05 13:11:46] moon1000 : 고배 숏들 정리하고 진짜 숏타임 시작 [2021-03-05 13:11:47] Tencent : 되돌림 1.618비율요 [2021-03-05 13:11:47] a100 : Qwzp: 위로? 아래로? [2021-03-05 13:11:51] 10000xbtc : 가자 빽샷 2천불 [2021-03-05 13:11:54] SOUND DJ : 와이숏인지 모르면 잠을청해 [2021-03-05 13:12:15] holyholyholyssss : 뭐 이거밖에 안떨어져 [2021-03-05 13:12:16] Tencent : 저는 48k넘어가면 숏타점 확률 75%생각합니다. [2021-03-05 13:12:18] Qwzp : 15분 요정이 보내주실거야 [2021-03-05 13:12:28] ZitMEX : 와 어디까지 내리려고 이렇게 올리냐 [2021-03-05 13:12:37] Z2 : 아직도 피보나치 보는사람있노 [2021-03-05 13:12:40] SOUND DJ : 3짜보인다 [2021-03-05 13:12:41] Z2 : 피보나치믿고 개털렸는데 [2021-03-05 13:12:42] ZitMEX : 찢멕스 보여주나? [2021-03-05 13:12:45] SOUND DJ : 아재말들어서손해없다 [2021-03-05 13:12:50] Z2 : 가슴으로 매매해라 [2021-03-05 13:12:52] llllllove : 숏분들 롱으로바꿔타세요ㅎ [2021-03-05 13:12:53] Z2 : 가슴매매법이 진리다 [2021-03-05 13:12:54] merere-1 : 뭔소리야.. [2021-03-05 13:12:57] ZitMEX : 찢멕스 숏 나오나 [2021-03-05 13:12:58] merere-1 : 피보는 기본아닌가 [2021-03-05 13:13:02] SOUND DJ : 벨트서 추임새 넣어봐야 청산행 [2021-03-05 13:13:04] Z2 : 왜케 토달아 [2021-03-05 13:13:09] Z2 : 너하고싶은대로해그럼 ㅋㅋㅋ [2021-03-05 13:13:14] Z2 : 난안본다는거지 왜케 토달아 [2021-03-05 13:13:17] Sunshine.Loan : 말아 올려라 [2021-03-05 13:13:20] Z2 : 알아서 버는거지 뭐\ [2021-03-05 13:13:24] ZitMEX : 44케이 가나 [2021-03-05 13:13:27] SOUND DJ : 3짜본다 [2021-03-05 13:13:29] Tencent : Z2: 형님 같이 숏잡고 한강뷰갑시다. [2021-03-05 13:13:32] Z2 : ㅇㅋ [2021-03-05 13:13:34] SOUND DJ : 아재마들어 [2021-03-05 13:13:34] ZitMEX : 찢멕스 [2021-03-05 13:13:38] Z2 : 48올려줘야 치제!!! [2021-03-05 13:13:43] Z2 : 한 800불만 먹어보자 [2021-03-05 13:13:46] ZitMEX : 짖멕스 짖자 멍멍 [2021-03-05 13:13:46] SOUND DJ : 쟈스트하방아보이면 쟘을 청해 [2021-03-05 13:13:56] Justlee : 추세를 거르스면 죽음 [2021-03-05 13:14:03] Sunshine.Loan : 이걸 못 올리네 [2021-03-05 13:14:06] ZitMEX : Justlee: 추세는 하방? [2021-03-05 13:14:09] Tencent : 나스닥에서 숏잡고 10억번사람 봤어요 [2021-03-05 13:14:12] dfdfdfdfz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500 Cont @ 46554.9348 ``` [2021-03-05 13:14:15] dfdfdfdfz : 지금 팔까요 [2021-03-05 13:14:16] Justlee : 상방이지 [2021-03-05 13:14:26] Justlee : 후행스팬이 차트 뚫고 올라가는데 ㅋ [2021-03-05 13:14:27] ZitMEX : 노스닥 폭락중이네 오늘도 [2021-03-05 13:14:30] ponzibim. : 빅쇼트 같은건 영화에서나 나오는겁니다 행님덜 [2021-03-05 13:14:34] SOUND DJ : 와이하방인지 모르면 잠을 청해 후루꾸 [2021-03-05 13:14:34] Z2 : Tencent: 우리는 그런 그릇이안됀다 [2021-03-05 13:14:42] yya : 사운드저새끼니나자 [2021-03-05 13:14:50] SOUND DJ : yya: 아가 ㅋ [2021-03-05 13:14:55] GONGIK-2 : 외 오늘 입금 빠르네 [2021-03-05 13:14:57] yya : 데논같은새끼기ㅣ [2021-03-05 13:14:58] SOUND DJ : yya: 아가 숏이 안보이면 청산이야 [2021-03-05 13:14:59] Z2 : 3일차 수익 0.04 [2021-03-05 13:15:02] Z2 : ㅈㄴ 못버네 진짜 [2021-03-05 13:15:05] AraMisCoin : 피보그까이꺼대충머리에있자나유 [2021-03-05 13:15:05] Z2 : 3천 더넣으면 [2021-03-05 13:15:05] Amazing.ant : 데논아재는 차트를 거꾸로 인버트 차트로 보고 하는말임 [2021-03-05 13:15:07]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3:15:09] Z2 : 3배로 버니까 [2021-03-05 13:15:18] Z2 : 더벌어보즈아아아 [2021-03-05 13:15:19] Amazing.ant : 상방 부르는 중인거 ㅋ [2021-03-05 13:15:21] Tencent : 오늘수익 50불입니다 형님들 [2021-03-05 13:15:36] Justlee : 7만원 벌엇슈? [2021-03-05 13:15:37] dfdfdfdfz : 0.0003에서 현재 0.0026 됬습니다! [2021-03-05 13:15:38] yya : 사운드저새끼데논이다 [2021-03-05 13:15:42] SOUND DJ : 아재가 어제 5일때 하방이야기했자누 [2021-03-05 13:15:45] Z2 : dfdfdfdfz: ㅁㅊ 쌉고수네 [2021-03-05 13:15:46] Tencent : 오늘 인권비 벌었습니다. 50불 [2021-03-05 13:15:50] Z2 : 9배 불린거임? [2021-03-05 13:15:50] SOUND DJ : ㅋ [2021-03-05 13:15:52] Z2 : 개잘하네 [2021-03-05 13:15:57] dfdfdfdfz : 뚝깨진거 남은걸로 굴리는중 [2021-03-05 13:15:58] yya : 악질데논새끼 [2021-03-05 13:16:06] SOUND DJ : 말안듣는아가들 무엇? [2021-03-05 13:16:15] Z2 : 난 뚝깨진거로 굴리면 [2021-03-05 13:16:18] Z2 : 항상 청산ㄴ당햇는데 ㅋㅋ [2021-03-05 13:16:28] dfdfdfdfz : 먼가 작게 작게 먹으니까 [2021-03-05 13:16:31] dfdfdfdfz : 마음은 편하네여 [2021-03-05 13:16:44] dfdfdfdfz : 레버리지는 25배 50배 [2021-03-05 13:16:52] OldPig : 쟈스트 참어 [2021-03-05 13:17:08] !semi : 쌍둥이 큰 숏 자리~~~ [2021-03-05 13:17:21] Z2 : 473롱을주던 488숏을주던 [2021-03-05 13:17:25] Z2 : 둘중 하나 빨리좀하자 [2021-03-05 13:17:31] Z2 : 단타좀치게 [2021-03-05 13:17:34] merere-1 : 어라 리플도 가고 있엇네 [2021-03-05 13:17:59] moon1000 : 손가락은 숏인데 가슴은 롱이라하네 [2021-03-05 13:18:20] Qwzp : 간다간다 숑 간다 [2021-03-05 13:18:22] Hi10 : 숏 무시하세요 롱 [2021-03-05 13:18:22] Z2 : 가슴따라 매매하자 [2021-03-05 13:18:25] Z2 : 가슴매매가 진리라니까 [2021-03-05 13:18:28] Z2 : 롱잡으셈 그럼 [2021-03-05 13:18:29] llllllove : 진짜478안깨네ㅋㅋ [2021-03-05 13:18:29] Qwzp : 찌찌 매매법 [2021-03-05 13:18:32] moon1000 : ㅋㅋ [2021-03-05 13:19:21] dfdfdfdfz : 슬 이쯤에서 파킹하고 알트펌핑좀.. [2021-03-05 13:19:32] Z2 : 난 비트 [2021-03-05 13:19:36] Z2 : 46~45에서 놀았음좋겟다 [2021-03-05 13:19:37] Z2 : 싸게좀사게 [2021-03-05 13:19:51] dfdfdfdfz : 10k 언더로 갔으면 좋겠다 [2021-03-05 13:20:11] Tencent : 전느 비트 1k언더로 갔으면 좋겠음 [2021-03-05 13:20:22] Tencent : 비트싸게살수있게 [2021-03-05 13:20:28] Z2 : 10만개 이상씩 잡는사람 진짜 [2021-03-05 13:20:29] Z2 : 존경해야됌 [2021-03-05 13:20:43] Z2 : 난 존버따위 안하겠다 마인드니 [2021-03-05 13:20:49] dfdfdfdfz : 이제 비트 2천만원대가 최저점이 될려나.. [2021-03-05 13:21:03] moon1000 : 이제 비트 만밑으로는 특별한 이벤트 아니면 힘들거 같다 [2021-03-05 13:21:25] dfdfdfdfz : 박상기가 나서면 어떻게 될까 [2021-03-05 13:21:29] dfdfdfdfz : 박! [2021-03-05 13:21:31] dfdfdfdfz : 상! [2021-03-05 13:21:33] dfdfdfdfz : 기! [2021-03-05 13:21:37] Hajhdhgwijans : 또 휙쏘인척하면 뒤진다 [2021-03-05 13:22:01] Z2 : 와 나스닥 14000까지 갔었음? [2021-03-05 13:22:03] Z2 : 미쳤네 ㅋㅋㅋㅋ [2021-03-05 13:22:06] dfdfdfdfz : 근데 비맥도 바낸선물나오기전에는 사람들 많아서 재밌었는데 [2021-03-05 13:22:11] dfdfdfdfz : 요즘 전부다 바낸하는가봐 [2021-03-05 13:22:44] Qwzp : 나도 옮기기 귀찮아서 여기 있는거지 언젠간 옮길 생각 하고 있음 [2021-03-05 13:22:45] Money- All in. : 그냥 마진자체를 거의 다떠난거임 ㅋㅋㅋ [2021-03-05 13:22:53] dfdfdfdfz : DENON 이사람 아직까지 있는게 놀랍긴함 [2021-03-05 13:23:03] moon1000 : 예전 비트렉스 할때가 재밌었는데 [2021-03-05 13:23:15] Spartner GAP : 졸려 디지겠다 하아 [2021-03-05 13:23:22] Money- All in. : 이건 뭐 투자라기보단 투기장이니 ㅋㅋ [2021-03-05 13:23:22] Qwzp : 형 가자~~! [2021-03-05 13:23:26] Spartner GAP : 지하철자리도 없네ㅡㅡ [2021-03-05 13:23:30] Spartner GAP : 아 빡쵸 ㅜㅜㅜ [2021-03-05 13:23:32] dfdfdfdfz : ㅋㅋㅋ 홀짝 재밌다! [2021-03-05 13:23:37] Qwzp : 50k 가자 [2021-03-05 13:23:44] Qwzp : 내일 10프로~!! [2021-03-05 13:23:48] xuxa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5,000 Cont @ 46729 ``` [2021-03-05 13:23:52] xuxa : 떠윽상빔!! [2021-03-05 13:23:52] Spartner GAP : 자리 앉아서 자고싶다 ㅜㅜㅜ [2021-03-05 13:24:16] a100 : Spartner GAP: bb [2021-03-05 13:24:21] a100 : Spartner GAP: ㅠㅠ 지하철을 왜타 ㅠㅠ [2021-03-05 13:24:24] a100 : Spartner GAP: 차를사.. [2021-03-05 13:24:34] talmowatda : 가던길가즈아 [2021-03-05 13:24:36] Spartner GAP : a100: 벌어야 사는데 .....하 [2021-03-05 13:24:37] Qwzp : 30분 요정이 판갈음... [2021-03-05 13:24:42] Hajhdhgwijans : 휩쏘면휩쏘지 인척하면 뒤진다 시벌럼아 [2021-03-05 13:24:42] dfdfdfdfz : 운전하기 너무 싫다 [2021-03-05 13:24:43] talmowatda : 내려꽂으라구!!!! [2021-03-05 13:24:44] a100 : Spartner GAP: 그냥 사 사면 편해 [2021-03-05 13:24:52] moon1000 : 곧있음 나스닥 열차 옵니다 [2021-03-05 13:24:54] dfdfdfdfz : 빨리 자율주행좀 제대로 만들어주라 [2021-03-05 13:24:54] Qwzp : 업빗 올라간다 우리도 가자 [2021-03-05 13:24:54] a100 : Spartner GAP: 그러다가 평생 못산다? [2021-03-05 13:24:57] Spartner GAP : a100: 6월전에 사는게 목표 ㅜㅜ [2021-03-05 13:25:03] a100 : Spartner GAP: 머머 살라고 [2021-03-05 13:25:06] a100 : Spartner GAP: 벤츠? [2021-03-05 13:25:09] !semi : 이츠 이츠 롱 롱 타임~~~!!! [2021-03-05 13:25:15]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Z2 102회 🥈 dfdfdfdfz 20회 (46554롱, 1,500개, 1365불 이득) 🥉 merere-1 19회 [2021-03-05 13:25:17] Qwzp : 리더보드 롱이 72프로 [2021-03-05 13:25:20] Spartner GAP : a100: ㄴㄴㄴ 출퇴근용 그냥 암거나 한개 ㅜㅜ [2021-03-05 13:25:21] dfdfdfdfz :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