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1:43:05] ponzibim. : 잘먹을께
[2021-03-05 11:43:06] ponzibim. : 꺼-억
[2021-03-05 11:43:13] PAYCO : 내리간다
[2021-03-05 11:43:13] ponzibim. : 껍질까서 보내
[2021-03-05 11:43:17] ponzibim. : 손톱에 귤껍질끼니까
[2021-03-05 11:43:21] PAYCO : 오를리가없어
[2021-03-05 11:43:23] PAYCO : 내려가야해
[2021-03-05 11:43:25] Kikikuruku : 내려가즈앙
[2021-03-05 11:43:29] taechogazua : 천혜향 요즘에 파츠도 주워서 파니 맛이 없어졌어
[2021-03-05 11:43:34] MoGu-MoGu : 어차피 장대양봉은 한순간이야
[2021-03-05 11:43:42] I LOVE Chrisk : 근데 내려갈떄 내려가더라도 한번 좀 올리고 가지 않을까>?
[2021-03-05 11:43:44] ponzibim. : 코스트코 천혜향이 맛있던데
[2021-03-05 11:43:44] I LOVE Chrisk : 다 숏탄거 같은데
[2021-03-05 11:43:46] ponzibim. : 이제 품절이래
[2021-03-05 11:43:49] ponzibim. : 내년까지 못먹어
[2021-03-05 11:43:49] PAYCO : 마이클 세일러 같은 애들 영상 듣지말어
[2021-03-05 11:43:50] ponzibim. : ㅠㅠ
[2021-03-05 11:43:58] MoGu-MoGu : 롱형들 익절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44:00] MoGu-MoGu : 안올라가자나
[2021-03-05 11:44:10] ponzibim. : 모구형
[2021-03-05 11:44:16] ponzibim. : 형이 숏잡으면 혁명빔 가능
[2021-03-05 11:44:19] PAYCO : * 인플레이션 막기위해 지금 자금줄 무한대로 푸는걸 한번에 날리는 것만큼 쉬운게 가상화폐밖에 ㅇ벗어
[2021-03-05 11:44:23] YEJI : MoGu-MoGu: 좀잇음펀비타임
[2021-03-05 11:44:30] MoGu-MoGu : 펀비 주고말지
[2021-03-05 11:44:40] MoGu-MoGu : 20만개는 털어서 부담없음
[2021-03-05 11:44:45] PAYCO : * 가상화페는 미국 연준이 만든거야
[2021-03-05 11:44:45] MoGu-MoGu : 20만개남은거
[2021-03-05 11:44:52] MoGu-MoGu : 역지걸고 걍 50k 까지 가져갈까
[2021-03-05 11:44:52] MoGu-MoGu :
[2021-03-05 11:44:54] ponzibim. : PAYCO: 형 꿈꿔?
[2021-03-05 11:44:5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45:03] PAYCO : 적당히 빠져나올자리 알아서 빠져나가야돼 ㅋ
[2021-03-05 11:45:11] MoGu-MoGu : 진짜 겁만주고 추세는 안깨네
[2021-03-05 11:45:15] MoGu-MoGu : 크게갈놈이야
[2021-03-05 11:45:17] winner824 : 페이코 이제 정신나가서 헛소리까지 하누
[2021-03-05 11:45:20] PAYCO : 어물쩡 꿀떠먹여주다 놓치면 그냥 전재산 탕진
[2021-03-05 11:45:27] winner824 : 연준한테 고소당해서 관타나모 수용소에 수용되봐야지
[2021-03-05 11:45:49] MoGu-MoGu : 아침 9시 오지게 내렸으니 오후 9시에는 오지게 올려야제
[2021-03-05 11:45:59] MoGu-MoGu : 12시간봉 보면 밑꼬리 오지겟당
[2021-03-05 11:46:09] PAYCO : * 내말 명심해 연준<- 달러 발행하는곳은 국가 기관이 아니야
[2021-03-05 11:46:21] ponzibim. : 개미 거의다 털었구만
[2021-03-05 11:46:25] ponzibim. : 쏠까말까 고민중
[2021-03-05 11:46:28] ponzibim. : 페이코 사라지기 5분전
[2021-03-05 11:46:31] ponzibim. : ㄹㅇ
[2021-03-05 11:46:37] PAYCO : 폰지야
[2021-03-05 11:46:40] PAYCO : 너 시드 얼만나있냐
[2021-03-05 11:46:4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4(목)] 😭 롱청산: 158명, 수량: 10,960,645개 😭 숏청산: 98명, 수량: 4,746,578개
[2021-03-05 11:46:56] PAYCO : 내가 비멕에 그냥 채팅시드 0.01 갖고 있는데
[2021-03-05 11:46:57] korean hangang : ㅠㅠ 계단식 하락해주세요
[2021-03-05 11:46:57] korean hangang : 제발
[2021-03-05 11:47:00] korean hangang : 부처님
[2021-03-05 11:47:00] PAYCO : 너 부다 많냐?
[2021-03-05 11:47:16]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0 Cont @ 46926.3257 ```
[2021-03-05 11:47:16] ponzibim. : PAYCO: 나 37비트 있는데 전에 인증할때 못봤나보네
[2021-03-05 11:47:16] PAYCO : 폰지빔 저런애들
[2021-03-05 11:47:19] PAYCO : 뭐 뻔허지
[2021-03-05 11:47:25] PAYCO : ponzibim.: 인증해봐
[2021-03-05 11:47:41] PAYCO : 37빗같은소리하네
[2021-03-05 11:47:57] PAYCO : 내가 4년동안있었는데
[2021-03-05 11:48:00] ponzibim. : PAYCO: 깔깔깔깔깔
[2021-03-05 11:48:07] PAYCO : 너본건 최근이야 빠가야
[2021-03-05 11:48:15] ponzibim. : 형 치매 걸려서 그런건 아니구?
[2021-03-05 11:48:19] ponzibim. : 고스톱이라도 쳐봐
[2021-03-05 11:48:19] PAYCO : ㅇㅇ 니이야기
[2021-03-05 11:48:22] ponzibim. : 치매예방된대
[2021-03-05 11:48:25]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48:33] PAYCO : 그이야긴 아부지한테 전해주 ㅋㅋ
[2021-03-05 11:48:58] Start_again : 3바닥 찍고 가는 그림인가
[2021-03-05 11:49:12] ekfknfd : 한마음 한뜻으로 기도하자 롱 하늘 끝까지 올라갈수 있도록
[2021-03-05 11:49:14] korean hangang : 리플 왜 김프꼇지
[2021-03-05 11:49:21]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1:49:21] korean hangang : 님덜 업빗 리플 김프 낌. ㅅㅂ;
[2021-03-05 11:49:25] PAYCO : 오늘은 채팅창이 심삼하노
[2021-03-05 11:49:25] DDDADDDA : 숏각재는중
[2021-03-05 11:49:27] DDDADDDA : 롱들 잘가라
[2021-03-05 11:49:35] PAYCO : 말많은애들이 없네
[2021-03-05 11:49:36] merere-1 : 살려주세요1!!
[2021-03-05 11:49:43] MoGu-MoGu : 9시 기대되네
[2021-03-05 11:49:46] ponzibim. : 따블이형 맨날 물리잖아
[2021-03-05 11:49:50] ponzibim. : 일단 물리고 구해주세요 아니야?
[2021-03-05 11:50:08] GONGIK-2 : 형들 오늘 밤새 오르는거 맞죠?
[2021-03-05 11:50:27] ponzibim. : GONGIK-2: 형 빅쇼트라니까 지금까지 뭘 들은거야
[2021-03-05 11:50:30] ekfknfd : GONGIK-2: 비나이다 비나이다 올라가주세요
[2021-03-05 11:50:36] jupiter3800 : 옵뽜 빨리 싸버려~
[2021-03-05 11:50:37] GONGIK-2 : ponzibim.: 나 숏 익절했어;;;
[2021-03-05 11:50:41] Antetokounmpo : 공익
[2021-03-05 11:50:42] ponzibim. : GONGIK-2: 다시잡아빨리
[2021-03-05 11:50:43] winner824 : 롱돌이들 이제 비트 포기햇누
[2021-03-05 11:50:45] ponzibim. : 열차출발한다
[2021-03-05 11:50:46] Antetokounmpo : 샌세
[2021-03-05 11:50:58] ponzibim. : 32초후에 빅쇼트 시작이야
[2021-03-05 11:50:59] GONGIK-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4,461 Cont @ 47058.8235 ```
[2021-03-05 11:51:01] ponzibim. : 빨리 꽉잡아!
[2021-03-05 11:51:06] GONGIK-2 : 생각 잘해라 ㅋ
[2021-03-05 11:51:07] MoGu-MoGu : 아가들 47800 정도 익절할거같으니깐 난 천불더먹어야지
[2021-03-05 11:51:08] winner824 : 시바 5인 해제햇네
[2021-03-05 11:51:10] ponzibim. : 공익이형 뚝배기 터지겠네
[2021-03-05 11:51:11] winner824 : 월요일 회식각이다 슈발
[2021-03-05 11:51:21] Antetokounmpo : 공익이 다시하냐
[2021-03-05 11:51:27] GONGIK-2 : ponzibim.: 오늘 500출금했엉 어제 포지잡은거 500나왔더라
[2021-03-05 11:51:3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5(금)] 😭 롱청산: 433명, 수량: 54,701,806개 😭 숏청산: 491명, 수량: 37,752,967개
[2021-03-05 11:51:35] GONGIK-2 : ponzibim.: 그거 도착하면 550될듯
[2021-03-05 11:51:39] GONGIK-2 : Antetokounmpo: 다시합니다.
[2021-03-05 11:51:44] PAYCO : 쿠오오오
[2021-03-05 11:51:45] jupiter3800 : 9만달러 간다 했다..숏쳐라
[2021-03-05 11:51:57] winner824 : 공익이 2년만이네
[2021-03-05 11:52:00] ponzibim. : GONGIK-2: 도착하면 4백일걸?
[2021-03-05 11:52:05] winner824 : 쨥금이는 죽엇어
[2021-03-05 11:52:07] GONGIK-2 : ponzibim.: 지랄말랬다 어제부터
[2021-03-05 11:52:13] ponzibim. : GONGIK-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2:16]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5 11:52:16] PAYCO : jupiter3800: 9만달러 가는데 왜 숏을쳐야돼?
[2021-03-05 11:52:24] MoGu-MoGu : 8분전 넘 설레네
[2021-03-05 11:52:30] ponzibim. : 곧 약속의 9시
[2021-03-05 11:52:33] PAYCO : jupiter3800: 대가리가 있으면 말할때 생각좀해
[2021-03-05 11:52:33] GONGIK-2 : 죽더라도 짭끄미 처럼 벌어보고 죽고싶다
[2021-03-05 11:52:37] jupiter3800 : 숏쳐야 오르지
[2021-03-05 11:52:52] GONGIK-2 : 숏들 안치냐 죽어보자 오늘
[2021-03-05 11:52:55] winner824 : 공익이 취업안하냐;
[2021-03-05 11:53:04] GONGIK-2 : winner824: 나 일하지. ㅎㅎㅎ
[2021-03-05 11:53:08] PAYCO : jupiter3800: 롱이 많아야 오르지
[2021-03-05 11:53:09] winner824 : 글쿠만
[2021-03-05 11:53:17] PAYCO : 반대로 생각하네 저거
[2021-03-05 11:53:21] GONGIK-2 : 오늘 밤새 개쏴보자
[2021-03-05 11:53:22] MoGu-MoGu : 시동건다
[2021-03-05 11:53:22] winner824 : 그냥 GONGIK은 영구정지됨?
[2021-03-05 11:53:28] jupiter3800 : 빠가야 다 테우고 안간다 이기
[2021-03-05 11:53:34] Billions_Ray : 상당히 좋은 매매법이 떠올랐다
[2021-03-05 11:53:38]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3:40]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3:45] PAYCO : jupiter3800: 롱이 많아야 오르지 숏이 많ㅇ면 오르겠냐 멍청아
[2021-03-05 11:53:46] yongpary : 왜케또올랐어
[2021-03-05 11:53:55] GONGIK-2 : winner824: 그 이거 커미션 연결해놨는데 끊겼더라고;;;;;;;; 일부러 이걸로 한건데
[2021-03-05 11:54:00] PAYCO : jupiter3800: 니가 천원에 팔어 사는사람이 많어 그럼 천100에 팔수있겠냐 빠가사리야
[2021-03-05 11:54:02] jupiter3800 : 헐..저런것도 비맥하네
[2021-03-05 11:54:05] GONGIK-2 : yongpary: 내가 롱쳐서 그렇지
[2021-03-05 11:54:07] winner824 : GONGIK-2: ㅇㅇ 그래
[2021-03-05 11:54:17] winner824 : 쥬피터야
[2021-03-05 11:54:19] PAYCO : jupiter3800: 롱이 많아야 오르지 숏이 많아야 오르겠냐 ㅄ아
[2021-03-05 11:54:24] PAYCO : 와저런것도 비멕하네 진짜
[2021-03-05 11:54:27] winner824 : 페이코랑 대화하지마라 쟤 데논이랑 대화가능한 이상한애임
[2021-03-05 11:54:37] 1233125213 : 6만 남았다 도망칠 기회 ㅋㅋㅋ
[2021-03-05 11:54:40] jupiter3800 : 펀비 몰러?
[2021-03-05 11:54:42] PAYCO : 저런게 많아야 내가 돈을 벌지
[2021-03-05 11:54:42] 1233125213 : 6분
[2021-03-05 11:54:50] jupiter3800 : 모지리네
[2021-03-05 11:55:1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AYCO 96회 🥈 ponzibim. 96회 🥉 DDDADDDA 25회
[2021-03-05 11:55:12] PAYCO : jupiter3800: 펀비는 퐁이 많아야 숏이 많이 받는거지 니가 말하는건 시장가 오르는이야기한건데 말돌리네 미친쉐이
[2021-03-05 11:55:26] PAYCO : 접어 자스가
[2021-03-05 11:55:31] PAYCO : 그래서 무슨 마진하노
[2021-03-05 11:55:32] GONGIK-2 : 아 진짜 어제 오늘 무빙 토나오더라
[2021-03-05 11:55:57] taechogazua : 토나올땐 잠을청햐
[2021-03-05 11:56:00] PAYCO : 나랑 광명동굴갈래 쉐보레야
[2021-03-05 11:56:06] PAYCO : 내가 웃옷빌려줄꼐
[2021-03-05 11:56:14]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2021-03-05 11:56:14] Retro : 안녕하세요
[2021-03-05 11:56:18]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2021-03-05 11:56:20]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2021-03-05 11:56:21] Retro : 퇴근이다~~~~
[2021-03-05 11:56:25]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지금긁어야함 빨리 잡아
[2021-03-05 11:56:28]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지금긁어야함 빨리 잡아 진짜 쏩니다 행님덜
[2021-03-05 11:56:30] PAYCO : ponzibim.: 잠을청해 빡아사리야
[2021-03-05 11:56:31] Retro : 차단합니다
[2021-03-05 11:56:32] ponzibim. :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5 11:56:42] ponzibim. : 간다간다
[2021-03-05 11:56:45] ponzibim. : 간다간다 신난다
[2021-03-05 11:56:46] Retro : 조용하군
[2021-03-05 11:56:50] ponzibim. : 간다 간다
[2021-03-05 11:56:53] 1233125213 : 4분남았다. 도망칠 기회
[2021-03-05 11:56:54] Bibobi1 : ponzibim.: 42 간다며
[2021-03-05 11:56:57] ponzibim. : 발싸!
[2021-03-05 11:56:59] winner824 : 언제 올라가 띠부레 인건비도 안나오네 이거
[2021-03-05 11:57:04] GONGIK-2 : /position xbtusd 가보자기보자 ``` :bitmex: XBTUSD: 14,461 Cont @ 47058.8235 ```
[2021-03-05 11:57:07] Justlee : 아니 그냥 100배 심심해서 쳣는데 왜 올라가는겨 ㅋ
[2021-03-05 11:57:16] Woon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7036.5 ```
[2021-03-05 11:57:18] Woon2 : 살려줘..
[2021-03-05 11:57:19] Justlee : 어이가 없근
[2021-03-05 11:57:23] PAYCO : Justlee: 롱이 많아야 올라가는거 이제 알았지? 빠가사리야
[2021-03-05 11:57:37] winner824 : 다 47K에서 잡앗노 이거
[2021-03-05 11:57:42] winner824 : 벌줄 아는 친구들이네
[2021-03-05 11:57:51] PAYCO : Justlee: 시장이나 마진이나 사는사람이 많아야 올라가는거야 알겐?
[2021-03-05 11:57:51] Justlee : 아 페이코 너는 사이코패스였구나
[2021-03-05 11:57:51] DDDADDDA :
[2021-03-05 11:57:52] DDDADDDA : 쥐금이니!
[2021-03-05 11:57:54] ponzibim. : 봐바 진짜 가잖아
[2021-03-05 11:57:55] DDDADDDA : 쥐이이이금이니 숏!
[2021-03-05 11:57:56] Justlee : 잘 가게나
[2021-03-05 11:57: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 Cont, @ 47461💥
[2021-03-05 11:57:58] merere-1 : 위에 사람있어요
[2021-03-05 11:57:58] ponzibim. : 진짜라니까 왜 안믿어
[2021-03-05 11:58:01]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5 11:58:0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8:05]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드아
[2021-03-05 11:58:06] GONGIK-2 : 이거 안내려주겠다 올라가면서 불타야겠다
[2021-03-05 11:58:10] MoGu-MoGu : 9시전에 쏘는건 불안한데
[2021-03-05 11:58:19] ponzibim. : 갑시다 갑시다~
[2021-03-05 11:58:22] ponzibim. : 디지몬 세계로~
[2021-03-05 11:58:41] ponzibim. : 와 진짜 오래기다렸네
[2021-03-05 11:58:46] ponzibim. : 49는가자
[2021-03-05 11:58:47] ponzibim. : 최소
[2021-03-05 11:59:07] winner824 : 49K는 오바고
[2021-03-05 11:59:08] winner824 : 59K 간다
[2021-03-05 11:59:09] DDDADDDA : 쑛쑛
[2021-03-05 11:59:11] DDDADDDA : 쥐금이니!
[2021-03-05 11:59:14] ponzibim. : winner824: ㅇㅈ
[2021-03-05 11:59:23] winner824 : ㄱㄱ
[2021-03-05 11:59:37] ponzibim. : 쏜다잉
[2021-03-05 11:59:38] Woon2 : 롱이니
[2021-03-05 11:59:38] Woon2 : 이거
[2021-03-05 11:59:42] winner824 : 지굼이니!!!!!!!!!!!!
[2021-03-05 11:59:44] Fortune Teller : 30만원으로 하루에 얼마벌면 괜찮은건가요?
[2021-03-05 11:59:50]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8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488 [08시 59분 48초] ㅤ🔸 최고가: 47519 (31) [08시 57분 56초] ㅤ🔸 최저가: 47070 (-418) [08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49
[2021-03-05 11:59:54] winner824 : 30만원으로 300만원 벌어야재 비맥은
[2021-03-05 12:00:05] ponzibim. : winner824: 하루 1억 국룰아님?
[2021-03-05 12:00:15] winner824 : 하루 1억 국룰 2억 해외룰
[2021-03-05 12:00:17] MoGu-MoGu : 49k 보이기시작
[2021-03-05 12:00:28] YEJI : ㅇㅅㅇ
[2021-03-05 12:00:30] MoGu-MoGu : 9시다 !
[2021-03-05 12:00:32] SuncheonCoin : 머선일이구..
[2021-03-05 12:00:32] YEJI : 물량마니던졋어
[2021-03-05 12:00:32] bduishwvdjxbfj : Fortune Teller: 만원
[2021-03-05 12:00:32] DDDADDDA : 쑛 지금이니!
[2021-03-05 12:00:35] DDDADDDA : 초고점 숏 지금이니!!!
[2021-03-05 12:00:38]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8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2:00:40] YEJI : 이거밖에못가니
[2021-03-05 12:00:51] GONGIK-2 : 10만대 잡다가 만개 잡으니까 간에 기별도 안오는구나 이래서 비맥이 퇴학당하는거네
[2021-03-05 12:00:52] green 15 : /position xbtusd 가지ㅡ아 ``` :bitmex: XBTUSD: 300,000 Cont @ 46926.3257 ```
[2021-03-05 12:00:53] winner824 : 여기서 내리는 롱은 고추를 떼야 된다
[2021-03-05 12:00:53] DDDADDDA : 나 진짜
[2021-03-05 12:00:56] DDDADDDA : 비맥에서 거래하고싶은데
[2021-03-05 12:00:59] DDDADDDA : 비트 개비싸서 걍 바낸에서한다 ㅡ.,ㅡ
[2021-03-05 12:01:02] YEJI : 난 고추없어서 ㄱㅊㄱㅊ
[2021-03-05 12:01:06] SOUND DJ : 쟈스트하방 안보이면잠을청햐
[2021-03-05 12:01:15] DDDADDDA : 데논은아이디가몇개고
[2021-03-05 12:01:15] winner824 : ㅅㅂ 고추가 없어?
[2021-03-05 12:01:28] SuncheonCoin : /position xbtusd 살려도... ``` :bitmex: XBTUSD: -5,000 Cont @ 47303.6897 ```
[2021-03-05 12:01:39] winner824 : 어메이징한 빔 나올거같다
[2021-03-05 12:01:42] SOUND DJ : 대강 내리간다
[2021-03-05 12:01:45] SOUND DJ : 참아
[2021-03-05 12:01:46] Daegu_Cow : 쏜다 슬슬
[2021-03-05 12:01:48] SOUND DJ :
[2021-03-05 12:01:50] SOUND DJ : 내리간다
[2021-03-05 12:01:52] MoGu-MoGu : 밑꼬리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1:54] Woon2 : 이거쏜다
[2021-03-05 12:01:57] Justlee : 데논 왜 또 아디 바꼇냐
[2021-03-05 12:02:03] YEJI : 무포라
[2021-03-05 12:02:05] YEJI : 아이디수시로바꾸기가능
[2021-03-05 12:02:08] MoGu-MoGu : 12시간봉 너무이쁨
[2021-03-05 12:02:1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5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2:02:12] DDDADDDA :
[2021-03-05 12:02:13]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2:02:17] ROLLAN... : /position xbtusd 머 대충 이래 잡으면 된다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103.1559 ```
[2021-03-05 12:02:17] Woon2 : 고러췽
[2021-03-05 12:02:1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15,383 Cont, @ 47573.5💥
[2021-03-05 12:02:20] DDDADDDA : 462숏
[2021-03-05 12:02:20] ponzibim. : 혁명이다잉
[2021-03-05 12:02:21] DDDADDDA : 살려주라
[2021-03-05 12:02:23] The-Korean-Zombie2 : 1. 바닥에서 숏친 도태한남 업쥬?
[2021-03-05 12:02:23] SuncheonCoin : 하앍.. 쌌네
[2021-03-05 12:02:29] GONGIK-2 : 오늘 50k복귀한다ㅋ
[2021-03-05 12:02:29] winner824 : 머 머 머 머 머선일이고
[2021-03-05 12:02:31] SOUND DJ : 와이 오숏인지 생각이라는걸해
[2021-03-05 12:02:34] DDDADDDA : 따블이 462숏 구해주러오냐
[2021-03-05 12:02:38] Fortune Teller : 4800은가겟구나..
[2021-03-05 12:02:45] MoGu-MoGu : 아침 자리까지 가겠닼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2:46] winner824 : 얘들아 인생 최저점 잡은거 축하한다
[2021-03-05 12:02:47] Qwzp : 추세 변환?
[2021-03-05 12:02:50] winner824 : 이제 무한롱이다
[2021-03-05 12:02:52] YEJI : 462숏? 어떻게 그럴숭시지?
[2021-03-05 12:02:58] YEJI : 뭐든절대 적인건없어
[2021-03-05 12:02:59] SuncheonCoin : 아오... 살려주라..
[2021-03-05 12:03:01] GONGIK-2 : 와 근데 진짜 46700 숏 시장가 익절 지렸다 진짜
[2021-03-05 12:03:03] SOUND DJ : winner824: 롱가리후루잡 앗라
[2021-03-05 12:03:03] YEJI : 별로떡상할느낌은안드는데뭐지
[2021-03-05 12:03:0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3:13] YEJI : 가라가라
[2021-03-05 12:03:15] winner824 : 소리벗고 반스 질러잇!
[2021-03-05 12:03:28] winner824 : 개꿀이죠?
[2021-03-05 12:03:51] DDDADDDA : 따블이 숏
[2021-03-05 12:03:52] MoGu-MoGu : 12시간봉 48.6k
[2021-03-05 12:03:53] DDDADDDA : 가즈아!!!!!!!!
[2021-03-05 12:04:10] GONGIK-2 : 오늘 밤새 오른답니다.
[2021-03-05 12:04:18] SuncheonCoin : 살려도..
[2021-03-05 12:04:21] jupiter3800 : 롱잡은 분들은 9만까지 홀딩
[2021-03-05 12:04:27] winner824 : 젠장 다 롱이다
[2021-03-05 12:04:30] winner824 : 이건 진짜 롱인가보다
[2021-03-05 12:04:34] Qwzp : 볼린저 밴드 상단 뚫은건가요
[2021-03-05 12:04:35] merere-1 : 가늗아
[2021-03-05 12:04:36] merere-1 : 간드아
[2021-03-05 12:04:40] ponzibim. : 빅쇼트 같은건 없습니다
[2021-03-05 12:04:41]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4:48] merere-1 : 우끼끼
[2021-03-05 12:04:48] Kikikuruku : 숏가자 🔥숏가자 🔥
[2021-03-05 12:04:52] ponzibim. : 페이코 사라졌네
[2021-03-05 12:04:53] Amazing.ant : 절반익절했댜
[2021-03-05 12:04:54]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4:57] merere-1 : 우리 흑우형 있나..
[2021-03-05 12:04:57] GONGIK-2 : 눈치못까고 아직까지 숏들고 있으면 퇴학당해야지
[2021-03-05 12:04:58] Amazing.ant : 나머지는 스노우볼~
[2021-03-05 12:04:59] talmowatda : 이걸 이렇게 올려?!?!
[2021-03-05 12:05:02] winner824 : 오늘 인건비는 벌겟구만
[2021-03-05 12:05:03] Kikikuruku : 숏가자 🔥숏가자 🔥
[2021-03-05 12:05:0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12:05:06] ponzibim. : 페반꿀~
[2021-03-05 12:05:07] PAYCO : ponzibim.: 빠가사리
[2021-03-05 12:05:14] ponzibim. : 네다흑
[2021-03-05 12:05:15] PAYCO : ponzibim.: 그냥 반등주는거야
[2021-03-05 12:05:24] ponzibim. : 네다음흑우요
[2021-03-05 12:05:25] PAYCO : ponzibim.: 너 즐거우라고
[2021-03-05 12:05:34] ponzibim. : ㅜ누이예뉘예분할익절할게요
[2021-03-05 12:05:36] GO! BTC8000$ : 그 반등조차 먹는게 일류아닐까..
[2021-03-05 12:05:36] ponzibim. : 걱정마세요 ㅎㅎ
[2021-03-05 12:05:40] Qnwkehlrl : 머야 이 어설픈 상승은
[2021-03-05 12:05:41] PAYCO : ponzibim.: 이미친 이야기 하면 바로 차단한다
[2021-03-05 12:05:47] The-Korean-Zombie2 : 1. 트박 인간지표들 숏숏 거릴때부터 내 알아봤다
[2021-03-05 12:05:47] ponzibim. :
[2021-03-05 12:05:52] Kikikuruku : 숏가자 🔥🔥🔥🔥🔥
[2021-03-05 12:05:53] winner824 : 48K 다이렉트다잇
[2021-03-05 12:05:54] MoGu-MoGu : 수고하셨습니다
[2021-03-05 12:05:55] SPARK_BUSAN : 다시는 다시는 숏을치지않겠습니다
[2021-03-05 12:05:56] The-Korean-Zombie2 : 1. 페이코인가 뭐가 걔 반대로만 해라
[2021-03-05 12:05:5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1,410 Cont, @ 47778💥
[2021-03-05 12:05:58] GONGIK-2 : 어설프다고 해서 개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6:02] doggaebea : 가주앗
[2021-03-05 12:06:03] ROLLAN... : /position xbtusd 아 되돌림에서 마감기준 한번도 안깼구나~ 그럼 롱이제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103.1559 ```
[2021-03-05 12:06:04] MoGu-MoGu : 익절완료
[2021-03-05 12:06:04] winner824 : 숏 개스키들 다 디져라
[2021-03-05 12:06:04] Kikikuruku : ㅠㅠ,,,
[2021-03-05 12:06:08] MoGu-MoGu : 더가도난
[2021-03-05 12:06:09] PAYCO : 좀비 잰뭐냐ㅋㅋㅋ
[2021-03-05 12:06:11]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2:06:12] MoGu-MoGu : 후회없다!
[2021-03-05 12:06:13] Qnwkehlrl : /position xbtusd 비트코인은 혁명이닷!!! ``` :bitmex: XBTUSD: 115,996 Cont @ 47415.8369 ```
[2021-03-05 12:06:13] DDDADDDA : 롱 반절털었다
[2021-03-05 12:06:1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8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06:17] PAYCO : 저그구나
[2021-03-05 12:06:18] GONGIK-2 : 와 챠트봐 존나 이뻐~
[2021-03-05 12:06:19] GO! BTC8000$ : 양봉 50불만 더힘내... 숏타자..
[2021-03-05 12:06:22] 561761 : 오늘 개 숏임;;
[2021-03-05 12:06:25] PAYCO : The-Korean-Zombie2: 으이거 저그 색휘
[2021-03-05 12:06:31] 561761 : 와 저기에 빨리네...
[2021-03-05 12:06:36] talmowatda : 어디까지올리나 보자
[2021-03-05 12:06:39] GONGIK-2 : 이제 눌림에 추매 눌림에 추매 달리면 되는거지?
[2021-03-05 12:06:41] MoGu-MoGu : 예지형 그릇은
[2021-03-05 12:06:42] Kikikuruku : 🔥🔥🔥🔥숏🔥🔥🔥🔥
[2021-03-05 12:06:42] Black_Whale : ㅠㅜ 나 두고가네
[2021-03-05 12:06:42] talmowatda : 참 어처구니가업허
[2021-03-05 12:06:43] MoGu-MoGu : 어디까지인가
[2021-03-05 12:06:43] winner824 : 안돼 형님 더 가주세연
[2021-03-05 12:06:59] winner824 : ㅡㅡ
[2021-03-05 12:06:59] MoGu-MoGu : 48.7k 까지 기다릴수잇나?
[2021-03-05 12:07:05] Black_Whale : 47000 함범 옵니다
[2021-03-05 12:07:13] Black_Whale : 내릴분들 지금 내리세요
[2021-03-05 12:07:14]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6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2:07:20] Fortune Teller : 48까지는갈것같아
[2021-03-05 12:07:26] YEJI : 에잉848은
[2021-03-05 12:07:27] Start_again : /position xbtusd 앙 스위칭 ``` :bitmex: XBTUSD: 20,000 Cont @ 46948.5 ```
[2021-03-05 12:07:27] YEJI : 체결이안됫으
[2021-03-05 12:07:31] merere-1 : 모구형 실망이야
[2021-03-05 12:07:33] Woon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036.5 ```
[2021-03-05 12:07:38] Woon2 : 아 익절해야겟어..
[2021-03-05 12:07:38] Daegu_Cow : 더 시원하게 올려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2:07:40] Fortune Teller : 48다음에를 모르겠어
[2021-03-05 12:07:46] doggaebea : 스위칭 쉽게 하는 방법있나요?
[2021-03-05 12:07:49] Fortune Teller : 이거 설마 봉바뀌나?
[2021-03-05 12:07:52] Daegu_Cow : 렉 오지네
[2021-03-05 12:07:57] winner824 : 48.4K가 보이노
[2021-03-05 12:08:04] GONGIK-2 : 익절없다 노빠꾸로 간다
[2021-03-05 12:08:15] Woon2 : 절반만익절해야겟다
[2021-03-05 12:08:15] ponzibim. : 자 이제 빅쇼트 갑니다
[2021-03-05 12:08:17] MoGu-MoGu : 와근데 800 불먹기
[2021-03-05 12:08:18] Woon2 : 쫄보니까
[2021-03-05 12:08:19] merere-1 : 모구형 후회 하게
[2021-03-05 12:08:20] MoGu-MoGu : 참 힘들어졌노
[2021-03-05 12:08:23] merere-1 : 싸발적으로 가자
[2021-03-05 12:08:23]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움직임 너무없다
[2021-03-05 12:08:23] winner824 : 내년에 팔면 되나 이제?
[2021-03-05 12:08:25] ponzibim. : 대폰지튤립거품하이먼민스키빔갑니다
[2021-03-05 12:08:27] DDDADDDA : 따블이가
[2021-03-05 12:08:28] DDDADDDA : 롱 터니까
[2021-03-05 12:08:29] DDDADDDA : 내려간다
[2021-03-05 12:08:34] Kikikuruku : 🔥🔥🔥🔥숏🔥🔥🔥🔥
[2021-03-05 12:08:44] ponzibim. : 폰지속으로~
[2021-03-05 12:08:47] MoGu-MoGu : 꼭대기에서 시장가 던졌네;
[2021-03-05 12:08:55] GONGIK-2 : 눌림에 불타기만 있는거야 약속하는ㄱㅓ야
[2021-03-05 12:08:55] MoGu-MoGu : 난 익절은 시장가라 ㅠ
[2021-03-05 12:09:01] Qwzp : 아직 모자르다....
[2021-03-05 12:09:08] merere-1 : 6시간봉 저항 빡새네
[2021-03-05 12:09:14] The-Korean-Zombie2 : 1. 68000보고 가는거야 얘두라
[2021-03-05 12:09:15] MoGu-MoGu : 파멸적 하락
[2021-03-05 12:09:1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2:09:16] Qnwkehlrl : /pnl xbtusd 손실삭제!!! ``` :bitmex: XBTUSD: 0.0001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2:09:16] MoGu-MoGu : 올수도
[2021-03-05 12:09:1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폰지
[2021-03-05 12:09:21]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1명, 수량: 1,175개 😭 숏청산: 7명, 수량: 7,411개
[2021-03-05 12:09:29] ponzibim. : 롱 800에 못털은 흑두루미 없제
[2021-03-05 12:09:31]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9:34]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9:37] dsdffd : 와 ㅅ! ㅅㅂ 추매한거 다거렷다 진짜로
[2021-03-05 12:09:40] MoGu-MoGu : 이렇게 던졌는데
[2021-03-05 12:09:44] winner824 : 폰지빔은 남자의 자격이 없다
[2021-03-05 12:09:46] MoGu-MoGu : 별로 안떻어짐
[2021-03-05 12:09:46] 561761 : 이번주 42K ~ 43K 가는기라
[2021-03-05 12:09:46] dsdffd : 앙 자야징
[2021-03-05 12:09:48]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09:52] winner824 : 더 큰 롱을 먹을수 잇는데 고작 200불에 고추를 팔앗다
[2021-03-05 12:09:53] GONGIK-2 : 어제 오늘 그 벽치기 와리가리하던 새키들이 안보여서 좋네
[2021-03-05 12:09:54] MoGu-MoGu : 다시 내자리오면 잡고싶다
[2021-03-05 12:09:55] ponzibim. : 난 여자야
[2021-03-05 12:10:00] winner824 : 구래?
[2021-03-05 12:10:02] ponzibim. :
[2021-03-05 12:10:06] ponzibim. : 남자안할께~
[2021-03-05 12:10:08] ponzibim. : 앙기모찌~
[2021-03-05 12:10:11] Z2 :
[2021-03-05 12:10:13] Z2 : 지금 털어야돼냐
[2021-03-05 12:10:13] ponzibim. : 50만원냠냠
[2021-03-05 12:10:13] Kikikuruku : 🔥🔥🔥🔥숏
[2021-03-05 12:10:14] MoGu-MoGu : 47k 한번더 안주시낭
[2021-03-05 12:10:15] winner824 : 응 그럼 버리고 간다잇
[2021-03-05 12:10:17] Retro : 안녕하세요
[2021-03-05 12:10:19] Z2 : 48에서 놀아야 잠을잘텐데
[2021-03-05 12:10:27] Retro : 숏 호 구 레트로입니다
[2021-03-05 12:10:29] Z2 : 오늘 100따리 가즈아아아아
[2021-03-05 12:10:36] Retro : 또 익절 못했자너~~~~
[2021-03-05 12:10:38] korean hangang : 아니.. 내 계단식 하락 어디갔어..
[2021-03-05 12:10:46] Z2 : 차트가
[2021-03-05 12:10:47] korean hangang : 어디갔냐구!!!!
[2021-03-05 12:10:48] ponzibim. : 계단 부셔짐
[2021-03-05 12:10:48] Z2 : 너무숏이긴했음
[2021-03-05 12:10:49] DDDADDDA : 따블이는
[2021-03-05 12:10:50] GONGIK-2 : 숏은 바보아니면 고수만 친다는데
[2021-03-05 12:10:51] DDDADDDA : 롱 다털었지롱
[2021-03-05 12:10:54] GONGIK-2 : 바보입니까
[2021-03-05 12:11:00] DDDADDDA : 이제 462숏만
[2021-03-05 12:11:02] DDDADDDA : 구출되면된다
[2021-03-05 12:11:04] Retro : 네 저는 바보입니다
[2021-03-05 12:11:07] ponzibim. : 응 내려온다 롱 재진입 가즈아
[2021-03-05 12:11:07] 561761 : 내려오네 이제
[2021-03-05 12:11:15] ponzibim. : 오케이
[2021-03-05 12:11:16] Z2 : 윗꼬리
[2021-03-05 12:11:16] Woon2 : 익절 킹이엿다
[2021-03-05 12:11:17] Kikikuruku : 🔥🔥🔥🔥숏🔥🔥🔥🔥
[2021-03-05 12:11:19] Z2 : 너무심한거아니냐
[2021-03-05 12:11:22] ponzibim. : 350불이득
[2021-03-05 12:11:24] 561761 : 좀더 올리지 추매거미줄 위에 있는디
[2021-03-05 12:11:25] korean hangang : 롱형말대로 47800갔다 내려오네..
[2021-03-05 12:11:26] ponzibim. : 다시주웠습니다
[2021-03-05 12:11:33] Qnwkehlrl : /position xbtusd 지옥가주악 ``` :bitmex: XBTUSD: -4,004 Cont @ 47710 ```
[2021-03-05 12:11:33] ponzibim. : 롱스위칭 못한 흑두루미 없제
[2021-03-05 12:11:33] 561761 : 아꿉다
[2021-03-05 12:11:35] ponzibim. : 다시간드아아아아아아
[2021-03-05 12:11:39] MoGu-MoGu : 와 반등없엇으면
[2021-03-05 12:11:40] ponzibim. : 다발라먹자
[2021-03-05 12:11:40] merere-1 : 이렇게 끝나는건가
[2021-03-05 12:11:41] MoGu-MoGu : 위험햇닼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1:46] Z2 : 윗꼬리 너무 심한거아니냔구
[2021-03-05 12:11:48] Z2 : 아니냐구
[2021-03-05 12:11:54] korean hangang : 흑우... 흑우흑우하고 웁니다..
[2021-03-05 12:11:57] ekfknfd : 나 있는거 없는거 다털어서 롱에 계속 꼴아 박구 있다..
[2021-03-05 12:11:57] ponzibim. : 467와도 본절 롱꽉잡고간다
[2021-03-05 12:11:58] winner824 : 매우 불쾌하노 이거
[2021-03-05 12:12:08] ponzibim. : 위너형
[2021-03-05 12:12:09] ponzibim. : 나 다시 남자임
[2021-03-05 12:12:11] ponzibim. : 같이가자
[2021-03-05 12:12:16] winner824 : 가보즈아
[2021-03-05 12:12:19] ponzibim. : 혁명으로 가즈아
[2021-03-05 12:12:23] Billions_Ray : 롱러브 추세
[2021-03-05 12:12:2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12:12:27] winner824 : 핵맹빔 발사
[2021-03-05 12:12:28] Billions_Ray : Only_Long_Love: ?
[2021-03-05 12:12:29] Kikikuruku : 🔥🔥🔥🔥숏🔥🔥🔥🔥
[2021-03-05 12:12:30] ponzibim. : 아나스닥 빠지네
[2021-03-05 12:12:34] ponzibim. : 위너형 혼자가 나 빠질께
[2021-03-05 12:12:35] ponzibim. : 안녕
[2021-03-05 12:12:39] MoGu-MoGu : 역시 익절은 시장가제
[2021-03-05 12:12:41] winner824 : 300불로 더 큰 동력을 얻었다
[2021-03-05 12:12:43] winner824 : 더 크게 간다
[2021-03-05 12:12:44] Z2 : 으;썩
[2021-03-05 12:12:45] Z2 : 윗꼬리
[2021-03-05 12:12:47] Billions_Ray : Only_Long_Love: 5:00 - 5:30 장대양봉나온다메?
[2021-03-05 12:12:48] Z2 : 너무심한거아니냐구우우우우
[2021-03-05 12:12:51] Retro : 롱러브 추세
[2021-03-05 12:13:00] ponzibim. : 위너형본절가 가즈아
[2021-03-05 12:13:0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3:03] MoGu-MoGu : 12시간봉..음봉으로
[2021-03-05 12:13:05] MoGu-MoGu : 전화한다;
[2021-03-05 12:13:12] DDDADDDA : 비트코인
[2021-03-05 12:13:14] DDDADDDA : 개떡락 시즌 2
[2021-03-05 12:13:14] Z2 : 에휴
[2021-03-05 12:13:14] MoGu-MoGu : 12시봉 음봉이다 ,,,
[2021-03-05 12:13:2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2:13:23] winner824 : ㅡㅡ
[2021-03-05 12:13:26] merere-1 : 이럴거면
[2021-03-05 12:13:28] merere-1 : 왜올렸냐
[2021-03-05 12:13:2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 Cont, @ 47483.5💥
[2021-03-05 12:13:32] ponzibim. : 와 4개 터졌다
[2021-03-05 12:13:34] ponzibim. : 개불쌍해
[2021-03-05 12:13:3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2:13:38] ponzibim. : 4딸라
[2021-03-05 12:13:39] 561761 : 아니 전저점 찍으러간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