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2:09:55] ponzibim. : 난 여자야
[2021-03-05 12:10:00] winner824 : 구래?
[2021-03-05 12:10:02] ponzibim. :
[2021-03-05 12:10:06] ponzibim. : 남자안할께~
[2021-03-05 12:10:08] ponzibim. : 앙기모찌~
[2021-03-05 12:10:11] Z2 :
[2021-03-05 12:10:13] Z2 : 지금 털어야돼냐
[2021-03-05 12:10:13] ponzibim. : 50만원냠냠
[2021-03-05 12:10:13] Kikikuruku : 🔥🔥🔥🔥숏
[2021-03-05 12:10:14] MoGu-MoGu : 47k 한번더 안주시낭
[2021-03-05 12:10:15] winner824 : 응 그럼 버리고 간다잇
[2021-03-05 12:10:17] Retro : 안녕하세요
[2021-03-05 12:10:19] Z2 : 48에서 놀아야 잠을잘텐데
[2021-03-05 12:10:27] Retro : 숏 호 구 레트로입니다
[2021-03-05 12:10:29] Z2 : 오늘 100따리 가즈아아아아
[2021-03-05 12:10:36] Retro : 또 익절 못했자너~~~~
[2021-03-05 12:10:38] korean hangang : 아니.. 내 계단식 하락 어디갔어..
[2021-03-05 12:10:46] Z2 : 차트가
[2021-03-05 12:10:47] korean hangang : 어디갔냐구!!!!
[2021-03-05 12:10:48] ponzibim. : 계단 부셔짐
[2021-03-05 12:10:48] Z2 : 너무숏이긴했음
[2021-03-05 12:10:49] DDDADDDA : 따블이는
[2021-03-05 12:10:50] GONGIK-2 : 숏은 바보아니면 고수만 친다는데
[2021-03-05 12:10:51] DDDADDDA : 롱 다털었지롱
[2021-03-05 12:10:54] GONGIK-2 : 바보입니까
[2021-03-05 12:11:00] DDDADDDA : 이제 462숏만
[2021-03-05 12:11:02] DDDADDDA : 구출되면된다
[2021-03-05 12:11:04] Retro : 네 저는 바보입니다
[2021-03-05 12:11:07] ponzibim. : 응 내려온다 롱 재진입 가즈아
[2021-03-05 12:11:07] 561761 : 내려오네 이제
[2021-03-05 12:11:15] ponzibim. : 오케이
[2021-03-05 12:11:16] Z2 : 윗꼬리
[2021-03-05 12:11:16] Woon2 : 익절 킹이엿다
[2021-03-05 12:11:17] Kikikuruku : 🔥🔥🔥🔥숏🔥🔥🔥🔥
[2021-03-05 12:11:19] Z2 : 너무심한거아니냐
[2021-03-05 12:11:22] ponzibim. : 350불이득
[2021-03-05 12:11:24] 561761 : 좀더 올리지 추매거미줄 위에 있는디
[2021-03-05 12:11:25] korean hangang : 롱형말대로 47800갔다 내려오네..
[2021-03-05 12:11:26] ponzibim. : 다시주웠습니다
[2021-03-05 12:11:33] Qnwkehlrl : /position xbtusd 지옥가주악 ``` :bitmex: XBTUSD: -4,004 Cont @ 47710 ```
[2021-03-05 12:11:33] ponzibim. : 롱스위칭 못한 흑두루미 없제
[2021-03-05 12:11:33] 561761 : 아꿉다
[2021-03-05 12:11:35] ponzibim. : 다시간드아아아아아아
[2021-03-05 12:11:39] MoGu-MoGu : 와 반등없엇으면
[2021-03-05 12:11:40] ponzibim. : 다발라먹자
[2021-03-05 12:11:40] merere-1 : 이렇게 끝나는건가
[2021-03-05 12:11:41] MoGu-MoGu : 위험햇닼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1:46] Z2 : 윗꼬리 너무 심한거아니냔구
[2021-03-05 12:11:48] Z2 : 아니냐구
[2021-03-05 12:11:54] korean hangang : 흑우... 흑우흑우하고 웁니다..
[2021-03-05 12:11:57] ekfknfd : 나 있는거 없는거 다털어서 롱에 계속 꼴아 박구 있다..
[2021-03-05 12:11:57] ponzibim. : 467와도 본절 롱꽉잡고간다
[2021-03-05 12:11:58] winner824 : 매우 불쾌하노 이거
[2021-03-05 12:12:08] ponzibim. : 위너형
[2021-03-05 12:12:09] ponzibim. : 나 다시 남자임
[2021-03-05 12:12:11] ponzibim. : 같이가자
[2021-03-05 12:12:16] winner824 : 가보즈아
[2021-03-05 12:12:19] ponzibim. : 혁명으로 가즈아
[2021-03-05 12:12:23] Billions_Ray : 롱러브 추세
[2021-03-05 12:12:2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12:12:27] winner824 : 핵맹빔 발사
[2021-03-05 12:12:28] Billions_Ray : Only_Long_Love: ?
[2021-03-05 12:12:29] Kikikuruku : 🔥🔥🔥🔥숏🔥🔥🔥🔥
[2021-03-05 12:12:30] ponzibim. : 아나스닥 빠지네
[2021-03-05 12:12:34] ponzibim. : 위너형 혼자가 나 빠질께
[2021-03-05 12:12:35] ponzibim. : 안녕
[2021-03-05 12:12:39] MoGu-MoGu : 역시 익절은 시장가제
[2021-03-05 12:12:41] winner824 : 300불로 더 큰 동력을 얻었다
[2021-03-05 12:12:43] winner824 : 더 크게 간다
[2021-03-05 12:12:44] Z2 : 으;썩
[2021-03-05 12:12:45] Z2 : 윗꼬리
[2021-03-05 12:12:47] Billions_Ray : Only_Long_Love: 5:00 - 5:30 장대양봉나온다메?
[2021-03-05 12:12:48] Z2 : 너무심한거아니냐구우우우우
[2021-03-05 12:12:51] Retro : 롱러브 추세
[2021-03-05 12:13:00] ponzibim. : 위너형본절가 가즈아
[2021-03-05 12:13:0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3:03] MoGu-MoGu : 12시간봉..음봉으로
[2021-03-05 12:13:05] MoGu-MoGu : 전화한다;
[2021-03-05 12:13:12] DDDADDDA : 비트코인
[2021-03-05 12:13:14] DDDADDDA : 개떡락 시즌 2
[2021-03-05 12:13:14] Z2 : 에휴
[2021-03-05 12:13:14] MoGu-MoGu : 12시봉 음봉이다 ,,,
[2021-03-05 12:13:2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2:13:23] winner824 : ㅡㅡ
[2021-03-05 12:13:26] merere-1 : 이럴거면
[2021-03-05 12:13:28] merere-1 : 왜올렸냐
[2021-03-05 12:13:2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 Cont, @ 47483.5💥
[2021-03-05 12:13:32] ponzibim. : 와 4개 터졌다
[2021-03-05 12:13:34] ponzibim. : 개불쌍해
[2021-03-05 12:13:3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3:38] ponzibim. : 4딸라
[2021-03-05 12:13:39] 561761 : 아니 전저점 찍으러간다고 ㅋㅋ
[2021-03-05 12:13:45] MoGu-MoGu : 12시봉 다시 양봉;
[2021-03-05 12:13:46] ponzibim. : 앙4딸라~
[2021-03-05 12:13:48] imobu... : 휩쏘..
[2021-03-05 12:13:50] MoGu-MoGu : 살벌하네
[2021-03-05 12:13:54] winner824 : 3배 싣엇다 가보즈아
[2021-03-05 12:14:03] MoGu-MoGu :
[2021-03-05 12:14:05] merere-1 : 왜올렸냐구
[2021-03-05 12:14:05] MoGu-MoGu : 힘봐
[2021-03-05 12:14:06]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4:17] MoGu-MoGu : 나 12시봉만 봐야겟다
[2021-03-05 12:14:20] MoGu-MoGu : 이거 중요하네
[2021-03-05 12:14:27] winner824 : 어허...
[2021-03-05 12:14: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5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14:31] ponzibim. : 12시 5양봉확정이네
[2021-03-05 12:14:32] MoGu-MoGu : 12시봉 아직 밑꼬리가 1도 없어서
[2021-03-05 12:14:33] ponzibim. : 윗꼬리만들기네
[2021-03-05 12:14:34] 561761 : 나락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4:39] Billions_Ray : Only_Long_Love: 5:00 - 5:30 장대양봉나온다메? 어디갔누
[2021-03-05 12:14:41] Kikikuruku : 🔥🔥🔥🔥숏🔥🔥🔥🔥
[2021-03-05 12:14:53] ponzibim. : 이거 채소야채 43k자너
[2021-03-05 12:14:55]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07] googlei : 예지는 세력인가
[2021-03-05 12:15:13] merere-1 : 그전 12시봉은
[2021-03-05 12:15:16] merere-1 : 윗꼬리 없어요
[2021-03-05 12:15:22] maloc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24] merere-1 : 꼬리는 없을수 있음
[2021-03-05 12:15:2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27] maloc : ㅋ숏조쿠나
[2021-03-05 12:15:29] ponzibim. : 다내렸네
[2021-03-05 12:15:29] maloc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31] Billions_Ray : 크 지렸다
[2021-03-05 12:15:3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35] yeobee8744 : 꼬리 미쳤네 흑형음봉 나온다
[2021-03-05 12:15:37] Billions_Ray : 47843숏
[2021-03-05 12:15:38] AllwaysTrading : 와 어마어마하네
[2021-03-05 12:15:39] Fortune Teller : 이해가안되서그러는데 갑자기왜내리는거임?
[2021-03-05 12:15:39] ponzibim. : 아 하루종일 버틴보람있다
[2021-03-05 12:15:3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300 Cont, @ 47371💥
[2021-03-05 12:15:40] ponzibim. : 너무재밌노
[2021-03-05 12:15:4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43] Billions_Ray : 개지렸다
[2021-03-05 12:15:44] AllwaysTrading : 오숏오숏인건가
[2021-03-05 12:15:44] Fortune Teller : 이해가안되서그러는데 갑자기왜내리는거임?
[2021-03-05 12:15:51] ponzibim. : 빅쇼트잖아
[2021-03-05 12:15:53]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트렌드가 바꼈잖아
[2021-03-05 12:15:54] Kikikuruku : 🔥🔥🔥🔥숏🔥🔥🔥🔥
[2021-03-05 12:15:56] ponzibim. : 형 지금 빅쇼트 시즌이야 가서 영화보고와
[2021-03-05 12:16:02] Fortune Teller : Billions_Ray: 갑자기 몇초만에?
[2021-03-05 12:16:07] maloc : 응 ㅈ이제 시작이야
[2021-03-05 12:16:0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6:09] GONGIK-2 : 일단 튀어봐ㅋ
[2021-03-05 12:16:10]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아니 그 트렌드 말고
[2021-03-05 12:16:1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폰지
[2021-03-05 12:16:14]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장기적 트렌드자체가
[2021-03-05 12:16:15] maloc : 아아앙아아아
[2021-03-05 12:16:17] 561761 : 아니 오늘 새벽부터 숏자리였는데 뭘 갑자기 내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6:18] imobu... : 비트원래이래
[2021-03-05 12:16:22] MoGu-MoGu : 머꼬..모구 익절하니까 귀신같이 내리누;
[2021-03-05 12:16:23] merere-1 : 롱꼬였나ㅏ...
[2021-03-05 12:16:24] winner824 : 시바
[2021-03-05 12:16:25]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9월부터 1월초까지 비트의 대상승장이라고 치면
[2021-03-05 12:16:26] winner824 : 털렷네
[2021-03-05 12:16:26] ponzibim. : 앙기모찌
[2021-03-05 12:16:28] ekfknfd : 아...씨발..손절.........해야겠다
[2021-03-05 12:16:29] Kikikuruku : 이유가 어디있음 그냥 세력맘이지
[2021-03-05 12:16:30] korean hangang : 아씨 숏 손절쳤는데 다시 내리노
[2021-03-05 12:16:33] korean hangang : 이거 뭐야
[2021-03-05 12:16:3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29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16:36] maloc : 안돼
[2021-03-05 12:16:39] maloc : 싼다
[2021-03-05 12:16:45]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이런 대상승장때는 위로 올라갈때 덤핑이 거의 안나와, 날잡고 하루 확내려도 그날 v자로 다말아올리지
[2021-03-05 12:16:48] kcats : 밥먹고왔어요
[2021-03-05 12:16:49] ponzibim. : 와 뭐야
[2021-03-05 12:16:5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3,800 Cont, @ 47281.5💥
[2021-03-05 12:16:50] ponzibim. : 누가일캐던져
[2021-03-05 12:16:51] ponzibim. : 뭐여
[2021-03-05 12:16:54] ponzibim. : 머선일이야
[2021-03-05 12:17:0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000 Cont, @ 47236.5💥
[2021-03-05 12:17:05] Kikikuruku : 이제시작이양
[2021-03-05 12:17:06] DDDADDDA : 롱 가주아
[2021-03-05 12:17:07] AllwaysTrading : 머지 합이 천만인가
[2021-03-05 12:17:16] ponzibim. : 개쳐던지네
[2021-03-05 12:17:19]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근데 하락트렌드가 세지면 일정이상 오르다가 확 덤핑이 나와
[2021-03-05 12:17:20] winner824 : 롱은 절대 안주나보네
[2021-03-05 12:17:22] yeobee8744 : 형들 빤스런해
[2021-03-05 12:17:32]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서로 눈치싸움인거임 익절물량 나오는거임
[2021-03-05 12:17:33] llllllove : 올라간다고 고배롱 역지거니 와서 터트리고가지ㅋㅋ
[2021-03-05 12:17:35] winner824 : 300만원 벌다가 50만원 벌엇네
[2021-03-05 12:17:35] kcats : 저 왔어요
[2021-03-05 12:17:36] GONGIK-2 : 와 이거 뭔데ㅋ
[2021-03-05 12:17:40] kcats : ㅋㅋㅋ
[2021-03-05 12:17:54] merere-1 : 예지누나 탈출했어?
[2021-03-05 12:17:58] Juzak_XBT : 600에 익절했네 ㅅㄱ ㅎㅎ
[2021-03-05 12:17:58]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장마다 그런게 다 달라
[2021-03-05 12:18:05] maloc : 익절 기가막히게 했다
[2021-03-05 12:18:05] MoGu-MoGu : 와이제 300에 숏이나 쳐야하나;
[2021-03-05 12:18:06] GONGIK-2 : 뭔데 매도 물량이 이리 나왔어?
[2021-03-05 12:18:12] ponzibim. : 찐반
[2021-03-05 12:18:13] ponzibim. : 가주아
[2021-03-05 12:18:15] 561761 : 저거 숏 익절물량 역지하면서 매수세 올라가고 숏전환하면서 숏 수익 다빨아먹네
[2021-03-05 12:18:17] MoGu-MoGu : 이게 다시 올라갈수잇서..?
[2021-03-05 12:18:22] googlei : 예지는 세력이다
[2021-03-05 12:18:27] googlei : 다털었을듯
[2021-03-05 12:18:28] Kikikuruku : 🔥🔥🔥🔥숏🔥🔥🔥🔥?
[2021-03-05 12:18:52] ponzibim. : 아밥먹고올께
[2021-03-05 12:18:53] ponzibim. : 안녕
[2021-03-05 12:18:57] GONGIK-2 : 누구 물량을 누가 빨아먹은거냐 뭐 대단한거 봤는데
[2021-03-05 12:18:58] ponzibim. : 다들 빅쇼트 다운받아놔 같이보자
[2021-03-05 12:19:01] yya : 롱롱롱
[2021-03-05 12:19:11] kcats : googlei: 세력닽은소리하네 ㅋㅋㅋ
[2021-03-05 12:19:12] winner824 : 야수의 심장으로 멀 먹어야되나
[2021-03-05 12:19:17] MoGu-MoGu : 300 에
[2021-03-05 12:19:22] MoGu-MoGu : 저항쎌텐데;
[2021-03-05 12:19:22] yya : 가즈아
[2021-03-05 12:19:23] DDDADDDA : 힘들게
[2021-03-05 12:19:25] DDDADDDA : 저항뚫어놓고
[2021-03-05 12:19:26] DDDADDDA : 밀리나?
[2021-03-05 12:19:33] googlei : kcats: 왜 너가 세력이야 그럼?
[2021-03-05 12:19:48] kcats : 전 30반원 ㅋㅋㅋㅋㅋ
[2021-03-05 12:19:50] MoGu-MoGu : 근데 상승추세 안깨긴햇음
[2021-03-05 12:19:56] 561761 : 저항이 아니었던거지
[2021-03-05 12:20:00] googlei : kcats: 30비코 던졌다고 위에서?
[2021-03-05 12:20:08] Kikikuruku : 🔥🔥🔥🔥🔥숏🔥🔥🔥🔥🔥
[2021-03-05 12:20:23] kcats : 46 요정이에요
[2021-03-05 12:20:25] yya : 50k가즈아
[2021-03-05 12:20:27] googlei : 롱도 재미봤으니 이제 숏좀 주라
[2021-03-05 12:20:43] MoGu-MoGu : 힘좋긴하네
[2021-03-05 12:20:45] GONGIK-2 : 내릴 분위기가 아니네
[2021-03-05 12:20:46] MoGu-MoGu : 밑에서 탄 롱들
[2021-03-05 12:20:51] MoGu-MoGu : 전부 익절봤을거같은데
[2021-03-05 12:20:55] Justlee : winner824: 시드 얼마로 하심?
[2021-03-05 12:21:01] MoGu-MoGu : 찐상승이면 지금 올라가겠구나
[2021-03-05 12:21:01] Justlee : 1비트로?
[2021-03-05 12:21:04] 561761 : 데밀메이크라이 한번 나온다음에 롱드시길
[2021-03-05 12:21:11] winner824 : Justlee: 4비트요
[2021-03-05 12:21:19] googlei : 561761: 그게머임
[2021-03-05 12:21:20] MoGu-MoGu : 46k 후반 롱까지 다 익절봤을듯;
[2021-03-05 12:21:23] Retro : 거래량ㅋ
[2021-03-05 12:21:25] winner824 : 2비트 현물 2비트 비맥
[2021-03-05 12:21:29] yya : 50k전에내리는흑우없제?
[2021-03-05 12:21:39] GONGIK-2 : 저항선 뚫었던거 리테스트 한거 아냐?
[2021-03-05 12:21:47] Kikikuruku : 🔥🔥🔥🔥숏🔥🔥🔥🔥
[2021-03-05 12:21:52] kcats : 46 요정 ㅋㅋㅋㅋㅋ
[2021-03-05 12:21:56] GONGIK-2 : 그냥 개던진거군
[2021-03-05 12:22:03] Retro : 저항선 못뚤은거임
[2021-03-05 12:22:04] winner824 : 남자할라다 여자됏네 젠장
[2021-03-05 12:22:16] MoGu-MoGu : 무섭게움직이노
[2021-03-05 12:22:25] GONGIK-2 : 요새 올렸다 하면 번지대네 시바
[2021-03-05 12:22:4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1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22:44] Billions_Ray : 장 바뀐거 아직도모르냐..
[2021-03-05 12:22:44] Kikikuruku : 🔥🔥🔥🔥🔥숏🔥🔥🔥🔥🔥
[2021-03-05 12:22:51] googlei : 이거 한번더 전고깨면서 퍼올리진 않긋지...?
[2021-03-05 12:22:51] talmowatda : 숏지정가 왜이리안잡히노ㅡㅡ
[2021-03-05 12:22:5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900 Cont, @ 47214.5💥
[2021-03-05 12:23:01] Billions_Ray : 주봉부터 이미 이전주봉 밑으로 그냥 장대음봉 확 꽂아놨짢아.
[2021-03-05 12:23:03] MoGu-MoGu :
[2021-03-05 12:23:08] MoGu-MoGu : 아까 내자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3:10] talmowatda : 하 짜증나네
[2021-03-05 12:23:11] MoGu-MoGu : 다시오다닠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3:16] 561761 : 반등나온다
[2021-03-05 12:23:19] 561761 : 100배 롱 매우쳐라
[2021-03-05 12:23:31] googlei : 561761: 데밀메이가 뭐냐꼬
[2021-03-05 12:23:36] Kikikuruku : 45보러가자
[2021-03-05 12:23:37] 561761 : googlei: 개폭락 ㅋㅋㅋ
[2021-03-05 12:23:41] Billions_Ray : 한달전에는 꼬리달고 이전 양봉시작가보다 위에서 마감했고, 지금은 이전양봉시작가 아래로 장대음봉 꽂으면서 마감쳤고..
[2021-03-05 12:23:42] talmowatda : 그만내려ㅡㅡ
[2021-03-05 12:23:43] MoGu-MoGu : 미쵸ㅛ따이건
[2021-03-05 12:23:44] kcats : 반증없어요 ㅋㅋ
[2021-03-05 12:23:44] korean hangang : ㅜㅜ 왜 롱타면 쳐박냐구 ㅠㅠ
[2021-03-05 12:23:45] yya : ㅋㅋ
[2021-03-05 12:23:51] korean hangang : 진짜 시 발
[2021-03-05 12:23:57] Goojo91 : 끄아잉게뭐야
[2021-03-05 12:24:01] Kikikuruku : 🔥🔥🔥숏🔥🔥🔥
[2021-03-05 12:24:01] 561761 : kcats: 네 저도 숏이에요 ㅋㅋㅋ
[2021-03-05 12:24:10] Billions_Ray : korean hangang: 롱 그만타 이제 장 바뀌면 거기에 맞춰서 매매해야지
[2021-03-05 12:24:10] kcats : ㅋㅋㅋ
[2021-03-05 12:24:13] googlei : korean hangang: 얼렁내리고 출금해
[2021-03-05 12:24:13] korean hangang : 욕나오네..
[2021-03-05 12:24:17] GONGIK-2 : 시바년
[2021-03-05 12:24:17] DDDADDDA : 롱을
[2021-03-05 12:24:19] DDDADDDA : 타고 쳐박으면
[2021-03-05 12:24:21] DDDADDDA : 롱을 탔다가
[2021-03-05 12:24:21] kcats : 저오면 무조건 숏
[2021-03-05 12:24:23] yya : ㅋㅋ
[2021-03-05 12:24:24] DDDADDDA : 바로 시장가로 두배로 쳐요
[2021-03-05 12:24:24] Amazing.ant : 오잉 언제 또 내렸대 ㅋ
[2021-03-05 12:24:26] Billions_Ray : korean hangang: 롱 타도 먹을순있는데 오래기달려서 조금먹어야됨
[2021-03-05 12:24:29] Amazing.ant : 역시 익절은 항상 옳네 ㅋ
[2021-03-05 12:24:30] GONGIK-2 : 쫄아서 던졌네 시바
[2021-03-05 12:24:33] Goojo91 : 오름쇽장이왓ㄱ나 ㅋㅋㅋ
[2021-03-05 12:24:35] greatbot : /position xbtusd 헐.. 무야! 코파고 왓더니 익절이고! ``` :bitmex: XBTUSD: -2,500 Cont @ 47483.5 ```
[2021-03-05 12:24:37] MoGu-MoGu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4:39] merere-1 : 휩쏘 지렸다
[2021-03-05 12:24:39] MoGu-MoGu : 엉망이네
[2021-03-05 12:24:41] Farquhar CapitaI : 롱가주아
[2021-03-05 12:24:41] greatbot : ㅏㄹ하니까 올라가너!
[2021-03-05 12:24:46] korean hangang : ㅠㅠ...
[2021-03-05 12:24:53] Kikikuruku : 🔥🔥🔥🔥숏🔥🔥🔥🔥
[2021-03-05 12:25:00] GONGIK-2 : 또 벽치기 저지랄하네
[2021-03-05 12:25:01] MoGu-MoGu : 롱이맞다
[2021-03-05 12:25:02] MoGu-MoGu : 이겈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5:02] korean hangang : 숏은 무슨 숏이야!!
[2021-03-05 12:25:04] 561761 : 100배 ㄱ ㄱ ㄱ
[2021-03-05 12:25:05] korean hangang : 온리 롱이다
[2021-03-05 12:25:08] MoGu-MoGu : 다시간다
[2021-03-05 12:25:08] korean hangang : 롱롱로오롱 가즈아아아아
[2021-03-05 12:25:1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94회 🥈 MoGu-MoGu 61회 (47058롱, 400,001개, 120불 이득) 🥉 winner824 46회
[2021-03-05 12:25:13] MoGu-MoGu : 매집 살벌하게하시넼ㅋㅋㅋㅋㅋ
[2021-03-05 12:25:14]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2:25:24] Kikikuruku : 🔥🔥🔥🔥숏🔥🔥🔥🔥
[2021-03-05 12:25:25] kcats : 롱할까 ^^
[2021-03-05 12:25:26] Billions_Ray : 데논 조리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5:30] Billions_Ray : 데논 밈됐누
[2021-03-05 12:25:34] Retro : 금리 1.559% 오매;;;;;;;
[2021-03-05 12:25:37] kcats :
[2021-03-05 12:26:09] Justlee : 실물경제 쳐 망헷네
[2021-03-05 12:26:24] Justlee : 그거 먹고 살 수 잇나 ㅋ
[2021-03-05 12:26:38] MoGu-MoGu : 롱이 확실해졌네
[2021-03-05 12:26:50] MoGu-MoGu : 이번에가면 어디까지가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26:50] kcats :
[2021-03-05 12:26:52] I LOVE Chrisk : 이러면 리플이 쏠 가능성이 많아지지
[2021-03-05 12:27:02] GONGIK-2 : 진짜 매집 살벌하게 하시네
[2021-03-05 12:27:13] Kikikuruku : 🔥🔥🔥🔥🔥쇼쇼🔥🔥🔥🔥🔥
[2021-03-05 12:27:14] Tencent : 숏물렸는데 물타서 익절했네요
[2021-03-05 12:27:18] 561761 : Retro: 국채 10년물이자나 ㅡㅡ
[2021-03-05 12:27:18] Justlee : 그런데 니네들이 뭔가를 탈 때 42000 까지 버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2021-03-05 12:27:22] MoGu-MoGu : 400 뚫는순간
[2021-03-05 12:27:23] MoGu-MoGu : 알제?
[2021-03-05 12:27:26] SOUND DJ : 벨트서 추임새 넣어봐야 뱃살만 자랑하는거고 ㅋ
[2021-03-05 12:27:27] talmowatda : 시간봉윗꼬리가 역지정가를 알려주네ㅎ
[2021-03-05 12:27:28] Tencent : 468에 숏잡고 477에물탐
[2021-03-05 12:27:39] Tencent : 결국 익절
[2021-03-05 12:27:40] Justlee : 초반등 바닥은 42000이라고 분석이 다 되고 있으니
[2021-03-05 12:27:41] SOUND DJ : 와이 오숏인지 답안지 물다보면 보일거여 ㅋ
[2021-03-05 12:27:41] talmowatda : 숏 가즈아
[2021-03-05 12:27:56] Justlee : 데논이냐 데논 사칭이냐
[2021-03-05 12:27:56] SOUND DJ : 옥상에 무엇을 심고 오셧는가
[2021-03-05 12:28:12] SOUND DJ : 쟈스트하방 안보이면잠을청햐
[2021-03-05 12:28:13] MoGu-MoGu : 12시봉 꼬리작업 완료
[2021-03-05 12:28:13] Tencent : -200불보다가 +50불익절
[2021-03-05 12:28:17] MoGu-MoGu : 밑꼬리작업 완료!
[2021-03-05 12:28:23] Bibobi1 : 팥 콩 심었누
[2021-03-05 12:28:51] Tencent : 숏은 물리면 물타면 익절되는군 ㅎㅎ
[2021-03-05 12:28:56] kcats : MoGu-MoGu: 단타 추천
[2021-03-05 12:29:15] GONGIK-2 : 한번 더 떨구려나보다
[2021-03-05 12:29:17] ekfknfd : 안봐야 겠다 자러 간다 롱쳐놨으면 좋겠다
[2021-03-05 12:29:30] banggu00 : 빵꾸가 알려준다 47k가 지켜진다
[2021-03-05 12:29:42] Tencent : 자산이계속불고있어요
[2021-03-05 12:29:42] googlei : 12시간봉 누가보나 ?
[2021-03-05 12:30:08] Tencent : 형들은 얼마갖고해요? 전 150만원이요
[2021-03-05 12:30:10] Kikikuruku : 🔥🔥🔥숏🔥🔥🔥
[2021-03-05 12:30:25] kcats : 46요정이 온이상 다시
[2021-03-05 12:30:31] Bibobi1 : 46.5에서 지지 했나?
[2021-03-05 12:30:38] merere-1 : 뭐야 진짜 다시 올려?
[2021-03-05 12:30:38] merere-1 : 설마
[2021-03-05 12:30:40] Justlee : Tencent: 올인 거심?
[2021-03-05 12:30:46] Justlee : 100배로?
[2021-03-05 12:30:57] korean hangang : 난 3년전에 20만원 남은거로 하고있는데
[2021-03-05 12:30:59] Tencent : Justlee: 아뇨 저 8배숏타고 물리면 10배숏타구 그렇게해요
[2021-03-05 12:31:08] talmowatda : 비제이들 죄다 롱보네.ㅋ
[2021-03-05 12:31:12] Justlee : 배율은 바꿀수가 없지
[2021-03-05 12:31:18] Tencent : Justlee: 저는 저배하다가 물리면 교차로 물타요
[2021-03-05 12:31:31] kcats : Justlee: 그럼 숏이죠 ㅋㅋㅋㅋㅋ
[2021-03-05 12:31:34] Justlee : 배율은 못 바꿔
[2021-03-05 12:31:44] Justlee : 배율 바꾸면 니도 나도 아오아지 ㅋ
[2021-03-05 12:31:52] GONGIK-2 : 아무래도 롱 털린거같다
[2021-03-05 12:31:55] Tencent : Justlee: 아니요 교차로 수량조금걸고 물리면 위에서 물량더추가해서 물타면 배율바꿔요
[2021-03-05 12:32:10] winner824 : 뭐지 이 어머니아버지가 없는 무빙은?
[2021-03-05 12:32:16] 561761 : 비제이들이야 순간 추세전환하니까 롱을 보는거지 ㅋㅋ
[2021-03-05 12:32:28] kcats : 일본자리 끝나고 주봉자리인데 ㅋㅋ
[2021-03-05 12:32:29] Kikikuruku : 🔥🔥🔥🔥숏🔥🔥🔥🔥
[2021-03-05 12:32:30] talmowatda : 아무리봐도 숏인데 조까치올리네
[2021-03-05 12:32:31] talmowatda : ㅡㅡ
[2021-03-05 12:32:59] Tencent : 48에서 저배숏잡고 물리면 다시 수량더추가해서 숏으로 물타기할거에요
[2021-03-05 12:33:00] Qnwkehlrl : /position xbtusd 개미다털었습니당 가시죠!! ``` :bitmex: XBTUSD: 49,996 Cont @ 47303.5 ```
[2021-03-05 12:33:04] Justlee : 15분봉 본 사람들은
[2021-03-05 12:33:10] Justlee : 이 자리가 숏이라고는 생각을 할 수 가 없다
[2021-03-05 12:33:15] Only_Long_Love : 결국 고배 털기였네
[2021-03-05 12:33:18] merere-1 : 와 설마
[2021-03-05 12:33:20] merere-1 : 이게 털기?
[2021-03-05 12:33:25] merere-1 : 어딜 터는거냐...
[2021-03-05 12:33:35] Only_Long_Love : 롱 고배가 많았으니 추격롱
[2021-03-05 12:33:36] MoGu-MoGu : 밑에서잡은롱 익절안한사람 먹을자격있다 50k 까지
[2021-03-05 12:33:39] yya : 숏탄애들이많으면숏으로안가지
[2021-03-05 12:33:42] winner824 : 롱 털기 지렷다
[2021-03-05 12:34:03] Justlee : 나 고배인데
[2021-03-05 12:34:06] Justlee : 난 안털릿네 ㅋ
[2021-03-05 12:34:08] yya : 50k가즈아
[2021-03-05 12:34:10] Justlee : 25배인데
[2021-03-05 12:34:20] kimje : Justlee: ㄷㄷ
[2021-03-05 12:34:23] Farquhar CapitaI : 롱치라햇쥬?
[2021-03-05 12:34:23] Justlee : 털어봐 털어봐 마틴 물량이 기다리고 있다
[2021-03-05 12:34:35] Farquhar CapitaI : 25배면 저배지
[2021-03-05 12:34:36] kimje : Justlee: 형님 그배율이면 손절가는 어디신가여
[2021-03-05 12:34:41] Justlee : 45788
[2021-03-05 12:34:53] Kikikuruku : 🔥🔥🔥🔥숏🔥🔥🔥🔥
[2021-03-05 12:34:54] kimje : 45788요?
[2021-03-05 12:35:01] Justlee : 청산가 용
[2021-03-05 12:35:01] kimje : 25배인데
[2021-03-05 12:35:04] kimje :
[2021-03-05 12:35:07] GONGIK-2 : 아 털렸다 ㅈ같다
[2021-03-05 12:35:11] maloc : 롱으로도 익절 했다 나 지금 도박하네
[2021-03-05 12:35:14] kimje : 손절가는없으신가여?
[2021-03-05 12:35:18] Justlee :
[2021-03-05 12:35:19] ponzibim. : 무빙예술이네~
[2021-03-05 12:35:21] yya : 자이제폭등가즈아
[2021-03-05 12:35:23] dol-I :
[2021-03-05 12:35:23] kimje :
[2021-03-05 12:35:25] Tencent : 형들 교차운영법은 처음에 수량적게걸고정찰병 보내고 물리면 다시 물타서 익절하는 전략으로 30만원에서 150만원까지 불렸습니다.
[2021-03-05 12:35:28] Justlee : 45790에 2배 마틴 ㅋ
[2021-03-05 12:35:44] kimje : ㄷㄷ 하시네여
[2021-03-05 12:36:03] dol-I : 대단하네요 5배
[2021-03-05 12:36:05] winner824 : 저 방법은 원웨이때 디져
[2021-03-05 12:36:08] Kikikuruku : 🔥🔥🔥🔥숏🔥🔥🔥🔥
[2021-03-05 12:36:12] 1021003 : 하... 진짜 너무 힘들다
[2021-03-05 12:36:15] MoGu-MoGu :
[2021-03-05 12:36:18] MoGu-MoGu : 다시 롱타야겟다
[2021-03-05 12:36:19] 1021003 : 아까 100배 숏타다가 다털려서
[2021-03-05 12:36:20] MoGu-MoGu : 너무 힘쎄다
[2021-03-05 12:36:21] 1021003 : 100날라갔다
[2021-03-05 12:36:24] Sunshine.Loan : 이걸 말아 올린다고??
[2021-03-05 12:36:32] yya : 시스템마틴배팅가즈아
[2021-03-05 12:36:33] dol-I : 응.
[2021-03-05 12:36:47] dol-I : 48은 가야지!
[2021-03-05 12:37:06] kimje : 저도 오늘 하루종일 손절만
[2021-03-05 12:37:13]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1명 (48%) 숏: 22명 (51%) ㅤ▪️ㅤ오늘의 흑우: 6K6K, 38610숏, 170,000개 (8723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Ismael_1, 53995숏, 1,000개 (6662불 이득)
[2021-03-05 12:37:15] Justlee : 100배는 당신들 손이 빛보다 빨라야 대처가 가능하심 ㅋ
[2021-03-05 12:37:23] Justlee : 차라리 교차를 하든가 ㅋ
[2021-03-05 12:37:33] Tencent : 교차가나은듯해요저는
[2021-03-05 12:37:33] yya : 숏많이탔으니.롱폭등가즈아.
[2021-03-05 12:37:40] Kikikuruku : 🔥🔥🔥🔥숏🔥🔥🔥🔥
[2021-03-05 12:37:41] Tencent : 형들격리 100배쳐요
[2021-03-05 12:37:44] Tencent : ?
[2021-03-05 12:37:50] Farquhar CapitaI : 오늘 오르기만햇네
[2021-03-05 12:37:57] Justlee : 교차 안해유 왜 안하냐면 폰지빔 떡상빔 한방에 훅 가니깐
[2021-03-05 12:38:00] MoGu-MoGu : 다말아올렷네 뭐
[2021-03-05 12:38:01]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38:06] 1021003 : Justlee: 교차도 100배아님?
[2021-03-05 12:38:0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무빙 멋지네
[2021-03-05 12:38:13] a100 : 음.
[2021-03-05 12:38:14] ponzibim. : 120만원 10분만에 벌었노
[2021-03-05 12:38:14] Tencent : 교차도 기본100배라서
[2021-03-05 12:38:18] a100 : 새벽멤버들왓나?
[2021-03-05 12:38:21] a100 : 안왓어?
[2021-03-05 12:38:24] PolAi : 하 여서 2시간 삐데것네
[2021-03-05 12:38:24] a100 : 심심한데~
[2021-03-05 12:38:25] 1021003 : Justlee: 교차나 100배나 청산가격 똑같지않음?
[2021-03-05 12:38:36] Tencent : 교차가 뚝이더 널널하죠 운영을할수있어요
[2021-03-05 12:38:36] Justlee : 교차는 니 시드 갉아먹는거잫어
[2021-03-05 12:38:47] yya : 아싸
[2021-03-05 12:38:52] Justlee : 타노스 한방 맞고 뒈지고 나면 안하게된다
[2021-03-05 12:38:55] doggaebea : 교차는 시드전체걸어서 뚝이 커져요
[2021-03-05 12:38:57] MoGu-MoGu : 조정 좀만줘
[2021-03-05 12:38:59] MoGu-MoGu : 다시타게
[2021-03-05 12:39:07] Tencent : Justlee: 충언새겨듣겠습니다.
[2021-03-05 12:39:11] yya : 롱맛있쮸
[2021-03-05 12:39:1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5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2:39:19] 1021003 : doggaebea: 아 그럼 시드 전체 담보로들어가면서 청산가되면청산 안됨?
[2021-03-05 12:39:20] ponzibim. : 찐떡상 갑니다
[2021-03-05 12:39:22] Retro : 전 교차만 함
[2021-03-05 12:39:22] doggaebea : 출발 칙칙폭폭
[2021-03-05 12:39:23] ponzibim. : 이번엔 진짜라구
[2021-03-05 12:39:2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12:39:29] merere-1 : 머선!!!
[2021-03-05 12:39:30] Retro : 1021003: 청산되져
[2021-03-05 12:39:31] DDDADDDA : fhd
[2021-03-05 12:39:33] Start_again : 뜩상
[2021-03-05 12:39:33] DDDADDDA : 롱감사합니다
[2021-03-05 12:39:33] merere-1 : 와 씨
[2021-03-05 12:39:3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700 Cont, @ 47596💥
[2021-03-05 12:39:35] merere-1 : 무빙뭐냐
[2021-03-05 12:39:45] 561761 : 뚝배기용이다 저거
[2021-03-05 12:39:49] kimje : yya: 형님 얼마까지보십니까
[2021-03-05 12:39:52] Retro : 멀미난다
[2021-03-05 12:39:55] Kikikuruku : 🔥🔥🔥🔥숏🔥🔥🔥🔥
[2021-03-05 12:39:55] YEJI : ㅋㅋ 피뢰침개웃기네
[2021-03-05 12:39:56] ponzibim. : 48.2k갈듯
[2021-03-05 12:40:01] kimje : yya: 잘보시던데
[2021-03-05 12:40:01] Sunshine.Loan : 이걸 쳐 말아 올린다고???
[2021-03-05 12:40:01] Tencent : 되돌림으로 48200이 제일큼
[2021-03-05 12:40:03] merere-1 : YEJI: 누님 홀딩중?
[2021-03-05 12:40:08] Tencent : 폰지형이랑 나랑 피보나치같이보나
[2021-03-05 12:40:10] winner824 : 개지렷다
[2021-03-05 12:40:12] GONGIK-2 : 따라가면 또 물릴거같다
[2021-03-05 12:40:17] yya : 50k는가야제
[2021-03-05 12:40:22] Tencent : 48.2k가 맥시멈반등입니다.
[2021-03-05 12:40:30] YEJI : merere-1: 많이털었어요
[2021-03-05 12:40:34] GONGIK-2 : 와 진짜 개미제대로 털었네
[2021-03-05 12:40:35] kcats : 촌스럽기는ㅋㅋ
[2021-03-05 12:40:36] Baul : 49000간다
[2021-03-05 12:40:38]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4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2:40:45] merere-1 : YEJI: 익절하셨으면 ㅊㅊ 많이 남았는데요 ㅋㅋㅋ
[2021-03-05 12:40:50] YEJI : 아 이거 금호인터넷인가렉이너무심함 ....
[2021-03-05 12:41:10] Tencent : 48.2k 1.618 맥시멈 되돌림자리라서 거기터치하면 무조건 숏갑니다.
[2021-03-05 12:41:22] kcats : 너무 촌스러워 ㅋㅋㅋㅋ
[2021-03-05 12:41:25] YEJI : merere-1: 최고점에서많이털렷는데피뢰침쏠줄은ㅋㅋㅋㅋㅋ
[2021-03-05 12:41:26] SPARK_BUSAN : 다시는 다시는 숏을 치지않겠습니다!!!1
[2021-03-05 12:41:41] wrongwrong : 와 영화 제목이 마진콜이네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41:42] Yongza : 6만달러 가나요
[2021-03-05 12:41:43] msy3918 : 나스닥 따라간다비트코인은
[2021-03-05 12:41:51] wrongwrong : 티비 켰다가 식겁함 ㅋㅋㅋㅋㅋ
[2021-03-05 12:41:54] msy3918 : 나스닥실시간선물보고하면 편함
[2021-03-05 12:41:56] Farquhar CapitaI : 자스트 롱웨이
[2021-03-05 12:42:03] merere-1 : wrongwro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42:06] Farquhar CapitaI :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2:42:07] kcats : 3만 기대해봐요 ㅋ
[2021-03-05 12:42:15] Farquhar CapitaI : 짜스트 롱웨이
[2021-03-05 12:42:26] wrongwrong : 엠플렉스 켜면 마진콜 크게 써있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