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1:19:14] I LOVE Chrisk : https://www.youtube.com/watch?v=Hz97UKrGQt0 머스크 인터뷰 생방이당
[2021-03-05 11:20:06] YEJI : 머스크뭐래 ?ㅇㅅㅇ
[2021-03-05 11:20:11] googlei : 머스크 인터뷰중이가 ㅡㅡ
[2021-03-05 11:20:12] ponzibim. : I LOVE Chrisk: 야이 사기꾼년아
[2021-03-05 11:20:14] googlei : ㅈ됐네
[2021-03-05 11:20:14] ponzibim. : 피싱사이트잖아
[2021-03-05 11:20:22] I LOVE Chrisk : ㅈㄹ하네
[2021-03-05 11:20:24] ponzibim. : 비트코인 보내면 비트 에어드랍 ㅋㅋㅋ
[2021-03-05 11:20:27] ponzibim. : 눈알뼜냐
[2021-03-05 11:20:30] I LOVE Chrisk : 유튜브가 피싱사이트노
[2021-03-05 11:20:34] googlei : ㅋㅋㅋㅋㅋ
[2021-03-05 11:20:42] ponzibim. : I LOVE Chrisk: 그 채널이 사기꾼이라고
[2021-03-05 11:20:46] ponzibim. : 유튜브가 피싱이라는건 아니고
[2021-03-05 11:20:51] googlei : 머스크만나오면 심장이 덜덜
[2021-03-05 11:20:52] I LOVE Chrisk : 그건 걸러서 봐
[2021-03-05 11:20:55] ponzibim. : 요즘 유행하는 사기잖어
[2021-03-05 11:20:58] I LOVE Chrisk : 방송만 보면 되지
[2021-03-05 11:21:06] ponzibim. : 방송도 어디 옛날에한거
[2021-03-05 11:21:08] ponzibim. : 재방트는거 같은데?
[2021-03-05 11:21:31] Fortune Teller : 레버리지100배면 수수료 몇프로임?
[2021-03-05 11:21:36] ponzibim. : 코인판에도 별 얘기없네
[2021-03-05 11:21:38] Start_again : 마니도 안바란다 딱 천불만 올랐다가 나락가자
[2021-03-05 11:21:42] ponzibim. : 찐이면 벌써 정보글 올라왔다
[2021-03-05 11:21:59] The-Korean-Zombie2 : 1. 숏.충이들 오늘 털릴준비 다 됏나유?
[2021-03-05 11:22:03] The-Korean-Zombie2 : 1. 네?
[2021-03-05 11:22:27] googlei : 머스크 나오니 스멀스멀 올라가는긴가
[2021-03-05 11:22:44] Start_again : 47100 며칠전에 떡상 시작점인데 또 여기서 반등인가
[2021-03-05 11:22:45] The-Korean-Zombie2 : 1. 야 머스크 분명 예전엔 대머리엿는데
[2021-03-05 11:22:49] PAYCO : ponzibim.: 잠을청해 멍청아
[2021-03-05 11:22:49] The-Korean-Zombie2 : 1. 왜 지금 풍성충임?
[2021-03-05 11:22:53] onggo : 반등왔니?
[2021-03-05 11:23:15] taechogazua : 머스크도 해결 못한 머머리 머스크 머머리
[2021-03-05 11:23:16] Justlee : 아니 이정도면 그냥 시장 마비 아니가
[2021-03-05 11:23:19] Daegu_Cow : The-Korean-Zombie2: 머리 심었어요
[2021-03-05 11:23:20] Ou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23:25] Oui. : ㄹㅇ 예전 사지보는거같네
[2021-03-05 11:23:30] Justlee : 내가 보기엔 주식 상품처럼 흘러가겟네
[2021-03-05 11:23:31] Oui. : 사기방송
[2021-03-05 11:23:41] Justlee : 일봉 단위로 떡상
[2021-03-05 11:23:50] Oui. : 부럽다 저지갑주소 주인
[2021-03-05 11:24:19] PAYCO : * 3개월을 횡보해야 매집이지 4시간도 횡보 안하는데 마비는아닝
[2021-03-05 11:24:32] Juzak_XBT : 롱 가즈아 ㅋㅋ
[2021-03-05 11:24:35] Justlee : 진짜 코인 판에선 그런거 못 기다려
[2021-03-05 11:24:43] PAYCO : 뭘 못기다려
[2021-03-05 11:24:51] PAYCO : 2019년에 50불도 안움직였는데 하루에
[2021-03-05 11:24:51] Justlee : 3개월 매집이라니 ㅋㅋ
[2021-03-05 11:25:05] PAYCO : 2018년 19년 안겪어봤어?
[2021-03-05 11:25:0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The-Korean-Zombie2 61회 (48995롱, 130,000개, 1641불 물림) 🥈 PAYCO 58회 🥉 YEJI 38회 (47058롱, 220,000개, 295불 이득)
[2021-03-05 11:25:11] Daegu_Cow : 저걸 낚인다면 ㄹㅇ 세상 하직
[2021-03-05 11:25:13] PAYCO : 하 진짜
[2021-03-05 11:25:19] ROLLAN... : /position xbtusd 호이짜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103.1559 ```
[2021-03-05 11:25:22] ROLLAN... : 익절봇 rollan
[2021-03-05 11:25:26] PAYCO : 하루에 50불도 안움직인 장 안겪여봤어?
[2021-03-05 11:25:34] ROLLAN... : iost 개꿀이죠
[2021-03-05 11:25:35] Justlee : 그래서 그 5불띠기 단타도 있엇잖아
[2021-03-05 11:25:36] PAYCO : 3개월매집모르네 저거
[2021-03-05 11:26:36] Hajhdhgwijans : 48000ㅋㆍㄴ드앗
[2021-03-05 11:26:39] PAYCO : 아무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2021-03-05 11:26:44] PAYCO : 오늘 장 왜이러냐
[2021-03-05 11:26:54] jsu : 롱하면 숏
[2021-03-05 11:26:57] jsu : 숏하면 롱
[2021-03-05 11:26:59] jsu : 계속청산이네
[2021-03-05 11:27:01] PAYCO : 5분봉 추세선 상승이네
[2021-03-05 11:27:08] PAYCO : 추세선매매만해
[2021-03-05 11:27:12] googlei : 예지야
[2021-03-05 11:27:17] PAYCO : 이탈하면 바로 손절하면 3%도 안잃어
[2021-03-05 11:27:22] googlei : 계속 롱이가
[2021-03-05 11:27:48] taechogazua : 장 운동을 활발하게 유산균 같은걸 끼얹나?
[2021-03-05 11:27:49] PAYCO : 내일 광명동굴이나 가야겠ㄸ
[2021-03-05 11:28:02] PAYCO : 광명동굴가서 참선수행
[2021-03-05 11:28:06] ponzibim. : 오늘 하루종일 황보였네
[2021-03-05 11:28:22] ponzibim. : 이제 발사할때 된거같다
[2021-03-05 11:28:25] ponzibim. : 저녁은 떡상이지
[2021-03-05 11:28:25] Spartner GAP : 후 퇴근까지
[2021-03-05 11:28:32] PAYCO : 니 닉넴보니까 떡락하겠따 야
[2021-03-05 11:28:33] Spartner GAP : 1시간반 남앗댜 ㅜㅜ
[2021-03-05 11:28:37] PAYCO : 폰지빔
[2021-03-05 11:28:40] ponzibim. : 오래 기다렸어 비트야
[2021-03-05 11:28:43] a100 : 내일도
[2021-03-05 11:28:45] a100 : 출근하시나요
[2021-03-05 11:28:53] PAYCO : ponzibim.: 너 명치맞아봤냐
[2021-03-05 11:29:00] ponzibim. : PAYCO: 뉘예뉘예
[2021-03-05 11:29:03] jsu : 몇분봉 추세선보나요?
[2021-03-05 11:29:08] PAYCO : ponzibim.: 너 나 알지? 닉넴 바꾼애지?
[2021-03-05 11:29:08] ponzibim. : 1분봉
[2021-03-05 11:29:18] Spartner GAP : 내일은 쉽니다 ㅠㅠ
[2021-03-05 11:29:26] Spartner GAP : 드디어 주말 토요일 쉽니다 으엉
[2021-03-05 11:29:27] ponzibim. : 페이코 42k 간다고 헛소리하다가 43k에서 익절못하고 닭쫒던 멍멍이분 아니심?
[2021-03-05 11:29:36] PAYCO : 42간다니까
[2021-03-05 11:29:42] PAYCO : 내말 못믿?
[2021-03-05 11:29:42] ponzibim. : 네다흑
[2021-03-05 11:29:45] ponzibim. : ㅇㅇ
[2021-03-05 11:29:47] PAYCO : 네다??
[2021-03-05 11:29:48] a100 : 직장 좋지 않나요
[2021-03-05 11:29:49] ponzibim. : 님 흑우노트에서 안지워짐
[2021-03-05 11:29:50] PAYCO : 언제적유행어냐
[2021-03-05 11:29:53] ponzibim. : 42k 못갔으니까
[2021-03-05 11:29:5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8명 (42%) 숏: 24명 (57%) ㅤ▪️ㅤ오늘의 흑우: 6K6K, 38610숏, 170,000개 (8727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Ismael_1, 53995숏, 1,000개 (6658불 이득)
[2021-03-05 11:29:59] PAYCO : 일베나 쓰는 네다 언어
[2021-03-05 11:30:03] a100 : 페이랑 그런게 만족해서 다니시는거 아닌가요 ㅋㅋ
[2021-03-05 11:30:05] Spartner GAP : 지금 포지른 잡고잇으면
[2021-03-05 11:30:06] ponzibim. : 님은 영구흑우 박제임
[2021-03-05 11:30:13] Spartner GAP : 퇴근에
[2021-03-05 11:30:16] Spartner GAP : 익절되려나 ㄷ
[2021-03-05 11:30:22] Spartner GAP : 뭐라도 사놓을까 흠
[2021-03-05 11:30:24] PAYCO : 그날 43갔어
[2021-03-05 11:30:28] Spartner GAP : 퇴근하고 하는게 나으려나
[2021-03-05 11:30:33] ponzibim. : PAYCO: 42는못갔잖아
[2021-03-05 11:30:33] PAYCO : 만족해 ㅋ
[2021-03-05 11:30:35] ponzibim. : 그니까 흑우임
[2021-03-05 11:30:39] PAYCO : 폰지야
[2021-03-05 11:30:42] PAYCO : 명치맞구싶냐
[2021-03-05 11:30:46] PAYCO : 적당히 앵겨라
[2021-03-05 11:30:46] googlei : 무조건 퇴근하고지
[2021-03-05 11:30:51] ponzibim. : PAYCO: 쳐봐
[2021-03-05 11:30:53] ponzibim. : 에붸베
[2021-03-05 11:30:59] PAYCO : 귀엽네
[2021-03-05 11:31:05] PAYCO : 넌 차단안할꼐 귀엽네
[2021-03-05 11:31:06] Spartner GAP : 그게좋겠죠
[2021-03-05 11:31:07] ponzibim. : 눼눼
[2021-03-05 11:31:13] PAYCO : 보통 저러면 욕하던데
[2021-03-05 11:31:16] PAYCO : 넌 인성이 좋아
[2021-03-05 11:31:19] PAYCO : 내맘에 들어
[2021-03-05 11:31:22] ponzibim. : 이제 좀있다가 숏 씨게 물리고 개욕할듯
[2021-03-05 11:31:22] Spartner GAP : 그럼 퇴근하고 2시간반뒤에 뵙겟습니닷 후
[2021-03-05 11:31:2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31:29] PAYCO : 오 노노
[2021-03-05 11:31:31] PAYCO : 형은 1배숏이라서
[2021-03-05 11:31:34] 881201 :
[2021-03-05 11:31:36] PAYCO : 펀비만받어
[2021-03-05 11:31:40] ponzibim. : 42k 가는데 왜 숏안침
[2021-03-05 11:31:41] PAYCO : 오르고내리고 아무 상관없어
[2021-03-05 11:31:42] ponzibim. : 님흑우임?
[2021-03-05 11:31:42] PAYCO : 걱정마
[2021-03-05 11:31:50] ponzibim. : 20배숏치셈
[2021-03-05 11:31:59] PAYCO : 똑똑하네
[2021-03-05 11:32:07] PAYCO : 논리적으로 격파했네
[2021-03-05 11:32:07] ponzibim. : 42k 가면 돈이얼마야 빨리치셈
[2021-03-05 11:32:17] PAYCO : 숏태식이보다 똑똑하네
[2021-03-05 11:32:20] ponzibim. : 오늘 페이코님 1억벌어가겠네
[2021-03-05 11:32:25] ponzibim. : 빨리숏치고 포지인증 ㄱ
[2021-03-05 11:32:29] ponzibim. : 흑우노트에서 지워드림
[2021-03-05 11:32:43] ponzibim. : 42k안가도 남자니까 지워주겠음
[2021-03-05 11:32:58] googlei : Spartner GAP: 퇴근전에 잡았다면 여기 잡았다 생각해놓고 퇴근해서 봐보삼
[2021-03-05 11:33:04] googlei : ㅋㅋㅋ
[2021-03-05 11:33:17] PAYCO : 폰지빔 너 닉전 닉무냐
[2021-03-05 11:33:24] ponzibim. : PAYCO: 대폰지빔
[2021-03-05 11:33:27] PAYCO : 닉바꾼애들이 저렇게 신나게 떠들드라
[2021-03-05 11:33:28] a100 : 어이어이
[2021-03-05 11:33:31] a100 : 어이어이!!
[2021-03-05 11:33:38] a100 : 새벽멤버들 출근안했는가
[2021-03-05 11:33:40] PAYCO : a100이랑놀아라
[2021-03-05 11:33:41] a100 : 돈벌러 가자!
[2021-03-05 11:33:43] ponzibim. : 대폰지튤립거품민스키빔 발스아아아아아아아
[2021-03-05 11:33:54] PAYCO : a100은 신종 관종이드라
[2021-03-05 11:33:58] Ismael_1 : 뭔가 인간지표 느낌이 난다
[2021-03-05 11:34:0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3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1:34:0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91백만 USD
[2021-03-05 11:34:11] ponzibim. : 봤지?
[2021-03-05 11:34:14] a100 : !!! 새벽멤버들
[2021-03-05 11:34:15] ponzibim. : 내가 발사하니까 쏘는거
[2021-03-05 11:34:15] a100 : 어디갓니
[2021-03-05 11:34:16] ponzibim. : 내가던진거야
[2021-03-05 11:34:22] ponzibim. : 나 세력이야
[2021-03-05 11:34:36] I LOVE Chrisk : 멍멍거리노
[2021-03-05 11:34:39] ponzibim. : 오늘 비트 38k찍고 45k까지 반등줄께 잘받아먹어
[2021-03-05 11:34:42] taechogazua : 하이먼 민숙희 여사님 주민센터 뜨게질반 마치고 온다
[2021-03-05 11:34:49] PAYCO : ponzibim.: 42가는거 맞네
[2021-03-05 11:34:59] PAYCO : ponzibim.: 42들렸따가 38가는거라는 논리지?
[2021-03-05 11:35:01] ponzibim. : PAYCO: 38까지 가니까 42는 틀린거야
[2021-03-05 11:35:07] korean hangang : ㅜㅜ 계단식 하락이었자나... 또한번 하락 가즈아아아아아
[2021-03-05 11:35:15] PAYCO : ponzibim.: 아니 38가니까 42는 맞는말이지
[2021-03-05 11:35:20] ponzibim. : 와 50배숏자리
[2021-03-05 11:35:23] ponzibim. : 와 50배숏자리 뚝배기도 널널할듯
[2021-03-05 11:35:26] PAYCO : 외로우도 슬퍼도
[2021-03-05 11:35:27] Fortune Teller : 500뚫리나?
[2021-03-05 11:35:28] korean hangang : 그만 올라가.
[2021-03-05 11:35:28] ponzibim. : 와 50배숏자리 뚝배기도 널널할듯 빅쇼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5 11:35:28] 881201 : /pnl xbtusd 달다알 하구만? 내가 정의다. ``` :bitmex: XBTUSD: 0.7807 XBT RPNL, 0.0249 XBT UPNL ```
[2021-03-05 11:35:31] PAYCO : 너는 안울어
[2021-03-05 11:35:31] 881201 : ㅋㅋㅋㅋ
[2021-03-05 11:35:34] Fortune Teller : 47.5 뚫리나?
[2021-03-05 11:35:48] ponzibim. : 47.5지나가는길인데
[2021-03-05 11:35:49] ponzibim. : 의미가 있나
[2021-03-05 11:35:52] ponzibim. : 483이 의미가있지
[2021-03-05 11:35:53]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1:35:53] DDDADDDA : 56k롱
[2021-03-05 11:35:54] DDDADDDA : 구해주러오냐
[2021-03-05 11:36:05] PAYCO : 아 진짜 심심하다
[2021-03-05 11:36:10] PAYCO : 회사도 심심하구 집도 심심하구
[2021-03-05 11:36:10] DDDADDDA : 뚝 200불남았다
[2021-03-05 11:36:10] ponzibim. : DDDADDDA: 지금 만나러갑니다
[2021-03-05 11:36:16] taechogazua : 심심할땐 잠을청햐
[2021-03-05 11:36:17] Qnwkehlrl : /pnl xbtusd 0.06만들어야하는데 역주행 ``` :bitmex: XBTUSD: -0.0148 XBT RPNL, 0.0003 XBT UPNL ```
[2021-03-05 11:36:19] Fortune Teller : ㄷㄷ;
[2021-03-05 11:36:19] PAYCO : 너무심심하네
[2021-03-05 11:36:2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00 Cont, @ 47416💥
[2021-03-05 11:36:31] PAYCO : 회사 집 회사집 주말엔 집집 집
[2021-03-05 11:36:34] DDDADDDA : 우왕
[2021-03-05 11:36:35] DDDADDDA : 저항에서
[2021-03-05 11:36:37] DDDADDDA : 비비고있네
[2021-03-05 11:36:37] PAYCO : 너무심심하다
[2021-03-05 11:36:38] DDDADDDA : 뚫나?
[2021-03-05 11:36:46] Kikikuruku : 내려가즈아아앙
[2021-03-05 11:36:54] DDDADDDA : 파월 : 나도 비트코인 삿찌롱
[2021-03-05 11:36:59] PAYCO :
[2021-03-05 11:37:00] DDDADDDA : 한마디면 게임 끝인데
[2021-03-05 11:37:02] PAYCO : 아이우에오
[2021-03-05 11:37:07] DDDADDDA : 사시스세소
[2021-03-05 11:37:35] gotchuchu : 숏치면
[2021-03-05 11:37:35] gotchuchu : 오늘
[2021-03-05 11:37:39] gotchuchu : 또 청산쑈본당
[2021-03-05 11:37:41] DDDADDDA : 오늘 숏치면
[2021-03-05 11:37:46] DDDADDDA : 따블이 청산된다
[2021-03-05 11:37:49] gotchuchu : 3일봉 양전할거임
[2021-03-05 11:37:50] DDDADDDA : 따블이 뚝 47100이다
[2021-03-05 11:37:57] DDDADDDA : 56k롱 구해주러오라
[2021-03-05 11:38:09] PAYCO : 횡보네 횡보
[2021-03-05 11:38:12] PAYCO : 5분봉봐봐
[2021-03-05 11:38:14] PAYCO : 횡보야 횡보
[2021-03-05 11:38:1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19명, 수량: 23,171,299개 😭 숏청산: 44명, 수량: 948,384개
[2021-03-05 11:38:17] PAYCO : 이제 내려갈시간
[2021-03-05 11:38:46] Ismael_1 : 왜 꼭 잔치집 설거지는 조선 놈들이 할까 의문이다
[2021-03-05 11:39:04] a100 : Qnwkehlrl: 아따 화이팅
[2021-03-05 11:39:15] SOUND DJ : Ismael_1: 아가 너는 왜놈이냐
[2021-03-05 11:39:22] Ismael_1 : 응애
[2021-03-05 11:39:24] ponzibim. : 여기서 숏물리면 58.5k 뚫을때 연료되는거 알지?
[2021-03-05 11:39:32] ponzibim. : 나스닥 개떡상한다
[2021-03-05 11:39:43] Qnwkehlrl : a100: 넵 ㅋ 오늘 익절가능할란가 몰겠네여
[2021-03-05 11:39:43] ponzibim. : 양전했네
[2021-03-05 11:40:00] DDDADDDA : 내가
[2021-03-05 11:40:02] DDDADDDA : 롱 털면
[2021-03-05 11:40:05] DDDADDDA : 또 쏘겠지?
[2021-03-05 11:40:07] DDDADDDA : 아침부터 롱타있었는데
[2021-03-05 11:40:17] ponzibim. : DDDADDDA: 좀만있어봐
[2021-03-05 11:40:20] ponzibim. : 진짜 쏠때 다됐음
[2021-03-05 11:40:24] ponzibim. : 하루온종일 기다림
[2021-03-05 11:40:39] ponzibim. : 지이인짜 이제 곧 떡상
[2021-03-05 11:40:42] taechogazua : 쏠쑤 있어 모래반지 빵야빵야
[2021-03-05 11:40:42] ponzibim. : 얼마안남았다
[2021-03-05 11:41:05] ponzibim. : 쏘면 48k 확정 최소 48.3k 잘가면 49k
[2021-03-05 11:41:10] ponzibim. : 나스닥도 쏘면 58.5k
[2021-03-05 11:41:15] ponzibim. : 신고점간다
[2021-03-05 11:41:21] korean hangang : 업빗 리플 김프 왜케꼇노
[2021-03-05 11:41:25] DDDADDDA : 다털었다
[2021-03-05 11:41:28] DDDADDDA : 롱 털었으니
[2021-03-05 11:41:29] DDDADDDA : 이제 내려가라
[2021-03-05 11:41:47] ponzibim. : DDDADDDA: 드디어 형털었다 이제 개쏜다
[2021-03-05 11:41:57] ponzibim. : 정신나갈듯한 떡상빔 발사합니다
[2021-03-05 11:42:01] PAYCO : 5분봉보면
[2021-03-05 11:42:08] PAYCO : 2시간 내려갈시간
[2021-03-05 11:42:09] ponzibim. : 페이코형
[2021-03-05 11:42:12] ponzibim. : 5분봉좀 그만봐
[2021-03-05 11:42:18] PAYCO : 난 5분봉만보는게 아니야
[2021-03-05 11:42:19] ponzibim. : 그러다 봉춤추겠어
[2021-03-05 11:42:24] PAYCO : 저런 빠가샠
[2021-03-05 11:42:25] ponzibim. : 섹시댄서야?
[2021-03-05 11:42:30] ponzibim. : 엉덩이 잘흔들겠네
[2021-03-05 11:42:31] MoGu-MoGu : 와 방금 던질뻔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봐야지
[2021-03-05 11:42:33] Junsjwjsj : ㅋㅋㅋ
[2021-03-05 11:42:33]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0 Cont @ 46926.3257 ```
[2021-03-05 11:42:38] PAYCO : 어이가없네 저런
[2021-03-05 11:42:50] PAYCO : 열여덟새깔크레파스같은쉐보리 시베리아귤껍질
[2021-03-05 11:42:59] ponzibim. : 그래서 귤이라도 사줄려고?
[2021-03-05 11:43:01] ponzibim. : 난 천혜향 좋아해
[2021-03-05 11:43:05] ponzibim. : 잘먹을께
[2021-03-05 11:43:06] ponzibim. : 꺼-억
[2021-03-05 11:43:13] PAYCO : 내리간다
[2021-03-05 11:43:13] ponzibim. : 껍질까서 보내
[2021-03-05 11:43:17] ponzibim. : 손톱에 귤껍질끼니까
[2021-03-05 11:43:21] PAYCO : 오를리가없어
[2021-03-05 11:43:23] PAYCO : 내려가야해
[2021-03-05 11:43:25] Kikikuruku : 내려가즈앙
[2021-03-05 11:43:29] taechogazua : 천혜향 요즘에 파츠도 주워서 파니 맛이 없어졌어
[2021-03-05 11:43:34] MoGu-MoGu : 어차피 장대양봉은 한순간이야
[2021-03-05 11:43:42] I LOVE Chrisk : 근데 내려갈떄 내려가더라도 한번 좀 올리고 가지 않을까>?
[2021-03-05 11:43:44] ponzibim. : 코스트코 천혜향이 맛있던데
[2021-03-05 11:43:44] I LOVE Chrisk : 다 숏탄거 같은데
[2021-03-05 11:43:46] ponzibim. : 이제 품절이래
[2021-03-05 11:43:49] ponzibim. : 내년까지 못먹어
[2021-03-05 11:43:49] PAYCO : 마이클 세일러 같은 애들 영상 듣지말어
[2021-03-05 11:43:50] ponzibim. : ㅠㅠ
[2021-03-05 11:43:58] MoGu-MoGu : 롱형들 익절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44:00] MoGu-MoGu : 안올라가자나
[2021-03-05 11:44:10] ponzibim. : 모구형
[2021-03-05 11:44:16] ponzibim. : 형이 숏잡으면 혁명빔 가능
[2021-03-05 11:44:19] PAYCO : * 인플레이션 막기위해 지금 자금줄 무한대로 푸는걸 한번에 날리는 것만큼 쉬운게 가상화폐밖에 ㅇ벗어
[2021-03-05 11:44:23] YEJI : MoGu-MoGu: 좀잇음펀비타임
[2021-03-05 11:44:30] MoGu-MoGu : 펀비 주고말지
[2021-03-05 11:44:40] MoGu-MoGu : 20만개는 털어서 부담없음
[2021-03-05 11:44:45] PAYCO : * 가상화페는 미국 연준이 만든거야
[2021-03-05 11:44:45] MoGu-MoGu : 20만개남은거
[2021-03-05 11:44:52] MoGu-MoGu : 역지걸고 걍 50k 까지 가져갈까
[2021-03-05 11:44:52] MoGu-MoGu :
[2021-03-05 11:44:54] ponzibim. : PAYCO: 형 꿈꿔?
[2021-03-05 11:44:5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45:03] PAYCO : 적당히 빠져나올자리 알아서 빠져나가야돼 ㅋ
[2021-03-05 11:45:11] MoGu-MoGu : 진짜 겁만주고 추세는 안깨네
[2021-03-05 11:45:15] MoGu-MoGu : 크게갈놈이야
[2021-03-05 11:45:17] winner824 : 페이코 이제 정신나가서 헛소리까지 하누
[2021-03-05 11:45:20] PAYCO : 어물쩡 꿀떠먹여주다 놓치면 그냥 전재산 탕진
[2021-03-05 11:45:27] winner824 : 연준한테 고소당해서 관타나모 수용소에 수용되봐야지
[2021-03-05 11:45:49] MoGu-MoGu : 아침 9시 오지게 내렸으니 오후 9시에는 오지게 올려야제
[2021-03-05 11:45:59] MoGu-MoGu : 12시간봉 보면 밑꼬리 오지겟당
[2021-03-05 11:46:09] PAYCO : * 내말 명심해 연준<- 달러 발행하는곳은 국가 기관이 아니야
[2021-03-05 11:46:21] ponzibim. : 개미 거의다 털었구만
[2021-03-05 11:46:25] ponzibim. : 쏠까말까 고민중
[2021-03-05 11:46:28] ponzibim. : 페이코 사라지기 5분전
[2021-03-05 11:46:31] ponzibim. : ㄹㅇ
[2021-03-05 11:46:37] PAYCO : 폰지야
[2021-03-05 11:46:40] PAYCO : 너 시드 얼만나있냐
[2021-03-05 11:46:4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4(목)] 😭 롱청산: 158명, 수량: 10,960,645개 😭 숏청산: 98명, 수량: 4,746,578개
[2021-03-05 11:46:56] PAYCO : 내가 비멕에 그냥 채팅시드 0.01 갖고 있는데
[2021-03-05 11:46:57] korean hangang : ㅠㅠ 계단식 하락해주세요
[2021-03-05 11:46:57] korean hangang : 제발
[2021-03-05 11:47:00] korean hangang : 부처님
[2021-03-05 11:47:00] PAYCO : 너 부다 많냐?
[2021-03-05 11:47:16]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0 Cont @ 46926.3257 ```
[2021-03-05 11:47:16] ponzibim. : PAYCO: 나 37비트 있는데 전에 인증할때 못봤나보네
[2021-03-05 11:47:16] PAYCO : 폰지빔 저런애들
[2021-03-05 11:47:19] PAYCO : 뭐 뻔허지
[2021-03-05 11:47:25] PAYCO : ponzibim.: 인증해봐
[2021-03-05 11:47:41] PAYCO : 37빗같은소리하네
[2021-03-05 11:47:57] PAYCO : 내가 4년동안있었는데
[2021-03-05 11:48:00] ponzibim. : PAYCO: 깔깔깔깔깔
[2021-03-05 11:48:07] PAYCO : 너본건 최근이야 빠가야
[2021-03-05 11:48:15] ponzibim. : 형 치매 걸려서 그런건 아니구?
[2021-03-05 11:48:19] ponzibim. : 고스톱이라도 쳐봐
[2021-03-05 11:48:19] PAYCO : ㅇㅇ 니이야기
[2021-03-05 11:48:22] ponzibim. : 치매예방된대
[2021-03-05 11:48:25]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48:33] PAYCO : 그이야긴 아부지한테 전해주 ㅋㅋ
[2021-03-05 11:48:58] Start_again : 3바닥 찍고 가는 그림인가
[2021-03-05 11:49:12] ekfknfd : 한마음 한뜻으로 기도하자 롱 하늘 끝까지 올라갈수 있도록
[2021-03-05 11:49:14] korean hangang : 리플 왜 김프꼇지
[2021-03-05 11:49:21]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1:49:21] korean hangang : 님덜 업빗 리플 김프 낌. ㅅㅂ;
[2021-03-05 11:49:25] PAYCO : 오늘은 채팅창이 심삼하노
[2021-03-05 11:49:25] DDDADDDA : 숏각재는중
[2021-03-05 11:49:27] DDDADDDA : 롱들 잘가라
[2021-03-05 11:49:35] PAYCO : 말많은애들이 없네
[2021-03-05 11:49:36] merere-1 : 살려주세요1!!
[2021-03-05 11:49:43] MoGu-MoGu : 9시 기대되네
[2021-03-05 11:49:46] ponzibim. : 따블이형 맨날 물리잖아
[2021-03-05 11:49:50] ponzibim. : 일단 물리고 구해주세요 아니야?
[2021-03-05 11:50:08] GONGIK-2 : 형들 오늘 밤새 오르는거 맞죠?
[2021-03-05 11:50:27] ponzibim. : GONGIK-2: 형 빅쇼트라니까 지금까지 뭘 들은거야
[2021-03-05 11:50:30] ekfknfd : GONGIK-2: 비나이다 비나이다 올라가주세요
[2021-03-05 11:50:36] jupiter3800 : 옵뽜 빨리 싸버려~
[2021-03-05 11:50:37] GONGIK-2 : ponzibim.: 나 숏 익절했어;;;
[2021-03-05 11:50:41] Antetokounmpo : 공익
[2021-03-05 11:50:42] ponzibim. : GONGIK-2: 다시잡아빨리
[2021-03-05 11:50:43] winner824 : 롱돌이들 이제 비트 포기햇누
[2021-03-05 11:50:45] ponzibim. : 열차출발한다
[2021-03-05 11:50:46] Antetokounmpo : 샌세
[2021-03-05 11:50:58] ponzibim. : 32초후에 빅쇼트 시작이야
[2021-03-05 11:50:59] GONGIK-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4,461 Cont @ 47058.8235 ```
[2021-03-05 11:51:01] ponzibim. : 빨리 꽉잡아!
[2021-03-05 11:51:06] GONGIK-2 : 생각 잘해라 ㅋ
[2021-03-05 11:51:07] MoGu-MoGu : 아가들 47800 정도 익절할거같으니깐 난 천불더먹어야지
[2021-03-05 11:51:08] winner824 : 시바 5인 해제햇네
[2021-03-05 11:51:10] ponzibim. : 공익이형 뚝배기 터지겠네
[2021-03-05 11:51:11] winner824 : 월요일 회식각이다 슈발
[2021-03-05 11:51:21] Antetokounmpo : 공익이 다시하냐
[2021-03-05 11:51:27] GONGIK-2 : ponzibim.: 오늘 500출금했엉 어제 포지잡은거 500나왔더라
[2021-03-05 11:51:3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5(금)] 😭 롱청산: 433명, 수량: 54,701,806개 😭 숏청산: 491명, 수량: 37,752,967개
[2021-03-05 11:51:35] GONGIK-2 : ponzibim.: 그거 도착하면 550될듯
[2021-03-05 11:51:39] GONGIK-2 : Antetokounmpo: 다시합니다.
[2021-03-05 11:51:44] PAYCO : 쿠오오오
[2021-03-05 11:51:45] jupiter3800 : 9만달러 간다 했다..숏쳐라
[2021-03-05 11:51:57] winner824 : 공익이 2년만이네
[2021-03-05 11:52:00] ponzibim. : GONGIK-2: 도착하면 4백일걸?
[2021-03-05 11:52:05] winner824 : 쨥금이는 죽엇어
[2021-03-05 11:52:07] GONGIK-2 : ponzibim.: 지랄말랬다 어제부터
[2021-03-05 11:52:13] ponzibim. : GONGIK-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2:16]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5 11:52:16] PAYCO : jupiter3800: 9만달러 가는데 왜 숏을쳐야돼?
[2021-03-05 11:52:24] MoGu-MoGu : 8분전 넘 설레네
[2021-03-05 11:52:30] ponzibim. : 곧 약속의 9시
[2021-03-05 11:52:33] PAYCO : jupiter3800: 대가리가 있으면 말할때 생각좀해
[2021-03-05 11:52:33] GONGIK-2 : 죽더라도 짭끄미 처럼 벌어보고 죽고싶다
[2021-03-05 11:52:37] jupiter3800 : 숏쳐야 오르지
[2021-03-05 11:52:52] GONGIK-2 : 숏들 안치냐 죽어보자 오늘
[2021-03-05 11:52:55] winner824 : 공익이 취업안하냐;
[2021-03-05 11:53:04] GONGIK-2 : winner824: 나 일하지. ㅎㅎㅎ
[2021-03-05 11:53:08] PAYCO : jupiter3800: 롱이 많아야 오르지
[2021-03-05 11:53:09] winner824 : 글쿠만
[2021-03-05 11:53:17] PAYCO : 반대로 생각하네 저거
[2021-03-05 11:53:21] GONGIK-2 : 오늘 밤새 개쏴보자
[2021-03-05 11:53:22] MoGu-MoGu : 시동건다
[2021-03-05 11:53:22] winner824 : 그냥 GONGIK은 영구정지됨?
[2021-03-05 11:53:28] jupiter3800 : 빠가야 다 테우고 안간다 이기
[2021-03-05 11:53:34] Billions_Ray : 상당히 좋은 매매법이 떠올랐다
[2021-03-05 11:53:38]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3:40] Billions_Ray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3:45] PAYCO : jupiter3800: 롱이 많아야 오르지 숏이 많ㅇ면 오르겠냐 멍청아
[2021-03-05 11:53:46] yongpary : 왜케또올랐어
[2021-03-05 11:53:55] GONGIK-2 : winner824: 그 이거 커미션 연결해놨는데 끊겼더라고;;;;;;;; 일부러 이걸로 한건데
[2021-03-05 11:54:00] PAYCO : jupiter3800: 니가 천원에 팔어 사는사람이 많어 그럼 천100에 팔수있겠냐 빠가사리야
[2021-03-05 11:54:02] jupiter3800 : 헐..저런것도 비맥하네
[2021-03-05 11:54:05] GONGIK-2 : yongpary: 내가 롱쳐서 그렇지
[2021-03-05 11:54:07] winner824 : GONGIK-2: ㅇㅇ 그래
[2021-03-05 11:54:17] winner824 : 쥬피터야
[2021-03-05 11:54:19] PAYCO : jupiter3800: 롱이 많아야 오르지 숏이 많아야 오르겠냐 ㅄ아
[2021-03-05 11:54:24] PAYCO : 와저런것도 비멕하네 진짜
[2021-03-05 11:54:27] winner824 : 페이코랑 대화하지마라 쟤 데논이랑 대화가능한 이상한애임
[2021-03-05 11:54:37] 1233125213 : 6만 남았다 도망칠 기회 ㅋㅋㅋ
[2021-03-05 11:54:40] jupiter3800 : 펀비 몰러?
[2021-03-05 11:54:42] PAYCO : 저런게 많아야 내가 돈을 벌지
[2021-03-05 11:54:42] 1233125213 : 6분
[2021-03-05 11:54:50] jupiter3800 : 모지리네
[2021-03-05 11:55:1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AYCO 96회 🥈 ponzibim. 96회 🥉 DDDADDDA 25회
[2021-03-05 11:55:12] PAYCO : jupiter3800: 펀비는 퐁이 많아야 숏이 많이 받는거지 니가 말하는건 시장가 오르는이야기한건데 말돌리네 미친쉐이
[2021-03-05 11:55:26] PAYCO : 접어 자스가
[2021-03-05 11:55:31] PAYCO : 그래서 무슨 마진하노
[2021-03-05 11:55:32] GONGIK-2 : 아 진짜 어제 오늘 무빙 토나오더라
[2021-03-05 11:55:57] taechogazua : 토나올땐 잠을청햐
[2021-03-05 11:56:00] PAYCO : 나랑 광명동굴갈래 쉐보레야
[2021-03-05 11:56:06] PAYCO : 내가 웃옷빌려줄꼐
[2021-03-05 11:56:14]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2021-03-05 11:56:14] Retro : 안녕하세요
[2021-03-05 11:56:18]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2021-03-05 11:56:20]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2021-03-05 11:56:21] Retro : 퇴근이다~~~~
[2021-03-05 11:56:25]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지금긁어야함 빨리 잡아
[2021-03-05 11:56:28] ponzibim. : 찐이다 진짜 쏜다 이번엔 100%다 진짜 쏜다 백배롱 갈겨 지금긁어야함 빨리 잡아 진짜 쏩니다 행님덜
[2021-03-05 11:56:30] PAYCO : ponzibim.: 잠을청해 빡아사리야
[2021-03-05 11:56:31] Retro : 차단합니다
[2021-03-05 11:56:32] ponzibim. :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5 11:56:42] ponzibim. : 간다간다
[2021-03-05 11:56:45] ponzibim. : 간다간다 신난다
[2021-03-05 11:56:46] Retro : 조용하군
[2021-03-05 11:56:50] ponzibim. : 간다 간다
[2021-03-05 11:56:53] 1233125213 : 4분남았다. 도망칠 기회
[2021-03-05 11:56:54] Bibobi1 : ponzibim.: 42 간다며
[2021-03-05 11:56:57] ponzibim. : 발싸!
[2021-03-05 11:56:59] winner824 : 언제 올라가 띠부레 인건비도 안나오네 이거
[2021-03-05 11:57:04] GONGIK-2 : /position xbtusd 가보자기보자 ``` :bitmex: XBTUSD: 14,461 Cont @ 47058.8235 ```
[2021-03-05 11:57:07] Justlee : 아니 그냥 100배 심심해서 쳣는데 왜 올라가는겨 ㅋ
[2021-03-05 11:57:16] Woon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7036.5 ```
[2021-03-05 11:57:18] Woon2 : 살려줘..
[2021-03-05 11:57:19] Justlee : 어이가 없근
[2021-03-05 11:57:23] PAYCO : Justlee: 롱이 많아야 올라가는거 이제 알았지? 빠가사리야
[2021-03-05 11:57:37] winner824 : 다 47K에서 잡앗노 이거
[2021-03-05 11:57:42] winner824 : 벌줄 아는 친구들이네
[2021-03-05 11:57:51] PAYCO : Justlee: 시장이나 마진이나 사는사람이 많아야 올라가는거야 알겐?
[2021-03-05 11:57:51] Justlee : 아 페이코 너는 사이코패스였구나
[2021-03-05 11:57:51] DDDADDDA :
[2021-03-05 11:57:52] DDDADDDA : 쥐금이니!
[2021-03-05 11:57:54] ponzibim. : 봐바 진짜 가잖아
[2021-03-05 11:57:55] DDDADDDA : 쥐이이이금이니 숏!
[2021-03-05 11:57:56] Justlee : 잘 가게나
[2021-03-05 11:57: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 Cont, @ 47461💥
[2021-03-05 11:57:58] merere-1 : 위에 사람있어요
[2021-03-05 11:57:58] ponzibim. : 진짜라니까 왜 안믿어
[2021-03-05 11:58:01]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5 11:58:0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58:05]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드아
[2021-03-05 11:58:06] GONGIK-2 : 이거 안내려주겠다 올라가면서 불타야겠다
[2021-03-05 11:58:10] MoGu-MoGu : 9시전에 쏘는건 불안한데
[2021-03-05 11:58:19] ponzibim. : 갑시다 갑시다~
[2021-03-05 11:58:22] ponzibim. : 디지몬 세계로~
[2021-03-05 11:58:41] ponzibim. : 와 진짜 오래기다렸네
[2021-03-05 11:58:46] ponzibim. : 49는가자
[2021-03-05 11:58:47] ponzibim. : 최소
[2021-03-05 11:59:07] winner824 : 49K는 오바고
[2021-03-05 11:59:08] winner824 : 59K 간다
[2021-03-05 11:59:09] DDDADDDA : 쑛쑛
[2021-03-05 11:59:11] DDDADDDA : 쥐금이니!
[2021-03-05 11:59:14] ponzibim. : winner824: ㅇㅈ
[2021-03-05 11:59:23] winner824 : ㄱㄱ
[2021-03-05 11:59:37] ponzibim. : 쏜다잉
[2021-03-05 11:59:38] Woon2 : 롱이니
[2021-03-05 11:59:38] Woon2 : 이거
[2021-03-05 11:59:42] winner824 : 지굼이니!!!!!!!!!!!!
[2021-03-05 11:59:44] Fortune Teller : 30만원으로 하루에 얼마벌면 괜찮은건가요?
[2021-03-05 11:59:50]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8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488 [08시 59분 48초] ㅤ🔸 최고가: 47519 (31) [08시 57분 56초] ㅤ🔸 최저가: 47070 (-418) [08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49
[2021-03-05 11:59:54] winner824 : 30만원으로 300만원 벌어야재 비맥은
[2021-03-05 12:00:05] ponzibim. : winner824: 하루 1억 국룰아님?
[2021-03-05 12:00:15] winner824 : 하루 1억 국룰 2억 해외룰
[2021-03-05 12:00:17] MoGu-MoGu : 49k 보이기시작
[2021-03-05 12:00:28] YEJI : ㅇㅅㅇ
[2021-03-05 12:00:30] MoGu-MoGu : 9시다 !
[2021-03-05 12:00:32] SuncheonCoin : 머선일이구..
[2021-03-05 12:00:32] YEJI : 물량마니던졋어
[2021-03-05 12:00:32] bduishwvdjxbfj : Fortune Teller: 만원
[2021-03-05 12:00:32] DDDADDDA : 쑛 지금이니!
[2021-03-05 12:00:35] DDDADDDA : 초고점 숏 지금이니!!!
[2021-03-05 12:00:38]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8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2:00:40] YEJI : 이거밖에못가니
[2021-03-05 12:00:51] GONGIK-2 : 10만대 잡다가 만개 잡으니까 간에 기별도 안오는구나 이래서 비맥이 퇴학당하는거네
[2021-03-05 12:00:52] green 15 : /position xbtusd 가지ㅡ아 ``` :bitmex: XBTUSD: 300,000 Cont @ 46926.3257 ```
[2021-03-05 12:00:53] winner824 : 여기서 내리는 롱은 고추를 떼야 된다
[2021-03-05 12:00:53] DDDADDDA : 나 진짜
[2021-03-05 12:00:56] DDDADDDA : 비맥에서 거래하고싶은데
[2021-03-05 12:00:59] DDDADDDA : 비트 개비싸서 걍 바낸에서한다 ㅡ.,ㅡ
[2021-03-05 12:01:02] YEJI : 난 고추없어서 ㄱㅊㄱㅊ
[2021-03-05 12:01:06] SOUND DJ : 쟈스트하방 안보이면잠을청햐
[2021-03-05 12:01:15] DDDADDDA : 데논은아이디가몇개고
[2021-03-05 12:01:15] winner824 : ㅅㅂ 고추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