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2:23:01] Billions_Ray : 주봉부터 이미 이전주봉 밑으로 그냥 장대음봉 확 꽂아놨짢아.
[2021-03-05 12:23:03] MoGu-MoGu :
[2021-03-05 12:23:08] MoGu-MoGu : 아까 내자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3:10] talmowatda : 하 짜증나네
[2021-03-05 12:23:11] MoGu-MoGu : 다시오다닠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3:16] 561761 : 반등나온다
[2021-03-05 12:23:19] 561761 : 100배 롱 매우쳐라
[2021-03-05 12:23:31] googlei : 561761: 데밀메이가 뭐냐꼬
[2021-03-05 12:23:36] Kikikuruku : 45보러가자
[2021-03-05 12:23:37] 561761 : googlei: 개폭락 ㅋㅋㅋ
[2021-03-05 12:23:41] Billions_Ray : 한달전에는 꼬리달고 이전 양봉시작가보다 위에서 마감했고, 지금은 이전양봉시작가 아래로 장대음봉 꽂으면서 마감쳤고..
[2021-03-05 12:23:42] talmowatda : 그만내려ㅡㅡ
[2021-03-05 12:23:43] MoGu-MoGu : 미쵸ㅛ따이건
[2021-03-05 12:23:44] kcats : 반증없어요 ㅋㅋ
[2021-03-05 12:23:44] korean hangang : ㅜㅜ 왜 롱타면 쳐박냐구 ㅠㅠ
[2021-03-05 12:23:45] yya : ㅋㅋ
[2021-03-05 12:23:51] korean hangang : 진짜 시 발
[2021-03-05 12:23:57] Goojo91 : 끄아잉게뭐야
[2021-03-05 12:24:01] Kikikuruku : 🔥🔥🔥숏🔥🔥🔥
[2021-03-05 12:24:01] 561761 : kcats: 네 저도 숏이에요 ㅋㅋㅋ
[2021-03-05 12:24:10] Billions_Ray : korean hangang: 롱 그만타 이제 장 바뀌면 거기에 맞춰서 매매해야지
[2021-03-05 12:24:10] kcats : ㅋㅋㅋ
[2021-03-05 12:24:13] googlei : korean hangang: 얼렁내리고 출금해
[2021-03-05 12:24:13] korean hangang : 욕나오네..
[2021-03-05 12:24:17] GONGIK-2 : 시바년
[2021-03-05 12:24:17] DDDADDDA : 롱을
[2021-03-05 12:24:19] DDDADDDA : 타고 쳐박으면
[2021-03-05 12:24:21] DDDADDDA : 롱을 탔다가
[2021-03-05 12:24:21] kcats : 저오면 무조건 숏
[2021-03-05 12:24:23] yya : ㅋㅋ
[2021-03-05 12:24:24] DDDADDDA : 바로 시장가로 두배로 쳐요
[2021-03-05 12:24:24] Amazing.ant : 오잉 언제 또 내렸대 ㅋ
[2021-03-05 12:24:26] Billions_Ray : korean hangang: 롱 타도 먹을순있는데 오래기달려서 조금먹어야됨
[2021-03-05 12:24:29] Amazing.ant : 역시 익절은 항상 옳네 ㅋ
[2021-03-05 12:24:30] GONGIK-2 : 쫄아서 던졌네 시바
[2021-03-05 12:24:33] Goojo91 : 오름쇽장이왓ㄱ나 ㅋㅋㅋ
[2021-03-05 12:24:35] greatbot : /position xbtusd 헐.. 무야! 코파고 왓더니 익절이고! ``` :bitmex: XBTUSD: -2,500 Cont @ 47483.5 ```
[2021-03-05 12:24:37] MoGu-MoGu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4:39] merere-1 : 휩쏘 지렸다
[2021-03-05 12:24:39] MoGu-MoGu : 엉망이네
[2021-03-05 12:24:41] Farquhar CapitaI : 롱가주아
[2021-03-05 12:24:41] greatbot : ㅏㄹ하니까 올라가너!
[2021-03-05 12:24:46] korean hangang : ㅠㅠ...
[2021-03-05 12:24:53] Kikikuruku : 🔥🔥🔥🔥숏🔥🔥🔥🔥
[2021-03-05 12:25:00] GONGIK-2 : 또 벽치기 저지랄하네
[2021-03-05 12:25:01] MoGu-MoGu : 롱이맞다
[2021-03-05 12:25:02] MoGu-MoGu : 이겈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5:02] korean hangang : 숏은 무슨 숏이야!!
[2021-03-05 12:25:04] 561761 : 100배 ㄱ ㄱ ㄱ
[2021-03-05 12:25:05] korean hangang : 온리 롱이다
[2021-03-05 12:25:08] MoGu-MoGu : 다시간다
[2021-03-05 12:25:08] korean hangang : 롱롱로오롱 가즈아아아아
[2021-03-05 12:25:1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94회 🥈 MoGu-MoGu 61회 (47058롱, 400,001개, 120불 이득) 🥉 winner824 46회
[2021-03-05 12:25:13] MoGu-MoGu : 매집 살벌하게하시넼ㅋㅋㅋㅋㅋ
[2021-03-05 12:25:14]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2:25:24] Kikikuruku : 🔥🔥🔥🔥숏🔥🔥🔥🔥
[2021-03-05 12:25:25] kcats : 롱할까 ^^
[2021-03-05 12:25:26] Billions_Ray : 데논 조리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5:30] Billions_Ray : 데논 밈됐누
[2021-03-05 12:25:34] Retro : 금리 1.559% 오매;;;;;;;
[2021-03-05 12:25:37] kcats :
[2021-03-05 12:26:09] Justlee : 실물경제 쳐 망헷네
[2021-03-05 12:26:24] Justlee : 그거 먹고 살 수 잇나 ㅋ
[2021-03-05 12:26:38] MoGu-MoGu : 롱이 확실해졌네
[2021-03-05 12:26:50] MoGu-MoGu : 이번에가면 어디까지가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6:50] kcats :
[2021-03-05 12:26:52] I LOVE Chrisk : 이러면 리플이 쏠 가능성이 많아지지
[2021-03-05 12:27:02] GONGIK-2 : 진짜 매집 살벌하게 하시네
[2021-03-05 12:27:13] Kikikuruku : 🔥🔥🔥🔥🔥쇼쇼🔥🔥🔥🔥🔥
[2021-03-05 12:27:14] Tencent : 숏물렸는데 물타서 익절했네요
[2021-03-05 12:27:18] 561761 : Retro: 국채 10년물이자나 ㅡㅡ
[2021-03-05 12:27:18] Justlee : 그런데 니네들이 뭔가를 탈 때 42000 까지 버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2021-03-05 12:27:22] MoGu-MoGu : 400 뚫는순간
[2021-03-05 12:27:23] MoGu-MoGu : 알제?
[2021-03-05 12:27:26] SOUND DJ : 벨트서 추임새 넣어봐야 뱃살만 자랑하는거고 ㅋ
[2021-03-05 12:27:27] talmowatda : 시간봉윗꼬리가 역지정가를 알려주네ㅎ
[2021-03-05 12:27:28] Tencent : 468에 숏잡고 477에물탐
[2021-03-05 12:27:39] Tencent : 결국 익절
[2021-03-05 12:27:40] Justlee : 초반등 바닥은 42000이라고 분석이 다 되고 있으니
[2021-03-05 12:27:41] SOUND DJ : 와이 오숏인지 답안지 물다보면 보일거여 ㅋ
[2021-03-05 12:27:41] talmowatda : 숏 가즈아
[2021-03-05 12:27:56] Justlee : 데논이냐 데논 사칭이냐
[2021-03-05 12:27:56] SOUND DJ : 옥상에 무엇을 심고 오셧는가
[2021-03-05 12:28:12] SOUND DJ : 쟈스트하방 안보이면잠을청햐
[2021-03-05 12:28:13] MoGu-MoGu : 12시봉 꼬리작업 완료
[2021-03-05 12:28:13] Tencent : -200불보다가 +50불익절
[2021-03-05 12:28:17] MoGu-MoGu : 밑꼬리작업 완료!
[2021-03-05 12:28:23] Bibobi1 : 팥 콩 심었누
[2021-03-05 12:28:51] Tencent : 숏은 물리면 물타면 익절되는군 ㅎㅎ
[2021-03-05 12:28:56] kcats : MoGu-MoGu: 단타 추천
[2021-03-05 12:29:15] GONGIK-2 : 한번 더 떨구려나보다
[2021-03-05 12:29:17] ekfknfd : 안봐야 겠다 자러 간다 롱쳐놨으면 좋겠다
[2021-03-05 12:29:30] banggu00 : 빵꾸가 알려준다 47k가 지켜진다
[2021-03-05 12:29:42] Tencent : 자산이계속불고있어요
[2021-03-05 12:29:42] googlei : 12시간봉 누가보나 ?
[2021-03-05 12:30:08] Tencent : 형들은 얼마갖고해요? 전 150만원이요
[2021-03-05 12:30:10] Kikikuruku : 🔥🔥🔥숏🔥🔥🔥
[2021-03-05 12:30:25] kcats : 46요정이 온이상 다시
[2021-03-05 12:30:31] Bibobi1 : 46.5에서 지지 했나?
[2021-03-05 12:30:38] merere-1 : 뭐야 진짜 다시 올려?
[2021-03-05 12:30:38] merere-1 : 설마
[2021-03-05 12:30:40] Justlee : Tencent: 올인 거심?
[2021-03-05 12:30:46] Justlee : 100배로?
[2021-03-05 12:30:57] korean hangang : 난 3년전에 20만원 남은거로 하고있는데
[2021-03-05 12:30:59] Tencent : Justlee: 아뇨 저 8배숏타고 물리면 10배숏타구 그렇게해요
[2021-03-05 12:31:08] talmowatda : 비제이들 죄다 롱보네.ㅋ
[2021-03-05 12:31:12] Justlee : 배율은 바꿀수가 없지
[2021-03-05 12:31:18] Tencent : Justlee: 저는 저배하다가 물리면 교차로 물타요
[2021-03-05 12:31:31] kcats : Justlee: 그럼 숏이죠 ㅋㅋㅋㅋㅋ
[2021-03-05 12:31:34] Justlee : 배율은 못 바꿔
[2021-03-05 12:31:44] Justlee : 배율 바꾸면 니도 나도 아오아지 ㅋ
[2021-03-05 12:31:52] GONGIK-2 : 아무래도 롱 털린거같다
[2021-03-05 12:31:55] Tencent : Justlee: 아니요 교차로 수량조금걸고 물리면 위에서 물량더추가해서 물타면 배율바꿔요
[2021-03-05 12:32:10] winner824 : 뭐지 이 어머니아버지가 없는 무빙은?
[2021-03-05 12:32:16] 561761 : 비제이들이야 순간 추세전환하니까 롱을 보는거지 ㅋㅋ
[2021-03-05 12:32:28] kcats : 일본자리 끝나고 주봉자리인데 ㅋㅋ
[2021-03-05 12:32:29] Kikikuruku : 🔥🔥🔥🔥숏🔥🔥🔥🔥
[2021-03-05 12:32:30] talmowatda : 아무리봐도 숏인데 조까치올리네
[2021-03-05 12:32:31] talmowatda : ㅡㅡ
[2021-03-05 12:32:59] Tencent : 48에서 저배숏잡고 물리면 다시 수량더추가해서 숏으로 물타기할거에요
[2021-03-05 12:33:00] Qnwkehlrl : /position xbtusd 개미다털었습니당 가시죠!! ``` :bitmex: XBTUSD: 49,996 Cont @ 47303.5 ```
[2021-03-05 12:33:04] Justlee : 15분봉 본 사람들은
[2021-03-05 12:33:10] Justlee : 이 자리가 숏이라고는 생각을 할 수 가 없다
[2021-03-05 12:33:15] Only_Long_Love : 결국 고배 털기였네
[2021-03-05 12:33:18] merere-1 : 와 설마
[2021-03-05 12:33:20] merere-1 : 이게 털기?
[2021-03-05 12:33:25] merere-1 : 어딜 터는거냐...
[2021-03-05 12:33:35] Only_Long_Love : 롱 고배가 많았으니 추격롱
[2021-03-05 12:33:36] MoGu-MoGu : 밑에서잡은롱 익절안한사람 먹을자격있다 50k 까지
[2021-03-05 12:33:39] yya : 숏탄애들이많으면숏으로안가지
[2021-03-05 12:33:42] winner824 : 롱 털기 지렷다
[2021-03-05 12:34:03] Justlee : 나 고배인데
[2021-03-05 12:34:06] Justlee : 난 안털릿네 ㅋ
[2021-03-05 12:34:08] yya : 50k가즈아
[2021-03-05 12:34:10] Justlee : 25배인데
[2021-03-05 12:34:20] kimje : Justlee: ㄷㄷ
[2021-03-05 12:34:23] Farquhar CapitaI : 롱치라햇쥬?
[2021-03-05 12:34:23] Justlee : 털어봐 털어봐 마틴 물량이 기다리고 있다
[2021-03-05 12:34:35] Farquhar CapitaI : 25배면 저배지
[2021-03-05 12:34:36] kimje : Justlee: 형님 그배율이면 손절가는 어디신가여
[2021-03-05 12:34:41] Justlee : 45788
[2021-03-05 12:34:53] Kikikuruku : 🔥🔥🔥🔥숏🔥🔥🔥🔥
[2021-03-05 12:34:54] kimje : 45788요?
[2021-03-05 12:35:01] Justlee : 청산가 용
[2021-03-05 12:35:01] kimje : 25배인데
[2021-03-05 12:35:04] kimje :
[2021-03-05 12:35:07] GONGIK-2 : 아 털렸다 ㅈ같다
[2021-03-05 12:35:11] maloc : 롱으로도 익절 했다 나 지금 도박하네
[2021-03-05 12:35:14] kimje : 손절가는없으신가여?
[2021-03-05 12:35:18] Justlee :
[2021-03-05 12:35:19] ponzibim. : 무빙예술이네~
[2021-03-05 12:35:21] yya : 자이제폭등가즈아
[2021-03-05 12:35:23] dol-I :
[2021-03-05 12:35:23] kimje :
[2021-03-05 12:35:25] Tencent : 형들 교차운영법은 처음에 수량적게걸고정찰병 보내고 물리면 다시 물타서 익절하는 전략으로 30만원에서 150만원까지 불렸습니다.
[2021-03-05 12:35:28] Justlee : 45790에 2배 마틴 ㅋ
[2021-03-05 12:35:44] kimje : ㄷㄷ 하시네여
[2021-03-05 12:36:03] dol-I : 대단하네요 5배
[2021-03-05 12:36:05] winner824 : 저 방법은 원웨이때 디져
[2021-03-05 12:36:08] Kikikuruku : 🔥🔥🔥🔥숏🔥🔥🔥🔥
[2021-03-05 12:36:12] 1021003 : 하... 진짜 너무 힘들다
[2021-03-05 12:36:15] MoGu-MoGu :
[2021-03-05 12:36:18] MoGu-MoGu : 다시 롱타야겟다
[2021-03-05 12:36:19] 1021003 : 아까 100배 숏타다가 다털려서
[2021-03-05 12:36:20] MoGu-MoGu : 너무 힘쎄다
[2021-03-05 12:36:21] 1021003 : 100날라갔다
[2021-03-05 12:36:24] Sunshine.Loan : 이걸 말아 올린다고??
[2021-03-05 12:36:32] yya : 시스템마틴배팅가즈아
[2021-03-05 12:36:33] dol-I : 응.
[2021-03-05 12:36:47] dol-I : 48은 가야지!
[2021-03-05 12:37:06] kimje : 저도 오늘 하루종일 손절만
[2021-03-05 12:37:13]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1명 (48%) 숏: 22명 (51%) ㅤ▪️ㅤ오늘의 흑우: 6K6K, 38610숏, 170,000개 (8723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Ismael_1, 53995숏, 1,000개 (6662불 이득)
[2021-03-05 12:37:15] Justlee : 100배는 당신들 손이 빛보다 빨라야 대처가 가능하심 ㅋ
[2021-03-05 12:37:23] Justlee : 차라리 교차를 하든가 ㅋ
[2021-03-05 12:37:33] Tencent : 교차가나은듯해요저는
[2021-03-05 12:37:33] yya : 숏많이탔으니.롱폭등가즈아.
[2021-03-05 12:37:40] Kikikuruku : 🔥🔥🔥🔥숏🔥🔥🔥🔥
[2021-03-05 12:37:41] Tencent : 형들격리 100배쳐요
[2021-03-05 12:37:44] Tencent : ?
[2021-03-05 12:37:50] Farquhar CapitaI : 오늘 오르기만햇네
[2021-03-05 12:37:57] Justlee : 교차 안해유 왜 안하냐면 폰지빔 떡상빔 한방에 훅 가니깐
[2021-03-05 12:38:00] MoGu-MoGu : 다말아올렷네 뭐
[2021-03-05 12:38:01]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38:06] 1021003 : Justlee: 교차도 100배아님?
[2021-03-05 12:38:0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무빙 멋지네
[2021-03-05 12:38:13] a100 : 음.
[2021-03-05 12:38:14] ponzibim. : 120만원 10분만에 벌었노
[2021-03-05 12:38:14] Tencent : 교차도 기본100배라서
[2021-03-05 12:38:18] a100 : 새벽멤버들왓나?
[2021-03-05 12:38:21] a100 : 안왓어?
[2021-03-05 12:38:24] PolAi : 하 여서 2시간 삐데것네
[2021-03-05 12:38:24] a100 : 심심한데~
[2021-03-05 12:38:25] 1021003 : Justlee: 교차나 100배나 청산가격 똑같지않음?
[2021-03-05 12:38:36] Tencent : 교차가 뚝이더 널널하죠 운영을할수있어요
[2021-03-05 12:38:36] Justlee : 교차는 니 시드 갉아먹는거잫어
[2021-03-05 12:38:47] yya : 아싸
[2021-03-05 12:38:52] Justlee : 타노스 한방 맞고 뒈지고 나면 안하게된다
[2021-03-05 12:38:55] doggaebea : 교차는 시드전체걸어서 뚝이 커져요
[2021-03-05 12:38:57] MoGu-MoGu : 조정 좀만줘
[2021-03-05 12:38:59] MoGu-MoGu : 다시타게
[2021-03-05 12:39:07] Tencent : Justlee: 충언새겨듣겠습니다.
[2021-03-05 12:39:11] yya : 롱맛있쮸
[2021-03-05 12:39:1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5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2:39:19] 1021003 : doggaebea: 아 그럼 시드 전체 담보로들어가면서 청산가되면청산 안됨?
[2021-03-05 12:39:20] ponzibim. : 찐떡상 갑니다
[2021-03-05 12:39:22] Retro : 전 교차만 함
[2021-03-05 12:39:22] doggaebea : 출발 칙칙폭폭
[2021-03-05 12:39:23] ponzibim. : 이번엔 진짜라구
[2021-03-05 12:39:2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12:39:29] merere-1 : 머선!!!
[2021-03-05 12:39:30] Retro : 1021003: 청산되져
[2021-03-05 12:39:31] DDDADDDA : fhd
[2021-03-05 12:39:33] Start_again : 뜩상
[2021-03-05 12:39:33] DDDADDDA : 롱감사합니다
[2021-03-05 12:39:33] merere-1 : 와 씨
[2021-03-05 12:39:3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700 Cont, @ 47596💥
[2021-03-05 12:39:35] merere-1 : 무빙뭐냐
[2021-03-05 12:39:45] 561761 : 뚝배기용이다 저거
[2021-03-05 12:39:49] kimje : yya: 형님 얼마까지보십니까
[2021-03-05 12:39:52] Retro : 멀미난다
[2021-03-05 12:39:55] Kikikuruku : 🔥🔥🔥🔥숏🔥🔥🔥🔥
[2021-03-05 12:39:55] YEJI : ㅋㅋ 피뢰침개웃기네
[2021-03-05 12:39:56] ponzibim. : 48.2k갈듯
[2021-03-05 12:40:01] kimje : yya: 잘보시던데
[2021-03-05 12:40:01] Sunshine.Loan : 이걸 쳐 말아 올린다고???
[2021-03-05 12:40:01] Tencent : 되돌림으로 48200이 제일큼
[2021-03-05 12:40:03] merere-1 : YEJI: 누님 홀딩중?
[2021-03-05 12:40:08] Tencent : 폰지형이랑 나랑 피보나치같이보나
[2021-03-05 12:40:10] winner824 : 개지렷다
[2021-03-05 12:40:12] GONGIK-2 : 따라가면 또 물릴거같다
[2021-03-05 12:40:17] yya : 50k는가야제
[2021-03-05 12:40:22] Tencent : 48.2k가 맥시멈반등입니다.
[2021-03-05 12:40:30] YEJI : merere-1: 많이털었어요
[2021-03-05 12:40:34] GONGIK-2 : 와 진짜 개미제대로 털었네
[2021-03-05 12:40:35] kcats : 촌스럽기는ㅋㅋ
[2021-03-05 12:40:36] Baul : 49000간다
[2021-03-05 12:40:38]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4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2:40:45] merere-1 : YEJI: 익절하셨으면 ㅊㅊ 많이 남았는데요 ㅋㅋㅋ
[2021-03-05 12:40:50] YEJI : 아 이거 금호인터넷인가렉이너무심함 ....
[2021-03-05 12:41:10] Tencent : 48.2k 1.618 맥시멈 되돌림자리라서 거기터치하면 무조건 숏갑니다.
[2021-03-05 12:41:22] kcats : 너무 촌스러워 ㅋㅋㅋㅋ
[2021-03-05 12:41:25] YEJI : merere-1: 최고점에서많이털렷는데피뢰침쏠줄은ㅋㅋㅋㅋㅋ
[2021-03-05 12:41:26] SPARK_BUSAN : 다시는 다시는 숏을 치지않겠습니다!!!1
[2021-03-05 12:41:41] wrongwrong : 와 영화 제목이 마진콜이네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41:42] Yongza : 6만달러 가나요
[2021-03-05 12:41:43] msy3918 : 나스닥 따라간다비트코인은
[2021-03-05 12:41:51] wrongwrong : 티비 켰다가 식겁함 ㅋㅋㅋㅋㅋ
[2021-03-05 12:41:54] msy3918 : 나스닥실시간선물보고하면 편함
[2021-03-05 12:41:56] Farquhar CapitaI : 자스트 롱웨이
[2021-03-05 12:42:03] merere-1 : wrongwro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42:06] Farquhar CapitaI :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2:42:07] kcats : 3만 기대해봐요 ㅋ
[2021-03-05 12:42:15] Farquhar CapitaI : 짜스트 롱웨이
[2021-03-05 12:42:26] wrongwrong : 엠플렉스 켜면 마진콜 크게 써있음 ㅋㅋㅋㅋㅋ
[2021-03-05 12:42:30] Justlee : 캐피탈형 비트 언제 팔거심?
[2021-03-05 12:42:40] Sunshine.Loan : 나스닥 말아 올리냐???
[2021-03-05 12:42:48] Hajhdhgwijans : 가즈아 고점 찍자!!
[2021-03-05 12:43:04] merere-1 : 비트무빙이 현란해서
[2021-03-05 12:43:07] djwdjdwj : 숏털러가자
[2021-03-05 12:43:09] GONGIK-2 : 3분봉봐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43:10] merere-1 : 영화보다 재미있음,,,
[2021-03-05 12:43:11] Farquhar CapitaI : 98k
[2021-03-05 12:43:20] Sjshdhh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23,061 Cont @ 47169.8113 ```
[2021-03-05 12:43:23] Sjshdhh : 방금 떡락에
[2021-03-05 12:43:24] DDDADDDA : 계단식
[2021-03-05 12:43:25] DDDADDDA : 떡락같다
[2021-03-05 12:43:25] Sjshdhh : 주웠습니다
[2021-03-05 12:43:27] GONGIK-2 : 챠트를 Y로 그릴수도 있는걸 알았다
[2021-03-05 12:43:29] djwdjdwj : 고수다
[2021-03-05 12:43:29] dfdfdfdfz : M자 탈모 빔
[2021-03-05 12:43:30] Justlee : 호텔 하나 살려고?
[2021-03-05 12:43:31] Sjshdhh : 100만개 여기서 익절
[2021-03-05 12:43:33] Sjshdhh : 10만개
[2021-03-05 12:43:34] wrongwrong : merere-1: ㅋㅋㅋㅋㅋ 좀전 무빙은 쌉인정
[2021-03-05 12:43:3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000 Cont, @ 47755.5💥
[2021-03-05 12:43:35] Farquhar CapitaI : 짜스트 롱웨이
[2021-03-05 12:43:40] winner824 : 리얼 어메이징하누
[2021-03-05 12:43:47] Hi10 : ㄱㅈㅇ
[2021-03-05 12:43:53] kcats : 479 숏 입벌리고 있어요
[2021-03-05 12:43:54] dfdfdfdfz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500 Cont @ 46554.9348 ```
[2021-03-05 12:43:56] merere-1 : 방금전 무빙에 위아래 시장가로 따라간 사람 분명히 있다에 한표...
[2021-03-05 12:43:57] Justlee : 2000비트 넘기긋노
[2021-03-05 12:44:01] merere-1 : 다 손절친사람도...
[2021-03-05 12:44:06] 10000xbtc : 나락다이버전스
[2021-03-05 12:44:09] wrongwrong : ㅋㅋㅋ
[2021-03-05 12:44:14] Hi10 : 무시하고 쳐올린다 이젠
[2021-03-05 12:44:18] ponzibim. : kcats: 입찢어져요
[2021-03-05 12:44:25] SuncheonCoin : V자 무빙 뭐야.. 언제 떨어졌었어
[2021-03-05 12:44:25] kcats : ponzibim.: ㄴㄴ
[2021-03-05 12:44:32] Tencent : 쌍봉 느낌이 나는건뭐죠
[2021-03-05 12:44:38] djwdjdwj : 형들 어제 저처럼 나스닥나락가서 반토막나신분있나요
[2021-03-05 12:44:41] Justlee : 삼각수렴 대로 가네
[2021-03-05 12:44:44] Tencent : 쌍봉맞고 쳐내릴꺼같은데여
[2021-03-05 12:44:45] dfdfdfdfz : 하 편안한 자리잡게 해줘서 고마벙
[2021-03-05 12:44:46] Justlee : 비트 요즘 착하누
[2021-03-05 12:45:01] kcats : 479까지 롱롱
[2021-03-05 12:45:08] PAYCO : 42간다
[2021-03-05 12:45:17] Only_Long_Love : 롱 100배 시장가 자리네
[2021-03-05 12:45:22] MoGu-MoGu : YEJI: 누나 나 위에서 안털엇으면 역지털렷엌ㅋㅋㅋㅋㅋ
[2021-03-05 12:45:23] kcats : 479에 숏 사게좀 해주세요
[2021-03-05 12:45:29] winner824 : 또 던지는거 아니냐?
[2021-03-05 12:45:30] Sjshdhh : 오랜만에
[2021-03-05 12:45:30] Sjshdhh : 보내
[2021-03-05 12:45:30] GONGIK-2 : 히든?
[2021-03-05 12:45:31] Sjshdhh : 히든
[2021-03-05 12:45:35] YEJI : MoGu-MoGu: ㅇㅇ내가그래서역지잘안함
[2021-03-05 12:45:36] gotchuchu : 이럴거면 왜내렸냐빔 ㅋㅋ
[2021-03-05 12:45:37] PAYCO : 롱러브 말 들으면 없는 재산도 마인스된다
[2021-03-05 12:45:37] merere-1 : 히든?>
[2021-03-05 12:45:41] SuncheonCoin : 아오 씨 미쳐
[2021-03-05 12:45:42] 10000xbtc : 나락든
[2021-03-05 12:45:45] YEJI : 머야저거?
[2021-03-05 12:45:47] Sjshdhh : 몇개 받은거임
[2021-03-05 12:45:48] MoGu-MoGu : YEJI: 후..진짜 안하는게맞네
[2021-03-05 12:45:49] Sjshdhh : 히든
[2021-03-05 12:45:49] merere-1 : 롱히든?
[2021-03-05 12:45:50] YEJI : 히든이야?
[2021-03-05 12:45:52] Sjshdhh : ㅇㅇ
[2021-03-05 12:45:53] Hi10 :
[2021-03-05 12:45:55] Sjshdhh : 지금 롱 털면
[2021-03-05 12:45:56] Sjshdhh : 시장가
[2021-03-05 12:45:59] Sjshdhh : 수수료 안냄
[2021-03-05 12:46:01] merere-1 : 그패 봐바 히든이요?
[2021-03-05 12:46:01] ROLLAN... : 롱히든이다
[2021-03-05 12:46:06] ROLLAN... : 누적 590만
[2021-03-05 12:46:06] winner824 : 히든이네 시바
[2021-03-05 12:46:07] op-bba : 히든 이빠이네
[2021-03-05 12:46:07] YEJI : 예림이그패바바
[2021-03-05 12:46:10] ROLLAN... : 700만
[2021-03-05 12:46:11] YEJI : ㅇ와뭐야
[2021-03-05 12:46:13] PAYCO : 원데이 투데이 하나 빠가사리들
[2021-03-05 12:46:16] djwdjdwj : 누구꺼얌
[2021-03-05 12:46:17] GONGIK-2 : 천만개 받나보내
[2021-03-05 12:46:18] merere-1 : 히든뭐냐...
[2021-03-05 12:46:2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7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46:22] djwdjdwj : 지려
[2021-03-05 12:46:22] ROLLAN... : 750만
[2021-03-05 12:46:27]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35,000,790개 aoa, 51282숏, (3606불 이득) 🥈. 449,400개 seo-u, 48402숏, (726불 이득) 🥉. 400,001개 MoGu-MoGu, 47058롱, (617불 이득)
[2021-03-05 12:46:29] XTAL : 와 820만
[2021-03-05 12:46:29] merere-1 : 히든 패기 보소
[2021-03-05 12:46:31] SuncheonCoin : 머선짓거리야
[2021-03-05 12:46:32] MoGu-MoGu : 매집?
[2021-03-05 12:46:37] ROLLAN... : 832만
[2021-03-05 12:46:39] YEJI : 머선짓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46:40] kcats : Only_Long_Love: 잠좀자 ㅋㅋㅋ
[2021-03-05 12:46:42] djwdjdwj : ㅋㅋㅋㅋ
[2021-03-05 12:46:43] Hi10 : 롱 더잡자요
[2021-03-05 12:46:46] XTAL : 근데 형들 히든이 매집이 아니라 숏 익절일수도 있음
[2021-03-05 12:46:50] GONGIK-2 : 또 박아?
[2021-03-05 12:46:53] XTAL : 햇갈리쥐
[2021-03-05 12:46:58] 561761 : 익절 ㄹㄹ
[2021-03-05 12:47:00] djwdjdwj : 10%익절아님?
[2021-03-05 12:47:01] djwdjdwj : ㅋㅋㅋㅋ
[2021-03-05 12:47:09] PAYCO : 아 10시에 자야지
[2021-03-05 12:47:10] YEJI : 익절하는건알겟는데왜히든으로하냐
[2021-03-05 12:47:12] XTAL : 무조건 히든이 진입일거라는 생각 ㄴ ㄴ
[2021-03-05 12:47:12] merere-1 : 숏익절을 이위치에서하면
[2021-03-05 12:47:13] Justlee : 천만이 왓음?
[2021-03-05 12:47:15] PAYCO : 난 10시의 남자니까 자야지 잘들있어
[2021-03-05 12:47:20] merere-1 : 매매 참 못한다...
[2021-03-05 12:47:20] XTAL : 그니까 나도 그게 이해가안가 누나
[2021-03-05 12:47:24] XTAL : 수수료 더내면서
[2021-03-05 12:47:25] XTAL : ㅋㅋㅋ
[2021-03-05 12:47:28] YEJI : XTAL: 부끄럽나봐
[2021-03-05 12:47:31] wrongwrong : merere-1: 숏익절을 히든으로 할 필요가
[2021-03-05 12:47:35] wrongwrong : 그냥 누가 롱 히든으로 받은거지 ㅋㅋㅋㅋ
[2021-03-05 12:47:38] XTAL : YEJI: ㅋㅋㅋ뭔가 진짜 히든은 노이해!
[2021-03-05 12:47:38] djwdjdwj : 850만
[2021-03-05 12:47:40] merere-1 : 그리고 여기서
[2021-03-05 12:47:45] djwdjdwj : 받다가 짜졋음
[2021-03-05 12:47:47] kimje : 히든에 시장가던지면 물량소화가능하고 지정가받아요
[2021-03-05 12:47:48] MoGu-MoGu : 숏익절 히든은 긁히면 밑으로빼고 하는게 맞제
[2021-03-05 12:47:48] Hi10 : 비트 알트 다 롱잡자
[2021-03-05 12:47:52] YEJI : 히든으로하면 숏익절하고 내리꽂을라고그런걸수도잇고
[2021-03-05 12:47:55] Tencent : 형들 숏타다가 롱으로 바로익절과동시에 스위칭하는방법있어??
[2021-03-05 12:47:56] MoGu-MoGu : 제히든으로 한구간에서 다 먹을리가
[2021-03-05 12:48:01] DDDADDDA : 따블이가
[2021-03-05 12:48:02] DDDADDDA : 숏탔더니
[2021-03-05 12:48:03] DDDADDDA : 잘내려간다
[2021-03-05 12:48:10] FerriteCore : kimje: 히든에 전에 던졌는데 수수료 내던데 확실한거임?
[2021-03-05 12:48:16] YEJI : Tencent: ㅇㅇ 물량을더쥐면됨
[2021-03-05 12:48:19] GONGIK-2 : 3분봉 Y그려논거 뭐한거지?
[2021-03-05 12:48:25] kimje : FerriteCore: 그물량에 안들가면 안되죠
[2021-03-05 12:48:27] merere-1 : 혼란스럽다 오늘
[2021-03-05 12:48:28] XTAL : 830만이면 히든 할필요도 없어보이는데
[2021-03-05 12:48:36] AraMisCoin : 차트보노
[2021-03-05 12:48:40] AraMisCoin : 아리땁네
[2021-03-05 12:48:43] Start_again : Tencent: 롱 잡을 수량만큼 주문을 더 걸면 되죠
[2021-03-05 12:48:44]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2:48:50] kcats : 오늘 너무먹어서 전 퇴장합니다.
[2021-03-05 12:48:53] djwdjdwj : 위로갈지 아래로갈지 아무도 모르지~
[2021-03-05 12:48:54] merere-1 : 지금도 히든있음?
[2021-03-05 12:48:54] FerriteCore : kimje: 중간에 들어간거라 들어갔을텐데...
[2021-03-05 12:48:58] merere-1 : 밀리네 이제
[2021-03-05 12:49:00] Tencent : 주문을 더걸면 바로스위칭되는구나
[2021-03-05 12:49:01] Hajhdhgwijans : 간지나게 48000 찍자!
[2021-03-05 12:49:02] MoGu-MoGu : 근데 7100에 거래량 엄청 터졋네
[2021-03-05 12:49:06] YEJI : 불안하냐
[2021-03-05 12:49:08] YEJI : 히든뭐지 ㅅㅂ
[2021-03-05 12:49:12] AraMisCoin : 예림이그패봐봐
[2021-03-05 12:49:20] kimje : FerriteCore: 순차체결이라서 그렁거아닐까요
[2021-03-05 12:49:21] Sunshine.Loan : 역시 내리 꽂는다...
[2021-03-05 12:49:24] ponzibim. : 빅쇼트입니다 형님들
[2021-03-05 12:49:25] gotchuchu : 홀쨕홀쨕
[2021-03-05 12:49:27] 10000xbtc : ㄱ ㅐ박살빔
[2021-03-05 12:49:29] Only_Long_Love : 롱은 걱정할 필요가 없어
[2021-03-05 12:49:33] kimje : lp물량일수도잇어서
[2021-03-05 12:49:34] ponzibim. : 오늘 wwww메타갑니다
[2021-03-05 12:49:40] YEJI : 히든 숏잡을라고 히든한거같은데
[2021-03-05 12:49:42] ponzibim. : 형님들 혼을 쏙빼드리겠습니다
[2021-03-05 12:49:43] merere-1 : 걱정안햇는데 바로 걱정스럽네..
[2021-03-05 12:49:52] djwdjdwj : 롱인데 왜걱정해
[2021-03-05 12:50:01] merere-1 : 롱럽형 말듣는순간
[2021-03-05 12:50:05] merere-1 : 잠을 못자겟음
[2021-03-05 12:50:13] AraMisCoin : merere-1: 꺄르르
[2021-03-05 12:50:14] Qwzp : 박스를 못벗어나네...
[2021-03-05 12:50:14] MoGu-MoGu : YEJI: 숏잡는데 왠 롱히든?
[2021-03-05 12:50:17] wrongwrong : merere-1: ㅋㅋㅋㅋ 100배 롱자리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50:22] wrongwrong : 그러고 200불 떨어졌어 ㅋㅋㅋ
[2021-03-05 12:50:24] merere-1 : 제발...
[2021-03-05 12:50:24] AraMisCoin : wrongwrong: 어디가?
[2021-03-05 12:50:26] AraMisCoin : ㅋㅋㅋ
[2021-03-05 12:50:26] dfdfdfdfz : 48k 가긴가나
[2021-03-05 12:50:37] Tencent : 48k터치하고 43k나락가는 시나리오요
[2021-03-05 12:50:37] dfdfdfdfz : 45k가나
[2021-03-05 12:50:38] YEJI : MoGu-MoGu: 숏익절몰래하고
[2021-03-05 12:50:42] wrongwrong : AraMisCoin: 롱럽이 시장가 100배 롱자리 말하고 200불 떨어짐 ㅋㅋ
[2021-03-05 12:50:44] YEJI : MoGu-MoGu: 모르겟다고 왜 히든한거냐
[2021-03-05 12:50:50] Hi10 : 롱 답나온챠트를 눈치를 봅니까 그냥 롱
[2021-03-05 12:50:52] AraMisCoin : 대단하네
[2021-03-05 12:51:03] MoGu-MoGu : 그래서 히든물량 체크한사람 잇누
[2021-03-05 12:51:07] YEJI : 850만개라는데
[2021-03-05 12:51:12] merere-1 : 47800못뚫나...
[2021-03-05 12:51:15] kimje : 사이트잇어요
[2021-03-05 12:51:15] YEJI : 시장가로긁으면
[2021-03-05 12:51:17] op-bba : 800만개 정도
[2021-03-05 12:51:18] YEJI : 더낮은가격에 체결되니까
[2021-03-05 12:51:18] 561761 : 내다 꽂는다...
[2021-03-05 12:51:19] YEJI : 히든한거룻됫음
[2021-03-05 12:51:24] AraMisCoin : 옆차기
[2021-03-05 12:51:26] AraMisCoin : ㄱㅈㅇ
[2021-03-05 12:51:29] MoGu-MoGu : 컴터 못켜서 ㅜ
[2021-03-05 12:51:34] wrongwrong : 그나마 9시 움직임일때 얘기 안한게 다행이지 그때 얘기했으면 뚝 나감 ㅋㅋㅋㅋ
[2021-03-05 12:51:35] YEJI : 그게맞으면히든으로롱탄거지
[2021-03-05 12:51:46] PAYCO : 42간다
[2021-03-05 12:51:53] MoGu-MoGu : 상승추세까지는 지켜봐야지
[2021-03-05 12:52:02] 561761 : PAYCO: 고고
[2021-03-05 12:52:04] MoGu-MoGu : 히든매수햇으면 상승 추세는 안건들겟지
[2021-03-05 12:52:41] MoGu-MoGu : 거래량 많이터진 100-200구간 지켜보자귱
[2021-03-05 12:52:45] PAYCO : 키보드에 생수 쏟았네 쉐보레
[2021-03-05 12:53:17] MoGu-MoGu : 히든매수자리 다시가면 풀롱인가 ㅡㅡ
[2021-03-05 12:53:24] MoGu-MoGu : 비맥 이렇게 쉽게생각해도댈라나
[2021-03-05 12:53:24] ROLLAN... : 쨔스트 롱이네
[2021-03-05 12:53:31] ROLLAN... : /position xbtusd 쨔스트 롱 ``` :bitmex: XBTUSD: 36,456 Cont @ 47573.7393 ```
[2021-03-05 12:53:50] DDDADDDA :
[2021-03-05 12:53:51] DDDADDDA : 잔잔하게
[2021-03-05 12:53:55] DDDADDDA : 300불띠기나해라
[2021-03-05 12:53:57] DDDADDDA : 하루죙일 존버하느니
[2021-03-05 12:54:01] DDDADDDA : 걍 와리가리 먹는게 더나은거같다
[2021-03-05 12:54:0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88백만 USD
[2021-03-05 12:54:10] ponzibim. : DDDADDDA: 형이 익절하는 순간 발싸
[2021-03-05 12:54:11] PAYCO : 뭘 설명하고있어
[2021-03-05 12:54:11] ponzibim. : 2천불발싸
[2021-03-05 12:54:14] DDDADDDA :
[2021-03-05 12:54:15] DDDADDDA : 이미
[2021-03-05 12:54:16] DDDADDDA : 익절했는데
[2021-03-05 12:54:17] PAYCO : 니만 돈벌면되지
[2021-03-05 12:54:17] DDDADDDA : 왜 발싸안해
[2021-03-05 12:54:23] PAYCO : 뭔 설명을 장황하게 하구있어
[2021-03-05 12:54:25] ponzibim. : DDDADDDA: 내가 익절안해서
[2021-03-05 12:54:31] DDDADDDA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54:31] korean hangang : 리플 오늘 하루종일 요지부동이네;;
[2021-03-05 12:54:32] DDDADDDA : 난 지금
[2021-03-05 12:54:34] DDDADDDA : 오름숏오름숏
[2021-03-05 12:54:37] DDDADDDA : 단타중
[2021-03-05 12:54:58] PAYCO : 42간다
[2021-03-05 12:55:1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Justlee 31회 🥈 merere-1 31회 🥉 MoGu-MoGu 29회 (47058롱, 400,001개, 526불 이득)
[2021-03-05 12:55:18] ponzibim. : PAYCO: 4.2k 갑니다
[2021-03-05 12:55:33] PAYCO : ponzibim.: 아가리좀 다물어줄래
[2021-03-05 12:55:42] ROLLAN... : 쨔스트 롱이래두.. 10시되면 쏜다 어차피
[2021-03-05 12:56:10] PAYCO : 10시 아무의미없는시간
[2021-03-05 12:56:17] PAYCO : 무슨봉을 봐도 만나질 않어 이평선
[2021-03-05 12:57:18] Hi10 : 51갑니다 채소
[2021-03-05 12:57:42] Hi10 : 숏 무시하세요 롱입니다
[2021-03-05 12:57:52] OldPig : 쟈스트 상방이라 알려는 드렸어
[2021-03-05 12:57:54] Omassassa : 롱 애매하네 나서닥이 좀 불안한데
[2021-03-05 12:57:57] ROLLAN... : 쨔스트 상방이라고
[2021-03-05 12:57:57] winner824 : 빨리 올려 이년아
[2021-03-05 12:58:03] OldPig : 힌트는 드린것
[2021-03-05 12:58:09] ROLLAN... : 숏은 위에서 치는거야
[2021-03-05 12:58:24]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2:58:2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26명, 수량: 23,292,767개 😭 숏청산: 49명, 수량: 1,111,880개
[2021-03-05 12:59:06] Antetokounmpo : 롱러브 말잘듣네
[2021-03-05 12:59:14] Hi10 : 나스닥도 롱 12800~ 13000테스트
[2021-03-05 12:59:19] PAYCO : 데스파씨토
[2021-03-05 12:59:25] ROLLAN... : 하이텐 말 들어
[2021-03-05 12:59:28] ROLLAN... : 쨔스트 롱
[2021-03-05 12:59:43] ponzibim. : YEJI: 예지형
[2021-03-05 12:59:49] ponzibim. : 예지좀해봐
[2021-03-05 12:59:55] winner824 : 빨리 올려 이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