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0:17:04] merere-1 : wrongwrong: 명백한 가능성!!! 가주아 [2021-03-05 10:17:12] wrongwrong : ㅋㅋㅋㅋㅋ [2021-03-05 10:17:18] KimHyoJun : ㄱ ㅏ즈아! 롱 [2021-03-05 10:17:22] Kikikuruku : 숏가자 🔥숏가자 🔥 [2021-03-05 10:18:06] PORTGAS. : 아 세력들이 트박 보고있어 [2021-03-05 10:18:10] PORTGAS. : 이거 올린다 ㄷㄷ [2021-03-05 10:18:13]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7명 (42%) 숏: 23명 (57%) ㅤ▪️ㅤ오늘의 흑우: 6K6K, 38610숏, 170,000개 (8445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Ismael_1, 53995숏, 1,000개 (6940불 이득) [2021-03-05 10:18:15] Tencent : 저번에 곰세력들 전부 뚝배기 다깨졌자나 이번에 곰세력들 작정하고 내릴꺼같에 [2021-03-05 10:18:16] PORTGAS. : 밤대로 말해! [2021-03-05 10:18:22] PORTGAS. : 반대로 [2021-03-05 10:18:27] PORTGAS. : 롱격하라ㅏㅏㅏㅏ [2021-03-05 10:18:33] Tencent : 곰세력들 화났옹 [2021-03-05 10:18:35] KimHyoJun : 롱격하라ㅏㅏㅏㅏㅏ [2021-03-05 10:18:53] KimHyoJun : 곰세력들 한방먹어서.. [2021-03-05 10:18:59] KimHyoJun : 또 한방 먹을까봐.. 쪼랐음 [2021-03-05 10:19:00] PORTGAS. : 헬스갔다올테니까 46K 하방 깨놔라 ㅡㅡ [2021-03-05 10:19:13] PORTGAS. : 오전에 못갔다 [2021-03-05 10:19:13] Tencent : 곰세력들 숏커버링치느라 같이 롱잡았었자낭... [2021-03-05 10:19:50] ztothez : 곰이냐 [2021-03-05 10:19:54] ztothez : 황소냐 [2021-03-05 10:20:03] 1021003 : 아 숏 뚝베기 터질라하면 또 내려가고 뭐하는거냐 터질라면터지라 [2021-03-05 10:20:03] 102100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8,980 Cont @ 46904.5 ``` [2021-03-05 10:20:05] 1021003 : 좀 [2021-03-05 10:20:10] 1021003 : 내려갈거면내려가고 [2021-03-05 10:20:11] Tencent : 곰이 이번에 주도권잡은거같음 [2021-03-05 10:20:12] 1021003 : ㅈㄴ답답하네 [2021-03-05 10:21:34] winner824 : 비트코인 이다영이냐? 다 터뜨릴고얌 [2021-03-05 10:21:41] YEJI : 여기중요한자리라서그럼 [2021-03-05 10:21:46] YEJI : 463대 [2021-03-05 10:21:58] YEJI : 올리고싶지않나봐 ㅇ,ㅠ [2021-03-05 10:21:59] Kikikuruku : 마자마자 [2021-03-05 10:22:02] Tencent : 46k도깨지면 답없엉 ... [2021-03-05 10:22:05] Kikikuruku : 중요한자리라서 모르겠어여 [2021-03-05 10:22:10] Start_again : 횡보치네 [2021-03-05 10:22:10] Kikikuruku : 근데 숏가자 🔥숏가자 🔥 [2021-03-05 10:22:30] 561761 : 머야 추개 해야하는데 내려가네 ㅡㅡ [2021-03-05 10:23:22] Wariqzds : 헤숄인가.. [2021-03-05 10:23:35] imobu... : 휩쏘주라 [2021-03-05 10:23:36] ATWO : 아근데 [2021-03-05 10:23:43] ATWO : 탈출하긴 했는데 반등 줄거같은데 [2021-03-05 10:24:01] 174asdf : 상방봇 다이버전스노 [2021-03-05 10:24:04] YEJI : 이거못올리면 [2021-03-05 10:24:07]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35,000,790개 aoa, 51282숏, (4262불 이득) 🥈. 449,400개 seo-u, 48402숏, (1383불 이득) 🥉. 400,001개 MoGu-MoGu, 47058롱, (39불 물림) [2021-03-05 10:24:09] YEJI : 매수는 역헤숄에서받아야지 [2021-03-05 10:24:13] 174asdf : 숏 지옥보내나 [2021-03-05 10:24:36] YEJI : 하방다이버늣에서 롱잡고있는내가불쌍하고처량하도다 ㅠ,ㅠ [2021-03-05 10:24:45] ATWO : 예지형 포지 정리함?? [2021-03-05 10:24:51] YEJI : 아녀 [2021-03-05 10:24:54] YEJI : 저는6시간봉더봄 [2021-03-05 10:25:01] ATWO : 오호 [2021-03-05 10:25:02] YEJI : 지금 [2021-03-05 10:25:04] YEJI : 구름대위로들어갈려다가 [2021-03-05 10:25:05]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EJI 80회 (47058롱, 220,000개, 11불 이득) 🥈 Kikikuruku 59회 🥉 merere-1 42회 [2021-03-05 10:25:05] YEJI : 처맞고내려옴 [2021-03-05 10:25:21] YEJI : 어제패턴이면그냥번지대고 아니면올리겟져 모아님도아니겟어영 [2021-03-05 10:25:27] YEJI : 하방다이번스여도 양봉은주면서내려오니깐 [2021-03-05 10:25:28] ATWO : 전저점 안깨서 아직 반등할거같은데 [2021-03-05 10:25:30] YEJI : 숏은못타겡슴ㅋㅋ [2021-03-05 10:25:33] YEJI : 안타고말지 [2021-03-05 10:25:37] ATWO : ㅇㅈ [2021-03-05 10:25:43] Ismael_1 : 세력 매집 단가 44k 랍니다 즐겨주세요 [2021-03-05 10:25:47] YEJI : ㅇ이미내려버려서못탐 [2021-03-05 10:25:51] Tencent : 예지형은 좀 아까웠어 어제 5만불 숏 고수였는데 [2021-03-05 10:25:56] YEJI : 근데익절햇음ㄴ됫지 [2021-03-05 10:25:57] YEJI : 근데어제 [2021-03-05 10:25:59] YEJI : 롱으로 [2021-03-05 10:26:01] YEJI : 왓다갓다2번먹엇어 [2021-03-05 10:26:07] YEJI : 지금거는이거는그냥 손절ㅊ생각하구들어간거라 [2021-03-05 10:27:03] Tencent : 아... [2021-03-05 10:27:13] YEJI : 6시간봉마무리 1시간32분남아서너무궁금하다 이색킈들이 9음봉만들지궁금 [2021-03-05 10:27:13] Tencent : 나두어제 왔다갔다 4번 롱먹었어 반등 [2021-03-05 10:27:34] YEJI : 아님여기서 떨구고 다음봉에 양봉줄라나 [2021-03-05 10:27:56] 1021003 : 아니펀딩비 21시에 받아요? [2021-03-05 10:27:59] 1021003 : ㅈ같네진짜 [2021-03-05 10:28:00] Tencent : 47.2k가 반등자리였는데 그거무시하고 내려간거보니까 더밑에서 반등줄꺼같엥 [2021-03-05 10:28:20] 1021003 : 펀딩비 언제받음?????????????? [2021-03-05 10:28:22] 174asdf : 간다 간다 천국간다 [2021-03-05 10:28:28] YEJI : 2시간후라고 [2021-03-05 10:28:29] YEJI : 나와잇네요 [2021-03-05 10:28:58] Xbtnobi : 파월이 미국금리 인상 보류 하긴 했지만 아직유효 하다~ 시장이 들썩거리는거보니 걍 횡보 지속 [2021-03-05 10:29:05]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90백만 USD [2021-03-05 10:29:32] ATWO : 반등나오면 [2021-03-05 10:29:34] ATWO : 숏쳐야겠다 [2021-03-05 10:29:46] Longpring : 숏먹고 롱먹고 개꿀 [2021-03-05 10:30:17] 1021003 : 숏으로 ㅈㄴ물리니깐 짜증난다 [2021-03-05 10:30:20] 1021003 : 걍쳐내려주면안되냐? [2021-03-05 10:30:40] ATWO : 여기 올리기도 좋고 내리기도 좋은거같은데 [2021-03-05 10:31:04] Amazing.ant : 움 [2021-03-05 10:31:19] Tencent : 46300->47377.5 0.236 반등나왔었네 [2021-03-05 10:31:26] korean hangang : 나도..!!! 나도!!! 숏이랑 롱이랑 먹게해줘!! [2021-03-05 10:32:26] 1021003 : 걍 ㅈ빠지게내려가주라 [2021-03-05 10:32:51] Hajhdhgwijans : 십알 갈거면 가고 떡락할거면하고. 더럽게 간보네 진짜 [2021-03-05 10:33:09] PolAi : 간잽이 비트군 [2021-03-05 10:33:09] ATWO : 오 움직인다 [2021-03-05 10:33:14] Amazing.ant : 왜들그리 화났어 [2021-03-05 10:33:18] Amazing.ant : ㅎ [2021-03-05 10:33:25] Hi10 : 46.9지지시 추가상승 [2021-03-05 10:33:28] DODOYOON3 : Amazing.ant: 야들이 지금 만불시절 무빙을 하는데? [2021-03-05 10:33:33] Amazing.ant : DODOYOON3: ㅋㅋ [2021-03-05 10:33:37] DODOYOON3 : 200불마다 [2021-03-05 10:33:40] DODOYOON3 : 이러기 있기 없기 [2021-03-05 10:33:53] Amazing.ant : DODOYOON3: 원래 원웨이 장보다 횡보장을 더 못 견디는게 개미임 [2021-03-05 10:33:59]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18명, 수량: 23,076,371개 😭 숏청산: 42명, 수량: 936,304개 [2021-03-05 10:34:11] DODOYOON3 : Amazing.ant: 리플이 10일간 이랬다능 [2021-03-05 10:34:14] DODOYOON3 : 매일 잤다능 [2021-03-05 10:34:28] Amazing.ant : 저점대비 50불 밖에 안나는데 저정도 화났으면 고배일테고 [2021-03-05 10:34:31] Amazing.ant : 저배들은 반은이 없음 [2021-03-05 10:34:35] Amazing.ant : 500불 [2021-03-05 10:34:37] LONG TIME NO SEE : 역시 [2021-03-05 10:34:53] LONG TIME NO SEE : 언제까지당하고살래 [2021-03-05 10:34:55] LONG TIME NO SEE : 숏이다 [2021-03-05 10:35:13] winner824 : 비실비실하누 [2021-03-05 10:35:16] Junsjwjsj : 룡~ [2021-03-05 10:35:28] Oldncuqe88et : 킁킁킁 [2021-03-05 10:35:28] LONG TIME NO SEE : 어제열심히답지줫는디 [2021-03-05 10:35:31] haribo-3 : 님들 [2021-03-05 10:35:33] haribo-3 : 나스닥 장마감 [2021-03-05 10:35:36] LONG TIME NO SEE : 아직도롱타는애읍제 [2021-03-05 10:35:36] haribo-3 : 몇시에유 [2021-03-05 10:35:58] LONG TIME NO SEE : LONG TIME NO SEE [2021-03-05 10:35:59] Retro : 퇴근 하기 vs 떡락하기 [2021-03-05 10:36:04] Retro : 퇴근하고 싶어요 [2021-03-05 10:36:04] LONG TIME NO SEE : 이제롱은읍다 [2021-03-05 10:36:07] Retro : 퇴근도 못하고 떡락도 안하네 [2021-03-05 10:36:16] LONG TIME NO SEE : 둠다다둠다다둠다다둠다다 [2021-03-05 10:36:54] YEJI : 에잉또속앗네 어제의그번지대고 [2021-03-05 10:37:26] Retro : 예지님 [2021-03-05 10:37:28] Retro : 남자에여? [2021-03-05 10:37:31] YEJI : 아녀 [2021-03-05 10:37:40] Retro : 아하 [2021-03-05 10:37:46] Retro : 야수의 심장을 가지셨군여 [2021-03-05 10:37:55] LONG TIME NO SEE : 에지 [2021-03-05 10:37:58] LONG TIME NO SEE : 나랑동갑임 [2021-03-05 10:38:04] Retro : 30살임? [2021-03-05 10:38:09] Retro : 잠깐 누구세요 [2021-03-05 10:38:16] Retro : 색깔이 다르네요 [2021-03-05 10:38:24] 1021003 : 하방가나 [2021-03-05 10:38:27] 1021003 : 100배 [2021-03-05 10:38:30] 1021003 : 지금까지기다렷다 [2021-03-05 10:38:31] 1021003 : 제발 [2021-03-05 10:38:40] LONG TIME NO SEE : 간다 [2021-03-05 10:38:40] GOROKE02 : ㅈ나 살벌하네 [2021-03-05 10:38:42] LONG TIME NO SEE : 기다려 [2021-03-05 10:38:43] YEJI : 무고를찾습니다아아아 [2021-03-05 10:38:45] LONG TIME NO SEE : 적어도 [2021-03-05 10:38:46] Kikikuruku : 오옹 뿅간다 [2021-03-05 10:38:46] YEJI : 무고무고무고 [2021-03-05 10:38:47] Kikikuruku : 숏가자 🔥숏가자 🔥 [2021-03-05 10:38:49] YEJI : 번지대였습니다아아 [2021-03-05 10:38:50] LONG TIME NO SEE : 3천만언감 [2021-03-05 10:38:53] korean hangang : 뺴애애액 100는 무슨 100배야 숏뺴기 터트려버려!! [2021-03-05 10:38:58]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0:38:5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94,928 Cont, @ 46816.5💥 [2021-03-05 10:39:01] LONG TIME NO SEE : 내에그 [2021-03-05 10:39:04] LONG TIME NO SEE : 걸엇제 [2021-03-05 10:39:16] Tencent : 라이징웻지 그리고 하방가는 그림이었어요 [2021-03-05 10:39:16] Ismael_1 : 김프 천국으로 오세요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2021-03-05 10:39:19] Kikikuruku : 롱 죽어유 [2021-03-05 10:39:19] Hi10 : 비트 여기이탈시 숏 [2021-03-05 10:39:41] Tencent : 어제랑 똑같이 롱은계속 라이징웻지만 그리고 떨어지더라고요 [2021-03-05 10:39:41] Hi10 : 이탈하면 롱 버립시다 [2021-03-05 10:39:51] 1021003 : 어디 [2021-03-05 10:39:53] OldPig : 봇으로 그냥 찍어 눌러보리기 [2021-03-05 10:39:54] 1021003 : 어디이탈??? [2021-03-05 10:39:5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4(목)] 😭 롱청산: 158명, 수량: 10,960,645개 😭 숏청산: 98명, 수량: 4,746,578개 [2021-03-05 10:39:59] LONG TIME NO SEE : ㅇㅘ [2021-03-05 10:39:59] 1021003 : 몇 이탈?? [2021-03-05 10:40:00] OldPig : 주작쿠다 [2021-03-05 10:40:05] LONG TIME NO SEE : 달러상승해서 [2021-03-05 10:40:09] YEJI : 얼마전에팔앗던 밀크가 +40퍼네 아구배야 ㅠㅡㅠ [2021-03-05 10:40:11] LONG TIME NO SEE : 김프오지게꼇네 [2021-03-05 10:40:12] bitbible : 지금 버려야 이탈할때 안도한다 [2021-03-05 10:40:52] 174asdf : 이거 수상하다 개떡샹 가나 [2021-03-05 10:40:54] LONG TIME NO SEE : 출름한다 ㅅㄱ [2021-03-05 10:41:05] Ismael_1 : 즐겁고 행복한 김프나라 조선의 존버는 훌륭합니다 [2021-03-05 10:41:09] LONG TIME NO SEE : 역프5퍼때산거출금한다수고 [2021-03-05 10:41:14] DODOYOON3 : -잠이쏟아진다 [2021-03-05 10:41:22] 174asdf : 전형적인 악랄한 숏꼬시기 무빙치노 [2021-03-05 10:41:32] LONG TIME NO SEE : 전형적인 [2021-03-05 10:41:35] LONG TIME NO SEE : 역추세꼬시기 [2021-03-05 10:41:37] LONG TIME NO SEE : 으 [2021-03-05 10:41:47] LONG TIME NO SEE : 숏냄새그득한데역추세치는 흑우읍제 [2021-03-05 10:42:27] Amazing.ant : 왠지 들어버릴것 같은 [2021-03-05 10:42:27] Amazing.ant : ㅋ [2021-03-05 10:44:18] Ismael_1 : 예로부터 조선은 설거지의 민족 [2021-03-05 10:44:44] LONG TIME NO SEE : 하루죙일 [2021-03-05 10:44:48] LONG TIME NO SEE : 롱연료모으네 [2021-03-05 10:44:51]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5(금)] 😭 롱청산: 433명, 수량: 54,701,806개 😭 숏청산: 489명, 수량: 37,740,887개 [2021-03-05 10:44:58] LONG TIME NO SEE : 인간의본능이역추세제 [2021-03-05 10:45:03] Tencent : 마이크로스트레티지거긴 비트코인몰빵회사죠? [2021-03-05 10:45:05] LONG TIME NO SEE : 본능대로롱타면 연료행이제 [2021-03-05 10:45:09] winner824 : 갑자기 천불쏘고 그러는거아니재? [2021-03-05 10:45:13] LONG TIME NO SEE : 아니네 [2021-03-05 10:45:15] LONG TIME NO SEE : 아니제 [2021-03-05 10:45:16] Amazing.ant : ㅋ [2021-03-05 10:45:49] LONG TIME NO SEE : 본능억제해 [2021-03-05 10:45:53] Tencent : 빚내서 비트코인에 투자하는회사면 주식똥값되는거 시간문제일텐데 [2021-03-05 10:46:00] LONG TIME NO SEE : 주말상승 [2021-03-05 10:46:03] LONG TIME NO SEE : 이제끝이다 [2021-03-05 10:46:20] LONG TIME NO SEE : 주말상승보고온사람마저연료로쓸때가됫제 [2021-03-05 10:46:37] LONG TIME NO SEE : 청산라인...계산중... [2021-03-05 10:47:01] LONG TIME NO SEE : 40가믄 37감 [2021-03-05 10:47:04] Baul : 49000간다 롱탑승해형들 [2021-03-05 10:47:42]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냐 [2021-03-05 10:48:15] LONG TIME NO SEE : 롱타셈 [2021-03-05 10:48:27] LONG TIME NO SEE : 나혼자묵게 [2021-03-05 10:48:33] LONG TIME NO SEE : 깔깔깔 [2021-03-05 10:48:55] kokonenne : 혼자먹을꺼면 걍혼자먹음되는디 [2021-03-05 10:49:06] korean hangang : 아니 [2021-03-05 10:49:11] korean hangang : 내가 숏을 탔기에 지금은 숏이다 [2021-03-05 10:49:18] korean hangang : 지옥으로 뚫고 내려갈것이다 [2021-03-05 10:49:23] LONG TIME NO SEE : 꼭반대로하겟다고 [2021-03-05 10:49:28] LONG TIME NO SEE : 롱치는애들이더많으 [2021-03-05 10:49:34] Only_Long_Love : 롱탈만한 자리임 [2021-03-05 10:49:37] LONG TIME NO SEE : 그래서숏이라자신잇게말하제 [2021-03-05 10:49:47] gotchuchu : 롱맞습니다 맞고요 [2021-03-05 10:50:39] 1021003 : 롱타신분들 다들 성투하세요 전 숏 100배 물려서 그냥 뒤질랍니다 [2021-03-05 10:51:03] 1021003 : 숏 46904 달러에 100배 물림 ㅎㅎ [2021-03-05 10:51:03] Only_Long_Love : 되돌림 자리 맞음 [2021-03-05 10:51:15] Only_Long_Love : 15분봉으로 봐봐 [2021-03-05 10:51:27] LONG TIME NO SEE : 되돌림 [2021-03-05 10:51:35] LONG TIME NO SEE : 27k [2021-03-05 10:51:35] SOUND DJ : 와이 오숏인지 답안지 물다보면 보일거여 [2021-03-05 10:51:37] LONG TIME NO SEE : 간다 [2021-03-05 10:51:43] Only_Long_Love : 15분봉으로 넓게 봐봐 [2021-03-05 10:51:55] LONG TIME NO SEE : 주봉으로더넓게봐봐 [2021-03-05 10:52:03] jbb : 운전좀 잘하자 [2021-03-05 10:52:08] SOUND DJ : Only_Long_Love: 네놈이 제일문제여 [2021-03-05 10:52:1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1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0:52:13] Wariqzds : 뭔들 비트는 3억 간다 위아래 흔들든 말든 [2021-03-05 10:52:18]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7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117 [07시 52분 16초] ㅤ🔸 최고가: 47192 (75) [07시 04분 53초] ㅤ🔸 최저가: 46779.5 (-337.5) [07시 38분 55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12.5 [2021-03-05 10:52:51] LONG TIME NO SEE : 연료충전50퍼됫다 [2021-03-05 10:53:16] gotchuchu : 롱롱죽겠지 [2021-03-05 10:53:35] Only_Long_Love : 15분봉 차트만봐도 롱인줄 알겠다 ㅋㅋ 바닥 숏치지마라 [2021-03-05 10:53:35] bitsanggu : 위로 휩쏘라도 한번줄거같은데 [2021-03-05 10:53:35] korean hangang : 숏이다 [2021-03-05 10:53:38] korean hangang : 롱형들 다 탈출해 [2021-03-05 10:53:43] korean hangang : 지금 지옥빔 쏜다 [2021-03-05 10:54:03] LONG TIME NO SEE : 지옥이제 [2021-03-05 10:54:06] LONG TIME NO SEE : 진짜 [2021-03-05 10:54:26] korean hangang : 지금 불지옥 갈거라구 빨리 롱형들 탈출해!! 마지막 기회라구! [2021-03-05 10:54:34] LONG TIME NO SEE : 친절하게알려줘도 [2021-03-05 10:54:39] LONG TIME NO SEE : 응아니야~ [2021-03-05 10:54:42] LONG TIME NO SEE : 하는롱들읍제 [2021-03-05 10:54:56] LONG TIME NO SEE : 오르면숏쳐야지하는롱들읍제 [2021-03-05 10:55:04] kssssx : 롱같은뎀;;;;;;; [2021-03-05 10:55:07] LONG TIME NO SEE : 이미열차는지나갓다 3년뒤에보자잏 [2021-03-05 10:55:07]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LONG TIME NO SEE 54회 🥈 YEJI 21회 (47058롱, 220,000개, 29불 이득) 🥉 1021003 15회 (46904숏, 18,980개, 184불 물림) [2021-03-05 10:55:16] kssssx : 아 봇이구나 [2021-03-05 10:55:21] neostat : 비맥 관리자는 잘 들으시오. 비맥 트롤박스를 폐쇄하시오. [2021-03-05 10:55:54] LONG TIME NO SEE : 와이 아재가 숏인진 알려드렷어 [2021-03-05 10:56:01] XTAL : neostat: 형.. 형 사업장에 괴한이와서 사업접으라고하면 어떡할거야? [2021-03-05 10:56:03] The-Korean-Zombie2 : 1. 1차 57000 [2021-03-05 10:56:07] The-Korean-Zombie2 : 1. 2차 68000 [2021-03-05 10:56:09] LONG TIME NO SEE : 자스트숏웨이 [2021-03-05 10:56:21] neostat : 트롤박스 UI를 변경하던지. 안보이도록. [2021-03-05 10:56:27] SOUND DJ : LONG TIME NO SEE: 네넘은아재흉내 그만내 [2021-03-05 10:56:30] Only_Long_Love : 차트만 봐 15분봉 넓게 롱 맞음 [2021-03-05 10:56:30] Wariqzds : The-Korean-Zombie2: 형님 하락 없이? 바로 1차? [2021-03-05 10:56:43] LONG TIME NO SEE : 롱잡고 우지좀마시자 [2021-03-05 10:56:49] SOUND DJ : ㅋ [2021-03-05 10:56:57] SOUND DJ : 알려는드렸어 어제부터 [2021-03-05 10:57:03] LONG TIME NO SEE : 다 알려는 [2021-03-05 10:57:04] Only_Long_Love : 브이자 반등 감 크게 [2021-03-05 10:57:06] LONG TIME NO SEE : 드린것 [2021-03-05 10:57:09] The-Korean-Zombie2 : 1. 시부레 누가 진짜 데논아내야 [2021-03-05 10:57:13] Only_Long_Love : 각질 숏 치지마 [2021-03-05 10:57:18] The-Korean-Zombie2 : 1. 누가 누군지를 모르겟네 쩝 [2021-03-05 10:57:23] Wariqzds : 저스트 쓰는애들 다 차단 중 [2021-03-05 10:57:25] SOUND DJ : ㅇ갇ㄹ귀엽네 [2021-03-05 10:57:27] The-Korean-Zombie2 : 1. 어쨋든 두 데논이 둘다 숏 외치고 있다는 거지? [2021-03-05 10:57:35] The-Korean-Zombie2 : 1. 오키 접수완료 [2021-03-05 10:57:36] neostat : XTAL: 유비관계 설정이 제대로 된 대화인지 스스로 점검해 보시고. [2021-03-05 10:57:50] LONG TIME NO SEE : 자네들은 옥상에 무엇을 심엇는가 [2021-03-05 10:57:56] Farquhar CapitaI : 슬슬 롱타별까 [2021-03-05 10:57:57] Farquhar CapitaI : ... [2021-03-05 10:57:57] SOUND DJ : 와이내리능가 모르면 자네그릇인거여 [2021-03-05 10:58:02] The-Korean-Zombie2 : 1. 금요일 숏치는건 살자반대어 행위인거 알제? [2021-03-05 10:58:12] SOUND DJ : 아재가 어제부터말했는데도 [2021-03-05 10:58:15] Farquhar CapitaI : 저점은 이미 나왔네 [2021-03-05 10:58:17] SOUND DJ : 몰면 자네들그릇인거여 [2021-03-05 10:58:26] LONG TIME NO SEE : 대강 [2021-03-05 10:58:26] GO! BTC8000$ : 위인지 아랜지 모르면 긴거 나올떄까지 관망해 [2021-03-05 10:58:32] GO! BTC8000$ : 채팅보고 들어가는 말랑카우제발 없길 [2021-03-05 10:58:32] LONG TIME NO SEE : 알려는드린것 [2021-03-05 10:58:37]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0:58:42] SOUND DJ : 자리가 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0:58:53] SOUND DJ : ㅋ [2021-03-05 10:59:06] LONG TIME NO SEE : 안보이면 [2021-03-05 10:59:13]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5 10:59:19] SOUND DJ : 벨트서 추임새 넣어봐야 뱃살만 자랑하는거고 ㅋ [2021-03-05 10:59:29] kokonenne : The-Korean-Zombie2: 좀비형님 롱가 불러주십요 [2021-03-05 10:59:32] SOUND DJ : 추임새넣어봐야 롱가리두질뿐 [2021-03-05 10:59:35] Bibobi1 : 자다가 와도 롱인지 숏인지 구분이 안된다 또 자다 와야지 ㅋㅋㅋ [2021-03-05 10:59:45] Farquhar CapitaI : 숏가리는 청산뿐 [2021-03-05 10:59:46] GO! BTC8000$ : 데논이 [2021-03-05 10:59:48] GO! BTC8000$ : 증식하네 [2021-03-05 10:59:49] GO! BTC8000$ : 무섭다 [2021-03-05 11:00:02] SOUND DJ : 옥상에 무엇을 심고 오셧는가 [2021-03-05 11:00:04] Farquhar CapitaI : 난 자네 팬이야 [2021-03-05 11:00:15] LONG TIME NO SEE : 데논어 [2021-03-05 11:00:20] SOUND DJ : 와이움직ㄱ이는지 모르면 대강 넣어둬 [2021-03-05 11:00:20] LONG TIME NO SEE : 1세대다 [2021-03-05 11:00:31] bitsanggu : 예지누나가 풀숏이라했다 [2021-03-05 11:00:33] SuncheonCoin : /position xbtusd 꼭대기 롱쳐보니까 롱이 아닌거 같다. ``` :bitmex: XBTUSD: 2,000 Cont @ 47170 ``` [2021-03-05 11:00:34] The-Korean-Zombie2 : 1. 비둘기 고지에는 초목도 운다 2. 숏탄이 비오던날 아군의 용전 3. 들었나? 포연속에 숏군의 얼굴 4. 롱상사는 원합니다 특별공격을 5. 롱대장을 울려주던 애원의 소리 6. 장하다 우리용사 아아아아 롱용사 [2021-03-05 11:00:35] bitsanggu : 예지누나가 지금 풀숏 잡으라 했어 [2021-03-05 11:00:36] SOUND DJ : 후루꾸잡들 [2021-03-05 11:00:44] bitsanggu : 예지누나가 지금 풀숏잡으라했어 예지누나가 지금 풀숏잡으라했어 왜 모르겠으면 풀숏 [2021-03-05 11:00:48]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이면 잠을청해 [2021-03-05 11:00:48] SOUND DJ : 아재따라하면 롱가리처럼 터지는거야 [2021-03-05 11:00:48] Hajhdhgwijans : 가자 그냥. 갈수있으면서 못가는척 질알이네 [2021-03-05 11:00:58] Justlee : 일론형 방송에 떡상 떡락 기다리는중 ㅋㅋ [2021-03-05 11:01:00] LONG TIME NO SEE : 응못가 [2021-03-05 11:01:01] kokonenne : The-Korean-Zombie2: 👏 [2021-03-05 11:01:04] SOUND DJ : ㅋ [2021-03-05 11:01:12] SOUND DJ : 아재가 애기들키우는데 관심있으면청해 [2021-03-05 11:01:14] Justlee : 일론형이 비트코인이 미래입니다 하는순간 투더문이다 [2021-03-05 11:01:15]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숏을친다면 어떤배율로하던 청산뿐 [2021-03-05 11:01:39] googlei : SOUND DJ: 데논형님 이세요??? [2021-03-05 11:01:40] 1021003 : 명언들 납섰네 [2021-03-05 11:01:40] LONG TIME NO SEE : 숏치고 뇌진탕매매하셈 [2021-03-05 11:01:44] MoGu-MoGu : 댓당 [2021-03-05 11:01:45] MoGu-MoGu : 수고하셧습니다 [2021-03-05 11:01:48] 1021003 : 걍포지션오픈해 [2021-03-05 11:01:5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11:01:56] 1021003 : 아 걍 청산당할란다 [2021-03-05 11:01:58] MoGu-MoGu : 아니냐 ㅡㅡ [2021-03-05 11:02:04] korean hangang : 우끼우끼!!우끼끼기 숏이다 숏 [2021-03-05 11:02:05] SOUND DJ : 골이깊다했다 아재가 [2021-03-05 11:02:06] 1021003 : 숏 개쳐잡고 [2021-03-05 11:02:18] SOUND DJ : ㅋ자네들은내밥이여 [2021-03-05 11:02:40] The-Korean-Zombie2 : 1. 팔각롱 얼룩무늬 바다의 사나이 2. 검푸른 파도타고 우리는 간다 3. 내 비트 이 평화 함께지키며 4. 숏바다 헤쳐간다! 우리는 해병! 5. 팔각롱 팔각롱 팔각롱 사나이 6. 우리는 멋쟁이 팔각롱 사나이! [2021-03-05 11:02:46] kssssx : 롱이 맞는거 같아 난 ㅜㅜ [2021-03-05 11:02:50] SuncheonCoin : 숏스위칭해야겠다 [2021-03-05 11:02:52] Mr.No : 빤스런 [2021-03-05 11:03:0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1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1:03:09] kssssx : 헐! 순간이동 [2021-03-05 11:03:09] googlei : 와이거 핵롱각인데 [2021-03-05 11:03:20] Hajhdhgwijans : 더 갈수있자나 간보지마 [2021-03-05 11:03:20] kssssx : 잦됫당 [2021-03-05 11:03:24] winner824 : 옘병스트라이크하노 [2021-03-05 11:03:33] Light-Autumn-Dog : The-Korean-Zombie2: 몇기노 [2021-03-05 11:03:41] kssssx : 쫘아악~~~ 쏟을려고 올리나? [2021-03-05 11:03:44] LONG TIME NO SEE : 👻 [2021-03-05 11:03:47] Mr.No : 2기야 [2021-03-05 11:04:08] kssssx : 여그 뚫으면 빤스 사러 가야겠다 [2021-03-05 11:04:09] The-Korean-Zombie2 : 1. 숨막히는 고통도 뼈를 깍는 아픔도 승리의 순간까지 버티고 버텨라 2. 우리가 밀려나면 모두가 쓰려져 3. 최후의 5분에 승리는 달렸따! 4. 숏군이 두손들고 항복할때까지 5. 최후의 5분이다! 끝까지 싸워라 [2021-03-05 11:04:11]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11:04:1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580 Cont, @ 47281.5💥 [2021-03-05 11:04:16] MoGu-MoGu : 예지형 [2021-03-05 11:04:17] 2895671 : 614기 [2021-03-05 11:04:17]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04:21] MoGu-MoGu : 털까이제? [2021-03-05 11:04:21] YEJI : ㄴㄴ아직가는거아님 [2021-03-05 11:04:24] YEJI : 계속처맞잖어 [2021-03-05 11:04:26] winner824 : 노아주 조아연 [2021-03-05 11:04:28] SOUND DJ : The-Korean-Zombie2: 자네는롱까리텆넘 대가리터질거여 [2021-03-05 11:04:33] MoGu-MoGu : 나 48k 익절걸어둠 [2021-03-05 11:04:33] GONGIK-2 : /position xbtusd 형아들 무서워서 롱 못타지? ``` :bitmex: XBTUSD: 14,461 Cont @ 47058.8235 ``` [2021-03-05 11:04:34] SuncheonCoin : /position xbtusd ?! 숏스위칭했는데 머선일이고 ``` :bitmex: XBTUSD: -2,000 Cont @ 47192 ``` [2021-03-05 11:04:36] kssssx : 과연~~~ 푹 꺼질지~ 과연 뿌까 할지 함 보자고 형들~ [2021-03-05 11:04:40]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2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1:04:46] YEJI : 쫄아서 물량던졋다 [2021-03-05 11:04:48] YEJI : 무서워 [2021-03-05 11:04:51] YEJI : 번지대면어떡해 ㅇ0 ㅇ [2021-03-05 11:04:51] MoGu-MoGu : 지금숏들 [2021-03-05 11:04:54] MoGu-MoGu : 태우는구간이라서 [2021-03-05 11:04:57]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더올라 [2021-03-05 11:05:02] kssssx : 이거 존니 스릴있는뎀 [2021-03-05 11:05:04] MoGu-MoGu : 롱먼저 떨구려낭 [2021-03-05 11:05:08] YEJI : 어제패턴대로면 [2021-03-05 11:05:09] YEJI : 번지대 [2021-03-05 11:05:10] SOUND DJ : 와이 오숏인지 터지고나서알지말고 아재말ㄷㄹ어 [2021-03-05 11:05:17] YEJI : 어제 ㅋㅋ이렇게올리는척하다가번지함 나쁜럼들 [2021-03-05 11:05:17] MoGu-MoGu : 내려도 240 [2021-03-05 11:05:18] MoGu-MoGu : ㅅㄱㅇ [2021-03-05 11:05:23] kssssx : 와 이거 왜 안내려~~~ [2021-03-05 11:05:23] GONGIK-2 : 어제 숏잡고 거하게 먹어서 ~~ [2021-03-05 11:05:26] LONG TIME NO SEE : 더블탑 [2021-03-05 11:05:32] kssssx : 벌써 내렸어야 했는데 [2021-03-05 11:05:34] YEJI : 나도숏잡고 많이먹어서 야수의심장으로롱타본다 [2021-03-05 11:05:36] The-Korean-Zombie2 : 1. 높은 살 싶은 골 적막한 차트 2. 눈내린 전선을 우리는 간다 3. 젊은 롱 숨져간 그때 그자리 4. 상처입은 노롱은 말을 잊었네 5. 전우여 들리는 그 성난 숏소리 6. 전우여 보이는가 한맺힌 롱동자 [2021-03-05 11:05:43] MoGu-MoGu : 본절 스탑걸고 [2021-03-05 11:05:45] MoGu-MoGu : 계속 가져간다 [2021-03-05 11:05:47] MoGu-MoGu : 꺄아~ [2021-03-05 11:05:50] GONGIK-2 : 더블탑은 포터에서 찾으세요 [2021-03-05 11:05:53] Bibobi1 : YEJI: 어제 그랬으면 오늘은 반대로 할 수도 있지 않으 [2021-03-05 11:05:54] PAYCO : 사람이 깊으다 [2021-03-05 11:05:54] The-Korean-Zombie2 : 1. 오늘 애기 분유먹이느라 [2021-03-05 11:05:59] PAYCO : 이제다시 나를 태어나안 [2021-03-05 11:05:59] korean hangang : 이런 빌어먹을 비트같으니 아니 숏타니깐 오르는건 뭐냐구!!!!! [2021-03-05 11:05:59] The-Korean-Zombie2 : 1. 오타가 마니 난다 [2021-03-05 11:06:01] The-Korean-Zombie2 : 1. 이해바람 [2021-03-05 11:06:02] PAYCO : 그대를 위한 나에게 [2021-03-05 11:06:07] YEJI : Bibobi1: 그럼좀 토해내지뭐 [2021-03-05 11:06:10] YEJI : Bibobi1: 어제는빅숏이었어가지고 [2021-03-05 11:06:13] PAYCO : 뺘밤뺘맘 [2021-03-05 11:06:15] LONG TIME NO SEE : 예지 [2021-03-05 11:06:16] YEJI : 머리아프다 [2021-03-05 11:06:18] YEJI : ㅇㅇ? [2021-03-05 11:06:19] MoGu-MoGu : 48039 정도 일단보이네 [2021-03-05 11:06:19] LONG TIME NO SEE : 시드얼마 [2021-03-05 11:06:19] PAYCO : 42안가냐 쉐보레꺼 [2021-03-05 11:06:23]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20,000 Cont @ 47058.8235 ``` [2021-03-05 11:06:26] PAYCO : 42안가냐고 [2021-03-05 11:06:26]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1명, 수량: 1,175개 😭 숏청산: 7명, 수량: 7,411개 [2021-03-05 11:06:26] MoGu-MoGu : 47999 익절해야징 [2021-03-05 11:06:27] The-Korean-Zombie2 : 1. 어떤 무뇌아가 바닥에서 숏쳣노? [2021-03-05 11:06:28] YEJI : 이만큼태워농흠 [2021-03-05 11:06:28] MoGu-MoGu : 키키키키 [2021-03-05 11:06:29] LONG TIME NO SEE : 22만개면 [2021-03-05 11:06:29] The-Korean-Zombie2 : 1. 앙? [2021-03-05 11:06:30] winner824 : 475만 뚤어바 [2021-03-05 11:06:34] LONG TIME NO SEE : 얼마잇는거야 [2021-03-05 11:06:35] 1021003 : 와 씨1ㅏ버발 [2021-03-05 11:06:38] 1021003 : 청산 당했따 [2021-03-05 11:06:40] YEJI : LONG TIME NO SEE: 그게왜귱금해에 [2021-03-05 11:06:41] LONG TIME NO SEE : 무리하지마 [2021-03-05 11:06:42] PAYCO : winner824: 야 시발롬아 [2021-03-05 11:06:45] YEJI : LONG TIME NO SEE: 어짜피내뚝은못깨 [2021-03-05 11:06:48] LONG TIME NO SEE : 떨어진다 [2021-03-05 11:06:49] PAYCO : winner824: 왜 니가 차단이 안되어있냐 [2021-03-05 11:06:55] LONG TIME NO SEE : 내뚝은20만인데 [2021-03-05 11:06:56] Wariqzds : 470 롱 푸근~~~ 오래 버텼닷 [2021-03-05 11:06:58] PAYCO : winner824: 차단한다 빠2 [2021-03-05 11:07:04] MoGu-MoGu : 작은파동에 휘둘릴거같은 롱형은 가서 밥이나 먹구왕 [2021-03-05 11:07:04] The-Korean-Zombie2 : 1. 바닥에서 숏치고 싶더냐...이넘들아 [2021-03-05 11:07:05] 1021003 : 아청산 ㅈ같네진짜 [2021-03-05 11:07:12] YEJI : 무고 [2021-03-05 11:07:15] YEJI : 역지걸엇어? [2021-03-05 11:07:17] Amazing.ant : /position xbtusd 먼일있나? ``` :bitmex: XBTUSD: 60,001 Cont @ 46598.3225 ``` [2021-03-05 11:07:24] GONGIK-2 : 20만 뚝 깩러갑니디. [2021-03-05 11:07:26] YEJI : 아무일없음 [2021-03-05 11:07:29] The-Korean-Zombie2 : 1. 마 롱군의 [2021-03-05 11:07:29] SpqS : 100배 청산은 자랑이 아니지 [2021-03-05 11:07:30] Amazing.ant : 다시 자다온다 [2021-03-05 11:07:30] LONG TIME NO SEE : 아무일도없업제 [2021-03-05 11:07:31] The-Korean-Zombie2 : 1. 목표는 [2021-03-05 11:07:34] The-Korean-Zombie2 : 1. 68000 [2021-03-05 11:07:36] The-Korean-Zombie2 : 1. 이다 [2021-03-05 11:07:39] The-Korean-Zombie2 : 1. 거기 보고 가는기라 [2021-03-05 11:07:40] LONG TIME NO SEE : 목표27 [2021-03-05 11:07:42] SOUND DJ : The-Korean-Zombie2: 잠을청해 [2021-03-05 11:07:46] Oui. : 고고 [2021-03-05 11:07:48] YEJI : 여기 [2021-03-05 11:07:49] Oui. : 떡상가즈아 [2021-03-05 11:07:50] LONG TIME NO SEE : 좀비잠을청해 [2021-03-05 11:07:52] The-Korean-Zombie2 : 1. 해병은 [2021-03-05 11:07:55] MoGu-MoGu : 하 많이내리긴횃다 롱형들진짜 고생많이햇자나 [2021-03-05 11:07:57] The-Korean-Zombie2 : 1. 죽어서 잠잔다 [2021-03-05 11:07:59] YEJI : 내리면6시간9음봉인데 개에바참치지진자 못올리면패배를인정한다 [2021-03-05 11:08:01] MoGu-MoGu : 흰머리 오백개 낫을듯 [2021-03-05 11:08:04] Oui. : 예지님 감이좋아서 따라가봄 [2021-03-05 11:08:07] The-Korean-Zombie2 : 1. 해병은 죽.어서 잠을 잔다 [2021-03-05 11:08:13] Oui. : 손절은 물론 정하고 [2021-03-05 11:08:13] SOUND DJ : 와이내리능가 모르면 잠을청해 ㅋ [2021-03-05 11:08:14] Boddary_Man : 몇긴ㅑ [2021-03-05 11:08:16] MoGu-MoGu : YEJI: 47875 나 일찍 익절할게 [2021-03-05 11:08:22] The-Korean-Zombie2 : 1. 나는 해병 1기다 [2021-03-05 11:08:22] Mr.No : 충성. 해병대 준위 출신입니다. [2021-03-05 11:08:26] MoGu-MoGu : 47875 와주세요!!!!!!!!!!!!! [2021-03-05 11:08:30] Boddary_Man : 자라 영원히 [2021-03-05 11:08:35] PAYCO : The-Korean-Zombie2: 해병1기면 뒤졌어야 한ㄴ데 [2021-03-05 11:08:37] YEJI : Oui.: 따라가는건위험함미다 저도 지금무서워죽겟음 하도번지점프해서 [2021-03-05 11:08:41] PAYCO : 살아있네 해골 [2021-03-05 11:08:43] The-Korean-Zombie2 : 1. 관짝에서 살아나와서 좀비인거다 [2021-03-05 11:08:45] Fortune Teller : 지금들어가는건오바겟지? [2021-03-05 11:08:47] Oui. : 솧찌 무섭긴한대 [2021-03-05 11:08:49] The-Korean-Zombie2 : 1. 그래서 내가 코리안 좀비인거임 [2021-03-05 11:08:51] PAYCO : The-Korean-Zombie2: 죤나 유치하쥬 지금 [2021-03-05 11:08:54] Oui. : 숏으로 좀 먹었으니까 가즈아! [2021-03-05 11:08:57] PAYCO : The-Korean-Zombie2: 오그라들쥬 [2021-03-05 11:08:57] LONG TIME NO SEE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1:09:03] The-Korean-Zombie2 : 1. 68000가즈엇엇 [2021-03-05 11:09:04] DDDADDDA : 따블이 56k롱 살려주러오냐? [2021-03-05 11:09:04] PAYCO : The-Korean-Zombie2: 롱이나 외쳐 ㅄ아 [2021-03-05 11:09:06] YEJI : ㅋ [2021-03-05 11:09:12] LONG TIME NO SEE : 좀비개대리고싶누 [2021-03-05 11:09:16] Antetokounmpo : 공익 센세 [2021-03-05 11:09:20] PAYCO : 명치 개 쎄게 떄리고싶네 저거 [2021-03-05 11:09:22] The-Korean-Zombie2 : 1. 롱롱 죽겟지 [2021-03-05 11:09:25] The-Korean-Zombie2 : 1. 헤헤헤헤 [2021-03-05 11:09:27] PAYCO : ㅎ ㅏ ㅅ [2021-03-05 11:09:30] googlei : 아쒯 예지 롱이네 ㅡㅡ [2021-03-05 11:09:31] The-Korean-Zombie2 : 1. 롱롱 가즈앗앗 [2021-03-05 11:09:31] PAYCO : 쉐보레 쳐돌았누 [2021-03-05 11:09:36] googlei : 숏언제 털었노 [2021-03-05 11:09:36] MoGu-MoGu : 이거 잘가지고 있으면 50.6k 정도..? [2021-03-05 11:09:40] YEJI : 하방 다이버젼스에 롱타고있는내자신이''~~ [2021-03-05 11:09:42] MoGu-MoGu : 난 개미니깐 적당히 48k [2021-03-05 11:09:50] YEJI : googlei: 새벽에 털엇찌 [2021-03-05 11:09:51] Kikikuruku : 내려가장,,, [2021-03-05 11:09:54] The-Korean-Zombie2 : 1. 숏충이들은 [2021-03-05 11:09:57] Bibobi1 : 48.4k [2021-03-05 11:09:59] PAYCO : 42간다 [2021-03-05 11:10:00] The-Korean-Zombie2 : 1. 오늘 관짝 맞춰놔 [2021-03-05 11:10:01] googlei : 하.... [2021-03-05 11:10:03] DDDADDDA : 따블이 56k롱 구해주러가주아 [2021-03-05 11:10:03] Kikikuruku : ㅠㅠ,,,