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1:06:49] PAYCO : winner824: 왜 니가 차단이 안되어있냐 [2021-03-05 11:06:55] LONG TIME NO SEE : 내뚝은20만인데 [2021-03-05 11:06:56] Wariqzds : 470 롱 푸근~~~ 오래 버텼닷 [2021-03-05 11:06:58] PAYCO : winner824: 차단한다 빠2 [2021-03-05 11:07:04] MoGu-MoGu : 작은파동에 휘둘릴거같은 롱형은 가서 밥이나 먹구왕 [2021-03-05 11:07:04] The-Korean-Zombie2 : 1. 바닥에서 숏치고 싶더냐...이넘들아 [2021-03-05 11:07:05] 1021003 : 아청산 ㅈ같네진짜 [2021-03-05 11:07:12] YEJI : 무고 [2021-03-05 11:07:15] YEJI : 역지걸엇어? [2021-03-05 11:07:17] Amazing.ant : /position xbtusd 먼일있나? ``` :bitmex: XBTUSD: 60,001 Cont @ 46598.3225 ``` [2021-03-05 11:07:24] GONGIK-2 : 20만 뚝 깩러갑니디. [2021-03-05 11:07:26] YEJI : 아무일없음 [2021-03-05 11:07:29] The-Korean-Zombie2 : 1. 마 롱군의 [2021-03-05 11:07:29] SpqS : 100배 청산은 자랑이 아니지 [2021-03-05 11:07:30] Amazing.ant : 다시 자다온다 [2021-03-05 11:07:30] LONG TIME NO SEE : 아무일도없업제 [2021-03-05 11:07:31] The-Korean-Zombie2 : 1. 목표는 [2021-03-05 11:07:34] The-Korean-Zombie2 : 1. 68000 [2021-03-05 11:07:36] The-Korean-Zombie2 : 1. 이다 [2021-03-05 11:07:39] The-Korean-Zombie2 : 1. 거기 보고 가는기라 [2021-03-05 11:07:40] LONG TIME NO SEE : 목표27 [2021-03-05 11:07:42] SOUND DJ : The-Korean-Zombie2: 잠을청해 [2021-03-05 11:07:46] Oui. : 고고 [2021-03-05 11:07:48] YEJI : 여기 [2021-03-05 11:07:49] Oui. : 떡상가즈아 [2021-03-05 11:07:50] LONG TIME NO SEE : 좀비잠을청해 [2021-03-05 11:07:52] The-Korean-Zombie2 : 1. 해병은 [2021-03-05 11:07:55] MoGu-MoGu : 하 많이내리긴횃다 롱형들진짜 고생많이햇자나 [2021-03-05 11:07:57] The-Korean-Zombie2 : 1. 죽어서 잠잔다 [2021-03-05 11:07:59] YEJI : 내리면6시간9음봉인데 개에바참치지진자 못올리면패배를인정한다 [2021-03-05 11:08:01] MoGu-MoGu : 흰머리 오백개 낫을듯 [2021-03-05 11:08:04] Oui. : 예지님 감이좋아서 따라가봄 [2021-03-05 11:08:07] The-Korean-Zombie2 : 1. 해병은 죽.어서 잠을 잔다 [2021-03-05 11:08:13] Oui. : 손절은 물론 정하고 [2021-03-05 11:08:13] SOUND DJ : 와이내리능가 모르면 잠을청해 ㅋ [2021-03-05 11:08:14] Boddary_Man : 몇긴ㅑ [2021-03-05 11:08:16] MoGu-MoGu : YEJI: 47875 나 일찍 익절할게 [2021-03-05 11:08:22] The-Korean-Zombie2 : 1. 나는 해병 1기다 [2021-03-05 11:08:22] Mr.No : 충성. 해병대 준위 출신입니다. [2021-03-05 11:08:26] MoGu-MoGu : 47875 와주세요!!!!!!!!!!!!! [2021-03-05 11:08:30] Boddary_Man : 자라 영원히 [2021-03-05 11:08:35] PAYCO : The-Korean-Zombie2: 해병1기면 뒤졌어야 한ㄴ데 [2021-03-05 11:08:37] YEJI : Oui.: 따라가는건위험함미다 저도 지금무서워죽겟음 하도번지점프해서 [2021-03-05 11:08:41] PAYCO : 살아있네 해골 [2021-03-05 11:08:43] The-Korean-Zombie2 : 1. 관짝에서 살아나와서 좀비인거다 [2021-03-05 11:08:45] Fortune Teller : 지금들어가는건오바겟지? [2021-03-05 11:08:47] Oui. : 솧찌 무섭긴한대 [2021-03-05 11:08:49] The-Korean-Zombie2 : 1. 그래서 내가 코리안 좀비인거임 [2021-03-05 11:08:51] PAYCO : The-Korean-Zombie2: 죤나 유치하쥬 지금 [2021-03-05 11:08:54] Oui. : 숏으로 좀 먹었으니까 가즈아! [2021-03-05 11:08:57] PAYCO : The-Korean-Zombie2: 오그라들쥬 [2021-03-05 11:08:57] LONG TIME NO SEE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09:03] The-Korean-Zombie2 : 1. 68000가즈엇엇 [2021-03-05 11:09:04] DDDADDDA : 따블이 56k롱 살려주러오냐? [2021-03-05 11:09:04] PAYCO : The-Korean-Zombie2: 롱이나 외쳐 ㅄ아 [2021-03-05 11:09:06] YEJI : ㅋ [2021-03-05 11:09:12] LONG TIME NO SEE : 좀비개대리고싶누 [2021-03-05 11:09:16] Antetokounmpo : 공익 센세 [2021-03-05 11:09:20] PAYCO : 명치 개 쎄게 떄리고싶네 저거 [2021-03-05 11:09:22] The-Korean-Zombie2 : 1. 롱롱 죽겟지 [2021-03-05 11:09:25] The-Korean-Zombie2 : 1. 헤헤헤헤 [2021-03-05 11:09:27] PAYCO : ㅎ ㅏ ㅅ [2021-03-05 11:09:30] googlei : 아쒯 예지 롱이네 ㅡㅡ [2021-03-05 11:09:31] The-Korean-Zombie2 : 1. 롱롱 가즈앗앗 [2021-03-05 11:09:31] PAYCO : 쉐보레 쳐돌았누 [2021-03-05 11:09:36] googlei : 숏언제 털었노 [2021-03-05 11:09:36] MoGu-MoGu : 이거 잘가지고 있으면 50.6k 정도..? [2021-03-05 11:09:40] YEJI : 하방 다이버젼스에 롱타고있는내자신이''~~ [2021-03-05 11:09:42] MoGu-MoGu : 난 개미니깐 적당히 48k [2021-03-05 11:09:50] YEJI : googlei: 새벽에 털엇찌 [2021-03-05 11:09:51] Kikikuruku : 내려가장,,, [2021-03-05 11:09:54] The-Korean-Zombie2 : 1. 숏충이들은 [2021-03-05 11:09:57] Bibobi1 : 48.4k [2021-03-05 11:09:59] PAYCO : 42간다 [2021-03-05 11:10:00] The-Korean-Zombie2 : 1. 오늘 관짝 맞춰놔 [2021-03-05 11:10:01] googlei : 하.... [2021-03-05 11:10:03] DDDADDDA : 따블이 56k롱 구해주러가주아 [2021-03-05 11:10:03] Kikikuruku : ㅠㅠ,,, [2021-03-05 11:10:03] LONG TIME NO SEE : 크게묵자 [2021-03-05 11:10:03] PAYCO : 난 빈말안한다 42간다 [2021-03-05 11:10:07] PAYCO : 42간다했따 [2021-03-05 11:10:07] LONG TIME NO SEE : 27간다 [2021-03-05 11:10:08] Wariqzds : DDDADDDA: 형... 우짜다 56롱 물려있어... [2021-03-05 11:10:13] PAYCO : 안가면 내 성을 싸로 바꾼다 [2021-03-05 11:10:13] Kikikuruku : 30분뒤에 숏가자,, [2021-03-05 11:10:23] Kikikuruku : 이대로만 버텨!! [2021-03-05 11:10:32] YEJI : 굼벵이같은게 딱 번지대느낌이고 [2021-03-05 11:10:32] Bibobi1 : PAYCO: 자만하지 말자 [2021-03-05 11:10:32] The-Korean-Zombie2 : 1. 트박 인간지표들 [2021-03-05 11:10:34] MoGu-MoGu : 47895 - 48400 까지 분할로 익절해야겟다 [2021-03-05 11:10:35] 2895671 : 43간다 숏숏숏 [2021-03-05 11:10:36] The-Korean-Zombie2 : 1. 다 숏외치고 잇제? [2021-03-05 11:10:38] The-Korean-Zombie2 : 1. ㅋㅋㅋㅋ [2021-03-05 11:10:38] PAYCO : 오늘 월급이 600들어왔따 [2021-03-05 11:10:41] MoGu-MoGu : 이거진짴ㅋㅋㅋㅋㅋㅋ넘 이쁜차트얌 [2021-03-05 11:10:41] YEJI : 어제 새벽패턴대로하면 번지대인디 스트레스받네 [2021-03-05 11:10:42] MoGu-MoGu : 떡상차트 [2021-03-05 11:10:43] PAYCO : 연말정산 200합쳐서 [2021-03-05 11:10:43] YEJI : 그래도 9음봉은아니지 [2021-03-05 11:10:47] PAYCO : Bibobi1: 뭘 자만해 [2021-03-05 11:10:52] Bibobi1 : PAYCO: 오 좋겠다 [2021-03-05 11:10:52] PAYCO : Bibobi1: 걍 알아드는거지 [2021-03-05 11:10:56] MoGu-MoGu : 47800 ~ 48400 분할 [2021-03-05 11:11:03] MoGu-MoGu : 예지누나 그래서 형은 어디서 익절할껀데 [2021-03-05 11:11:07] Bibobi1 : PAYCO: 알았다고 ㅋㅋ [2021-03-05 11:11:09] MoGu-MoGu : 나 본절 역지는 걸어둠 [2021-03-05 11:11:09] LONG TIME NO SEE : LONG TIME NO SEE라햇다 [2021-03-05 11:11:13] PAYCO : Bibobi1: 연말정산 혼자사는데도 ㅋㅋ 130드러왔따 [2021-03-05 11:11:13] YEJI : 역지걸거임? [2021-03-05 11:11:16] YEJI : 나도역지걸까그냥이제 [2021-03-05 11:11:17] YEJI : 지친다 [2021-03-05 11:11:22] YEJI : 역지그거터질껄 [2021-03-05 11:11:24] YEJI : 지금 그냥횡보라서 [2021-03-05 11:11:24] The-Korean-Zombie2 : 1. 연말정산은 노잣돈이여 [2021-03-05 11:11:25] MoGu-MoGu : 웅 ㅋㅋㅋㅋㅋㅋ우리자리또오면 [2021-03-05 11:11:28] MoGu-MoGu : 그건 하방이얔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11:28] PAYCO : Bibobi1: 건승하고 ! [2021-03-05 11:11:29] Bibobi1 : PAYCO: 난 토해냈는데 [2021-03-05 11:11:37] The-Korean-Zombie2 : 1. 숏타고 연말정산 받고 노잣돈으로 퇴갤 잘혀 ㅎㅎㅎ [2021-03-05 11:11:38] YEJI : 그거터질가능성농후함지금걍횡보 500불 [2021-03-05 11:11:40] PAYCO : Bibobi1: 연금저축펀드 들면 기본 66준다 [2021-03-05 11:11:48] AraMisCoin : 실실가냐? [2021-03-05 11:11:50] Wariqzds : 미장까지 걍 횡보 아녀? [2021-03-05 11:11:55] SOUND DJ : 쟈스트하방 안보이면잠을청햐 [2021-03-05 11:12:10] The-Korean-Zombie2 : 1. 죽고싶음 2. 매도청해 [2021-03-05 11:12:17] Wariqzds : 전 롱입니다 470 [2021-03-05 11:12:18] The-Korean-Zombie2 : 1. 살고싶음 2. 매수청해 [2021-03-05 11:12:19] PAYCO : 자자보자 무슨봉인지 [2021-03-05 11:12:19] MoGu-MoGu : 역지걸엇으니... [2021-03-05 11:12:25] MoGu-MoGu : 지정가 익절라인도 걸엇으니... [2021-03-05 11:12:29] PAYCO : 15분봉 60선 만났네 [2021-03-05 11:12:30] MoGu-MoGu : 퇴근하겠습니다 ! [2021-03-05 11:12:30] Fortune Teller : 지금들어가는건 오바임/ [2021-03-05 11:12:35] Dean007 : 아무것도 모르는 데논이 따위가 까불어서 하방이 아니고, aoa가 숏친 정도라서 하방이 맞는거다 [2021-03-05 11:12:46] YEJI : Fortune Teller: 님돈아무도책임안지는데 알아서해야댈문제임 [2021-03-05 11:12:52] PAYCO : * 의미있는 선은 15분봉 60선 만나고 1시간봉 20선 만나러간다 [2021-03-05 11:13:00] LONG TIME NO SEE : 눈치읍으면 [2021-03-05 11:13:03] LONG TIME NO SEE : 디자야제 [2021-03-05 11:13:06] PAYCO : * 만날때마다 포텐 터지는건 국룰 [2021-03-05 11:13:17] PAYCO : *이야기했따 선만나는거 [2021-03-05 11:13:19] ponzibim. : 형들 숏치면 돈복사 되는데 왜 롱을 잡아? [2021-03-05 11:13:25] ponzibim. : 바보야? [2021-03-05 11:13:26] a100 : ㅋㅋㅋㅋ [2021-03-05 11:13:30] The-Korean-Zombie2 : 1. 트박 인간 지표들 [2021-03-05 11:13:31] a10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13:31] PAYCO : ponzibim.: 안보이면 잠을 청해 빠가사리야 [2021-03-05 11:13:32] The-Korean-Zombie2 : 1. 숏숏 거린다 [2021-03-05 11:13:34] The-Korean-Zombie2 : 1. 그럼 머다? [2021-03-05 11:13:36] The-Korean-Zombie2 : 1. ㅋㅋㅋㅋ [2021-03-05 11:13:39] ponzibim. : PAYCO: 네다흑 [2021-03-05 11:13:42] Amazing.ant : ㅋ [2021-03-05 11:13:45] LONG TIME NO SEE : The-Korean-Zombie2: 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1:13:55] PAYCO : The-Korean-Zombie2: 안보이면 잠을청해 빠가사리야 [2021-03-05 11:13:56] The-Korean-Zombie2 : LONG TIME NO SEE: 아 진짜 아재가 데논 아재찐이에여? [2021-03-05 11:13:56] Bibobi1 : 47.5 못 뚫으면 초죽음일 것 같냐 [2021-03-05 11:14:01] Amazing.ant : 데논아재가 대단하긴하네 [2021-03-05 11:14:02] The-Korean-Zombie2 : 1. 데논 아재 찐 어딧나 진짜 ㅋㅋ [2021-03-05 11:14:05] googlei : 누가 차트적으로 좀 설명가능한 사람 없는가 [2021-03-05 11:14:06] taechogazua : 돌아오라 하이먼 민숙희 [2021-03-05 11:14:08] GO! BTC8000$ : 안보이면 잠을 청해 저게 진짜 명언인데 [2021-03-05 11:14:08] The-Korean-Zombie2 : 1. 누가 데논 아재냐 [2021-03-05 11:14:11] Amazing.ant : 말투보니 참 [2021-03-05 11:14:19] PAYCO : The-Korean-Zombie2: 안보이면 잠을청해 빠가사리야 [2021-03-05 11:14:22] Hajhdhgwijans : 숏꼬 고마하고 그냥 쭉 가 [2021-03-05 11:14:31] googlei : 그냥 숏숏 롱롱 싸워산네 ㅋㅋ [2021-03-05 11:14:33] LONG TIME NO SEE : The-Korean-Zombie2: 안보이면잠을청햐 [2021-03-05 11:14:40] Amazing.ant : 데논 아재 말투를 따라하는거 자체가 ㅋ [2021-03-05 11:14:47] The-Korean-Zombie2 : 1. 데논 아재 왜 [2021-03-05 11:14:51] The-Korean-Zombie2 : 1. 귀엽자나 [2021-03-05 11:14:52] PAYCO : 데논어 1급 응시중 [2021-03-05 11:14:55] Amazing.ant : ㅋㅋ [2021-03-05 11:14:57] The-Korean-Zombie2 : 1. 데논 아재 반대로 하면 돈버는데 왜 [2021-03-05 11:14:58] ponzibim. : 형들 내가 예연하나할께 6시간봉 20음봉 나올거야 [2021-03-05 11:14:58] The-Korean-Zombie2 : 1. ㅋㅋㅋ [2021-03-05 11:14:58] winner824 : 나무막대기로 지지하는느낌이네 [2021-03-05 11:15:03] ponzibim. : 꽉잡아 빅쇼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5 11:15:04] Amazing.ant : 저는 데논아 박사학위있슴 [2021-03-05 11:15:06] Amazing.ant : ㅋ [2021-03-05 11:15:07] PAYCO : 데논 어디갔노 아재여 어디갔노 안보이노 [2021-03-05 11:15:14] The-Korean-Zombie2 : 1. 데논아재 2. 잠을청해 [2021-03-05 11:15:31] googlei : 6시간 20음봉나오면 얼마 가는기고 ㅋㅋ [2021-03-05 11:15:32] taechogazua : 하이먼 민숙희 소환술 윙가르디움 레비오사 [2021-03-05 11:15:43] Bibobi1 : 참어 아가 [2021-03-05 11:15:50] PAYCO : 하이먼윤숙희 독산동우시장반문했노 [2021-03-05 11:15:54] PAYCO : 알고보니 겁나 먼 독산 3동 [2021-03-05 11:16:12] Bibobi1 : 왜 아가 라고 하누 ㅋㅋㅋ 할배처럼 [2021-03-05 11:16:20] The-Korean-Zombie2 : 1. 6시간 봉 모닝스타 [2021-03-05 11:16:25] ponzibim. : googlei: 29k [2021-03-05 11:16:27] The-Korean-Zombie2 : 1. 다음 봉 개떡상 보이쥬? [2021-03-05 11:16:41] The-Korean-Zombie2 : 1. 근데 시부레 너네 언제부터 6시간봉 봣냐 ㅋㅋ [2021-03-05 11:16:44] The-Korean-Zombie2 : 1. 나오늘 첨보네 ㅋㅋ [2021-03-05 11:16:45] googlei : ponzibim.: ㅋㅋㅋㅋ [2021-03-05 11:16:47] taechogazua : 호두여 일어나 육봉 체크해야지 [2021-03-05 11:16:54] googlei : 하긴 누가 얼마간대도 이상하지가 않다 비트는 [2021-03-05 11:16:59] PAYCO : 박호두 어제 쉐보레 [2021-03-05 11:17:05] googlei : 2억을 간대도 200을 간대도 다 그럴듯해보임 [2021-03-05 11:17:05] PAYCO : 도네 일베 안나오게 할라고 개쇼한ㄴ게 [2021-03-05 11:17:08] Amazing.ant : 열심히 가면 48100 가사 망치 처맞을득 [2021-03-05 11:17:08] PAYCO : 처절핟라 [2021-03-05 11:17:11] PAYCO : 처절해 [2021-03-05 11:17:13] PAYCO : 박호두 [2021-03-05 11:17:18] PAYCO : 돼지시크레 [2021-03-05 11:17:37] taechogazua : 바코드 바코드 바코드 마진의 말로는 마트에서 바코드 찍는다 [2021-03-05 11:17:42] PAYCO : 아무리 막장삶을 살아도 시청자수 만명에 하루 후원 200이니 원 [2021-03-05 11:17:48]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Goojo91, 46425롱, 4,000개 (845불 이득) 🥈 Amazing.ant, 46598롱, 60,001개 (672불 이득) 🥉 bitsanggu, 46794롱, 12,000개 (476불 이득) [2021-03-05 11:17:59] PAYCO : 남자가 40대면 [2021-03-05 11:18:02] PAYCO : 하루에 일당 20하는데 [2021-03-05 11:18:06] PAYCO : 바코드는 100한다 [2021-03-05 11:18:13] SuncheonCoin : 나 47200 숏쳐놨는데 왜 진입가 47192 야? [2021-03-05 11:18:14] Amazing.ant : 움 [2021-03-05 11:18:21] taechogazua : 가르디움 레비오사 [2021-03-05 11:18:26] SuncheonCoin : 이유가 뭐지 [2021-03-05 11:18:32] PAYCO : 42간다니까 [2021-03-05 11:18:35] PAYCO : 롱치면 그냥 두죠 [2021-03-05 11:18:38] Hajhdhgwijans : 아직 확실한 숏자리 아니다 더 말아올리면 치자 [2021-03-05 11:18:44] PAYCO : 뒤죠 [2021-03-05 11:18:58] Fortune Teller : Hajhdhgwijans: ㅇㅇ ㅇㅈ [2021-03-05 11:19:14] I LOVE Chrisk : https://www.youtube.com/watch?v=Hz97UKrGQt0 머스크 인터뷰 생방이당 [2021-03-05 11:20:06] YEJI : 머스크뭐래 ?ㅇㅅㅇ [2021-03-05 11:20:11] googlei : 머스크 인터뷰중이가 ㅡㅡ [2021-03-05 11:20:12] ponzibim. : I LOVE Chrisk: 야이 사기꾼년아 [2021-03-05 11:20:14] googlei : ㅈ됐네 [2021-03-05 11:20:14] ponzibim. : 피싱사이트잖아 [2021-03-05 11:20:22] I LOVE Chrisk : ㅈㄹ하네 [2021-03-05 11:20:24] ponzibim. : 비트코인 보내면 비트 에어드랍 ㅋㅋㅋ [2021-03-05 11:20:27] ponzibim. : 눈알뼜냐 [2021-03-05 11:20:30] I LOVE Chrisk : 유튜브가 피싱사이트노 [2021-03-05 11:20:34] googlei : ㅋㅋㅋㅋㅋ [2021-03-05 11:20:42] ponzibim. : I LOVE Chrisk: 그 채널이 사기꾼이라고 [2021-03-05 11:20:46] ponzibim. : 유튜브가 피싱이라는건 아니고 [2021-03-05 11:20:51] googlei : 머스크만나오면 심장이 덜덜 [2021-03-05 11:20:52] I LOVE Chrisk : 그건 걸러서 봐 [2021-03-05 11:20:55] ponzibim. : 요즘 유행하는 사기잖어 [2021-03-05 11:20:58] I LOVE Chrisk : 방송만 보면 되지 [2021-03-05 11:21:06] ponzibim. : 방송도 어디 옛날에한거 [2021-03-05 11:21:08] ponzibim. : 재방트는거 같은데? [2021-03-05 11:21:31] Fortune Teller : 레버리지100배면 수수료 몇프로임? [2021-03-05 11:21:36] ponzibim. : 코인판에도 별 얘기없네 [2021-03-05 11:21:38] Start_again : 마니도 안바란다 딱 천불만 올랐다가 나락가자 [2021-03-05 11:21:42] ponzibim. : 찐이면 벌써 정보글 올라왔다 [2021-03-05 11:21:59] The-Korean-Zombie2 : 1. 숏.충이들 오늘 털릴준비 다 됏나유? [2021-03-05 11:22:03] The-Korean-Zombie2 : 1. 네? [2021-03-05 11:22:27] googlei : 머스크 나오니 스멀스멀 올라가는긴가 [2021-03-05 11:22:44] Start_again : 47100 며칠전에 떡상 시작점인데 또 여기서 반등인가 [2021-03-05 11:22:45] The-Korean-Zombie2 : 1. 야 머스크 분명 예전엔 대머리엿는데 [2021-03-05 11:22:49] PAYCO : ponzibim.: 잠을청해 멍청아 [2021-03-05 11:22:49] The-Korean-Zombie2 : 1. 왜 지금 풍성충임? [2021-03-05 11:22:53] onggo : 반등왔니? [2021-03-05 11:23:15] taechogazua : 머스크도 해결 못한 머머리 머스크 머머리 [2021-03-05 11:23:16] Justlee : 아니 이정도면 그냥 시장 마비 아니가 [2021-03-05 11:23:19] Daegu_Cow : The-Korean-Zombie2: 머리 심었어요 [2021-03-05 11:23:20] Ou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23:25] Oui. : ㄹㅇ 예전 사지보는거같네 [2021-03-05 11:23:30] Justlee : 내가 보기엔 주식 상품처럼 흘러가겟네 [2021-03-05 11:23:31] Oui. : 사기방송 [2021-03-05 11:23:41] Justlee : 일봉 단위로 떡상 [2021-03-05 11:23:50] Oui. : 부럽다 저지갑주소 주인 [2021-03-05 11:24:19] PAYCO : * 3개월을 횡보해야 매집이지 4시간도 횡보 안하는데 마비는아닝 [2021-03-05 11:24:32] Juzak_XBT : 롱 가즈아 ㅋㅋ [2021-03-05 11:24:35] Justlee : 진짜 코인 판에선 그런거 못 기다려 [2021-03-05 11:24:43] PAYCO : 뭘 못기다려 [2021-03-05 11:24:51] PAYCO : 2019년에 50불도 안움직였는데 하루에 [2021-03-05 11:24:51] Justlee : 3개월 매집이라니 ㅋㅋ [2021-03-05 11:25:05] PAYCO : 2018년 19년 안겪어봤어? [2021-03-05 11:25:0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The-Korean-Zombie2 61회 (48995롱, 130,000개, 1641불 물림) 🥈 PAYCO 58회 🥉 YEJI 38회 (47058롱, 220,000개, 295불 이득) [2021-03-05 11:25:11] Daegu_Cow : 저걸 낚인다면 ㄹㅇ 세상 하직 [2021-03-05 11:25:13] PAYCO : 하 진짜 [2021-03-05 11:25:19] ROLLAN... : /position xbtusd 호이짜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103.1559 ``` [2021-03-05 11:25:22] ROLLAN... : 익절봇 rollan [2021-03-05 11:25:26] PAYCO : 하루에 50불도 안움직인 장 안겪여봤어? [2021-03-05 11:25:34] ROLLAN... : iost 개꿀이죠 [2021-03-05 11:25:35] Justlee : 그래서 그 5불띠기 단타도 있엇잖아 [2021-03-05 11:25:36] PAYCO : 3개월매집모르네 저거 [2021-03-05 11:26:36] Hajhdhgwijans : 48000ㅋㆍㄴ드앗 [2021-03-05 11:26:39] PAYCO : 아무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2021-03-05 11:26:44] PAYCO : 오늘 장 왜이러냐 [2021-03-05 11:26:54] jsu : 롱하면 숏 [2021-03-05 11:26:57] jsu : 숏하면 롱 [2021-03-05 11:26:59] jsu : 계속청산이네 [2021-03-05 11:27:01] PAYCO : 5분봉 추세선 상승이네 [2021-03-05 11:27:08] PAYCO : 추세선매매만해 [2021-03-05 11:27:12] googlei : 예지야 [2021-03-05 11:27:17] PAYCO : 이탈하면 바로 손절하면 3%도 안잃어 [2021-03-05 11:27:22] googlei : 계속 롱이가 [2021-03-05 11:27:48] taechogazua : 장 운동을 활발하게 유산균 같은걸 끼얹나? [2021-03-05 11:27:49] PAYCO : 내일 광명동굴이나 가야겠ㄸ [2021-03-05 11:28:02] PAYCO : 광명동굴가서 참선수행 [2021-03-05 11:28:06] ponzibim. : 오늘 하루종일 황보였네 [2021-03-05 11:28:22] ponzibim. : 이제 발사할때 된거같다 [2021-03-05 11:28:25] ponzibim. : 저녁은 떡상이지 [2021-03-05 11:28:25] Spartner GAP : 후 퇴근까지 [2021-03-05 11:28:32] PAYCO : 니 닉넴보니까 떡락하겠따 야 [2021-03-05 11:28:33] Spartner GAP : 1시간반 남앗댜 ㅜㅜ [2021-03-05 11:28:37] PAYCO : 폰지빔 [2021-03-05 11:28:40] ponzibim. : 오래 기다렸어 비트야 [2021-03-05 11:28:43] a100 : 내일도 [2021-03-05 11:28:45] a100 : 출근하시나요 [2021-03-05 11:28:53] PAYCO : ponzibim.: 너 명치맞아봤냐 [2021-03-05 11:29:00] ponzibim. : PAYCO: 뉘예뉘예 [2021-03-05 11:29:03] jsu : 몇분봉 추세선보나요? [2021-03-05 11:29:08] PAYCO : ponzibim.: 너 나 알지? 닉넴 바꾼애지? [2021-03-05 11:29:08] ponzibim. : 1분봉 [2021-03-05 11:29:18] Spartner GAP : 내일은 쉽니다 ㅠㅠ [2021-03-05 11:29:26] Spartner GAP : 드디어 주말 토요일 쉽니다 으엉 [2021-03-05 11:29:27] ponzibim. : 페이코 42k 간다고 헛소리하다가 43k에서 익절못하고 닭쫒던 멍멍이분 아니심? [2021-03-05 11:29:36] PAYCO : 42간다니까 [2021-03-05 11:29:42] PAYCO : 내말 못믿? [2021-03-05 11:29:42] ponzibim. : 네다흑 [2021-03-05 11:29:45] ponzibim. : ㅇㅇ [2021-03-05 11:29:47] PAYCO : 네다?? [2021-03-05 11:29:48] a100 : 직장 좋지 않나요 [2021-03-05 11:29:49] ponzibim. : 님 흑우노트에서 안지워짐 [2021-03-05 11:29:50] PAYCO : 언제적유행어냐 [2021-03-05 11:29:53] ponzibim. : 42k 못갔으니까 [2021-03-05 11:29:5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8명 (42%) 숏: 24명 (57%) ㅤ▪️ㅤ오늘의 흑우: 6K6K, 38610숏, 170,000개 (8727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Ismael_1, 53995숏, 1,000개 (6658불 이득) [2021-03-05 11:29:59] PAYCO : 일베나 쓰는 네다 언어 [2021-03-05 11:30:03] a100 : 페이랑 그런게 만족해서 다니시는거 아닌가요 ㅋㅋ [2021-03-05 11:30:05] Spartner GAP : 지금 포지른 잡고잇으면 [2021-03-05 11:30:06] ponzibim. : 님은 영구흑우 박제임 [2021-03-05 11:30:13] Spartner GAP : 퇴근에 [2021-03-05 11:30:16] Spartner GAP : 익절되려나 ㄷ [2021-03-05 11:30:22] Spartner GAP : 뭐라도 사놓을까 흠 [2021-03-05 11:30:24] PAYCO : 그날 43갔어 [2021-03-05 11:30:28] Spartner GAP : 퇴근하고 하는게 나으려나 [2021-03-05 11:30:33] ponzibim. : PAYCO: 42는못갔잖아 [2021-03-05 11:30:33] PAYCO : 만족해 ㅋ [2021-03-05 11:30:35] ponzibim. : 그니까 흑우임 [2021-03-05 11:30:39] PAYCO : 폰지야 [2021-03-05 11:30:42] PAYCO : 명치맞구싶냐 [2021-03-05 11:30:46] PAYCO : 적당히 앵겨라 [2021-03-05 11:30:46] googlei : 무조건 퇴근하고지 [2021-03-05 11:30:51] ponzibim. : PAYCO: 쳐봐 [2021-03-05 11:30:53] ponzibim. : 에붸베 [2021-03-05 11:30:59] PAYCO : 귀엽네 [2021-03-05 11:31:05] PAYCO : 넌 차단안할꼐 귀엽네 [2021-03-05 11:31:06] Spartner GAP : 그게좋겠죠 [2021-03-05 11:31:07] ponzibim. : 눼눼 [2021-03-05 11:31:13] PAYCO : 보통 저러면 욕하던데 [2021-03-05 11:31:16] PAYCO : 넌 인성이 좋아 [2021-03-05 11:31:19] PAYCO : 내맘에 들어 [2021-03-05 11:31:22] ponzibim. : 이제 좀있다가 숏 씨게 물리고 개욕할듯 [2021-03-05 11:31:22] Spartner GAP : 그럼 퇴근하고 2시간반뒤에 뵙겟습니닷 후 [2021-03-05 11:31:2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31:29] PAYCO : 오 노노 [2021-03-05 11:31:31] PAYCO : 형은 1배숏이라서 [2021-03-05 11:31:34] 881201 : ㅎ [2021-03-05 11:31:36] PAYCO : 펀비만받어 [2021-03-05 11:31:40] ponzibim. : 42k 가는데 왜 숏안침 [2021-03-05 11:31:41] PAYCO : 오르고내리고 아무 상관없어 [2021-03-05 11:31:42] ponzibim. : 님흑우임? [2021-03-05 11:31:42] PAYCO : 걱정마 [2021-03-05 11:31:50] ponzibim. : 20배숏치셈 [2021-03-05 11:31:59] PAYCO : 똑똑하네 [2021-03-05 11:32:07] PAYCO : 논리적으로 격파했네 [2021-03-05 11:32:07] ponzibim. : 42k 가면 돈이얼마야 빨리치셈 [2021-03-05 11:32:17] PAYCO : 숏태식이보다 똑똑하네 [2021-03-05 11:32:20] ponzibim. : 오늘 페이코님 1억벌어가겠네 [2021-03-05 11:32:25] ponzibim. : 빨리숏치고 포지인증 ㄱ [2021-03-05 11:32:29] ponzibim. : 흑우노트에서 지워드림 [2021-03-05 11:32:43] ponzibim. : 42k안가도 남자니까 지워주겠음 [2021-03-05 11:32:58] googlei : Spartner GAP: 퇴근전에 잡았다면 여기 잡았다 생각해놓고 퇴근해서 봐보삼 [2021-03-05 11:33:04] googlei : ㅋㅋㅋ [2021-03-05 11:33:17] PAYCO : 폰지빔 너 닉전 닉무냐 [2021-03-05 11:33:24] ponzibim. : PAYCO: 대폰지빔 [2021-03-05 11:33:27] PAYCO : 닉바꾼애들이 저렇게 신나게 떠들드라 [2021-03-05 11:33:28] a100 : 어이어이 [2021-03-05 11:33:31] a100 : 어이어이!! [2021-03-05 11:33:38] a100 : 새벽멤버들 출근안했는가 [2021-03-05 11:33:40] PAYCO : a100이랑놀아라 [2021-03-05 11:33:41] a100 : 돈벌러 가자! [2021-03-05 11:33:43] ponzibim. : 대폰지튤립거품민스키빔 발스아아아아아아아 [2021-03-05 11:33:54] PAYCO : a100은 신종 관종이드라 [2021-03-05 11:33:58] Ismael_1 : 뭔가 인간지표 느낌이 난다 [2021-03-05 11:34:0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3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1:34:0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91백만 USD [2021-03-05 11:34:11] ponzibim. : 봤지? [2021-03-05 11:34:14] a100 : !!! 새벽멤버들 [2021-03-05 11:34:15] ponzibim. : 내가 발사하니까 쏘는거 [2021-03-05 11:34:15] a100 : 어디갓니 [2021-03-05 11:34:16] ponzibim. : 내가던진거야 [2021-03-05 11:34:22] ponzibim. : 나 세력이야 [2021-03-05 11:34:36] I LOVE Chrisk : 멍멍거리노 [2021-03-05 11:34:39] ponzibim. : 오늘 비트 38k찍고 45k까지 반등줄께 잘받아먹어 [2021-03-05 11:34:42] taechogazua : 하이먼 민숙희 여사님 주민센터 뜨게질반 마치고 온다 [2021-03-05 11:34:49] PAYCO : ponzibim.: 42가는거 맞네 [2021-03-05 11:34:59] PAYCO : ponzibim.: 42들렸따가 38가는거라는 논리지? [2021-03-05 11:35:01] ponzibim. : PAYCO: 38까지 가니까 42는 틀린거야 [2021-03-05 11:35:07] korean hangang : ㅜㅜ 계단식 하락이었자나... 또한번 하락 가즈아아아아아 [2021-03-05 11:35:15] PAYCO : ponzibim.: 아니 38가니까 42는 맞는말이지 [2021-03-05 11:35:20] ponzibim. : 와 50배숏자리 [2021-03-05 11:35:23] ponzibim. : 와 50배숏자리 뚝배기도 널널할듯 [2021-03-05 11:35:26] PAYCO : 외로우도 슬퍼도 [2021-03-05 11:35:27] Fortune Teller : 500뚫리나? [2021-03-05 11:35:28] korean hangang : 그만 올라가. [2021-03-05 11:35:28] ponzibim. : 와 50배숏자리 뚝배기도 널널할듯 빅쇼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5 11:35:28] 881201 : /pnl xbtusd 달다알 하구만? 내가 정의다. ``` :bitmex: XBTUSD: 0.7807 XBT RPNL, 0.0249 XBT UPNL ``` [2021-03-05 11:35:31] PAYCO : 너는 안울어 [2021-03-05 11:35:31] 881201 : ㅋㅋㅋㅋ [2021-03-05 11:35:34] Fortune Teller : 47.5 뚫리나? [2021-03-05 11:35:48] ponzibim. : 47.5지나가는길인데 [2021-03-05 11:35:49] ponzibim. : 의미가 있나 [2021-03-05 11:35:52] ponzibim. : 483이 의미가있지 [2021-03-05 11:35:53] DDDADDDA : 따블이 [2021-03-05 11:35:53] DDDADDDA : 56k롱 [2021-03-05 11:35:54] DDDADDDA : 구해주러오냐 [2021-03-05 11:36:05] PAYCO : 아 진짜 심심하다 [2021-03-05 11:36:10] PAYCO : 회사도 심심하구 집도 심심하구 [2021-03-05 11:36:10] DDDADDDA : 뚝 200불남았다 [2021-03-05 11:36:10] ponzibim. : DDDADDDA: 지금 만나러갑니다 [2021-03-05 11:36:16] taechogazua : 심심할땐 잠을청햐 [2021-03-05 11:36:17] Qnwkehlrl : /pnl xbtusd 0.06만들어야하는데 역주행 ``` :bitmex: XBTUSD: -0.0148 XBT RPNL, 0.0003 XBT UPNL ``` [2021-03-05 11:36:19] Fortune Teller : ㄷㄷ; [2021-03-05 11:36:19] PAYCO : 너무심심하네 [2021-03-05 11:36:2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00 Cont, @ 47416💥 [2021-03-05 11:36:31] PAYCO : 회사 집 회사집 주말엔 집집 집 [2021-03-05 11:36:34] DDDADDDA : 우왕 [2021-03-05 11:36:35] DDDADDDA : 저항에서 [2021-03-05 11:36:37] DDDADDDA : 비비고있네 [2021-03-05 11:36:37] PAYCO : 너무심심하다 [2021-03-05 11:36:38] DDDADDDA : 뚫나? [2021-03-05 11:36:46] Kikikuruku : 내려가즈아아앙 [2021-03-05 11:36:54] DDDADDDA : 파월 : 나도 비트코인 삿찌롱 [2021-03-05 11:36:59] PAYCO : 아 [2021-03-05 11:37:00] DDDADDDA : 한마디면 게임 끝인데 [2021-03-05 11:37:02] PAYCO : 아이우에오 [2021-03-05 11:37:07] DDDADDDA : 사시스세소 [2021-03-05 11:37:35] gotchuchu : 숏치면 [2021-03-05 11:37:35] gotchuchu : 오늘 [2021-03-05 11:37:39] gotchuchu : 또 청산쑈본당 [2021-03-05 11:37:41] DDDADDDA : 오늘 숏치면 [2021-03-05 11:37:46] DDDADDDA : 따블이 청산된다 [2021-03-05 11:37:49] gotchuchu : 3일봉 양전할거임 [2021-03-05 11:37:50] DDDADDDA : 따블이 뚝 47100이다 [2021-03-05 11:37:57] DDDADDDA : 56k롱 구해주러오라 [2021-03-05 11:38:09] PAYCO : 횡보네 횡보 [2021-03-05 11:38:12] PAYCO : 5분봉봐봐 [2021-03-05 11:38:14] PAYCO : 횡보야 횡보 [2021-03-05 11:38:1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19명, 수량: 23,171,299개 😭 숏청산: 44명, 수량: 948,384개 [2021-03-05 11:38:17] PAYCO : 이제 내려갈시간 [2021-03-05 11:38:46] Ismael_1 : 왜 꼭 잔치집 설거지는 조선 놈들이 할까 의문이다 [2021-03-05 11:39:04] a100 : Qnwkehlrl: 아따 화이팅 [2021-03-05 11:39:15] SOUND DJ : Ismael_1: 아가 너는 왜놈이냐 [2021-03-05 11:39:22] Ismael_1 : 응애 [2021-03-05 11:39:24] ponzibim. : 여기서 숏물리면 58.5k 뚫을때 연료되는거 알지? [2021-03-05 11:39:32] ponzibim. : 나스닥 개떡상한다 [2021-03-05 11:39:43] Qnwkehlrl : a100: 넵 ㅋ 오늘 익절가능할란가 몰겠네여 [2021-03-05 11:39:43] ponzibim. : 양전했네 [2021-03-05 11:40:00] DDDADDDA : 내가 [2021-03-05 11:40:02] DDDADDDA : 롱 털면 [2021-03-05 11:40:05] DDDADDDA : 또 쏘겠지? [2021-03-05 11:40:07] DDDADDDA : 아침부터 롱타있었는데 [2021-03-05 11:40:17] ponzibim. : DDDADDDA: 좀만있어봐 [2021-03-05 11:40:20] ponzibim. : 진짜 쏠때 다됐음 [2021-03-05 11:40:24] ponzibim. : 하루온종일 기다림 [2021-03-05 11:40:39] ponzibim. : 지이인짜 이제 곧 떡상 [2021-03-05 11:40:42] taechogazua : 쏠쑤 있어 모래반지 빵야빵야 [2021-03-05 11:40:42] ponzibim. : 얼마안남았다 [2021-03-05 11:41:05] ponzibim. : 쏘면 48k 확정 최소 48.3k 잘가면 49k [2021-03-05 11:41:10] ponzibim. : 나스닥도 쏘면 58.5k [2021-03-05 11:41:15] ponzibim. : 신고점간다 [2021-03-05 11:41:21] korean hangang : 업빗 리플 김프 왜케꼇노 [2021-03-05 11:41:25] DDDADDDA : 다털었다 [2021-03-05 11:41:28] DDDADDDA : 롱 털었으니 [2021-03-05 11:41:29] DDDADDDA : 이제 내려가라 [2021-03-05 11:41:47] ponzibim. : DDDADDDA: 드디어 형털었다 이제 개쏜다 [2021-03-05 11:41:57] ponzibim. : 정신나갈듯한 떡상빔 발사합니다 [2021-03-05 11:42:01] PAYCO : 5분봉보면 [2021-03-05 11:42:08] PAYCO : 2시간 내려갈시간 [2021-03-05 11:42:09] ponzibim. : 페이코형 [2021-03-05 11:42:12] ponzibim. : 5분봉좀 그만봐 [2021-03-05 11:42:18] PAYCO : 난 5분봉만보는게 아니야 [2021-03-05 11:42:19] ponzibim. : 그러다 봉춤추겠어 [2021-03-05 11:42:24] PAYCO : 저런 빠가샠 [2021-03-05 11:42:25] ponzibim. : 섹시댄서야? [2021-03-05 11:42:30] ponzibim. : 엉덩이 잘흔들겠네 [2021-03-05 11:42:31] MoGu-MoGu : 와 방금 던질뻔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안봐야지 [2021-03-05 11:42:33] Junsjwjsj : ㅋㅋㅋ [2021-03-05 11:42:33]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0 Cont @ 46926.3257 ``` [2021-03-05 11:42:38] PAYCO : 어이가없네 저런 [2021-03-05 11:42:50] PAYCO : 열여덟새깔크레파스같은쉐보리 시베리아귤껍질 [2021-03-05 11:42:59] ponzibim. : 그래서 귤이라도 사줄려고? [2021-03-05 11:43:01] ponzibim. : 난 천혜향 좋아해 [2021-03-05 11:43:05] ponzibim. : 잘먹을께 [2021-03-05 11:43:06] ponzibim. : 꺼-억 [2021-03-05 11:43:13] PAYCO : 내리간다 [2021-03-05 11:43:13] ponzibim. : 껍질까서 보내 [2021-03-05 11:43:17] ponzibim. : 손톱에 귤껍질끼니까 [2021-03-05 11:43:21] PAYCO : 오를리가없어 [2021-03-05 11:43:23] PAYCO : 내려가야해 [2021-03-05 11:43:25] Kikikuruku : 내려가즈앙 [2021-03-05 11:43:29] taechogazua : 천혜향 요즘에 파츠도 주워서 파니 맛이 없어졌어 [2021-03-05 11:43:34] MoGu-MoGu : 어차피 장대양봉은 한순간이야 [2021-03-05 11:43:42] I LOVE Chrisk : 근데 내려갈떄 내려가더라도 한번 좀 올리고 가지 않을까>? [2021-03-05 11:43:44] ponzibim. : 코스트코 천혜향이 맛있던데 [2021-03-05 11:43:44] I LOVE Chrisk : 다 숏탄거 같은데 [2021-03-05 11:43:46] ponzibim. : 이제 품절이래 [2021-03-05 11:43:49] ponzibim. : 내년까지 못먹어 [2021-03-05 11:43:49] PAYCO : 마이클 세일러 같은 애들 영상 듣지말어 [2021-03-05 11:43:50] ponzibim. : ㅠㅠ [2021-03-05 11:43:58] MoGu-MoGu : 롱형들 익절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