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1:54:27] winner824 : 페이코랑 대화하지마라 쟤 데논이랑 대화가능한 이상한애임
[2021-03-05 11:54:37] 1233125213 : 6만 남았다 도망칠 기회 ㅋㅋㅋ
[2021-03-05 11:54:40] jupiter3800 : 펀비 몰러?
[2021-03-05 11:54:42] PAYCO : 저런게 많아야 내가 돈을 벌지
[2021-03-05 11:54:42] 1233125213 : 6분
[2021-03-05 11:54:50] jupiter3800 : 모지리네
[2021-03-05 11:55:1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AYCO 96회 🥈 ponzibim. 96회 🥉 DDDADDDA 25회
[2021-03-05 11:55:12] PAYCO : jupiter3800: 펀비는 퐁이 많아야 숏이 많이 받는거지 니가 말하는건 시장가 오르는이야기한건데 말돌리네 미친쉐이
[2021-03-05 11:55:26] PAYCO : 접어 자스가
[2021-03-05 11:55:31] PAYCO : 그래서 무슨 마진하노
[2021-03-05 11:55:32] GONGIK-2 : 아 진짜 어제 오늘 무빙 토나오더라
[2021-03-05 11:55:57] taechogazua : 토나올땐 잠을청햐
[2021-03-05 11:56:00] PAYCO : 나랑 광명동굴갈래 쉐보레야
[2021-03-05 11:56:06] PAYCO : 내가 웃옷빌려줄꼐
[2021-03-05 11:56:14]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2021-03-05 11:56:14] Retro : 안녕하세요
[2021-03-05 11:56:18]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2021-03-05 11:56:20]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2021-03-05 11:56:21] Retro : 퇴근이다~~~~
[2021-03-05 11:56:25]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지금긁어야함 빨리 잡아
[2021-03-05 11:56:28]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지금긁어야함 빨리 잡아 진짜 쏩니다 행님덜
[2021-03-05 11:56:30] PAYCO : ponzibim.: 잠을청해 빡아사리야
[2021-03-05 11:56:31] Retro : 차단합니다
[2021-03-05 11:56:32] ponzibim. :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5 11:56:42] ponzibim. : 간다간다
[2021-03-05 11:56:45] ponzibim. : 간다간다 신난다
[2021-03-05 11:56:46] Retro : 조용하군
[2021-03-05 11:56:50] ponzibim. : 간다 간다
[2021-03-05 11:56:53] 1233125213 : 4분남았다. 도망칠 기회
[2021-03-05 11:56:54] Bibobi1 : ponzibim.: 42 간다며
[2021-03-05 11:56:57] ponzibim. : 발싸!
[2021-03-05 11:56:59] winner824 : 언제 올라가 띠부레 인건비도 안나오네 이거
[2021-03-05 11:57:04] GONGIK-2 : /position xbtusd 가보자기보자 ``` :bitmex: XBTUSD: 14,461 Cont @ 47058.8235 ```
[2021-03-05 11:57:07] Justlee : 아니 그냥 100배 심심해서 쳣는데 왜 올라가는겨 ㅋ
[2021-03-05 11:57:16] Woon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7036.5 ```
[2021-03-05 11:57:18] Woon2 : 살려줘..
[2021-03-05 11:57:19] Justlee : 어이가 없근
[2021-03-05 11:57:23] PAYCO : Justlee: 롱이 많아야 올라가는거 이제 알았지? 빠가사리야
[2021-03-05 11:57:37] winner824 : 다 47K에서 잡앗노 이거
[2021-03-05 11:57:42] winner824 : 벌줄 아는 친구들이네
[2021-03-05 11:57:51] PAYCO : Justlee: 시장이나 마진이나 사는사람이 많아야 올라가는거야 알겐?
[2021-03-05 11:57:51] Justlee : 아 페이코 너는 사이코패스였구나
[2021-03-05 11:57:51] DDDADDDA :
[2021-03-05 11:57:52] DDDADDDA : 쥐금이니!
[2021-03-05 11:57:54] ponzibim. : 봐바 진짜 가잖아
[2021-03-05 11:57:55] DDDADDDA : 쥐이이이금이니 숏!
[2021-03-05 11:57:56] Justlee : 잘 가게나
[2021-03-05 11:57: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 Cont, @ 47461💥
[2021-03-05 11:57:58] merere-1 : 위에 사람있어요
[2021-03-05 11:57:58] ponzibim. : 진짜라니까 왜 안믿어
[2021-03-05 11:58:01]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5 11:58:0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8:05]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드아
[2021-03-05 11:58:06] GONGIK-2 : 이거 안내려주겠다 올라가면서 불타야겠다
[2021-03-05 11:58:10] MoGu-MoGu : 9시전에 쏘는건 불안한데
[2021-03-05 11:58:19] ponzibim. : 갑시다 갑시다~
[2021-03-05 11:58:22] ponzibim. : 디지몬 세계로~
[2021-03-05 11:58:41] ponzibim. : 와 진짜 오래기다렸네
[2021-03-05 11:58:46] ponzibim. : 49는가자
[2021-03-05 11:58:47] ponzibim. : 최소
[2021-03-05 11:59:07] winner824 : 49K는 오바고
[2021-03-05 11:59:08] winner824 : 59K 간다
[2021-03-05 11:59:09] DDDADDDA : 쑛쑛
[2021-03-05 11:59:11] DDDADDDA : 쥐금이니!
[2021-03-05 11:59:14] ponzibim. : winner824: ㅇㅈ
[2021-03-05 11:59:23] winner824 : ㄱㄱ
[2021-03-05 11:59:37] ponzibim. : 쏜다잉
[2021-03-05 11:59:38] Woon2 : 롱이니
[2021-03-05 11:59:38] Woon2 : 이거
[2021-03-05 11:59:42] winner824 : 지굼이니!!!!!!!!!!!!
[2021-03-05 11:59:44] Fortune Teller : 30만원으로 하루에 얼마벌면 괜찮은건가요?
[2021-03-05 11:59:50]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8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488 [08시 59분 48초] ㅤ🔸 최고가: 47519 (31) [08시 57분 56초] ㅤ🔸 최저가: 47070 (-418) [08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49
[2021-03-05 11:59:54] winner824 : 30만원으로 300만원 벌어야재 비맥은
[2021-03-05 12:00:05] ponzibim. : winner824: 하루 1억 국룰아님?
[2021-03-05 12:00:15] winner824 : 하루 1억 국룰 2억 해외룰
[2021-03-05 12:00:17] MoGu-MoGu : 49k 보이기시작
[2021-03-05 12:00:28] YEJI : ㅇㅅㅇ
[2021-03-05 12:00:30] MoGu-MoGu : 9시다 !
[2021-03-05 12:00:32] SuncheonCoin : 머선일이구..
[2021-03-05 12:00:32] YEJI : 물량마니던졋어
[2021-03-05 12:00:32] bduishwvdjxbfj : Fortune Teller: 만원
[2021-03-05 12:00:32] DDDADDDA : 쑛 지금이니!
[2021-03-05 12:00:35] DDDADDDA : 초고점 숏 지금이니!!!
[2021-03-05 12:00:38]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8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2:00:40] YEJI : 이거밖에못가니
[2021-03-05 12:00:51] GONGIK-2 : 10만대 잡다가 만개 잡으니까 간에 기별도 안오는구나 이래서 비맥이 퇴학당하는거네
[2021-03-05 12:00:52] green 15 : /position xbtusd 가지ㅡ아 ``` :bitmex: XBTUSD: 300,000 Cont @ 46926.3257 ```
[2021-03-05 12:00:53] winner824 : 여기서 내리는 롱은 고추를 떼야 된다
[2021-03-05 12:00:53] DDDADDDA : 나 진짜
[2021-03-05 12:00:56] DDDADDDA : 비맥에서 거래하고싶은데
[2021-03-05 12:00:59] DDDADDDA : 비트 개비싸서 걍 바낸에서한다 ㅡ.,ㅡ
[2021-03-05 12:01:02] YEJI : 난 고추없어서 ㄱㅊㄱㅊ
[2021-03-05 12:01:06] SOUND DJ : 쟈스트하방 안보이면잠을청햐
[2021-03-05 12:01:15] DDDADDDA : 데논은아이디가몇개고
[2021-03-05 12:01:15] winner824 : ㅅㅂ 고추가 없어?
[2021-03-05 12:01:28] SuncheonCoin : /position xbtusd 살려도... ``` :bitmex: XBTUSD: -5,000 Cont @ 47303.6897 ```
[2021-03-05 12:01:39] winner824 : 어메이징한 빔 나올거같다
[2021-03-05 12:01:42] SOUND DJ : 대강 내리간다
[2021-03-05 12:01:45] SOUND DJ : 참아
[2021-03-05 12:01:46] Daegu_Cow : 쏜다 슬슬
[2021-03-05 12:01:48] SOUND DJ :
[2021-03-05 12:01:50] SOUND DJ : 내리간다
[2021-03-05 12:01:52] MoGu-MoGu : 밑꼬리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1:54] Woon2 : 이거쏜다
[2021-03-05 12:01:57] Justlee : 데논 왜 또 아디 바꼇냐
[2021-03-05 12:02:03] YEJI : 무포라
[2021-03-05 12:02:05] YEJI : 아이디수시로바꾸기가능
[2021-03-05 12:02:08] MoGu-MoGu : 12시간봉 너무이쁨
[2021-03-05 12:02:1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5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2:02:12] DDDADDDA :
[2021-03-05 12:02:13]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2:02:17] ROLLAN... : /position xbtusd 머 대충 이래 잡으면 된다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103.1559 ```
[2021-03-05 12:02:17] Woon2 : 고러췽
[2021-03-05 12:02:1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15,383 Cont, @ 47573.5💥
[2021-03-05 12:02:20] DDDADDDA : 462숏
[2021-03-05 12:02:20] ponzibim. : 혁명이다잉
[2021-03-05 12:02:21] DDDADDDA : 살려주라
[2021-03-05 12:02:23] The-Korean-Zombie2 : 1. 바닥에서 숏친 도태한남 업쥬?
[2021-03-05 12:02:23] SuncheonCoin : 하앍.. 쌌네
[2021-03-05 12:02:29] GONGIK-2 : 오늘 50k복귀한다ㅋ
[2021-03-05 12:02:29] winner824 : 머 머 머 머 머선일이고
[2021-03-05 12:02:31] SOUND DJ : 와이 오숏인지 생각이라는걸해
[2021-03-05 12:02:34] DDDADDDA : 따블이 462숏 구해주러오냐
[2021-03-05 12:02:38] Fortune Teller : 4800은가겟구나..
[2021-03-05 12:02:45] MoGu-MoGu : 아침 자리까지 가겠닼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2:46] winner824 : 얘들아 인생 최저점 잡은거 축하한다
[2021-03-05 12:02:47] Qwzp : 추세 변환?
[2021-03-05 12:02:50] winner824 : 이제 무한롱이다
[2021-03-05 12:02:52] YEJI : 462숏? 어떻게 그럴숭시지?
[2021-03-05 12:02:58] YEJI : 뭐든절대 적인건없어
[2021-03-05 12:02:59] SuncheonCoin : 아오... 살려주라..
[2021-03-05 12:03:01] GONGIK-2 : 와 근데 진짜 46700 숏 시장가 익절 지렸다 진짜
[2021-03-05 12:03:03] SOUND DJ : winner824: 롱가리후루잡 앗라
[2021-03-05 12:03:03] YEJI : 별로떡상할느낌은안드는데뭐지
[2021-03-05 12:03:0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3:13] YEJI : 가라가라
[2021-03-05 12:03:15] winner824 : 소리벗고 반스 질러잇!
[2021-03-05 12:03:28] winner824 : 개꿀이죠?
[2021-03-05 12:03:51] DDDADDDA : 따블이 숏
[2021-03-05 12:03:52] MoGu-MoGu : 12시간봉 48.6k
[2021-03-05 12:03:53] DDDADDDA : 가즈아!!!!!!!!
[2021-03-05 12:04:10] GONGIK-2 : 오늘 밤새 오른답니다.
[2021-03-05 12:04:18] SuncheonCoin : 살려도..
[2021-03-05 12:04:21] jupiter3800 : 롱잡은 분들은 9만까지 홀딩
[2021-03-05 12:04:27] winner824 : 젠장 다 롱이다
[2021-03-05 12:04:30] winner824 : 이건 진짜 롱인가보다
[2021-03-05 12:04:34] Qwzp : 볼린저 밴드 상단 뚫은건가요
[2021-03-05 12:04:35] merere-1 : 가늗아
[2021-03-05 12:04:36] merere-1 : 간드아
[2021-03-05 12:04:40] ponzibim. : 빅쇼트 같은건 없습니다
[2021-03-05 12:04:41]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4:48] merere-1 : 우끼끼
[2021-03-05 12:04:48] Kikikuruku : 숏가자 🔥숏가자 🔥
[2021-03-05 12:04:52] ponzibim. : 페이코 사라졌네
[2021-03-05 12:04:53] Amazing.ant : 절반익절했댜
[2021-03-05 12:04:54]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4:57] merere-1 : 우리 흑우형 있나..
[2021-03-05 12:04:57] GONGIK-2 : 눈치못까고 아직까지 숏들고 있으면 퇴학당해야지
[2021-03-05 12:04:58] Amazing.ant : 나머지는 스노우볼~
[2021-03-05 12:04:59] talmowatda : 이걸 이렇게 올려?!?!
[2021-03-05 12:05:02] winner824 : 오늘 인건비는 벌겟구만
[2021-03-05 12:05:03] Kikikuruku : 숏가자 🔥숏가자 🔥
[2021-03-05 12:05:0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12:05:06] ponzibim. : 페반꿀~
[2021-03-05 12:05:07] PAYCO : ponzibim.: 빠가사리
[2021-03-05 12:05:14] ponzibim. : 네다흑
[2021-03-05 12:05:15] PAYCO : ponzibim.: 그냥 반등주는거야
[2021-03-05 12:05:24] ponzibim. : 네다음흑우요
[2021-03-05 12:05:25] PAYCO : ponzibim.: 너 즐거우라고
[2021-03-05 12:05:34] ponzibim. : ㅜ누이예뉘예분할익절할게요
[2021-03-05 12:05:36] GO! BTC8000$ : 그 반등조차 먹는게 일류아닐까..
[2021-03-05 12:05:36] ponzibim. : 걱정마세요 ㅎㅎ
[2021-03-05 12:05:40] Qnwkehlrl : 머야 이 어설픈 상승은
[2021-03-05 12:05:41] PAYCO : ponzibim.: 이미친 이야기 하면 바로 차단한다
[2021-03-05 12:05:47] The-Korean-Zombie2 : 1. 트박 인간지표들 숏숏 거릴때부터 내 알아봤다
[2021-03-05 12:05:47] ponzibim. :
[2021-03-05 12:05:52] Kikikuruku : 숏가자 🔥🔥🔥🔥🔥
[2021-03-05 12:05:53] winner824 : 48K 다이렉트다잇
[2021-03-05 12:05:54] MoGu-MoGu : 수고하셨습니다
[2021-03-05 12:05:55] SPARK_BUSAN : 다시는 다시는 숏을치지않겠습니다
[2021-03-05 12:05:56] The-Korean-Zombie2 : 1. 페이코인가 뭐가 걔 반대로만 해라
[2021-03-05 12:05:5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1,410 Cont, @ 47778💥
[2021-03-05 12:05:58] GONGIK-2 : 어설프다고 해서 개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6:02] doggaebea : 가주앗
[2021-03-05 12:06:03] ROLLAN... : /position xbtusd 아 되돌림에서 마감기준 한번도 안깼구나~ 그럼 롱이제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103.1559 ```
[2021-03-05 12:06:04] MoGu-MoGu : 익절완료
[2021-03-05 12:06:04] winner824 : 숏 개스키들 다 디져라
[2021-03-05 12:06:04] Kikikuruku : ㅠㅠ,,,
[2021-03-05 12:06:08] MoGu-MoGu : 더가도난
[2021-03-05 12:06:09] PAYCO : 좀비 잰뭐냐ㅋㅋㅋ
[2021-03-05 12:06:11]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2:06:12] MoGu-MoGu : 후회없다!
[2021-03-05 12:06:13] Qnwkehlrl : /position xbtusd 비트코인은 혁명이닷!!! ``` :bitmex: XBTUSD: 115,996 Cont @ 47415.8369 ```
[2021-03-05 12:06:13] DDDADDDA : 롱 반절털었다
[2021-03-05 12:06:1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8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06:17] PAYCO : 저그구나
[2021-03-05 12:06:18] GONGIK-2 : 와 챠트봐 존나 이뻐~
[2021-03-05 12:06:19] GO! BTC8000$ : 양봉 50불만 더힘내... 숏타자..
[2021-03-05 12:06:22] 561761 : 오늘 개 숏임;;
[2021-03-05 12:06:25] PAYCO : The-Korean-Zombie2: 으이거 저그 색휘
[2021-03-05 12:06:31] 561761 : 와 저기에 빨리네...
[2021-03-05 12:06:36] talmowatda : 어디까지올리나 보자
[2021-03-05 12:06:39] GONGIK-2 : 이제 눌림에 추매 눌림에 추매 달리면 되는거지?
[2021-03-05 12:06:41] MoGu-MoGu : 예지형 그릇은
[2021-03-05 12:06:42] Kikikuruku : 🔥🔥🔥🔥숏🔥🔥🔥🔥
[2021-03-05 12:06:42] Black_Whale : ㅠㅜ 나 두고가네
[2021-03-05 12:06:42] talmowatda : 참 어처구니가업허
[2021-03-05 12:06:43] MoGu-MoGu : 어디까지인가
[2021-03-05 12:06:43] winner824 : 안돼 형님 더 가주세연
[2021-03-05 12:06:59] winner824 : ㅡㅡ
[2021-03-05 12:06:59] MoGu-MoGu : 48.7k 까지 기다릴수잇나?
[2021-03-05 12:07:05] Black_Whale : 47000 함범 옵니다
[2021-03-05 12:07:13] Black_Whale : 내릴분들 지금 내리세요
[2021-03-05 12:07:14]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6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2:07:20] Fortune Teller : 48까지는갈것같아
[2021-03-05 12:07:26] YEJI : 에잉848은
[2021-03-05 12:07:27] Start_again : /position xbtusd 앙 스위칭 ``` :bitmex: XBTUSD: 20,000 Cont @ 46948.5 ```
[2021-03-05 12:07:27] YEJI : 체결이안됫으
[2021-03-05 12:07:31] merere-1 : 모구형 실망이야
[2021-03-05 12:07:33] Woon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036.5 ```
[2021-03-05 12:07:38] Woon2 : 아 익절해야겟어..
[2021-03-05 12:07:38] Daegu_Cow : 더 시원하게 올려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2:07:40] Fortune Teller : 48다음에를 모르겠어
[2021-03-05 12:07:46] doggaebea : 스위칭 쉽게 하는 방법있나요?
[2021-03-05 12:07:49] Fortune Teller : 이거 설마 봉바뀌나?
[2021-03-05 12:07:52] Daegu_Cow : 렉 오지네
[2021-03-05 12:07:57] winner824 : 48.4K가 보이노
[2021-03-05 12:08:04] GONGIK-2 : 익절없다 노빠꾸로 간다
[2021-03-05 12:08:15] Woon2 : 절반만익절해야겟다
[2021-03-05 12:08:15] ponzibim. : 자 이제 빅쇼트 갑니다
[2021-03-05 12:08:17] MoGu-MoGu : 와근데 800 불먹기
[2021-03-05 12:08:18] Woon2 : 쫄보니까
[2021-03-05 12:08:19] merere-1 : 모구형 후회 하게
[2021-03-05 12:08:20] MoGu-MoGu : 참 힘들어졌노
[2021-03-05 12:08:23] merere-1 : 싸발적으로 가자
[2021-03-05 12:08:23]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직임 너무없다
[2021-03-05 12:08:23] winner824 : 내년에 팔면 되나 이제?
[2021-03-05 12:08:25] ponzibim. : 대폰지튤립거품하이먼민스키빔갑니다
[2021-03-05 12:08:27] DDDADDDA : 따블이가
[2021-03-05 12:08:28] DDDADDDA : 롱 터니까
[2021-03-05 12:08:29] DDDADDDA : 내려간다
[2021-03-05 12:08:34] Kikikuruku : 🔥🔥🔥🔥숏🔥🔥🔥🔥
[2021-03-05 12:08:44] ponzibim. : 폰지속으로~
[2021-03-05 12:08:47] MoGu-MoGu : 꼭대기에서 시장가 던졌네;
[2021-03-05 12:08:55] GONGIK-2 : 눌림에 불타기만 있는거야 약속하는ㄱㅓ야
[2021-03-05 12:08:55] MoGu-MoGu : 난 익절은 시장가라 ㅠ
[2021-03-05 12:09:01] Qwzp : 아직 모자르다....
[2021-03-05 12:09:08] merere-1 : 6시간봉 저항 빡새네
[2021-03-05 12:09:14] The-Korean-Zombie2 : 1. 68000보고 가는거야 얘두라
[2021-03-05 12:09:15] MoGu-MoGu : 파멸적 하락
[2021-03-05 12:09:1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09:16] Qnwkehlrl : /pnl xbtusd 손실삭제!!! ``` :bitmex: XBTUSD: 0.0001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2:09:16] MoGu-MoGu : 올수도
[2021-03-05 12:09:1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폰지
[2021-03-05 12:09:21]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1명, 수량: 1,175개 😭 숏청산: 7명, 수량: 7,411개
[2021-03-05 12:09:29] ponzibim. : 롱 800에 못털은 흑두루미 없제
[2021-03-05 12:09:31]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9:34]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9:37] dsdffd : 와 ㅅ! ㅅㅂ 추매한거 다거렷다 진짜로
[2021-03-05 12:09:40] MoGu-MoGu : 이렇게 던졌는데
[2021-03-05 12:09:44] winner824 : 폰지빔은 남자의 자격이 없다
[2021-03-05 12:09:46] MoGu-MoGu : 별로 안떻어짐
[2021-03-05 12:09:46] 561761 : 이번주 42K ~ 43K 가는기라
[2021-03-05 12:09:46] dsdffd : 앙 자야징
[2021-03-05 12:09:48]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9:52] winner824 : 더 큰 롱을 먹을수 잇는데 고작 200불에 고추를 팔앗다
[2021-03-05 12:09:53] GONGIK-2 : 어제 오늘 그 벽치기 와리가리하던 새키들이 안보여서 좋네
[2021-03-05 12:09:54] MoGu-MoGu : 다시 내자리오면 잡고싶다
[2021-03-05 12:09:55] ponzibim. : 난 여자야
[2021-03-05 12:10:00] winner824 : 구래?
[2021-03-05 12:10:02] ponzibim. :
[2021-03-05 12:10:06] ponzibim. : 남자안할께~
[2021-03-05 12:10:08] ponzibim. : 앙기모찌~
[2021-03-05 12:10:11] Z2 :
[2021-03-05 12:10:13] Z2 : 지금 털어야돼냐
[2021-03-05 12:10:13] ponzibim. : 50만원냠냠
[2021-03-05 12:10:13] Kikikuruku : 🔥🔥🔥🔥숏
[2021-03-05 12:10:14] MoGu-MoGu : 47k 한번더 안주시낭
[2021-03-05 12:10:15] winner824 : 응 그럼 버리고 간다잇
[2021-03-05 12:10:17] Retro : 안녕하세요
[2021-03-05 12:10:19] Z2 : 48에서 놀아야 잠을잘텐데
[2021-03-05 12:10:27] Retro : 숏 호 구 레트로입니다
[2021-03-05 12:10:29] Z2 : 오늘 100따리 가즈아아아아
[2021-03-05 12:10:36] Retro : 또 익절 못했자너~~~~
[2021-03-05 12:10:38] korean hangang : 아니.. 내 계단식 하락 어디갔어..
[2021-03-05 12:10:46] Z2 : 차트가
[2021-03-05 12:10:47] korean hangang : 어디갔냐구!!!!
[2021-03-05 12:10:48] ponzibim. : 계단 부셔짐
[2021-03-05 12:10:48] Z2 : 너무숏이긴했음
[2021-03-05 12:10:49] DDDADDDA : 따블이는
[2021-03-05 12:10:50] GONGIK-2 : 숏은 바보아니면 고수만 친다는데
[2021-03-05 12:10:51] DDDADDDA : 롱 다털었지롱
[2021-03-05 12:10:54] GONGIK-2 : 바보입니까
[2021-03-05 12:11:00] DDDADDDA : 이제 462숏만
[2021-03-05 12:11:02] DDDADDDA : 구출되면된다
[2021-03-05 12:11:04] Retro : 네 저는 바보입니다
[2021-03-05 12:11:07] ponzibim. : 응 내려온다 롱 재진입 가즈아
[2021-03-05 12:11:07] 561761 : 내려오네 이제
[2021-03-05 12:11:15] ponzibim. : 오케이
[2021-03-05 12:11:16] Z2 : 윗꼬리
[2021-03-05 12:11:16] Woon2 : 익절 킹이엿다
[2021-03-05 12:11:17] Kikikuruku : 🔥🔥🔥🔥숏🔥🔥🔥🔥
[2021-03-05 12:11:19] Z2 : 너무심한거아니냐
[2021-03-05 12:11:22] ponzibim. : 350불이득
[2021-03-05 12:11:24] 561761 : 좀더 올리지 추매거미줄 위에 있는디
[2021-03-05 12:11:25] korean hangang : 롱형말대로 47800갔다 내려오네..
[2021-03-05 12:11:26] ponzibim. : 다시주웠습니다
[2021-03-05 12:11:33] Qnwkehlrl : /position xbtusd 지옥가주악 ``` :bitmex: XBTUSD: -4,004 Cont @ 47710 ```
[2021-03-05 12:11:33] ponzibim. : 롱스위칭 못한 흑두루미 없제
[2021-03-05 12:11:33] 561761 : 아꿉다
[2021-03-05 12:11:35] ponzibim. : 다시간드아아아아아아
[2021-03-05 12:11:39] MoGu-MoGu : 와 반등없엇으면
[2021-03-05 12:11:40] ponzibim. : 다발라먹자
[2021-03-05 12:11:40] merere-1 : 이렇게 끝나는건가
[2021-03-05 12:11:41] MoGu-MoGu : 위험햇닼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1:46] Z2 : 윗꼬리 너무 심한거아니냔구
[2021-03-05 12:11:48] Z2 : 아니냐구
[2021-03-05 12:11:54] korean hangang : 흑우... 흑우흑우하고 웁니다..
[2021-03-05 12:11:57] ekfknfd : 나 있는거 없는거 다털어서 롱에 계속 꼴아 박구 있다..
[2021-03-05 12:11:57] ponzibim. : 467와도 본절 롱꽉잡고간다
[2021-03-05 12:11:58] winner824 : 매우 불쾌하노 이거
[2021-03-05 12:12:08] ponzibim. : 위너형
[2021-03-05 12:12:09] ponzibim. : 나 다시 남자임
[2021-03-05 12:12:11] ponzibim. : 같이가자
[2021-03-05 12:12:16] winner824 : 가보즈아
[2021-03-05 12:12:19] ponzibim. : 혁명으로 가즈아
[2021-03-05 12:12:23] Billions_Ray : 롱러브 추세
[2021-03-05 12:12:2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12:12:27] winner824 : 핵맹빔 발사
[2021-03-05 12:12:28] Billions_Ray : Only_Long_Love: ?
[2021-03-05 12:12:29] Kikikuruku : 🔥🔥🔥🔥숏🔥🔥🔥🔥
[2021-03-05 12:12:30] ponzibim. : 아나스닥 빠지네
[2021-03-05 12:12:34] ponzibim. : 위너형 혼자가 나 빠질께
[2021-03-05 12:12:35] ponzibim. : 안녕
[2021-03-05 12:12:39] MoGu-MoGu : 역시 익절은 시장가제
[2021-03-05 12:12:41] winner824 : 300불로 더 큰 동력을 얻었다
[2021-03-05 12:12:43] winner824 : 더 크게 간다
[2021-03-05 12:12:44] Z2 : 으;썩
[2021-03-05 12:12:45] Z2 : 윗꼬리
[2021-03-05 12:12:47] Billions_Ray : Only_Long_Love: 5:00 - 5:30 장대양봉나온다메?
[2021-03-05 12:12:48] Z2 : 너무심한거아니냐구우우우우
[2021-03-05 12:12:51] Retro : 롱러브 추세
[2021-03-05 12:13:00] ponzibim. : 위너형본절가 가즈아
[2021-03-05 12:13:0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3:03] MoGu-MoGu : 12시간봉..음봉으로
[2021-03-05 12:13:05] MoGu-MoGu : 전화한다;
[2021-03-05 12:13:12] DDDADDDA : 비트코인
[2021-03-05 12:13:14] DDDADDDA : 개떡락 시즌 2
[2021-03-05 12:13:14] Z2 : 에휴
[2021-03-05 12:13:14] MoGu-MoGu : 12시봉 음봉이다 ,,,
[2021-03-05 12:13:2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2:13:23] winner824 : ㅡㅡ
[2021-03-05 12:13:26] merere-1 : 이럴거면
[2021-03-05 12:13:28] merere-1 : 왜올렸냐
[2021-03-05 12:13:2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 Cont, @ 47483.5💥
[2021-03-05 12:13:32] ponzibim. : 와 4개 터졌다
[2021-03-05 12:13:34] ponzibim. : 개불쌍해
[2021-03-05 12:13:3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3:38] ponzibim. : 4딸라
[2021-03-05 12:13:39] 561761 : 아니 전저점 찍으러간다고 ㅋㅋ
[2021-03-05 12:13:45] MoGu-MoGu : 12시봉 다시 양봉;
[2021-03-05 12:13:46] ponzibim. : 앙4딸라~
[2021-03-05 12:13:48] imobu... : 휩쏘..
[2021-03-05 12:13:50] MoGu-MoGu : 살벌하네
[2021-03-05 12:13:54] winner824 : 3배 싣엇다 가보즈아
[2021-03-05 12:14:03] MoGu-MoGu :
[2021-03-05 12:14:05] merere-1 : 왜올렸냐구
[2021-03-05 12:14:05] MoGu-MoGu : 힘봐
[2021-03-05 12:14:06]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4:17] MoGu-MoGu : 나 12시봉만 봐야겟다
[2021-03-05 12:14:20] MoGu-MoGu : 이거 중요하네
[2021-03-05 12:14:27] winner824 : 어허...
[2021-03-05 12:14: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5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14:31] ponzibim. : 12시 5양봉확정이네
[2021-03-05 12:14:32] MoGu-MoGu : 12시봉 아직 밑꼬리가 1도 없어서
[2021-03-05 12:14:33] ponzibim. : 윗꼬리만들기네
[2021-03-05 12:14:34] 561761 : 나락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4:39] Billions_Ray : Only_Long_Love: 5:00 - 5:30 장대양봉나온다메? 어디갔누
[2021-03-05 12:14:41] Kikikuruku : 🔥🔥🔥🔥숏🔥🔥🔥🔥
[2021-03-05 12:14:53] ponzibim. : 이거 채소야채 43k자너
[2021-03-05 12:14:55]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07] googlei : 예지는 세력인가
[2021-03-05 12:15:13] merere-1 : 그전 12시봉은
[2021-03-05 12:15:16] merere-1 : 윗꼬리 없어요
[2021-03-05 12:15:22] maloc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24] merere-1 : 꼬리는 없을수 있음
[2021-03-05 12:15:2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27] maloc : ㅋ숏조쿠나
[2021-03-05 12:15:29] ponzibim. : 다내렸네
[2021-03-05 12:15:29] maloc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31] Billions_Ray : 크 지렸다
[2021-03-05 12:15:3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35] yeobee8744 : 꼬리 미쳤네 흑형음봉 나온다
[2021-03-05 12:15:37] Billions_Ray : 47843숏
[2021-03-05 12:15:38] AllwaysTrading : 와 어마어마하네
[2021-03-05 12:15:39] Fortune Teller : 이해가안되서그러는데 갑자기왜내리는거임?
[2021-03-05 12:15:39] ponzibim. : 아 하루종일 버틴보람있다
[2021-03-05 12:15:3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300 Cont, @ 47371💥
[2021-03-05 12:15:40] ponzibim. : 너무재밌노
[2021-03-05 12:15:4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5:43] Billions_Ray : 개지렸다
[2021-03-05 12:15:44] AllwaysTrading : 오숏오숏인건가
[2021-03-05 12:15:44] Fortune Teller : 이해가안되서그러는데 갑자기왜내리는거임?
[2021-03-05 12:15:51] ponzibim. : 빅쇼트잖아
[2021-03-05 12:15:53]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트렌드가 바꼈잖아
[2021-03-05 12:15:54] Kikikuruku : 🔥🔥🔥🔥숏🔥🔥🔥🔥
[2021-03-05 12:15:56] ponzibim. : 형 지금 빅쇼트 시즌이야 가서 영화보고와
[2021-03-05 12:16:02] Fortune Teller : Billions_Ray: 갑자기 몇초만에?
[2021-03-05 12:16:07] maloc : 응 ㅈ이제 시작이야
[2021-03-05 12:16:0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6:09] GONGIK-2 : 일단 튀어봐ㅋ
[2021-03-05 12:16:10]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아니 그 트렌드 말고
[2021-03-05 12:16:1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폰지
[2021-03-05 12:16:14]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장기적 트렌드자체가
[2021-03-05 12:16:15] maloc : 아아앙아아아
[2021-03-05 12:16:17] 561761 : 아니 오늘 새벽부터 숏자리였는데 뭘 갑자기 내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6:18] imobu... : 비트원래이래
[2021-03-05 12:16:22] MoGu-MoGu : 머꼬..모구 익절하니까 귀신같이 내리누;
[2021-03-05 12:16:23] merere-1 : 롱꼬였나ㅏ...
[2021-03-05 12:16:24] winner824 : 시바
[2021-03-05 12:16:25]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9월부터 1월초까지 비트의 대상승장이라고 치면
[2021-03-05 12:16:26] winner824 : 털렷네
[2021-03-05 12:16:26] ponzibim. : 앙기모찌
[2021-03-05 12:16:28] ekfknfd : 아...씨발..손절.........해야겠다
[2021-03-05 12:16:29] Kikikuruku : 이유가 어디있음 그냥 세력맘이지
[2021-03-05 12:16:30] korean hangang : 아씨 숏 손절쳤는데 다시 내리노
[2021-03-05 12:16:33] korean hangang : 이거 뭐야
[2021-03-05 12:16:3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29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16:36] maloc : 안돼
[2021-03-05 12:16:39] maloc : 싼다
[2021-03-05 12:16:45]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이런 대상승장때는 위로 올라갈때 덤핑이 거의 안나와, 날잡고 하루 확내려도 그날 v자로 다말아올리지
[2021-03-05 12:16:48] kcats : 밥먹고왔어요
[2021-03-05 12:16:49] ponzibim. : 와 뭐야
[2021-03-05 12:16:5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3,800 Cont, @ 47281.5💥
[2021-03-05 12:16:50] ponzibim. : 누가일캐던져
[2021-03-05 12:16:51] ponzibim. : 뭐여
[2021-03-05 12:16:54] ponzibim. : 머선일이야
[2021-03-05 12:17:0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000 Cont, @ 47236.5💥
[2021-03-05 12:17:05] Kikikuruku : 이제시작이양
[2021-03-05 12:17:06] DDDADDDA : 롱 가주아
[2021-03-05 12:17:07] AllwaysTrading : 머지 합이 천만인가
[2021-03-05 12:17:16] ponzibim. : 개쳐던지네
[2021-03-05 12:17:19]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근데 하락트렌드가 세지면 일정이상 오르다가 확 덤핑이 나와
[2021-03-05 12:17:20] winner824 : 롱은 절대 안주나보네
[2021-03-05 12:17:22] yeobee8744 : 형들 빤스런해
[2021-03-05 12:17:32]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서로 눈치싸움인거임 익절물량 나오는거임
[2021-03-05 12:17:33] llllllove : 올라간다고 고배롱 역지거니 와서 터트리고가지ㅋㅋ
[2021-03-05 12:17:35] winner824 : 300만원 벌다가 50만원 벌엇네
[2021-03-05 12:17:35] kcats : 저 왔어요
[2021-03-05 12:17:36] GONGIK-2 : 와 이거 뭔데ㅋ
[2021-03-05 12:17:40] kcats : ㅋㅋㅋ
[2021-03-05 12:17:54] merere-1 : 예지누나 탈출했어?
[2021-03-05 12:17:58] Juzak_XBT : 600에 익절했네 ㅅㄱ ㅎㅎ
[2021-03-05 12:17:58] Billions_Ray : Fortune Teller: 장마다 그런게 다 달라
[2021-03-05 12:18:05] maloc : 익절 기가막히게 했다
[2021-03-05 12:18:05] MoGu-MoGu : 와이제 300에 숏이나 쳐야하나;
[2021-03-05 12:18:06] GONGIK-2 : 뭔데 매도 물량이 이리 나왔어?
[2021-03-05 12:18:12] ponzibim. : 찐반
[2021-03-05 12:18:13] ponzibim. : 가주아
[2021-03-05 12:18:15] 561761 : 저거 숏 익절물량 역지하면서 매수세 올라가고 숏전환하면서 숏 수익 다빨아먹네
[2021-03-05 12:18:17] MoGu-MoGu : 이게 다시 올라갈수잇서..?
[2021-03-05 12:18:22] googlei : 예지는 세력이다
[2021-03-05 12:18:27] googlei : 다털었을듯
[2021-03-05 12:18:28] Kikikuruku : 🔥🔥🔥🔥숏🔥🔥🔥🔥?
[2021-03-05 12:18:52] ponzibim. : 아밥먹고올께
[2021-03-05 12:18:53] ponzibim. : 안녕
[2021-03-05 12:18:57] GONGIK-2 : 누구 물량을 누가 빨아먹은거냐 뭐 대단한거 봤는데
[2021-03-05 12:18:58] ponzibim. : 다들 빅쇼트 다운받아놔 같이보자
[2021-03-05 12:19:01] yya : 롱롱롱
[2021-03-05 12:19:11] kcats : googlei: 세력닽은소리하네 ㅋㅋㅋ
[2021-03-05 12:19:12] winner824 : 야수의 심장으로 멀 먹어야되나
[2021-03-05 12:19:17] MoGu-MoGu : 300 에
[2021-03-05 12:19:22] MoGu-MoGu : 저항쎌텐데;
[2021-03-05 12:19:22] yya : 가즈아
[2021-03-05 12:19:23] DDDADDDA : 힘들게
[2021-03-05 12:19:25] DDDADDDA : 저항뚫어놓고
[2021-03-05 12:19:26] DDDADDDA : 밀리나?
[2021-03-05 12:19:33] googlei : kcats: 왜 너가 세력이야 그럼?
[2021-03-05 12:19:48] kcats : 전 30반원 ㅋㅋㅋㅋㅋ
[2021-03-05 12:19:50] MoGu-MoGu : 근데 상승추세 안깨긴햇음
[2021-03-05 12:19:56] 561761 : 저항이 아니었던거지
[2021-03-05 12:20:00] googlei : kcats: 30비코 던졌다고 위에서?
[2021-03-05 12:20:08] Kikikuruku : 🔥🔥🔥🔥🔥숏🔥🔥🔥🔥🔥
[2021-03-05 12:20:23] kcats : 46 요정이에요
[2021-03-05 12:20:25] yya : 50k가즈아
[2021-03-05 12:20:27] googlei : 롱도 재미봤으니 이제 숏좀 주라
[2021-03-05 12:20:43] MoGu-MoGu : 힘좋긴하네
[2021-03-05 12:20:45] GONGIK-2 : 내릴 분위기가 아니네
[2021-03-05 12:20:46] MoGu-MoGu : 밑에서 탄 롱들
[2021-03-05 12:20:51] MoGu-MoGu : 전부 익절봤을거같은데
[2021-03-05 12:20:55] Justlee : winner824: 시드 얼마로 하심?
[2021-03-05 12:21:01] MoGu-MoGu : 찐상승이면 지금 올라가겠구나
[2021-03-05 12:21:01] Justlee : 1비트로?
[2021-03-05 12:21:04] 561761 : 데밀메이크라이 한번 나온다음에 롱드시길
[2021-03-05 12:21:11] winner824 : Justlee: 4비트요
[2021-03-05 12:21:19] googlei : 561761: 그게머임
[2021-03-05 12:21:20] MoGu-MoGu : 46k 후반 롱까지 다 익절봤을듯;
[2021-03-05 12:21:23] Retro : 거래량ㅋ
[2021-03-05 12:21:25] winner824 : 2비트 현물 2비트 비맥
[2021-03-05 12:21:29] yya : 50k전에내리는흑우없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